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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촬영 배경

1984 년, 이한상은 40 년간의 영화 생활을 마치고' 정보지도' 로 중국 대륙으로 돌아가' 용' 이라는 영화를 찍고 싶었다. 이 영화는 청말 마지막 황제 애신각로 부의를 중심으로 한다. 일찍이 1978 년 겨울에 그와 친한 친구 소승수가 상해에서' 주은래' 촬영을 계획했을 때, 이한상은 이미 어느 날 부의유작' 나의 전반생' 을 스크린으로 옮길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그러나 당시' 4 인방' 이 막 전복되어 부의를 총살하려는 계획은 실현되지 못했다. 1984 에 이르러 상황은 이한상이 그의 숙원을 실현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이한상은 봉건 황제가 용과 같다고 생각했고, 황제가 죽은 후에 일반적으로' 용면' 이라고 불렀다. 만청십여 명의 황제가 죽은 후, 그들의 정신적 지렛대는 대부분 베이징에서 멀지 않은 말란유 동청릉에 묻혔다. 연산의 여맥이 있고, 산과 숲이 있다. 방성의 으리으리한 대전과 견고한 보등에는 수십 명의 황제, 황후, 첩이 매장되어 있다. 그러나 마지막 황제 부의만이 죽은 후에 화장되었다! 이것은 역사의 기적이다.

베이징 서교 팔보산에는 부의의 유골 한 상자가 있다. 나중에 부의과부 리의 동의를 거쳐 마지막 황제의 유골이 청서릉에 묻혔다. 이한상은: 1984 년 6 월 5 일, 이한상이 하루빨리' 용' 촬영의 꿈을 이루기 위해 베이징 서직문 밖에 있는 고층 건물을 직접 찾았다. 2 실 1 청 아파트에서 마침내 부의의 미망인 리 리를 만났다. 이씨에게 영화' 용' 촬영 계획을 지지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서직문에 가서 이 씨를 방문하기 전에 이탈리아 상상력영화사는' 나의 전반생' 을 스크린으로 옮겨' 마지막 황제' 라고 명명할 예정이다. 또 다른 미국 영화사는 애신각라 부의를 주제로 한 컬러 역사 영화' 중국의 이야기' 를 촬영할 예정이다. 감독은 유명 영화' 뿌리' 를 연출한 사람이다. 사람들이 부의를 다투는 불리한 조건 하에서 리의 방으로 들어가다. 의외로 이 씨는 외국 영화사의 고액 출연료에 관심이 없었다. 그녀는' 용' 촬영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을 뿐만 아니라 감독에게 출판, 재판, 번역, 개편 고 애신각로 부의와 이 여사의 모든 작품과 자료를 대리 의뢰했다. 이 씨의 신뢰와 진지한 부탁은 감정이 풍부한 홍콩 감독을 감동시켰는데, 이는 그가 베이징에서 홍콩으로 돌아온 직후' 용' 대본을 창작하고 자금을 모으는 동력이기도 하다.

이한상의 대륙 여행도 동북으로 갔다. 랴오닝 () 성 금주 () 시 김계현 사하영대대 수자툰 고향에 갔다. 또 다른 수확은 그가 애신각로 부의의 첩과 동북의' 부자' 리를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번 방문은 그에게 후기 부의에 대해 다른 재료보다 더 풍부한 감성적 인식을 갖게 했다. 이한상은 영화' 용' 에서 마지막 황제를 피와 살결, 개성이 있는 역사적 인물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이한상은 홍콩 배우 양가휘 () 를 그의 미래 영화' 용' 의 주인공인 부의황제로 선택했다. 이 캐릭터는 일찌감치 두 사람을 골랐는데, 하나는' 커튼 청정' 에서 자희를 연기한 것이고, 하나는 금계상 여우주연상 반홍. 그러나, 이한상에게 그의' 용' 에서 이 역을 맡는 것은 여전히 결정하기 어렵다. 이 밖에도 극중 두 가지 캐릭터가 있다: 부의의 완곡한 언약과 이부귀 진우. 반복적인 사고를 거쳐 이한상은 그의 두 딸인 마가렛 리 정룡과 정흥 리를 각각 초대하기로 했다. 이한상은' 용' 이' 화원명원',' 커튼 청정' 에 이어 또 다른 청궁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

이한상 1984 년 봄의' 대도시 화성' 구상은 그가 베이징 창평현에 원명원 옛터를 건설한 후의 사상 도약이다. 그는' 화원명원' 과' 커튼 청정' 을 촬영한 뒤' 정보안내' 라는 생각이 싹트기 때문이다. 그럼, 만약 이한상이 더 이상 영화를 연출하지 않는다면, 그는 무엇을 할 것인가? 그래서 그는 자연스럽게 관광 지역을 개발하고 골동품 거리를 건설하겠다는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한상은 결국 예술에 대한 진실한 영화감독이다. 베이징 순이현이' 도시화성' 을 만들겠다는 꿈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이뤄지지 못했지만, 그의 격정영화' 용' 은 예정대로 내지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용' 의 극본을 각색한 후, 감독 이한상 감독이 아미 반홍 제작소에서' 비극의 별' 이라는 명성을 가진 여배우 영화를 보기 위해 베이징에서 청두로 날아간 적이 있다. 물론, 그 전에, 이 한상이 반홍 영화를 처음 본 것은 스크린에 있었다. 바로 베이징 영화공장의 상영실에서, 이한상은 장춘 반홍 스튜디오에서 찍은 컬러 영화영화 두 편을 보았다. 하나는 주유 감독의' 두십모' 이고, 하나는 손유 감독의' 인중년' 이다. 이한상은 당연히 반홍' 인중년' 에서 연기하는 여의사 육문정을 높이 평가한다. 그가 이 영화를 볼 때 반홍 금계상 여우주연상을 받을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한상을 놀라게 한 것은 반홍 의상영화' 두십모' 에 출연한 것이다.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오래된 이야기이다. 또한, 리 한샹은 홍콩에서 수십 년 동안 항구대에서 제작한 장편 영화도 많이 보았고, 동명 연극도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한상은 반홍' 두십모' 를 보고 상쾌했다. 특히 두십모와 이갑이 대운하에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그 장면에서, 이한상은 반홍 공연이 이미 난로가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이가가 그녀를 대염상인 손복에게 팔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등불이 꺼졌다. 등잔에 다시 불을 붙인 후, 거대한 화면에는 반홍 큰 눈만 남았다. 이한상은 다년간의 영화 촬영 감독으로, 자신의 일생에서 몇 번이나 배우의 눈을 클로즈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러나 반홍 충격의 눈빛에서 드러난 복잡한 감정은 드물다.

이한상은 영화' 두십모' 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대운하의 독특한 풍경을 감상하고, 여자 가수가 강선에서 두십모를 위해 부른 감동적인 노래를 감상했다. 반홍 역을 맡은 두십모는 모처럼 생동감 있는 예술적 이미지가 되어 이한상의 마음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그래서 반홍 에 대한 그의 평가 는 "반홍 의 공연 은 매우 내포 가 있다! 미래의 이도 풍부한 내면세계를 지닌 캐릭터여야 하고, 반홍 역시 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것 같다. ...... "

무더운 고성 청두에서 이한상은 마침내 스크린 아래에서' 백화상' 과' 금계상' 이중상을 수상한' 비극스타' 반홍 를 만났다. 이한상 앞에 나타난 반홍, 얌전하고 탈속적이며, 이한상이 걱정하는 톱스타 선반은 없다. 그녀는 청바지 한 벌과 흰색 외투를 입고 있다. 날씬하고 하얀 얼굴, 큰 눈 한 켤레가 눈에 띈다. 결국, 반홍 반홍 이다. 그녀와 그녀의 차이점은 그녀가 금색 장신구를 착용하지 않고 화장을 하지 않는다는 것뿐만 아니라 타고난 아름다움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마주하고 있다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반홍 깊이가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이한상 감독이 영화' 용' 에서 필요로 하는 것이다. 부의의 미망인 이씨는 반홍과 비슷한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한상이 직접 그의 역사영화' 용' 의 문학 극본을 반홍 측에 넘겼다.

반홍 들은 많은 영화를 찍었다. 그러나 그녀는 가장 빠른 속도로 이한상의 극본' 용' 을 자세히 읽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용' 과 극중 인물 이씨를 좋아하는데, 다시 만날 때 먼저 반홍 말을 할 수 있는 큰 눈으로부터 반홍' 용' 과 협력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기 때문이다.

"나와 함께 일하는 모든 배우들은 처음부터 일종의 심리적 스트레스를 피할 수 없다!" 이한상은 배우의 내면세계를 엿보는 데 능하다. 그가 반홍 에게 한 말 의 진정한 의미 는 홍콩 에서 내지 에서 촬영 한 이한상, 홍콩 과 타이페이 에서 계속 그 의 습관 을 따 라. 즉, 배우 는 아침 일찍 그날 촬영 한 마지막 스토리보드 를 받아야 한다. 이는 대다수 내지 배우 가 전혀 익숙하지 않은 것 이다. 또한, 그가 이한상에서 정식으로 영화를 찍으면, 어떤 감독처럼 끌고, 갈고, 등등, 의지하지 않을 것이며, 때로는 하루에 한 장면을 찍기 어려울 때가 있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한상은 급한 성질이다. 그가 중시하는 것은 천둥이 맹렬하고, 효율이 높다는 것이다. 때때로 그는 평일에 40 ~ 50 개의 장면을 찍을 수 있다. 이런 빠른 리듬의 촬영 스타일은 이한상과 처음 협력하는 내지배우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리 한샹 (Li Hanxiang) 의 관심사입니다. 그는 새로운 협력자들과 접촉할 때 종종 자신의 듣기 싫은 말을 1 위에 두는 것을 좋아한다. 이한상에게 더욱 그렇다. 반홍 같은 영향력 있는 유명 배우.

"이 주임 안심하세요." 반홍은 마음속에 확실히 은은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있었지만, 그녀는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녀가 이한상의 건의를 다른 일로 이해했기 때문이다. 마음이 강인한 반홍 자연스럽게 홍콩 감독의 빠른 작업 방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녀는 심지어 마음에서 이런 효율적인 촬영 기능을 좋아했다. 판홍이 이해하는 압력은 일부 영화계 인사들의 전설에서 나온 것이다. 일찍이 반홍 이 이한상을 알기 전에, 그녀는 이한상이 노여워하지 않고 위세를 부리는 기세가 있다고 들었다. 항대 스튜디오에서나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에 따라, 이한상을 일본 대감독 흑택명에 비유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이한상이 진진, 왕청, 진한, 왕릉, 엄청하, 다림 등 많은 항구대 유명 배우들을 양성했다고 한다. 동시에, 그는 송존수, 후금청, 주무와 같은 유명한 영화감독들을 발탁하고 양성했다. 예를 들어, Li Hanxiang 의 Song Chunshou 에 대한 관심과 지원은 홍콩 및 대만에서 미담입니다. Song Chunshou 가 영화 "여명" 을 촬영 할 준비가되었을 때, 영화의 스토리보드조차도 Li Hanxiang 이 그에게 쓴 것이기 때문에, 그는 한 장면씩 촬영을 시작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러나, 이한상보다 더 엄한 사람이 있다. 1960 년대에 이한상이 대만에서 국제연맹을 주재했을 때, 한 작가가 이한상으로부터 배우고 싶었지만, 이한상은 그를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를 거절했다. 그 남자는 완강한 진취심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학습 능력에 대해 냉막 두려워하지 않는다. 처음으로 그가 자신이 쓴 연습문제를 이한상에게 넘겼을 때, 그는 가슴이 두근거렸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한상은 극본의 절반만 보고 문 밖에 던져버리고 다시는 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작가는 불요불굴의 사람이다. 그는 이한상이 문밖으로 던진 극본을 조심스럽게 주웠다.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밤차를 몇 대 몰고 처음부터 끝까지 극본을 다시 썼다. 내가 두 번째로 이서아 한샹에 갔을 때, 이한상은 마침내 그의 성실함과 근면 정신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직접 그의 결점을 지적할 뿐만 아니라, 이한상이 직접 그를 위해 가공하고 수정하기도 했다. 영화가 나온 후 작가가 유명해졌다. 그때부터 그와 이한상은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같은 이한상 초창기에 대한 이야기는 대부분 깊은 감명을 받았지만, 방금 이한상을 접한 판홍에게는 은은한 비겁함을 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반홍 은 외유내강의 우수한 배우이다. 그가 이한상에게 준 대답은 "나는' 용' 대본을 보고 흥미를 느꼈다. 배우로서 좋은 대본, 좋은 캐릭터를 만나는 것은 항상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임님, 안심하세요, 저는 결코 당신의 명성 때문에 심리적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 "

얼마 지나지 않아 이한상의' 용' 이 베이징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이한상이 다시 휘황찬란한 자금성에 나타났다. 그의 영화 장면은 명청에서 남긴 화려한 보물들을 다시 한 번 조준하고, 그의 신-용-부의를 조준했다! 지난번 청말에서 가장 독한 자희태후를 촬영한 것은 이번에 이 여사가 쓴 유작' 나의 전반생' 과' 그의 후반생' 에 따라 부의의 일생을 촬영할 예정이다! 이것은 Li Hanxiang 의 수년간의 꿈입니다! 마지막 황제, 신에서 소시민에 이르기까지 이한상 미래 영화에서 유일무이한' 용' 이 될 것이다.

1985 년 봄, 이한샹의 꿈이 실현되자' 용' 이 완성되자 국내외와 항구의 영화저널들이' 용' 의 성공을 잇달아 보도했다. 한 잡지는 "반홍 이 부인의 부의와 양가휘 부의연에 매우 만족한다" 고 논평했다. 그는 그들의 생김새와 기질이 모두 비슷하다고 생각했고, 그는 그들의 생김새와 표현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 있었다. Li Hanxiang 은 "나는 중국 출신이다. 나는 청사 전문가라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외국인, 이탈리아 인 또는 다른 나라의 사람들보다 우리 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더 잘 이해하고 잘 알 것이다" 고 말했다. 나는' 용' 을 잘 찍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