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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한 수를 분석해 주세요.

이 시는 주씨의' 초사주'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 채옥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채연, 문희, 유천.

Xi (이 허난성 참현인), 한말 저명한 학자 채용 () 의 딸. 학식이 해박하고, 언변이 뛰어나고, 기질보다 강하다. 전쟁으로 인한 혼란

남쪽 훈족 왼쪽 첩, 두 아들 을 낳았다. 12 년 후 조조를 위해 몸값을 지불하다. 그녀는 이것을

후한서 동사의 아내전' 은 오언일소체의 비분시로 경력을 썼다. 호가

열여덟 박자의 내용은 두 곡의 애원시와 거의 같다. 이 시의 진실성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중화서국이 출판한' 후가 18 박자 토론집' 을 참조하십시오. 인시체계로 보면, 동한 () 와는 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작품은 상당한 거리를 두고 있으며, 시 내용과 채연의 생활에는 약간의 갈등이 있어 채연의' 수' 라고 불린다

에너지가 크다. 여기서, 과거에도 불구하고 채연은 여전히 권력을 잡고 있다. 후유 18 박자' 는 고대 악부금곡의 서정시이다. 호가는

한대는 세북과 서역에 유행하는 관악기로, 그 소리는 슬프고 후대형은 삼공목관으로 만들어졌다. 왜요 ""

호가와 진곡은? 당나라 시인은 여전히 ​​ "후유 노래 순서" 에서 "후인은 월희를 동경하지만.

갈대잎을 말아서 슬픈 소리를 내자 동승은 피아노에 18 박자의 쉰 소리를 썼다. \ "이 시의 마지막 촬영 은 말했다:

\ "후진타오 지아 태어난 후, 피아노 실제로 같은 톤. 클릭합니다 원래 노래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가 동생의 손을 거쳐 피아노 곡으로 변했다.

"18 박자", 음악은 18 악장이고 가사는 18 단이다. 첫 번째 장면, 소위 "나는 잠시 당황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호가가 한 토막을 불자 합주가 울려 퍼졌는데, 마침 피아노의 악장이었다. 이 시

""의 형식은 사오체 (문장에는' Xi' 라는 단어가 있음) 와 백광체 (7 구, 매 구절마다 압운)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순수하지도 않고, 준사오체, 준백량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전체 구조는 시작, 중복, 매듭으로 나눌 수 있다.

마지막 세 부분. 첫 박자는 시작이다. 항상 시대의 격동, 개인의 굴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배는 포로가 된 서쪽에서 뜬다.

두 번째 촬영은 제 17 박자로 끝나며 12 년 동안 향수와 향수의 두 기간으로 나뉜다.

마지막 박자는 엔딩으로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원한을 품고 있다. 이 시를 감상하고, 그것을 일반적인 서면 문학으로 읽지 마라.

독서, 우리가 생각해야 할 것은 채연이라는 불행한 여자가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거문고 소리가 그녀의 이미지와 함께 흐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르다

거문고 소리를 듣고 노래를 부르면, 우리는 마치 그녀가 12 년 동안 굴욕과 고통으로 깔린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

그녀는 시대의 격동의 배경 앞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첫 번째 촬영은' 난분' 의 배경을 지적했다. 랜드로바는 강하다.

도처에 불씨가 가득하고, 사람이 망명하고 있다. 한말 천하대란, 환관,

외척과 군벌은 연이어 조정정, 농민 봉기, 군벌 혼전, 외적의 침략을 잇따라 좌지우지했다. 한말 시

"갑생 이가, 성은 모두 죽는다.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고 천리에 울음소리가 없다 "(조조가 쓴 하오)

),' 밖에 나가면 보이지 않는다, 백골개평원' (왕찬' 칠상시') 등은 당시 격동의 현실이었다.

진정한 묘사. 시 속 여주인공 채연은 전쟁 중 호찌에게 포로가 되어 서방으로 끌려갔다. 포로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시작이자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근원이었기 때문에, 시는 특별히 한 박자 (두 번째 박자) 로 그녀를 썼다.

유배 도중, 10 번째 촬영에서' 평생 헤어지기 어렵다' 는 것은 내 일생의 불행 ('어려움') 을 예고했다

) 망명 (즉, 소위 "분리")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흉노에 머물도록 강요된 12 년 동안 그녀는 생활과 정신에서 큰 고통을 겪었다. 호지의 자연은' 후풍호호' (3 박자),' 서리 내리는 것' (6 박자),' 들판 불황' (7 박자), 흐르는 물이 흐느끼는 것 (6 박자' 밤에 긴 물이 흐느끼는 것') 이다. 남다른 생활은 그녀와 어울리지 않는다. 모피로 만든 옷은 입으면 무섭다. (세 번째 박자' 펠트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옷' 이다.) 고기와 우유를 먹으면 비린내가 나고 삼킬 수 없다 (세 번째 장면은' 제이는 내 감정을 억누르는 맛', 여섯 번째 장면은' 배고픔은 고기와 치즈를 먹을 수 없다'); 정착할 곳이 없어 잔디밭을 떠나 임시 초지와 마른 소와 양 똥으로 만든 오두막집에서 산다 (여섯 번째 박자' 초목이 다 떨어지고 양말이 모두 도무지').

흥분하고, 북을 치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큰 귀를 들고,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세 번째 박자, "북소리가 밤부터 울린다." "

대명). 요컨대, 그녀는 열악한 자연 환경에 적응할 수 없었고, 한족과는 다른 호족도 참을 수 없었다.

사람의 생활 습관 때문에 그녀는' 비범한 평상심과 다른 육체의 어려움, 누가 다른 욕망과 대화할 수 있을까' 라는 고통을 노래했다

목소리. 그리고 그녀를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정신적인 측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신적으로 그녀는 이중 굴욕을 당했다. 한족으로서 그녀는 야만인의 포로가 되었다. 여자로서,

어쩔 수 없이 야만인과 결혼하다. 첫 박자, 이른바' 선심선의피해' 는 이런 이중굴욕일 것이다.

그냥 ... 말하자면. 몸과 마음이 모두 괴로워하는 상황에서 고국을 그리워하고 집에 가고 싶어 하는 것이 그녀의 강력한 버팀목이 되었다.

꿋꿋하게 사는 가장 중요한 정신력. 두 번째 11 번째 촬영의 주요 내용은 그녀의 향수를 쓰는 것이다.

사랑의 상징. "밤낮으로 고향을 생각하지 않는다" 네 번째 박자, "고향 먼지, 무기" 열 번째 박자.

"나는 내 목소리를 삼킬 것이다" 와 "나는 여전히 11 번째 촬영에서 오디 복귀를 원한다" 는 것은 모두 직접 향수를 드러내는 감동적인 말이다.

다섯 번째 촬영은 가장 감동적인 한 박자이고, 향수에 관한 것이다. 이 장면에서 시인은 그녀의 집요한 사랑으로 시작된다.

머나먼 그윽한 시정을 그려내다: 봄에 그녀는 푸른 하늘을 기대하고,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가 그녀의 마음을 국경으로 데려오기를 기대한다.

소리; 가을에 그녀는 구름과 하늘을 우러러보며 북방에서 돌아온 기러기가 고향의 소식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기러기는 높이 날았다.

가까스로 그녀를 찾았고, 그녀도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없었다. 열한 번째 촬영에서, 그녀는 또한 자신이 굴욕과 절도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삶의 내적 비밀: "나는 인생을 탐내지 않고, 죽음을 미워한다. 나는 내 몸과 마음을 기증할 수 없다. " 학생들은 여전히 ​​뽕나무 로 돌아가고 싶어, 죽음은 때다.

뼈를 묻은지 너무 길다. "원래 그녀가 시신을 기증할 수 없었던 것은 그녀의 귀국에 대한 기대에서 나온 것이다. 마지막으로,

긴 12 년 후, 그녀의 귀향의 숙원이 실현되었다. "갑자기 한나라 사신을 만나, 법령에 가까이 전화를 걸어, 딸을 남겨두고 첩을 구속하였다.

(12 박자)' 후한서' 에서 채연천이 말했다.' 조조 숙과 영선은 자식이 없을 정도로 고생해서 보냈다.

사자가 금단검으로 환매하다. "하지만 이런 기쁨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내 마음을 즐기면서 또 새로운 것이 생겼다.

우울함: 그녀가 살아남은 그날도 친아들 두 명과 작별 인사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2 번째 촬영 중' 안녕'

살아서 성왕을 만나면 아이를 떠날 이유가 없다. 십중팔구 슬픔과 기쁨은 어렵다. 두 감정 속에서 사는 것은 어렵다. ""

바로 이런 모순 심리의 솔직함이다. 이 박자는 승승장구하고 글쓰기의 전환점이다. 12 박자부터 시작한다

그 후로 그는 자신이 차마 아들과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묘사하고, 말이 목이 메어 깊은 슬픔을 느꼈다. 13 번째 촬영은 또 다른 글자를 쓴다, 열 번째.

네 박자에 꿈을 하나 쓰는 것은 모두 매우 멋진 단락이다. 예를 들어, 제 13 박자, "수염을 안고 울고 젖었다. …

...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짝도 걷지 못하고, 영혼도 없어지고, 사랑도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열네 번째 촬영", "산이 높고 바다가 넓다. 나는 너를 평생 만난다.

늦은 밤, 나는 네가 스리랑카에 올 것이라고 꿈꿨다. 꿈속에서 손을 잡고, 기쁨에 슬픔을 느끼고, 자고 나면 가슴이 아프다. "다 썼어요."

감동적이고 감동적이다. 송문인은' 야담침대' 제 1 권 제 13 박자를 칭찬하며 "또 한 번 작별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 고통, 말, 마음, 분노, 슬픈 생각, 천년을 새 것으로 경험하다. 거룩한 펜을 사용해도 차마 삭제할 수 없다. " 시 속 여주인공의 이별의 고통은 줄곧 그녀가 호지를 떠나 장안 (17 번째 촬영' 미안해') 으로 다시 들어갔다.

나는 너무 무거워서 장안에 들어가 한숨을 내쉬고 눈물이 다 말랐다. ") .. 굴욕적인 생활은 끝났고, 새로운 불행은 사랑하는 사람이 실종되었다.

아이의 고통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 "후진타오 와 다른, 하늘과 땅 이불 과 나무 겨울 구분. 씁쓸함과 원한

광대한 하늘, 육합은 넓지만 용납할 수 없다. "시 전체가 끝나고 방송을 멈추는 곳이다.

채연의 비극적인 예술 이미지의 형성을 완성하였다.

서정적 주인공의 경험은 독특하다. 시에서 반복적으로 쓴' 인생이 충실할 때 내가 가장 고생한다' 는 바와 같다.

"나만 재수가 없고,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다." (4 박자 모두 참조) 그러나 그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그의 향수를 드러냈다.

부모와 자녀와의 본정은 시대의 노동 성격도 풍부해 민족정신의 우량한 전통을 구현했다. "전쟁의 날"

격동의 시대 (첫 총) 에 향수와 본연의 정이 다시 돌아왔다.

고향을 등지고 아내를 버리고 자식을 버리는 많은 인민 대중은 병사에 대한 감정이 있다. 역사 전승에 있어서,

약한 여자, 이국적인 몸, 첩 으로 받아 들여지고, 두 아들, 영욕과 총 (11 번째 촬영 \ "ren Hu 애완 동물 \" 을 낳았다

두 아들이 있다 "), 귀국하기로 결심한 것은 서한 19 년 수무가 흉노에 의해 북해로 유배되었을 때와 같다.

여러 해 동안 민족 기절을 바꾸지 않는 행위는 표현이 다르지만 마음은 같다. 왕찬' 루송' 은 "종의는 조용하다.

추 플레이, Zhuang 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인정은 땅을 아끼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난하고 불충실할 수 없다. "이 상황은 다르다.

그리고' 석토' 라는 집착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요약도 있습니다. 시 속의 채연은 단지 그녀를 그리워하는 것이 아니다.

그 뜨거운 흙, 온 민족의 정서, 호두가 떠날 때 이호에 대한 그리움이 그녀를 뼈속으로 아프게 했다.

고기 후, 그녀는 어머니의 전통 미덕이 풍부한 여자인 것 같다.

하지만 이 예술적 이미지의 감동은 아름다운 품성과 풍부한 감정뿐만 아니라 고난에도 있다.

아쉽게도 인물의 비극적인 운명이다. 약탈당한 후, 그녀는 호지에서 살았고, 그녀의 마음은 조국과 연결되어 있었다.

신체적, 정신적 갈등의 고문에 이르기까지 그녀가 귀국하려는 숙원이 실현되면 새 골육을 잃는 고통도 뒤따른다.

발꿈치. 귀향' 과' 모자상봉' 은 모두 아름답고, 모든 사람이 즐겨야 하는 것이지, 그녀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둘 다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늘 약자를 동정하고, 불행한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데, 하물며 약한 여자는 여러 차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성품이 좋고 감정이 풍부한 약한 여자는 동정적인 눈물을 금치 못한다.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의 예술적 이미지 형성에서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주관적 서정적 색채이다. 이거 하나

특색은 우선 서정과 서사관계에 대한 처리에 나타난다. 시인은 순전히 객관적인 서술을 완전히 버리고, 서술할 때,

항상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시에서는' 서쪽 유배' 의 두 번째 박자와 같이 더 많은 단락을 서술하여 호지에서 두 아이를 낳았다.

아들의 11 번째 박자, 빌이 귀국한 13 번째 박자, 장안으로 돌아온 17 번째 박자는 모두 애틋한 한숨이었다.

마찬가지로 서방으로 추방된 것이다. 오언' 비분시' 에는' 불구자, 시체가 서로 버티고 있다' 라고 쓰여 있다. " 마변헌

남주 외, 여주인 내부는 서사가 섬세하고 디테일이 사실적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호가의 18 박자의 두 번째 박자는

가운데 그가 말했다. "운산은 무겁고, 바람이 천리 불어와 먼지가 일었다. 많은 사람들이 폭력적이고 사납다. 뱀처럼 현이 통제된다.

자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곳곳에서 시인의 선명한 사랑승의 정서인' 운산' 이라는 말이 고토의 생각' 병' 과 연결되어 있다

바람' 이라는 문장은 길의 고난,' 사람이 너무 많다' 라는 문장에서' 뱀 등' 의 비유,' 코드 제어' 라는 문장에서' 오만함' 의 평가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진정한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시 가운데 단락이 많지 않고, 더 많은 경우는 서정적인 때의 부수적이다.

꺼내는 것은 서정을 위해서 서사를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통" 과 "슬픔" 을 표현하기 위해

동물 혐오' 의 느낌은' 호지의 풍속' (제 3 박자) 에 기록되어 호지에 적응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야만인의 일상생활 (672 박자) 등을 쓰다. 강렬한 주관과 서정

찾고, 더 중요한 것은 감정의 갑작스러운 표현에 반영된 것이다. 시의 감정은 왕왕 갑자기, 갑자기 온다.

그러나, 가고, 뛰고, 고치고, 정말 놀랍다. 때때로 펜을 생각하면, 무거운 것을 피하지 않으면 가벼워진다. 예를 들면 신에게 물어보면 앞뒤가 나타난다.

네 번, 각각 1, 8, 9, 16 박자에 있습니다. 때로는 자취를 감추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

4 박자 ('밤낮없이') 는 개인적인 경험의 관점에서 대범하게 자신의 억울함을 표현하고, 5 박자 ('안남')

정 ") 갑자기 하늘을 가로질러 나와 거위의 추위를 표현한 의경. 열 번째 촬영은 전쟁 분위기를 쓰고, 여섯 번째 촬영은 의식주를 쓴다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7 박자와 2 박자가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데, 그사이에 원망스러운 8 박자와 9 박자가 삽입되었다. \ "그래?

소위' 위치 없는 사고' 라는 것은 바다에 임해 건설되어 요지를 재건하는 것에 불과하다. "(시에 헤이즐넛" 네 가지 시적 스타일 "볼륨 4) 이런 느낌.

표현 자체의 비이성은 주관적인 감정이 강한 중요한 표시이다. 강렬한 주관적 서정적 색채

색채의 특성도 서정적 방식과 언어 운용에 뚜렷한 흔적을 남겼다. 시인은 종종 "나"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머리, 말은 피하지 않는다; 나도 과장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시는 두 단어' 나' 로 시작한다

형세 뒤에 있는 "하늘은 무정하고 땅은 불친절해서, 나로 하여금 이번에 만나게 한다" 는 말은 하늘을 가리키며, 또한 "하늘" 이다

대지는 무정하고 만물은 초견이다' ('노자') 의 변이는 어떤 용기와 박력인가! 여덟 번째 박자에서

"왜 나 혼자 표류하는 걸 보지 그래?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나랑 같이 있어? 나는 하나님에 대한 하나님의 경외심을 저버리지 않고, 나는 점점 나라를 폐지한다. "이 반복되는 문제는" 하늘 "과" 신 "을 넣는 것이다

피고로서 재판석으로 보내졌다. 문장 속에는' 낮과 밤이 없다' 와 같은 과장된 말과 과장된 단어들이 곳곳에 널려 있다.

나는 내 고향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가장 고통스럽다. 자연재해, 혼란, 사람이 주인이 없고, 나는 재수가 없어 포로가 되지 않았다. ""

(4 박자)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슬프다" (9 박자) "만물이 다 있다."

기복, 나만 슬프고 일시적으로' (제 14 박자)' 나는 하늘을 원망하고, 육합은 널리 거두고 있다. ""

허락해서는 안 된다 "(18 번 촬영) 등등. 이상의 합류는 시 전체의 강렬한 주관적인 서정적 색채를 형성하였다.

전반적인 특징이 서정적 주인공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서정적 주인공 예술 이미지의 성공적인 형성도 깊고 섬세한 심리적 묘사 덕분이다. 여주인공은

"좋은 끝이 의리를 잃는다" 는 상황에서, 왜 전절기에서 죽지 않는가? 11 번째 촬영은 비밀을 드러냈다.

(위에서 인용한' 나는 생사를 탐내지 않는다' 네 번째 문장 참조) 그녀가 깊은 향토적 사고에서 구차하게 살아온 것을 알 수 있다.

살아남았습니다. 이런 해석으로 인물 활동의 사상적, 정서적 기반을 밝혀냈을 뿐 아니라

이런 인물 이미지가 초래할 수 있는 오해는 그녀를 친근하고 존경할 만하게 만들었다. 열세 번째 박자에 작별 인사를 하다.

고통, 14 번째 촬영 5, 사고의 고통, 구체적인 표기법은 다르지만, 13 번째 촬영은 상상력과 전달이다.

사람을 보여주기 위해, 14 번째 촬영은 꿈에 붙어 있지만, 특정 환경에서 인물의 심리적 변화를 보여준다

사실, 모두 살아 있고 유연하며 생생합니다. 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심리 묘사는 작별을 고하고 귀국하는 것이다.

일희일애의 아이 사이의 감정적 갈등에 대한 묘사. 시인은' 두 가지 감정 속에서 사는 것은 어렵다' 는 것을 깊이 깨닫고, 그는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살아서 기쁘다. 성인을 만나서 기쁘다. 내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겠다." (12 박자) "

나는 내가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속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고, 영원히 기대하지 않는다.

모자 분리가 어렵다' (15 박자)' 지금은 아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길 원하지 않는다. 낡은 원한과 새로운 원한이 길다' (10 번)

여섯 박자). 끊임없는 반복을 통해 모순 심리를 강조하고 심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인물의 곤경과 고통도 부각시켰다.

아민인 노세용은' 시경 종합론' 시에서 "도쿄의 바람이 쇠퇴하고 채문희영의 재능도 있다" 고 말했다. 《후》를 읽다

영가 (에 따르면, 후가 18 박자를 가리킴) 는 사람을 떨게 하고, 모래자비 () 를 날리게 하며, 항상 흉악한 사람의 품에 안겨 있다.

。 이른바' 격렬한 포옹' 이란 독자들의 마음속에 강렬한 * * * * * * * * * * * * * * * * * * * * * * * * * *. 왜요

호가의 18 박자에 이렇게 큰 예술적 힘이 있을까? 요약하자면, 한 마디: 네.

이 시는 남다른 예술적 표현으로 비극적인 서정적 주인공 채연을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예술적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