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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공에 관한 기타 관련 정보

기공씨의 강인함과 순결 저자: 쉬커

기공, 예명 만주 위안바이, 1912년 7월 26일 베이징 출생, 교수 겸 박사. D. 베이징 사범대학 학생 교사, 중국 문예계 연맹 명예회원. 그는 교육자, 문물감정 전문가, 고전문학 전문가, 언어학자, 서예가, 화가, 시인이다. 『기공서화집』, 『기공서화집』, 『원고』의 저자이다. 시와 리듬', '중국 현상 시리즈', '기공 운율', '기공의 말', '기공의 말', '룬슈 전승' 등 다수.

기공 선생님은 제가 존경하는 선배님인데, 저는 이 존경심을 결코 마다하지 않습니다. 예배라는 말은 무게가 무겁습니다. 말과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할 나이가 된 후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공 선생님에게는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탁월하고 시대를 초월한 무료 법서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심오한 지식 때문일까요? 나는 이것이 훌륭한 일이지만 예배를 보장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Qi Gong 선생님의 독특한 성격 매력 때문에 전적으로 존경합니다. 겸손하고 친절하며 명성과 부에 무관심하고 개방적이며 관용적입니다. 기공선생을 그리워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의 지식이나 법서가 아니라 그의 인품이다. 내 생각에 기공선생은 거의 완벽하다.

기공 선생은 "돌을 쳐서 단단함을 얻고, 물 한 숟갈로 순결함을 얻으라"라고 적힌 고대 벼루를 가지고 있다. "Jianjingju"는 자신을 "Jianjingweng"이라고 부릅니다. 10여 년 전 이 비문을 처음 봤을 때 나는 그것을 기 선생의 자기 격려의 말이라고 여겼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치 선생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면서 '''라는 말이 확고하지 않은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깨끗함”은 왕 씨의 인간으로서의 삶을 진실하게 반영하는 것일까요?

먼저 '단단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확고하고, 강하고, 확고하고, 단호합니다. 사람들이 보기에 기공씨는 매우 유머러스하고 태평한 노인으로, 더욱 부드러움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Qi씨의 성격에도 '강한'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후 씨는 항상 겸손한 사람이었지만 결코 군중을 따르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원칙적인 문제에 있어서 그는 분명했습니다. 그가 진지해지기를 원한다면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자신의 서예를 위조하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냉담했지만,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고대 서화와 그림을 진위하고, 그 위조품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매우 화를 냈습니다. 그는 특별히 저를 불러 신문에 성명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제부터 기공은 더 이상 어떤 개인의 서화와 그림의 진위 여부를 인증하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개인이 수집한 고대 서화와 그림을 새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이런 행위는 반드시 밝혀야 한다. 이는 나에 대해 허위사실을 퍼뜨리는 것과는 다르다. 이는 내 이름으로 타인을 속이는 행위다. 나는 이러한 범죄행위에 대해 형사책임을 추궁할 권리가 있다"고 엄숙하게 말했다. 그 후, 치씨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치씨가 태평하고 대화하기 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신사는 정말로 자신이 말한 대로 행하여 문화재 감정 분야에서 좋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이 사건이 일어난 지 10년이 지났는데, 당시 기공 선생의 심각하고 불안한 표정이 아직도 기억난다.

기공선생의 법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 이를 읽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보살의 마음을 지닌 치씨는 다른 사람의 요청을 거의 거부하지 않고 거의 항상 응답합니다. 그러나 서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상대방이 거액의 돈을 약속하더라도 치 씨는 변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업가가 치씨에게 명판을 써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치씨가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치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꽤 예의바르게 대했습니다. 이 사람은 성실하지 않은데 오늘은 그에게 성실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습니다. 치 씨는 사람에게 비문을 쓸 때 항상 먼저 “중국어 간체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번체를 원하시나요?”라고 묻습니다. 이것이 바로 남을 존중하는 그의 습관이다. 그는 책이나 명판을 쓸 때마다 늘 간체자로 쓴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간체자를 좋아하느냐고 묻자 그는 "글쓰기를 좋아하느냐 못하느냐, 보기에 좋느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니다. 한자의 표준화는 국가법으로 규정되어 있는데 나는 이렇게 말했다. 법이 규정한 대로 구현해야 한다."

'넷'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보자. 순수란 깨끗하고 깨끗하며 불순물이 없다는 뜻입니다. "조용한 강"이라는 기공 선생에 관한 책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정말 좋은데, Mr. Mr.의 매력을 생생하게 요약해줍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웃었습니다. 잠시 후 Qi Lao는 자신의 이야기를 다시 바꿨습니다. "내가 이것을 썼습니다. 나중에 그는 우리에게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누군가가 내 이름으로 글을 쓰면 나를 높이 평가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 사람은 가난하고 돈이 부족하여 나에게 돈을 빌리러 오면 안 됩니다. 나도 그 사람한테 빌려줘야 해? " 그는 명나라의 Wen Zhengming, Tang Yin 등을 찬양하는 기사를 썼는데, 당시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그림과 서예를 위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논쟁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가짜에 비문까지 써서 가난한 친구들이 그것은 몇 달러 더 팔 수 있었고, 그것은 또한 그 불쌍한 작은 유명 예술가들이 몇 푼만 벌어 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주었고, 부자가 진품 그림을 사면 그 손실은 크지 않을 것입니다.

기공은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수록 떠나고 싶은 마음이 커졌습니다. 평생의 연구와 배움, 경험을 가능한 한 후대에 전한다. 논문과 원고를 정리하기 위해 그는 생각을 방해하지 않으려고 밤에 야근을 하는 경우도 많았고,

기공. 특히 '대학 진학' 기사에서 "나의 멘토 진위안에게 '호의'라는 말은 평범한 호의가 아니라 내 생각과 지식의 재생산이다. 우정의 은혜!"라고 강조했다. "진원 선생님의 훈련에 감사하고 영구 기념관으로 기공은 1988년 8월 서예와 그림 작품을 자선 단체에 판매하여 베이징 사범 대학의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이후 2년 동안 , 이때까지 기공은 종종 한밤중에 글을 쓰는 "논스톱 손 흔들기"의 창작 상태에 거의 도달했으며 1990 년 12 월에는 "기공 서예 및"비용으로 10,000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회화 혜택 전시회'가 홍콩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여러 작품 중에서 선정된 100개의 단어와 10개의 그림이 모두 홍콩 애호가들의 교육을 위해 구독되었습니다. 각계각층의 요구에 부응하여 기공이 쓴 100개의 작품에 대한 보상과 함께 *** 163만 위안이 모금됐다. 학교 측에서 자신의 이름을 따서 장학금 이름을 지자고 제안하자 기공은 "전직 교사 리윤의 서점에서 나온 '리윤'이라는 단어를 따서 장학금 이름을 지은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Chen Yuan 선생님의 애국심에서 배우고 Chen Yuan 선생님의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그의 근면과 엄격한 학문 정신은 어린 학생들을 격려하고 육성하며 교육 및 과학 연구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

과거에는 돈이 필요할 때 돈이 없었고, 어머니, 이모, 선생님, 아내가 살아 계셨을 때 돈이 없었습니다. 그 많은 돈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라며 “어려움은 나누지만 축복은 나눌 수 없기 때문에 형편이 좋을수록 마음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중국 주취안 위성 발사 센터", 발사대 중앙에는 유명한 서예가 기공 선생이 쓴 "중국 주취안 위성 발사 센터"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1978년, 기공이 66세였을 때, 그의 아내, 어머니, 멘토가 차례로 그를 떠났습니다. 그의 반생의 힘든 시절을 회고하면서, 기공은 슬픔에 잠겨 이 재치 있고 간결한 "자필 비문"을 썼습니다. :

중학생, 부교수. 독서에 능숙하지 않으면 전문 지식을 철저하게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명성은 대단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높은 것을 성취할 수 없다면, 낮은 것도 성취할 수 없습니다. 마비되어 왼쪽으로 이동했고, 세력은 한때 오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얼굴은 약간 둥글고 피부는 두껍지 않으며 아내는 죽었고 자식은 없다. 애도는 여전히 새롭고 질병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예순여섯은 장수를 뜻한다. 바바오산(八寶山)이 점차 합쳐진다. 인생을 계획하세요. 사후 직함은 추악합니다. 몸과 이름 모두 악취가 난다. (6, 전표처럼 읽음, "Tang Yunzheng"참조) Qi Gong 선생 사망 1주기 이후 그의 유골은 Babaoshan에서 가져와 "Beijing Xiangshan Wanan Cemetery"에 묻혔습니다. 기공씨 묘지의 면적은 3제곱미터입니다. 무덤은 동쪽을 바라보고 있으며, 앞쪽으로는 옥천이 보이고, 뒤쪽으로는 서산을 기댄 채 왼편에는 청송이 서 있고 오른편으로는 평탄한 길이 이어진다. 기공선생 기일인 2006년 6월 30일 오전, 기공선생의 조카 장징화이(張景淮)는 30년 동안 기공선생을 섬겼고, 기공선생의 항아리를 '선(善)'의 축복 속에서 천천히 무덤에 보냈다. 하루, 선생님.” 기공씨가 담긴 상자 안에는 아내의 생필품 몇 가지와 두 어르신의 사진(플렉시글라스에 새겨진 사진)이 들어 있습니다. 1975년 '10년 대재난' 중 아내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유골도 없어져 차선책을 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재를 함께 묻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기공선생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 기공선생은 '스무시'로 슬픔을 표현하고 마침내 멍하니 기도했습니다. 오랫동안 자고 있었는데, 누나는 지금이나 영원히 내가 누구인지 모른다.” 뼈가 재가 되어 죽을 수 있는가?(기공은 어렸을 때부터 이모를 아버지라고 불렀다.) 아이." 그녀는 결혼하지 않았고 시어머니가 기공을 키우는 것을 도왔습니다.

"자매"는 기공이 주인의 아내를 부르는 이름이다. )

기공선생의 묘비와 대좌, 비문은 독특하고 풍부하여 기공선생의 인품과 수양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석은 짙은 검정색과 윤기나는 대리석으로 만든 확대된 돌벼루로 중앙에는 기공의 표준 서명이 일직선으로 새겨져 있고, 이름 아래에는 생년월일(1912-2005)이 가로로 새겨져 있다. 다음 행은 가로이며 "장바오첸 부인"이라는 책이 기공법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름 아래에는 주인의 아내의 탄생과 사망 연도(1910-1975)가 새겨져 있습니다. 묘비에는 상하 스타일이 없으며 단순하고 우아하며 단순하고 위엄이 있습니다.

묘비의 독특한 독창성은 묘비 아래쪽에 두 개의 벼루가 새겨져 있다는 점입니다. 하나는 강희제의 '황제 벼루'에 있는 '왕서'와 '왕비문'입니다. Qi Gong이 수집 한 청나라의 "한 펀치 돌" 경도를 취하고 한 숟가락의 물을 사용하여 순수함을 얻습니다. "그것에는 "Kangxi"와 "Yu Ming"이라는 두 개의 인장이 있습니다. 기공은 옹정의 9대 손자입니다. 그는 1911년 혁명 2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개혁개방 이후 평생 왕성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원래의 열망을 바꾸지 않고 진지한 풍자를 썼습니다. 기공은 이 '황벼루'를 가문의 가보로 여기지 않았지만 이 '황비문'의 의미를 좋아하여 이 '황비문'을 따서 자신의 방을 '건경거'라고 명명하고 '건경'으로 알려졌습니다. Weng". 더 우연적이고 매우 따뜻한 것은 또 다른 벼루에 "원백공공의 벼루"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감히 그런 벼루를 만들었습니까? 작가는 Qi Gong의 멘토이자 베이징 사범 대학의 전 총장 인 "Chen Yuan"입니다. 1990년, 기공이 거의 80세가 되었을 때, 그는 노년의 후회를 만회하기 위해 옛 교장 이름을 딴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하기 위해 자신의 서예와 그림을 자선 단체에 팔기 위해 홍콩으로 갔다. 앞으로 이곳에 와서 기공선생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이 이 묘비를 읽으면 많은 연상과 감동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묘비의 밑부분은 상징인 연꽃을 쭉 뻗은 모습입니다. 불교좌. 기공은 세 살 때 옹화사(永河寺)에서 엄숙한 예식에 따라 입문식을 거행했고, 평생 부처님을 숭배했으며 죽기 전에는 중병에 걸려 입원했다. 그는 왼팔에 바늘을 꽂고 있었고, 여전히 오른손에는 묵주를 들고 있었습니다. 저는 잠이 들 때나 깨어 있을 때에도 묵주를 세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손가락이 살짝 움직인다. 기공의 자기 진술: “나는 불교와 스승으로부터 사람들이 자비롭고, 자비로우며, 모든 생명체에 대해 관심을 갖고, 보편적인 사랑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야 하며, 관대하고 초연해야 하며, 현세를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기공은 '어린 시절 외로웠고 중년을 험난하게 보냈다'. 고난을 많이 겪었지만 '천인을 자비롭게' 마음속에 품고 모든 중생을 사랑했다. 실천을 통해 얻은 철학. 그러나 기공은 자신의 시에서 다음과 같이 고백하는 것처럼 마음이 강인한 사람이다. -비문'을 생전에 지었다. 삼자시이다. 시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중학생, 부교수. 독서에 능숙하지 않으면 전문 지식을 철저하게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명성은 대단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높은 것을 성취할 수 없다면, 낮은 것도 성취할 수 없습니다. 마비되어 왼쪽으로 이동했고, 세력은 한때 오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얼굴은 약간 둥글고 피부는 두껍지 않습니다. 그의 아내는 죽었고 그에게는 후손이 없습니다. 애도는 여전히 새롭고 질병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예순여섯은 장수를 뜻한다. 바바오산(八寶山)이 점차 합쳐진다. 그의 사후 직함은 추(Chou)이다. 몸과 이름 모두 악취가 난다. "여기서 원래 기대와 다른 유일한 점은 그가 죽은 후에 "바바오산"에 살지 않고 "만안"에 은둔하여 살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오랫동안 "바바오산"을 용어로 간주해 왔습니다. 이 사상은 여전히 ​​원시와 일치한다. 19년 7월 26일 베이징에서 태어났으며,

기공의 조상은 청나라 옹정제의 다섯째 아들이었다. 그는 홍주(洪州)라는 이름을 받았고, 그의 후손들은 증조부 시대에 이르러서야 신분을 상실하고 고시를 거쳐 탈출구를 찾아야 했다. - 할아버지 포량은 과거에 합격하여 황실에 입학하였고, 청나라 말기에는 예부장관과 차하르목사를 역임하였고, 할아버지 옥용도 한림서원에서 태어나 재직하였다.

나의 증조할아버지는 1922년에 돌아가셨다. p>1923년, 그가 11세였을 때, 가업은 쇠퇴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장례비를 마련하기 위해 가족이 소장한 책을 팔아 겨우 20대에 접어들었던 헝지화는 육아를 위해 결혼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의 조카 Qi Gong은 가족의 이모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아빠"라고 불립니다. (만주 관습에서 "아빠"는 삼촌을 의미합니다).

1924-1926 12~14세

베이징 회문소학교와 회문중학교에서 공부. 어렸을 때 할아버지 책상 옆 벽에 걸려 있는 커다란 풍경화를 본 적이 있는데, 할아버지가 작은 부채를 들고 몇 획으로 대나무와 돌을 그리는 것도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놀랍고 "화가가 되고 싶다"는 열망이 있었습니다. 그의 학교 숙제는 학교에서 선물로 선정되어 유명한 사람들에게 주어졌습니다.

1927-1929 15세부터 17세까지

큰아들의 지도를 받아 지아시민(Jia Ximin) 선생님과 함께 그림을 배웠다. 감사. 그는 종종 기공을 고궁 박물관에 데리고 가서 전시된 고대 그림과 서예를 보기도 했고 때로는 친구들과 함께 그것들을 읽고 논평하기도 했으며, 기공도 그것들을 하나씩 적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기공에게 깊은 영감을 주고 교육을 주었습니다. Qi Gong은 더 많은 그림 기술을 배우고 싶었고 Jia 선생님은 그를 Wu Jingting 선생님에게 소개했습니다. 우 선생은 인내심을 가지고 회화 기술을 가르치며 결코 일반적인 용어로 말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그는 기공의 실력을 매우 빠르게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령을 구체적으로 지적합니다. 한번은 한 장로님이 그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하셔서 액자에 걸어 걸어 놓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큰 친척도 "그림을 다 그린 뒤에 사인을 하지 말고 선생님께 사인을 해달라고 하세요"라고 말하자 큰 자극을 받아 본격적으로 서예 연습을 시작했다.

1930년, 18세

오래된 가족 친구의 소개로 그는 다이장푸(Dai Jiangfu) 선생에게 한문을 배우고 옛 시를 짓는 법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의 세심한 훈련과 부지런한 독학 덕분에 그는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고전 문학과 역사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1932년, 20세

장바오첸과 결혼. 장가(張氏) 만주족은 기공보다 2살 연상이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가르쳤고 때로는 돈을 벌기 위해 그림을 팔기도 했습니다.

1933년 스물한 살

푸증샹 선생의 소개를 받고 천위안 선생에게 가르침을 받은 그는 그의 작품을 읽고 이렇게 생각했다. "그의 글은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를 푸젠 중학교에서 중국어 교사로 섬기도록 주선했습니다. 그 뒤 수십 년간 교육계에 종사하며 주로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서예와 그림도 팔았으나 “그건 부업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1935년 당시 스물세 살.

푸젠가톨릭대학교 미술과에서 조교로 근무했으며 여가 시간에는 서예와 그림 창작에 종사했습니다.

1938년, 26세

푸젠가톨릭대학교 중국어과 강사 역임. 항일전쟁 승리 이후에는 고궁박물원 특별위원을 겸임하며 원고 심사와 기록보존문화재 감정을 담당했다.

1949년 37세

푸젠가톨릭대학교 중국어과 부교수, 북경대학교 박물관학과 교수를 역임.

1952년 40세

전국의 고등교육 학교가 학과 개편을 거쳐 푸젠가톨릭대학교가 베이징사범대학교와 합병되어 중국학과 부교수로 임명되었다. 베이징 사범대학교에서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구삼(Jiu San)" 협회에 가입하여 "구삼(Jiu San)" 협회 북경 지부 회원으로 선출되었으며, 나중에 베이징 정협(Beijing CPPCC)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Xiang Da, Wang Chongmin, Zhou Yiliang, Zeng Yigong, Wang Shushu 등과 협력하여 둔황 문화 및 대중 음악을 강조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인민 문학 출판사에서 출판 된 Cheng Yi 버전의 "Red Mansions"에 주석을 썼습니다. 이것은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이후 출판 된 최초의 주석 버전이었습니다.

1957년, 마흔다섯 살에 어머니와 이모가 차례로 세상을 떠났다.

1962년, 50세

'고대 글꼴에 관한 논문'과 '시의 리듬에 관한 논문'이라는 두 권의 원고를 완성했습니다.

1963년 51세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메모"

1966년 54세

" 문화대혁명'이 일어나 모든 대중 앞에서의 독서와 저술활동은 중단되었으나 사적으로 공부는 계속하였다. 그는 서예에 능숙했기 때문에 반란군으로부터 큰 인물 포스터를 복사하라는 명령을 자주 받았습니다.

1971년 59세

중화서적 주최로 《이십사사》와 《청나라사고본》을 강조하는 작업에 참여했으며, 왕중한(王忠河)등과 함께 『청나라사고』의 구두점을 찍는 일을 맡았다.

1975년, 예순셋의 나이로

아내 장바오첸이 세상을 떠났다.

1976년 예순네 살

4인방이 무너진 뒤 사범대학이 개강했다.

1977년 65세

중화서적에서 『시와 운율 원고』 간행

1978년 66세

문화대혁명 이후 정책을 시행한 후에도 여전히 교수로 재직했다.

1979년, 67세

문물출판사에서 '고대 글꼴'을 출판했습니다.

1981년 69세

중화서점에서 '기공시리즈'를 출판했다. 같은 해 중국서예가협회가 창립되어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홍콩중문대학의 초청으로 홍콩으로 건너가 중국어와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강의를 했다.

1982년 일흔 살

국립고서편찬출판기획단이 결성되어 그 회원을 역임했다.

1983년 71세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선전부 '중국미술전집' 사무실의 초청을 받아 "중국 예술 전체 컬렉션"의 컨설턴트. 국가문화재청에서 조직한 7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중국 고대 서화 감정팀에 참여하여 베이징 및 전국 주요 도시의 박물관에 소장된 고대 서화 작품의 진위 여부를 심사하고 감정합니다.

1984년, 일흔두 살의 나이에 그는 박사 지도교수로 채용됐다. 중국서예가협회 회장으로 선출됨.

1986년 74세의 나이로 국가문화재감정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됐다.

일흔일곱 살, 1989년

지난 4월 중앙문학사연구소 부소장으로 임명됐다. "기공 운율"은 베이징 사범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0년, 일흔여덟 살

홍콩상업출판사와 북경합작출판사에서 '책의 백구행'을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지난 수십 년간의 서예 실천에 대한 그의 체계적인 이론을 시의 형태로 요약하고, 역대 서예가에 대한 논평과 서예 매듭과 획의 사용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담고 있다.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하기 위해 홍콩에서 "기공 서화 자선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1991년 79세

국립고서편찬출판기획단 자문위원 역임. "중국 현상 시리즈"는 The Commercial Press (Hong Kong) Co., Ltd.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같은 해 11월 말, 서화 자선 판매 수익금 163만 위안 이상을 베이징 사범대학에 기부해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했다. 9월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방문하고 오사카박물관이 소장한 중국 서화의 보물들을 관람했습니다.

1992년 나이 80세

북경사범대학과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롱바오자이가 공동으로 '기공서화전'을 개최했다. 베이징, 광저우, 일본에서 전시되었습니다. "Shuo Bagu", "기공의 서화 및 그림에 대한 참고 사항"및 "기공의 서화 및 그림 사진 앨범"은 베이징 사범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됩니다.

1994년 82세의 나이로

서화 교류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영보자이와 한국동양화랑이 공동주최한 '기공·금영현 서예 공동전'을 베이징과 서울에서 개최했다. "기공의 속삭임"은 베이징 사범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5년 83세

용바오자이(Rong Baozhai)가 "기공서예백경"과 "기공서화작품특별집"을 출판했습니다.

여든네 살, 1996년

지난 10월 미국, 독일, 프랑스를 방문하고 국립삼국박물관이 소장한 중국 서화 보물을 참관했다. 왕국.

1997년 여든다섯 살

지난 4월 중앙문학사연구소는 서화 사절단을 싱가포르로 조직해 회원들의 서화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중앙문학사연구소의 기공씨가 그룹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10월에는 홍콩상업출판사의 초청으로 홍콩에 가서 홍콩의 조국반환 기념식과 상상출판사 창립 10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많은 서화와 작품을 창작하였습니다. 홍콩의 귀환. "기공륜수백행"의 일본어 번역본이 도쿄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8년 86세

북경사범대학 교수 및 박사 지도교수.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5기 전국위원회 위원, 제6, 7, 8, 9기 상무위원, 국가문화재평가위원회 위원장, 중앙연구원 부주임이다. 문화역사연구소, 중국서예가협회 명예회장.

2005년 93세

6월 30일 2시 25분 베이징에서 병으로 사망.

2012년 중국 수집산업에 영향을 미친 10대 고전 인물

2013년 1월 6일 중국민속문학예술가협회, 중국 유명인사 수집위원회 등이 주최한 '2012년 중국에 영향을 미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컬렉션 월드(Collection World)' 매거진과 기타 부서에서 주최한 '컬렉션 업계의 고전 인물 10대'가 베이징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기공이 선정된 후보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