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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은 어떤 전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6 월 5438+ 10 월 65438+2020 년 6 월, 교육은 기자회견을 열고 "다음 단계는 미육고사 작업을 더욱 착실하게 하고 2022 년까지 미육고사를 전면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고 제안했다. 정책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예술 교육은 이미 현대 교육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이 예술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부모는 한편으로는 아이들이 종합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하고, 반면에 미술을 배우는 것은 아이의 미래에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

미술 전공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예술을 배우고 나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직업들의 취업 전망은 어떻습니까?

먼저 사진 한 장을 봅시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예술 교육은 주로 예술, 디자인, 건축, 연극 영화, 예술 개론 등 다섯 가지 방향이며, 각 방향 아래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도표에는 아주 분명하게 쓰여 있다.

0 1 아트 디자인

1,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일반적인 학습에는 구도 조판, 포스터, 브로셔, 접기, 글꼴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비디오 전송 업계의 응용은 어디에나 있고, 각 업종마다 모두 필요하다. 시장 수요로 인해 비디오 전송 산업은 줄곧 사회의 인기 업종이었다. 하지만 이 전공은 고생 중에 즐거움이 있다고 할 수 있고, 밤을 새는 것은 흔한 일이며, 초봉은 보편적으로 낮지 않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광고 회사, 디자인 회사 그래픽 디자인 부서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방송국, 신문, 잡지, 대형 사이트 등 미디어 단위 그래픽 디자인부 미술 편집자 기업사업 단위 기획부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응? 2. 산업 디자인

대부분의 고교는 주로 공업디자인을 모집하는 이과생을 모집하고, 중앙미술학원과 같은 일부 고교도 예술생을 모집한다. 산업 디자인은 그림 그리기, 컴퓨터 모델링, 디자인뿐만 아니라 목공, 기름재 등도 포함한다. 모형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다. 전기톱 마감기, 밀링 등 설비도 조작해야 할 것 같다.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전공이고, 배워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지만, 잘 배우려면 반드시 공을 들여야 한다.

-응?

취업 방향:? 취업 방향은 자동차, 비행기, 건설기계, 가구, 광고, 의류, 미디어 등 다양한 업종을 포함한다. 건축, 실내외 환경 및 시설 등 설계회사나 건축설계연구원 (소) 에 가서 관련 설계, 과학 연구 및 관리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설계

제품 디자인 전공은 인문학, 예술, 컴퓨터 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종합 학과로, 종합적인 자질, 양호한 공업 제품 예술 디자인 수양과 자질, 제품 스타일링 전공에 필요한 기초이론 지식과 비교적 강한 실제 응용능력을 갖춘 높은 자질 기술형 인재를 양성한다.

취업 지향: 중국의 제품 설계는' 중국제조' 에서' 중국창조' 로의 전환점에 있다. 각종 신제품들은 새롭고 독특한 외관과 성능으로 대중의 시선을 끌기를 원한다. 각 업종마다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제품 디자인을 배운 졸업생들은 인터넷, 휴대폰, 전자, 방직, 기계, 계기, 교통, 가정 등의 일을 많이 할 수 있다. 제품 개발과 관련된 미디어, 인쇄, 포장, 광고, 마케팅 등의 연구 및 관리 작업도 할 수 있습니다. 고교에서도 교수, 과학 연구, 제품 연구, 상담 등에 종사할 수 있다.

4. 패션 디자인

의류 디자인의 금함유량이 비교적 높다. 그러나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당신은 큰 시장 압력을 견뎌야 하고, 정력과 체력이 있어야 하며, 시장의 안목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단번에 이룰 수 없다. 하지만 잘 배우는 것은 전도유망하다. 기성복 디자이너/고급 제판사/이미지 디자이너 등.

취업 방향:? 졸업생은 경공, 방직, 상업, 대외 무역 등의 부문의 의류 공장이나 의류 디자인 단위에서 의류, 의류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며 의류, 의류 디자인 교수에도 종사할 수 있다.

-응? 6.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디지털 미디어 기술 응용과 예술 디자인을 통합하는 전공이다. 학생들의 탄탄한 디지털 미디어 기술 응용능력과 예술 이론의 기초를 키우고, 영화예술과 인터넷 멀티미디어 예술 분야에서 디지털 기술의 지식, 기술, 구체적 응용을 파악해 업계 지식이 광범위하고 기술력이 뛰어난 고급 전문 인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취업 방향: 모바일 멀티미디어 정보 제작사, 온라인 미디어 회사, 애니메이션 게임 제작사, 방송국, 광고 디자인 회사, 군 단위 및 중대형 기업 사업 단위가 관련 매체의 개발, 제작 및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7. 예술과 기술

예술과 기술은 예술 디자인과 과학 기술의 심도 있는 융합에 기반한 기본 이념으로, 국가 문화 발전 전략과 결합하여 문화 창조 산업과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공간, 예술, 미디어, 기술, 비즈니스 등의 관점을 융합합니다. 공간 환경 디자인, 정보 상호 작용 디자인, 뉴미디어 예술 등에서 국제적 시각, 학제 간 기초, 창의적 혁신 능력을 갖춘 고급 예술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문화창조산업과 관련된 교육과학연구기관 또는 관련 기업 (공간 및 환경설계회사, IT 회사 사용자 경험 및 제품개발부, 영화애니메이션회사, 디지털엔터테인먼트 관련 회사, 미디어 및 미디어예술기관 등) 에 취업한다.

02 공예 미술 디자인

1, 도예 디자인?

도자기 디자인 전공은 건축 배관 방향, 일용 방향, 그림 방향의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뉜다. 욕실을 짓는 방향은 공업디자인을 선호한다. 화장실은 화장실 도자기 (변기, 욕조 등) 를 디자인하기 때문이다. ), 그리고 일상적인 방향은 주로 일용 도자기 (식기, 다기 등) 를 설계하는 것이다. ). 그림의 방향은 순수 예술, 특히 도자기에 페인트하는 것입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도자기, 공예 미술 연구부, 도자기 공장에서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전문 교육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응? 보석 디자인?

보석 디자인 전공을 개설하는 학교는 많지 않아 주로 보석 디자인, 보석 사진, 옥조각 공예, 장식 문양, 구도 원리, 금속 재료와 공예, 보석 상감, 제작 등을 배운다.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은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취업 방향: 본 전공 학생은 전문 디자인 회사, 각 주요 보석회사, 보석가공 공장, 보석가게, 관련 전공이 있는 학교, 의류회사, 광고회사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며, 보석, 예술디자인의 교육, 과학 연구, 생산, 경영단위에서 예술 디자인, 과학 연구, 교육 및 관리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03 건축류

-응? 1, 환경 예술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은 건축, 경관, 실내를 포함한 교차 학과이다. 사회과학, 환경과학, 자연과학도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디자인의 정통 지위에 비해 범위가 넓고 특수화가 없다. 그러나 장점은 융통성이 크고 상호 소통과 포용을 강조하는 것이다. 건축, 실내, 경관 설계는 모두 창조에 중점을 두고, 사물과 공간을 구체적으로 설계하고, 환경 설계는 하나의 관계를 설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조경 설계는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국가단위라면 도시건설국과 계획국에 갈 수 있지만 건설사를 시험해야 한다. 졸업생은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서 디자인 작업을 할 수도 있고 스스로 창업할 수도 있다.

2. 건축 설계

건축학은 공학기술과 인문학을 뛰어넘는 학과로, 건축예술이라고 불릴 수 있는 이유는 많은 미학의 수양과 훈도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건축 설계에는 배워야 할 것이 많은데, 현대 건축의 발전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학과와 침투해야 마스터가 될 수 있다. 이것들을 많이 알고 더 많은 전문 지식을 습득해야만 건설업계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견해를 가질 수 있다. 건축역학, 공간과학 등 전문학과와 관련해 실천의 정신으로 건축현상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와 디자인 혁신 실천을 강조한다.

취업 방향: 건축업계의 설계 단위 (예: 건축설계연구원, 건축설계사무소 등) 는 주로 건축설계 및 관련 건축연구에 종사한다. 건축 장식 회사는 장식 설계, 장식 시공 기술 및 관리에 종사한다. 물론, 일부 (대부분 석사생, 박사생) 는 대학에서 공부하고 가르친다. 어떤 학우들은 공무원에 합격하여 도시 건설 부서에서 관리 계획에 종사했다. 그중 상당수가 부동산업에 들어가 부동산 개발에 종사했다.

3.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학술적 이성이 있는 과정이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캐주얼 전시와는 달리, 너무 큰 예술 전시 공간이 없다. 더 많은 디자인 이념은 인체공학에 의존한다. 서비스 지향 표준의 실용예술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발전 수입이 높아지면서 가정은 주거 환경의 편안함과 취향을 고려하기 시작했고, 인테리어 업계도 급속히 발전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가 자연히 왕성해졌다. 입사 문턱이 낮고 학력보다 능력이 더 중요하다. 소득 수준은 중상소득 계층에 속한다.

취업 방향: 취업 기회가 많아 선택의 폭이 크다. 부동산과 건축 장식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는 대량의 전문 디자인 인재가 필요하며, 전문 디자인 인재는 줄곧 채용의 핫스팟이었다.

4. 정원 디자인

풍경원림은 자연경관, 지질지형, 생태환경, 관련 과학지식, 재료공학, 응용기술, 인문예술, 역사전통, 민간예술 등 다양한 지식을 갖춘 종합적이고 응용성이 강한 학과이다. 따라서 서로 다른 지식 구조 방향에서 플런지하고 심화하여 자신의 학과 특색을 드러낼 수 있다. 중앙미술학원 풍경원림은 전국 최초의 석사학과 중 하나로 미술원 예술인문적 우세를 부각시키는 독특한 발전의 길을 걷고 있다.

취업 방향: 졸업 후 환경경관설계, 관광계획, 경관계획, 시공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풍경원림계획 등 설계원, 정부 토지관리 및 관련 부서, 부동산 개발 등에 있습니다.

04 연극과 영화 텔레비전

-응? 1, 애니메이션 전공?

애니메이션도 무엇이든지 배우고, 수업이 많고, 적어도 범위가 넓고, 본과 포지셔닝은 넓으며, 대학원생은 깊이이다. 애니메이션 전공, 미술류는 소프트웨어를 가장 잘 하고, 디자인류는 플래시를 가장 잘 하고, 영화류는 그림을 가장 잘 그리고, 회화류는 컴퓨터를 가장 잘 한다. 인테리어 효과도는 때리기 어렵고 일러스트와 만화를 그릴 줄 안다. 그래서 이렇게 넓은 직업에서 살아남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취업 방향: 애니메이터는 방송국, 게임회사, 영화광고회사, 영화스턴트회사, 디지털매체와 멀티미디어 디자인회사, 애니메이션디자인제작사 등에서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광고제작, 후기합성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응? 2. 연극 영화 예술 디자인?

이 전공은 주로 영화예술, 무대예술, 비디오포장의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뉜다. 보통 우리는 영화 예술을 중심으로 목표적인 학습을 하는데, 가장 기초적인 것은 평면 3 차원 및 차원 그리기 소프트웨어 학습, 그리고 영화 장면 분위기도 디자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업계의 기세는 그런대로 괜찮았기 때문에 입문 문턱이 너무 높지 않고 예술 관련 전공이 돈을 버는 데 우세하다.

취업 방향: 영화사, 극장, 각급 방송국, TV 프로그램 제작센터, 광고 등 업종과 분야에서 일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그림, 크리에이티브 애니메이션 디자인, 장면 디자인, 의류 소품 디자인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3. 사진

사진전공은 백과학 문화와 예술 이론 지식이 풍부한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두에는 영화, 텔레비전, 광고, 사진 촬영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영화공장, TV 제작부, 광고 홍보부, 음향출판부에서 사진예술 창작, 교육, 과학연구에 종사할 수 있다.

취업 방향: 사진학과 취업 전망이 낙관적이어서 이 전공을 개설한 대학은 많지 않지만 시장 수요는 크다. 촬영은 두 가지 취업 방향, 즉 일반 촬영과 뉴스 촬영으로 나눌 수 있다. 보통 사진은 풍경과 사람을 찍는 것이 더 많다. 이런 촬영은 예술 수법으로 주제를 표현해야 하며, 동시에 반복하여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뉴스 촬영은 실생활의 뉴스 사건을 촬영한 것으로, 사진작가가 현장을 관찰하고 포착해야 하는 것은 진실이고 복제할 수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뉴스명언) 이런 졸업생은 인쇄 매체, 텔레비전 매체 등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4. 게임 아트

본 전공은 애니메이션 게임사의 인재에 대한 실제 수요에 따라 교과 과정 설정에서 기초적인 2 차원 디자인에서 강력한 3 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3Dmax 로 점차 전환되고 있습니다. 3D 소품, 장면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특수 효과 제작 등의 콘텐츠 모듈에 대한 시스템, 포괄적인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애니메이션 게임 회사 프로젝트 개발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익히고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취업 포지셔닝: 졸업 후 애니메이션 게임회사, 장난감회사, 애니메이션 교육기관 등 애니메이션 영화업계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디자이너, 애니메이션 특효디자이너 등 전문 기술 인력을 감당할 수 있게 된다.

05 미술

1, 예술 교육

미술교육은 조형학과의 종합학과에 속하며, 과정은 앞으로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다양한 조형디자인학과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다. 코스에는 유화, 중국 그림, 장식 그림, 도자기, 판화, 서예, 액자, 인감, 그래픽 디자인, 3 차원 디자인, 사진,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 일련의 예술 관련 기술이 포함되며, 물론 교육심리학도 전공해야 한다.

취업 방향: 주로 초등 및 사회 훈련 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교사와 훈련직군에서 초등학교 미술 교육, 지역사회 지도, 학교 홍보, 반 관리 등에 종사한다.

-응? 2. 중국화?

실용예술이 발전한 오늘날,' 순예술' 전공의 처지는 정말 난처하다. 중국화는 전통문화의 기초와 전통예술수양, 고품격의 심미정신과 조형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서예와 인감 조각도 중국화 전공의 필수 과목이다. 매년 고교 취업품질 보고서에서 볼 수 있듯이 순수 예술 전공의 취업률은 높지 않다. 특히 중국화는 사랑하지 않으면 견디기 어렵다.

취업 방향: 본 전공 학생은 졸업 후 문화예술창작단위, 디자인부문, 출판, 고교, 과학연구기관에서 창작, 연구, 교수에 종사할 수 있으며 학교, 교외교육기관에 들어가 미술교사로 활동할 수 있다.

-응? 3. 유화?

유화 전공은 조형과 색채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유화 전공에 가장 적합한 출로이지만 가장 어려운 출로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림에 관심이 있다면 취업 전망도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유화학과 졸업생들의 예술 조형과 색채 능력은 일반적으로 디자인학과 학생보다 높기 때문이다.

취업 방향: 유화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교직을 하고, 미술관, 전시관에서 예술 창작과 과외를 하거나, 학교, 교외 교육기관에서 미술 교사로 일한다. 조형과 색채 능력 때문에 일부 졸업생들은 게임회사에서 오리지널 화가로 일하고 있다.

-응? 4. 인쇄물

판화를 배우려면 실력이 있어야 하고, 여자는 잘 고려해야 한다. 많은 도구들이 단지 재미를 위해서 놀 수는 없다. 많은 수업은 남녀가 배합해야 하는데, 특히 석판화는 더욱 그렇다. 슬레이트는 무겁고 무거울 뿐이다. 잉크의 힘과 균일성을 생각해 내려면, 힘과 기교에 대한 통제가 매우 숙련되어야 한다.

취업 방향: 문화예술, 홍보, 교육, 디자인, 연구, 출판관리 등 각 분야 단위에 들어가 미술교육, 창작, 연구, 출판관리 등의 기획, 제작을 위한 고급 전문 인력도 석사 학위를 계속 공부할 수 있다.

-응? 5. 벽화

현재 국내에 벽화 전공을 개설하는 학원은 많지 않고 주로 여러 미술대학에 집중되어 있다. 벽화 전공은 엠보스, 유화, 종합재료 등 다양한 예술 표현 형식을 접하게 되며, 예술을 추구하는 학우들에게도 좋은 선택이지만, 사실 취업 전망은 보통이다. 버티면 두 가지 방향밖에 없다. 하나는 전문 예술가가 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스스로 프로젝트를 인수하고, 스스로 스튜디오를 여는 것이다.

취업 방향: 도시 건설, 풍경원, 예술창작부에서 벽화 디자인과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본 전문 교육에 종사하며, 미술관, 전시관의 예술 창작에 종사한다.

-응? 6. 조각

조각은 세심한 직업이다. 일반적으로 조각품을 만드는 것은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 조각의 조형 능력은 자동차 몰드에서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그림 분야에서 상당히 강하다. 실천 능력도 강하다. 조각 전공은 체력과 디자인이 필요하다. 좋은 회화 공저, 손재주, 공간감, 재료에 대한 이해 등을 쌓을 수 있다.

취업 방향:? 건축회사, 인테리어회사, 디자인회사, 조각설계원 등 기업사업 단위에서 조각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관련 교육관리에 적합하다.

-응? 7. 서예?

서예를 전공할 때, 각종 글씨체의 필기연습 외에, 아직도 배워야 할 이론 수업이 많다! 서예사, 서예 이론, 고대 중국어, 고대 문학, 문자학, 금석학, 시사가부 ... 이것들은 모두 서예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지식이기 때문에 서예는 순수한 예술이 아니다. 그것은 예술과 다르다. 그것은 문화의 일부분에 더 치중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일반 중학교, 중등전문학교, 대학에서 교학 업무에 종사할 수 있고, 기업, 전문단체의 예술조직 창작 디자인 작업에도 종사할 수 있다.

-응? 8. 문화재 복원 감정?

일반적으로 문화재 감정은 책이나 교실에서 몇 년 동안 연습할 수 없다. 주로 실물을 대량으로 자세히 봐야 진입로에 들어갈 수 있다. 본 전공 석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대박물관도 문화재 복원 전공 학부생을 모집하려 하지만 학교와 학생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아 처음 들어가면 대우도 높지 않다. 이 전공을 잘 배우는 것은 유용하지만 시작은 어렵다.

취업 방향:? 사회의 수요는 더 커질 것이고, 문화재의 수집과 감정은 유망할 것이다. 경매장과 고고학적 유적지 등 많은 실질적인 기회가 있다.

9.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

국내 일러스트들은 요 몇 년 동안 취업 전망이 좋다. 일러스트 산업이 국내에서 신흥업이기 때문이다. 초기에는 대량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했고,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 분야에서도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취업 방향: 신문출판사, 전자출판, 광고전파, 인터넷회사, 디지털영화광고, 기업사업단위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종사하거나 게임회사에서 게임화가로 일할 수 있다.

예술 연구의 역사

-응? 1, 예술사

미술학 이론은 이론성이 비교적 강한 학과로 많은 이론 지식을 배워야 한다. 주요 과정은 중외 미술사, 미술개론, 중외 회화 이론 개론, 고대 문헌학과 고대 중국어, 미술고고학 기초, 서화감정개론, 미술과 사진기초 등이다.

취업 방향:? 기본적으로 이 전공을 졸업한 졸업생들은 모두 교육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예술평론, 전람회 기획 등에 종사할 수 있으며, 대학원 시험도 적지 않다.

-응? 2. 예술 디자인?

미술과 비슷하지만 디자인에 편향되어 있어 학생들은 주로 예술 디자인의 원리와 지식을 배운다. 디자인 사고, 조형 예술 기초, 디자인 원리, 방법 훈련을 통해 예술 디자인의 역사와 현황을 이해하고 이론 연구를 하는 기본적인 자질을 갖추게 되었다.

취업 방향:? 본 전공 학생은 졸업 후 문화예술 창작단위, 디자인 부문, 고교 및 과학연구기관에서 창작, 연구 및 교학 업무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전공 석사 학위를 더 공부할 수도 있다.

3. 예술 관리

예술관리전공은 현대관리이념과 관리이론, 문화시장 수요에 기반한 새로운 전공이다. 전면적인 육성, 전면적으로 잠재력을 개발하는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대량의 예술 제작, 예술 마케팅, 예술 중개, 지적 재산권, 문화법규, 홍보, 광고 등 예술 관리 관련 과정을 통해 각 예술 분야의 규칙과 특징을 전면적으로 이해하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많은 예술 활동의 기획과 발행에 직접 참여하여 배우고 적용해 실천능력을 높일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문화 시장의 개발과 배치에 참여할 수 있는 견고한 이론과 실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취업 지향: 문화산업의 발전에는 다양한 미술관, 갤러리, 예술기관에서 관리, 계획, 조직, 조정, 프로젝트 운영 등에 종사할 수 있는 인재가 많이 필요하다. 예술중개, 예술전시 기획, 예술감정, 예술경매 등의 직업에도 종사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미술을 배우는 것이 단지' 그림' 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문장 보고 나니 앞으로 그렇게 많은 전공과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아동예술교육은 아이들이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감정을 더 잘 표현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키우고,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고, 아이를 더욱 자신있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들의 미래 길도 더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