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래머 도서 목록
1..1정보 기술 및 컴퓨터 개요
1.2 컴퓨터 분류 및 적용
1.2. 1 컴퓨터 및 그 세대
1.2.2 컴퓨터 분류 및 적용
1.3 컴퓨터의 정보 표시
1.3. 1 십진수 계산 시스템
1.3.2 문자 정보 인코딩
1.3.3 숫자 표현
1.4 컴퓨터 시스템의 구성
1.4. 1 컴퓨터 시스템 개요
1.4.2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이 장에서 생각하는 문제
제 2 장 정보 기술 응용 개요
2. 1 마이크로 컴퓨터 시스템
2.1..1마이크로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 구성 요소
2. 1.2 마이크로 컴퓨터 성능 지표, 구성 및 유지 보수
2.2 컴퓨터 네트워크 기반
2.2. 1 컴퓨터 네트워크 개요
인터넷 기술
인터넷 접속 기술
2.2.4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모델
네트워크 기술
2.3 멀티미디어 기술 소개
2.3. 1 멀티미디어 개념
2.3.2 멀티미디어의 핵심 기술 및 시스템 구성 요소
2.4 정보 보안 기술
2.4. 1 정보 보안 개요
2.4.2 컴퓨터 바이러스 예방
2.5 정보 표준화
이 장에서 생각하는 문제
제 3 장 소프트웨어 설계 기초
3. 1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3.1..1알고리즘의 기본 개념
3. 1.2 데이터 구조 상식
3.2 데이터베이스 기본 사항
3.2. 1 데이터베이스 및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3.2.2 데이터 관리 기술 개발
3.2.3 데이터 모델 및 데이터 패턴
관계형 데이터 언어 SQL
3.2.5 분산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C/S 스키마)
데이터베이스 개발
3.3 소프트웨어 공학의 기초
프로그래밍 방법 및 표준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3.3.3 통합 모델링 언어 UML 소개
3.3.4 사례 개발 도구 소개
소프트웨어 테스트 개요
3.3.6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3.4 기본 애플리케이션 개발
3.4. 1 C# 첫 번째 객체 지향 프로그램
3.4.2 C# 프로그램 입력/출력, 컴파일 및 실행
3.5 C# 의 데이터 유형
3.5. 1 데이터 형식 및 표현식
3.5.2 배열, 구조 및 열거
3.6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3.6. 1 시퀀스 구조 프로그래밍
3.6.2 구조 프로그램 설계 옵션
3.6.3 순환 구조 프로그래밍
이 장에서 생각하는 문제
제 4 장 직업 윤리 및 법률 및 규정
4. 1 직업 윤리 기본 사항
4.1..1직업 윤리 및 그 특성
4. 1.2 컴퓨터 프로그래머의 직업 윤리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및 지침
4.2 관련 법률 및 규정
4.2. 1 정보화 법률 및 규정
지적 재산권 법률 및 규정
4.2.3 기밀 유지 법률 및 규정
4.2.4 노동 보장법 및 규정
이 장에서 생각하는 문제
제 5 장 직업 영어 기초
5. 1 컴퓨터 영어 개요
5.2 문장 읽기
5.3 용어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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