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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는 어떤 유명한 창조산업이 있습니까?

창조산업에는 세 가지 기본점이 있다. 첫째, 문화와 관련된 예술, 디자인, 스포츠, 미디어 산업. 둘째로, 그것은 새로운 문화적 아이디어와 운영 모델을 가진 신흥 기업이다. 셋째, 창의적 업무에 종사하는 직원 수가 이전의 동종 업계의 65,438+00% 를 넘어섰다. 후자의 종류는 심지어 창조산업이 될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하는 실질적인 기준이 되었다. 경제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창조산업' 에서 Caves 는 창조산업에 대한 7 가지 특징을 요약했다: 1, 창조제품의 수요는 불확실하다. 2. 창조업계의 창작자는 자신의 제품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3. 창의적 제품은 단일 요소 제품이 아닙니다. 이를 완성하려면 다양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창조적 인 제품은 자신의 독창성과 차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창조적 인 제품은 수직 차별화 기술에주의를 기울입니다. 6. 시간 요소는 창의적인 제품의 보급과 판매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7. 창의적 제품의 존재는 지속적이고 수익성이 있다. Caves 의 관점은 창조산업의 중요한 특징을 잡았고, 상당히 식견이 있다. 선진국의 창조산업은 자주지적 재산권을 지닌 창의적 콘텐츠 집약 산업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1. 창조산업은 창조성과 지적재산권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지적재산권 산업이라고도 합니다. 2. 창조산업은 기술, 경제, 문화의 융합으로 인해 콘텐츠 집약산업이라고도 불린다. 3. 창조산업은 창조인의 창조적 발전을 위한 기초적인 문화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문화산업의 개념과 자주 교환된다. 문화 및 관련 산업의 분류 문화 산업에는 서적 및 신문의 출판, 제작 및 발행과 같은 물질 문화 제품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제공하는 활동이 포함됩니다.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 문예 공연 등 문화 서비스 및 레저 서비스 문화재와 유산 보호, 도서관, 문화, 사회단체 활동 등 문화관리와 연구.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구, 인쇄설비, 라디오텔레비전 설비, 영화장비 등 문화오락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장비와 재료의 생산경영.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공예 미술 디자인 등 문화 오락과 관련된 기타 활동. 문화 및 관련 산업지표체계의 정의에 따르면 신문출판, 방송영화, 문화예술 위주의 산업은 문화산업의 핵심이며 인터넷, 관광, 레저 엔터테인먼트, 중개, 광고, 전시 위주의 신흥문화서비스업은 문화산업의 외곽층이고 문화용품, 설비 및 관련 문화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위주로 하는 산업은 문화산업의 관련 층이다. 창조산업은' 개인의 창의력, 기술, 천재에 따라 지적재산권을 발굴하고 개발하여 부와 일자리를 창출하는 활동' 이다. 이 정의에 따르면 창조 산업에는 광고, 건축, 예술 및 골동품 거래, 수공예, 디자인, 패션, 영화, 인터랙티브 레저 소프트웨어, 음악, 공연 예술, 출판, 소프트웨어, 텔레비전, 방송 등 많은 부문이 포함된다. 크리에이티브 산업, 제품 및 서비스 1, 광고 소비자 연구,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 관리, 소비자 취향 및 반응 인식, 광고 창작, 홍보, 홍보 기획, 미디어 기획, 구매 및 평가, 광고 소재 제작. 건축 설계, 프로그램 승인, 정보 제작. 그림, 조각, 종이 작품, 기타 예술 (예: 뜨개질), 가구, 기타 대량 생산 제품 (예: 도자기, 유리 제품, 인형, 장난감 집, 광고, 포장재 등) 을 포함한 예술품과 골동품의 골동품 무역. ), 여성복 디자인 (보석 포함), 방직 원료, 골동품, 무기와 방탄차, 금속제품, 서적 등. 4. 공예품, 도자기, 보석/은기, 금속, 유리 등의 창작, 생산 및 전시. 5.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에는 브랜드 인식, 기업 이미지, 정보 디자인, 신제품 개발 등이 포함됩니다. ), 산업 부품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환경 디자인. 6. 패션 디자인, 의류 디자인, 전시 의류 제작, 상담 및 유통. 7. 영화와 비디오 극본의 창작, 제작, 발행 및 공연. 8. 대화형 레저 소프트웨어 게임의 개발, 출판, 발행 및 소매. 9. 음악 녹음제품의 제조, 발행 및 소매, 녹음제품 및 작곡의 저작권 관리, 라이브 공연 (고전이 아님), 관리, 복제 및 보급, 작사 및 작곡. 10, 공연 예술 오리지널 콘텐츠, 공연 제작, 발레 라이브 공연, 현대무용, 연극, 뮤지컬, 오페라, 여행, 의상 디자인 및 제작, 조명. 1 1, 오리지널 출판, 도서 출판: 일반, 어린이, 교육, 학습 정기 간행물 출판, 신문 출판, 잡지 출판, 디지털 콘텐츠 출판. 12. 소프트웨어 설계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소프트웨어, 계약, 솔루션, 시스템 통합, 시스템 설계 및 분석, 소프트웨어 구조 및 설계, 프로젝트 관리 및 기본 설계. 13, TV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세트 (데이터베이스, 판매, 채널), 방송 (프로그램 및 미디어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