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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에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은 향수이다.

봄 위층, 코우 Zhun 로 돌아갑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작가는 바동 현령을 맡을 때 이 시를 썼다. 쩡공의' 융평집' 제 4 권에 따르면 이 건물은 바동의 단풍정이다.

봄에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은 무심코 한 번 보았을 뿐, 무심코 본 경치는 고향과 비슷해서 향수가 갑자기 떠올랐다.

원수' 대련은 위' 서계초주' 의' 도야무주' 라는 문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매우 자연스럽다. 송대 시사에서 늘 전고를 인용하여, 이미 명문이 되었다. 송대 시인 덩추의' 그림 따르기' 에 따르면 송휘종은 한림화원에서 시험을 볼 때 이 두 문장을 회화 시험 문제로 사용했다. 당시 1 위로 뽑힌 작품은 "배를 그리고, 배를 눕히고, 독피리를 건너라" 였다. 배도 없고 행인의 귀도 없고 배를 보는 것도 한가하다는 뜻이다. "이 화가는 정말 영감을 얻었습니다.

페리 부두는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지만 시인은' 아무도 물어보지 않는다' 는 글을 썼는데, 이는 또한 비정상적인 방식 조합이다.' 떠들썩한 가운데 조용히' 는 작은 셋째의 한가한 정취를 표현했다. 송대 화가도' 강을 건너는 것은 항상 조용해야 한다' 는 체험을 가지고 있다.

봄 위층, 코우 Zhun 로 돌아갑니다.

고층 빌딩이 서로 마주보고, 강이 평평하다.

아무도 야생 물을 건너지 않고, 외로운 배는 하루를 건너지 않는다.

황촌이 허물어지고 고사가 꾀꼬리에 대해 이야기하다. (보도: 나는이 문장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옛일이 점점 멀어져 선정이 갑자기 놀라다.

댓글: 정사 속 코우만 보면 그가 이런 시를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송초시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백체, 두 번째는 만당체, 세 번째는 쿤시체이다. 코우 씨는 만당의 지도자이자 그들 중의 이수이다. 왜냐하면 그는 대관이기 때문에 이런 시를 즐겨 쓰는 사람은 대부분 승려 은둔자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송초의' 구승', 예를 들면 임과 정은자, 그리고 예우은둔자 등이 있다. 그들은 원래 "나는 산수랑이다, 나는 이미 여러 번 보았다" 는 조롱이었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좁은 공간에서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풍경을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중간 두 쌍의 대련에 쿵푸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문장 패턴은 일반적으로 처음 두 문장은 2 12 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22 1 이다. 나는 단음절의 장소를' 시안' 으로 삼아 애써 궁리했다. 코우 공시와 마찬가지로,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도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북송 () 당시 한림화원 () 은 대련인 야생수 () 를 시험문제로 수험생의 회화 수준을 평가했는데, 이 대련이 확실히 풍경을 쓰는 좋은 문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앞의 세 부분은 모두 풍경에 관한 것이고, 뒷부분은 풍경을 배경으로 하여 하나로 융합한다. 첫 번째 대련이 위치를 지적하자 고대인들은 빌딩에 오르자마자 감개무량했다. 미남 유표 밑에서 일했던 왕찬 동지가 이를 증명했다. 또 다른 예로, 옛날에는 불공정을 싫어했던 사람들은 항상 술을 마셨다. 도연명 선생은 구체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도선생은 한탄했다. "나는 쌀 다섯 마리를 위해 마을의 소인에게 허리를 구부릴 수 없다!" "나는 오늘 너의 직무를 해임할 것이다. 사람을 탄복하게 하다. 도선생은 복권을 사지 않고,' 저보' 를 먹지 않고, 한밤중에 노조에 참가하지 않지만, 집에' 노예' 가 있다는 것을 보면 그가' 불굴의' 임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굶어 죽을까 봐 남산도 이치에 맞는다.

전욱은 위쑤저우' 서계초주' 의 명문이다. 황루직은 줄곧 그의' 환골탈태대법' 과' 점석성금대법' 을 자랑해 왔다. 고대에는 지적재산권을 중시하지 않았지만 유가의 학풍은 표절을 허용하지 않았다. 이 대련은 위층의 시각이기 때문에 야생수독주의 묘사는 공허해야 하지만, 시 전체와 결합해서 읽어야 한다. 목련이 쓴 풍경은 더욱 눈에 띄었고, 마지막 연합은 풍경을 감정으로 바꾸었다. "놀라움" 자는 눈빛이지만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것은 송인이 추구하는 경지이다. 송초에는 만당자 섬, 야오합의 노선을 답습하여, 코공이 지은 이 시는 대표라고 할 수 있다.

봄에 위층으로 올라가서 집으로 돌아가다

코우 준

고층 빌딩이 서로 마주보고, 강이 평평하다.

아무도 야생 물을 건너지 않고, 외로운 배는 하루를 건너지 않는다.

황촌은 연무가 가득하고, 고사는 꾀꼬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옛일이 점점 멀어져 선정이 갑자기 놀라다.

참고: ① 이 시는 기원 980 년경에 시인은 19 세 때 수재를 위해 바동 지사를 초임했다.

② 오래된 상업, 이것은 농촌 가정 상업을 의미합니다. 청위는 위수를 가리킨다.

시의 처음 세 부분은 봄에 건물을 오르는 이야기를 썼고, 마지막 부분은 이야기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첫 번째 대련의 첫 번째 말은 네가 위층으로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다.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 인용, 길이, 확장 "원거리". 두 번째 문장은 목에 풍경 대련을 썼다. 시인이 산꼭대기에 올랐을 때, 그는 엽평초의 광활한 것을 보았다.

전욱이 조망하고, 건물 앞의 풍경, 강, 나루터, 사방이 텅 비어, 나루터를 보는 사람도 없고, 뱃사공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하루 종일 외로운 나룻배만 물에 누워 있었다. 이 대련은 분명히 웨이의' 강을 건너 배가 없다' 라는 말을 사용했는데, 두 사람은 의경이 비슷하다. 코우의 시는' 고독' 과' 피로일' 이라는 두 글자를 사용했는데, 특히 후자가 더욱 그것의 장승이 시들지 않음을 강조했다. 게다가' 야생수' 이미지와 함께 그 의경은 웨이의 시보다 더 풍부하다.

목련은 고개를 들어 본 것이다. 스모그, 가벼운 연기. 스모그가 흩어지면 연기가 나고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시인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경치를 보았다. 그가 이 황량한 마을에 눈을 돌렸을 때, 이미 황혼이 가까워지자 마을 사람들은 이미 요리를 하고 있어서 가벼운 연기가 뿜어져 나왔다. 고묘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수시로 황달이 완곡하고 낭랑한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눈속의' 야도' 와' 밥 짓는 연기', 귓가의' 꾀꼬리' 소리가 시인의 고향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시인들은 마지막 대련에서 자신의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 머나먼 곳에는 자신의 전원가업이 있고, 자신의 친척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렴풋이 시인은 자기 고향에 온 듯 고향의 흐르는 물, 나루터, 시골집을 보았다. 시인은 생각에 잠겼다. 마지막 문장은 시인의 고향에 대한 묵상이 뒤흔드는 상황이다.

운은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인 평행련과 목련을 상대해야 한다. 이 시의 대련과 목걸이는 대립이 단정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풍경이 생생하다. 전욱의' 야생수' 는 자연히' 고독한 배',' 무인도',' 도일' 에 이른다. 목걸이 대련은' 황촌' 에서' 고사' 까지,' 생명' 에서' 언어',' 깨진 아라시' 에서' 꾀꼬리' 까지, 엄격하게 정돈되어 있다.

시인의 사상 감정의 변화를 보면, 첫 번째 문장의' 이야기' 라는 글자는 그가 향수병 때문에 위층으로 올라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고, 뒤이어 묵상과 상념에 들어갔다. 마지막 문장의' 놀라움' 은 시인의 상념에서 깜짝 놀랄만한 심리적 변화 과정을 형상적으로 드러내는데, 그중에는 나그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