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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VR, CR, MR 이란 무엇입니까?

VR = 가상현실 = 가상현실. VR 은 순수한 가상 장면입니다. 즉, 당신이 보는 장면과 캐릭터는 모두 환상입니다. 인간의 시각과 의식을 가상 세계로 가져옵니다. 기본적으로 가상 현실은 가상 세계를 만들고 경험할 수 있는 컴퓨터 시뮬레이션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해커제국'' 도몽공간' 은 VR 영화의 대표작이다.

AR = 증강 현실 = 증강 현실. AR 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정보의 융합으로 가상 정보를 현실 세계로 가져옵니다. 사람들이 보는 장면과 인물은 일부는 진실이고 일부는 거짓이며 가상과 실물을 구분할 수 있다.

AR 증강 현실의 목표는 가상 세계를 현실 세계에 배치하고 스크린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보통 휴대폰이나 pad 를 통해서요.

MR = 혼합 현실 = 혼합 현실. 현실과 가상 세계의 융합으로 인한 새로운 시각 환경으로, 가상 물리학과 실제 물체를 구별하기 어렵다. 새로운 시각적 환경에서는 물리적 및 디지털 객체가 실시간으로 존재하고 상호 작용합니다.

저는 이 그림을 "현실-가상 연속체" 라고 부릅니다. 왼쪽에서 무한대까지의 구간은 실제 환경을 나타내고, 오른쪽에는 증강 현실 (AR) 과 강화 가상 (AV) 이 있으며, 무한한 오른쪽은 가상 환경을 나타내고, 혼합 현실에는 증강 현실과 향상된 가상이 포함됩니다.

그러면 MR 의 정의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혼합하여 물리적 실체와 가상 정보를 모두 포함하는 새로운 시각적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반드시 "실시간" 이어야 합니다. MR 의 대표 디바이스 두 개는 Hololens 와 Magic Leap 입니다.

위에서 정의한 바와 같이 AR 은 종종 Mr 형식 중 하나로 간주되기 때문에 오늘날 업계에서는 편의나 다른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AR 도 Mr 의 동의어로 간주되어 MR 대신 AR 을 사용합니다. .....

더욱이, AR 과 MR 은 업계에서 주장하는 개념으로 볼 때 뚜렷한 구분선이 없으며, 앞으로는 AR 과 MR 을 더 이상 구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R 은 Hololens 와 Magic Leap 이 노는 것 중 하나일 뿐이다. 소위 "AR 장치" 와 "MR 장치" 는 응용 기술과 디스플레이 효과에서 약간 다릅니다. 다음은 이 두 가지 유형의 장치 (구글 안경으로 대표되는 AR 장치와 Hololens, Magic Leap 으로 대표되는 MR 장치) 의 차이점입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우리는 통속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크게 두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가상 물체의 상대적 위치가 장치가 이동함에 따라 이동할지 여부입니다. 있는 경우 AR 장치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MR 장치입니다.

예를 들어 구글 안경을 쓰면 왼쪽 앞에 "날씨 패널" 을 투사합니다. 아무리 방을 돌아다니거나 고개를 돌리더라도 날씨 패널은 항상 당신의 왼쪽 앞에 있으며, 그것은 당신 (또는 구글 안경) 과 상대적인 위치가 변하지 않습니다. 어디를 가든 가지고 가세요.

그리고 Hololens 는 어떨까요? 또한 집 벽에 날씨 패널을 투사하지만, 집에서 어떻게 가든지, 어떻게 머리를 돌리든, 날씨 패널은 항상 그 벽에 있으며, 당신의 이동으로 인해 이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로 공간 인식 위치 기술, SLAM, 실시간 위치 및 지도 빌드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설비가 주변 환경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가상 객체를 정확한 위치에 정확하게 배치하기 위해 사용자의 위치가 어떻게 변경되든 가상 객체의 위치를 방의 같은 위치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상적인 상태 (디지털 라이트 필드에 정보 손실이 없음) 에서 가상 물체가 실제 물체와 구분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AR 장치가 만든 가상 물체는 FaceU 가 사용자 얼굴에 입력한 가상 물체와 함께 이동하는 구글 안경이 투사하는 가상 정보와 같이 가상임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Magic Leap 은 사용자가 보는 가상 물체와 실제 물체는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주로 디지털 라이트 필드 기술, 디지털 라이트 필드를 포함). AR 장치는 2 차원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가상 정보를 표시하므로 진위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MR 장치는 전체 4 차원 라이트 필드를 망막에 직접 투사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Magic Leap 에서 보는 물체와 실제 물체 사이에는 수학적 차이도 없고 정보 손실도 없습니다.

물론,' AR 장비' 와' MR 장비' 의 경계는 절대적이지 않다 (심지어 이 경계는 기업 YY 가 제정한 것이다). 이 두 가지 범주는 주로 그들이 적용하는 기술과 달성한 효과가 다르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기 위해서이다. 향후 AR 장치는 SLAM, 디지털 라이트 필드, 망막 프로젝션 등의 기술 (예: 구글의 프로젝트 탱고) 을 사용할 것이며, AR 은 MR 으로 진화할 것이다.

영화 리얼 = 이미지 리얼입니다. 가상 장면은 영화 효과처럼 실감나게 뇌를 속이는 목적을 달성한다. CR 이라는' 흑기술' 은 비교적 선진적이라고 한다.

그러나 나중에 그들의 대변인도 자신을 선생으로 분류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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