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성" 의 보수성은 없어서는 안 될 도덕적 결론이다. 그렇다면' 성' 에 반대하는 것은 맹목적인 것이 아니라 이성적이어야 한다.
"성" 자체는 자연스럽고 중립적이다. 잘못은 그에 대한 세인의 태도, 뺨을 때리고 더러운 물을 끼얹는 등 음란한 행위일 것이다. 당사자 자체뿐만 아니라 성에 대한 세상의 속박을 한 걸음 더 깊어지게 하고' 성' 을 억울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곧다
반대해야 할 것은 도덕과 법치를 초월하는 성격이다. 그런 무분별하고 악의적인 욕설; 그런 저속하고 저속하고 저속한 성질은 성에 대한 연구가 더 많은 이해와 관용을 가져야 한다.
"성" 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우리는 맹목적으로 그것에 반대하면서 인간 문명의 진보를 이끌고 사회적 조화를 촉진하는 데 기여한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성행위의 원칙
1, 자발적 원칙
성적 도덕의 기준 중 하나는 자발적인 원칙, 즉 쌍방의 자발적 원칙에 근거해야 한다. 비자발적인 성행위는 한 쪽에 해를 끼칠 수 있고, 사회 공서의 좋은 풍속에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단순한' 자발적' 은 사랑이 없는 자원일 수 있다. 매춘과 매춘은 모두 자발적이지만, 이것은 인간의 성적 도덕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 성행위이다.
2, 결혼 계약의 법적 원칙.
성도덕은 분명히 사회적이고 사회는 각종 규범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성행위도 반드시 도덕규범과 법률의 제약을 받아야 한다. 결혼 계약은 도덕규범의 법적 표현이다. 두 이성 간의 사랑은 자발적이고 무해하며 법적 절차를 통해 인정해야 법적 규범과 도덕 원칙에 부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