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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나라 법률은 공민 복장에 대한 명문 규정이 있습니까? 만약 있다면, 문장 인용해서 답안을 잘 뒤집으세요.

옷차림에 관한 법률이 있는 나라는 거의 없다. 영덕 로펌 변호사는 세계 모든 세속 국가 중 법률을 통해 시민의 복장을 제한하는 나라는 거의 없다고 말했다. 프랑스만 20 10 에서 여성이 공공장소에서 이슬람 가운을 입는 것을 금지하는 것은' 여성의 존엄성이 존중되어야 한다' 는 것이지' 부패' 와는 무관하다.

"1979 가 공포한 형법에서' 풍화' 문제와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160 조의 불량배죄는 거의' 광주리' 다 있다." 당시 이 바구니에 넣을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 싸우고, 도발하고, 여성을 모욕하거나, 다른 불량배 활동에 종사하는 것을 포함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규정이 너무 일반적이어서 사법실천에서 형법에 명확하게 규정되지 않은 사회관리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가 모두 불량배죄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아 피고인이 본죄의 임의성이 크고 양형폭이 넓다고 판단한 경우가 많다. 법조계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사실 일종의' 주머니죄' 이다.

주머니죄' 는 당시 적용됐던 유추 원칙에서 유래한 것으로 형법에는 어떤 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이 없지만 다른 유사한 규정에 따라 유추할 수 있다는 것은 죄형 법정 원칙에 어긋난다. 그래서 1997 개정된 형법은 원래의 건달죄를 폐지했다. 쩡 옌나는 "불량배 범죄" 가 폐지 된 후 강제 외설, 여성 모욕, 아동 성추행, 대중 음행, 집단 싸움, 도발 등 몇 가지 분명한 죄명으로 분해되었다고 말했다. 분해 후, 각 죄명은 상응하는 주관객관적인 요소와 처벌 폭에 해당한다. "명시 적 단어 없이는 범죄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에 따라' 기복 이복' 등 당시'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였던 행위는 더 이상 법률의 구속을 받지 않았다.

쩡 변호사는 "공공 장소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교통 체증이나 기타 보안 사건을 일으킬 가능성이없는 한 공공 보안 기관은" 공공 보안 행정 처벌법 "에 따라 행정 구금을 처벌 할 수있다" 고 말했다.

그녀의 의견으로는, 음란 한 행동은 옷을 입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성인들은 종종 심리적, 정신적, 기타 경제적 목적을 위해 의도적으로 옷차림에 충격적인 행동을 한다. 그러나 많은 일의 심각성과 사회적 피해는 그것보다 훨씬 크다. "예를 들어, 어떤 중학생들은 버스나 대중의 눈 앞에서 껴안을 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친밀한 행동도 많이 해 혀를 내두르게 한다. 이러한 행위 중 어느 것도 법적 수단으로 구속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공공장소에서 이런 행위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존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회는 이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 없다. 사회 풍조는 비록 지지하지 않지만, 용인이라고 할 수 있다. 제가 알기로는 NPC 대표나 CPPCC 위원 중 한 명도 관련 건의를 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는 차형이 얼마나 많은 옷을 입는가보다 더 걱정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