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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 소송의 재판 방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상대 초기에는 여전히 하조가 개인의 위망을 통해 재판을 하는 형식을 물려받았지만, 후기에 이르러 점차 재판 절차가 형성되어 재판과 처벌에' 천벌' 하는 경향을 보였다. 상조의 감옥 처분은 일종의 자유 선택이다. 부계 가문 사이에 갈등 분쟁이 있다면, 부계 가문 중 위망이 있는 사람이 중재나 중재에 나서도록 하십시오. 구체적인 재판 방식은 역사적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동한 왕충은' 논형 응당' 이라는 글에서 요약하였다. 고대 법관 () 은 찰전 () 이라는 진기한 동물로 사건을 판결한 적이 있다. "고다우치옥 (), 그 죄인이 양을 만지고, 유죄자가 양을 만지고, 무죄자가 양을 만진다. 그래서 스카이는 천성적으로 성수를 가지고 태어났고 감옥 테스트를 도왔다. 또한, 상조 후기에 큰 사건은 상왕에게 보고해야 결정할 수 있고, 큰 사건은 3 급 3 심을 거쳐야 결정할 수 있다. 상조가 어려운 사건을 처리할 때는 관민을 소집하여 의견을 구하고 관대하거나 처벌을 면제해야 한다. 첫째, 상대의 형벌은' 천벌' 을 기본 개념으로 한다. 계급 사회가 설립된 이래 감옥이 출현했지만, 하상주 시대에는 충분한 사료가 기재되지 않았다. 그래서 옥고로 불리는 문헌도 동주 (춘추전국) 이후의 기록으로, 이전 사회역사에 대한 이해는 이후 문헌을 통해서만 이뤄질 수 있다. 상주 이전의 형옥 기록은 주로 한대 사마천의' 사기' 를 근거로 한 것으로, 오제부터 하상시대 형옥의 개황, 형벌의 기원, 형벌의 운용 방법을 담고 있다. 오제 시대의 사법의 기원에 대해' 오제 사기' 에는' 포로가 좋지 않다' 는 기록이 있다. "그리고 순은 당시 사회에서 매우 명망있는 유명인이었다. 순비는 젊지만 그는 보다 더 유명하다. 사람들이 투옥되었을 때 (형사와 민사 사건) 그들은 모두 순에게 해결책을 찾았다. 이 기록은 후세의 기록이지만 당시 사회가 감옥을 처리하는 방식을 반영해 자유선택에 속한다. 유명 학자 쑤 시마 키안 (Sima Qian) 의 기록에 대한 이해도 마찬가지다. 그는 우선 부계 가문 간에 충돌이나 분쟁이 발생하면 부계 가문 중 위망이 있는 사람에게 중재나 중재를 요청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재 중재로, 후세 사람들은 소송의 장소라고 부른다. 중재자가 되라는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본족과 다른 씨족은 한때 밀접한 관계가 있었고, 후세 사람들은 모두 그가 조정의 귀속지라고 칭찬했다. 사실 소송과 조경이 잠시 그곳으로 돌아와 그를 일시적인 동맹으로 삼았다. 구체적인 재판 방식은 사서에 기재되어 있지 않다. 동한 왕충은' 논형' 에서 고대 판관 고타오 (인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판관명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필자가 후자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음) 라는 진기한 동물을 이용해 관공서를 판단하는 문장 한 편을 총결해야 한다. " : 호타오가 감옥을 지배하고 있고, 그의 범죄 혐의를 받은 사람들은 양이 그를 만지게 하고, 죄가 있는 사람들은 그를 만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견해는 중국 문화에서도 찾을 수 있다. 중국 고대에는 "법" 이라는 글자를 "수" 로 썼는데, 이는 공평함을 의미한다. 오른쪽 위에는' 궁' 이 있는데, 바로 왕충이 말한 동물이다. 오른쪽 아래에서 보면 판단한다는 뜻입니다. 사기' 에는 당시 재판 방식의 기록 외에 대량의 형벌 기록이 있다. 예를 들어' 사기 항우본기' 에는 형명 기록이 있다: 오형복, 오복 세 번, 오류 온건, 오도 세 곳. 징벌, 채찍질, 채찍질, 징벌, 구속 등 오형. 하상은 이 교도소에 대한 직접적인 문자 기록을 남기지 않았으며, 후세에도 당시 교도소에 대한 반응이 있었다. 예를 들어, "산해경" 에는 "여름 후의 대신은 맹투라고 하고, 바국에서 신으로, 사람을 대신하여 맹투에게 알리게 한다" 는 말이 있다. "교도소 소송을 듣고 하나님의 주님이 되라" "멈추게 하라."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하조의 재판 방식은 오제 시대와 비슷하다. 투옥된 후 당사자는 스스로 명성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여 판결을 내렸다. 상조의 교도소에는' 상서 당사' 와 같은 많은 기록이 있다. "외교, 진세권, 선생님. 너는 5 ~ 6 일 동안 감금되어야 하고, 열흘 기한에 관해서는 성소가 감금될 것이다. " 진여석천은 이윤을 벌하고, 그녀의 정의로운 징벌로 그녀를 죽였다. ""

이 기록들에서 알 수 있듯이 상조에서는 형벌의 기본 개념이' 자연형'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재판 방식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미 일정한 절차가 있었고, 재판에도 상조로부터 물려받은 부분이 있다.

둘째, 감옥 파일에서 Xia Shangzhou 법률 시스템의 특성을 볼 수 있습니다. 고대 교도소 기록 보관소를 빗어 보면, 하조 이전의 법제도가 형성되지 않았으며, 사법은 원시 씨족에서도 개인의 위신 재판의 형태를 취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상시대에는 초기에는 여전히 개인의 위신 재판의 형식을 물려받았지만 후기에는 재판 절차가 형성되어 재판과 처벌이 모두' 천벌' 하는 경향이 있었다. 서주 시대에는 국가 사법체계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중앙부터 지방까지 사법재판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이 있고, 각급 판사는 사건 처리 절차에 모두 자신의 처리 방법을 가지고 있다. 동주 시대에는 감옥 서류가 점차 많아지면서 법이 개방적인 형식으로 세상에 공포되었다. 재판의 사건 범위는 만상을 포괄하고, 재판 절차는 더욱 과학적이며, 재판 근거는 점차 공개된다. 중국의 법률 제도는 점차' 신벌' 에서' 인법' 으로, 하늘에서 법정으로 바뀌었다. 시대 전체의 법제 발전은 낮음에서 높음으로, 원시 종교에서 공표에 이르는 법이다. 결국' 예붕악악' 의 시대로 접어들었지만, 역사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돌파구도 일종의 진보였다.

교도소 파일은 시대의 법률 문화를 반영한 것이다. 하상주 교도소 기록 보관소의 건립과 연구를 통해 하상주와 그 이전에 법률제도의 발전은 낮음에서 높음까지의 과정이며, 법률조정의 범위도 점차 확대되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법명언) 법률통제의 폭엄한 수준으로 볼 때, 노예사회는 계급사회이지만, 여름부터 서주까지 법에 의한 자유에 대한 통제는 일방적인 엄격함이 아니라 노예 통치에 있어서 매우 엄격하며, 민정을 포함한 다른 규범은 비교적 느슨하다. 상주시대에도 모든 재판이 국가에 의해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당사자는 선택의 자유가 있다. 동주 시대에는 사회경제문화가 발전하고 있었지만 법의 자유에 대한 제한은 노예 사회보다 더 엄했다. 동시에, 이 법의 반포는 중국 봉건 사회의' 법치' 를 위한 사회 기반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