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는 왜 기우전이라고 부릅니까?
중국 연해 지역과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역사 브랜드.
소비자
깊은 신뢰감과 문화적 복합체가 있다. 근데 그거 아세요? 왜요
푸에르원차
기우떡
\ "그리고? 또한 많은 다른 견해와 답이 있다.
"7 개 또는 1 개, 7 개 도시 2 개 1 개, 1 개 품질 357g." 속칭' 기자전'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차업계가 보편적으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칠자전의 이름은' 상서로운 재회' 를 뜻하며 민간 심미의 인정을 받았다. 그러나' 기자전' 의 유래에 대해 말하자면, 실제 연대를 고증하기는 정말 어렵다. 야사에서 답을 찾는 것은 사실상 주무왕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야사는 야생일 뿐만 아니라 가짜이기도 하다.
무후의 유산은 이 작은 야사 문장 덕분이다. 제갈량의 머리에' 차조모' 를 쓴 녀석을 썼다. 그는 의심하면서 야사를 쓴 사람이 빈둥거리거나 현대인이 쓴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고증하기에는 게으르다. 어차피 믿을 수가 없어요. 사마천조차도 이런 역사적 설법에 부끄러움을 느낄 것 같다. 그 당시 운남에는 글조차 없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주무왕은 언제 왔습니까?
3000 여 년 전의 사람들. 당시' 그 사람' 은 칠자까우 차 만드는 법을 알고 있었습니까? 유옥어르신께서 악몽을 꾸실 거예요. 차나무는 여전히 자연에 의해 발명되는 길에 있다. 우리는 어디에서 차 케이크 일곱 조각을 살 수 있습니까? 일곱 아들을 낳을 수도 있지만, 아깝게도 사실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남의 이 보루는 반드시 세계 문명의 요람일 것이다.
역사가 너무 길어서 기초가 없는 사람은 추측만 해서 역사를 쓸 수밖에 없다. 사기' 의' 아방궁 3 월 연소' 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은 사실 추측이다. 물론 나도 추측과 분석이다. 세계 어느 대도시가 3 월의 소각을 견딜 수 있을까? 인조 대도시가 최대 일주일 동안 휴업한다면. 나는 위대한 사마천을 죽여도 감히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역사적 사실에 대한 명확한 견해는 역사의 긴 강에서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역사가들은 할 수 없고, 때로는 수필만 쓸 수 있다.
청나라에서 시작한다는 믿을 만한 설이 있다. 왜요 청나라 중기에 보이차가 유행하기 시작하여 조정의 공물이 되었다. 운남 푸에르 (pu' er) 정부는 관계가 있는데, 주로 두 가지이다.
1. 공차 준비,
둘째, 찻잎세를 받는다.
물론 차세를 받는 공립학교이기 때문에 측정 단위가 필요하고, 친척떡의 질이 결정된다. 고대에는 찻잎 84 조각을 표준 부품으로, 말 한 마리에 2 조각 *** 168 조각을 실었다. 정부가 세금을 징수할 때 말의 수를 집계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지금의 칠자전 이름은 보통 푸에르생다과만 받아들인다. 숙차는 이 이름의 역사적 에너지를 누릴 자격이 없다.
청사 중의 보이차, 석정차도 정면이다. 공차 본적은 의우에 있다. 이신의 백년 역사도 쉽게 검증할 수 있다. 당시 그 전명은 아직' 기자전' 이라고 불리지 않았고, 기자전은' 원차' 를 가리킨다.
또 다른 속칭' 관차' 도 있다. 청대의 보이차는 바로 이 상호의 이름을 따서 현재 상표에 해당한다. 송판호, 차순호 등등. 보이차는 왜 청대에서 공차가 되었습니까? 그러나 결국' 출처의 수수께끼' 이기 때문에 깊이 따질 필요가 없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이 다상들은 이미 생존의 초석을 잃었다. 집단 파산에 따라 차산으로 몰려든' 많은 차꾼, 골드러시인' 의 운명이 돌변하면서 농사를 짓는 농민이 되었다. 돈을 버는 꿈은 이미 꺼졌지만, 생활은 계속될 것이다. 옛날의 공차 후예는 단체로' 산촌인' 이 되어 토지를 경작하고 농경을 발전시켰다. 민국 시기 정국은 줄곧 불안정했고, 국민도 매우 가난했다. 찻잎도 만들지만 가격은 배추무와 같다. 큰돈을 전혀 벌 수 없다. 1949 이후 50 여 년 동안 생활이 더욱 어려워졌다. 공차의 후손들은 이미 조상의 영광을 완전히 잊어버렸다. 이때 찻잎은 땔감만 바꿀 수 있고, 불쌍한 것은 세상에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