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Yuanqu: 노년기에 만족하지 않는 Lu nan 의 "꽃" 에 대한 감사

Yuanqu: 노년기에 만족하지 않는 Lu nan 의 "꽃" 에 대한 감사

원문: 꽃이 만발하는 벽을 기어나와 가지를 꺾고 수양버들을 꺾는다. 꽃은 붉고 연하며, 버드나무는 푸르고 부드럽다. 탕자의 귀환은 매우 낭만적이다. 내 손의 도움으로 나는 꽃에 패배했다 [2]. 반생은 버드나무를 꺾고 꽃을 오르고, 한평생 잠을 자는 버드나무이다.

[량주] 나는 천하 남편의 지도자이고, 나는 천하 탕자의 지도자이다. 주연이 그대로 두고 꽃 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술에서 고민을 잊기를 바랍니다. 차를 대나무 [3] 로 나누고, 마장구역 [4] 을 두드리며 오음 육율 [5] 을 숙독하다. 나는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동행한 여자 [6], 은안 전, 이은의 정, 은화면에 미소를 지었다. 옥천선 [7] 과 함께 그는 옥수와 옥어깨를 메고 옥루에 올랐다. 김해영 [8] 과 함께 육근 [9] 을 부르며 김병을 들고 입만 가득 채운다 [10]. 너는 내가 늙었다고 하니, 나는 좀 쉬어야 한다. 그것은 명성과 사치 [1 1] 의 1 위를 차지하며 더욱 정교하고 투명하다. 저는 오색찬란한 꽃캠프의 멋진 머리 [12] 입니다. 한 번은 주 [13] 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ge Wei] 모든 아이들은 초가지붕 [14], 모래 둥지, 새로 태어난 토끼 양, 그는 방목장 [15] 으로 향했다. 저는 오래된 꿩입니다. 경서에 의해 덮여 있고, 밧줄망에 잡혀, 말을 익힙니다 [16]. 차가운 화살 [17] 이후 나는 낙오되지 않았다. 단지 중년이 되면 쉴 줄 몰랐기 때문이다. 내가 어떻게 춘추를 허송할 수 있을까?

[꼬리] 나는 구리 완두콩이다. 찌지 못하고, 끓일 수도 없고, 망치를 칠 수도 없고 [18], 튀길 수도 없다 [19]; 그의 괭이에 들어가는 법을 가르쳐 주는 사람은 모두 [20] 을 지키며 [2 1] 을 풀 수 없고, 풀 수 없고, 풀 수 없고, 풀 수 없고, 시간이 길다 [22]. 나는 양 (23), 도쿄주 (24), 낙양꽃 (25), 장태류 (26) 를 감상했다. 나도 갈 수 있어, 바둑 [27], 포위 [28], 밀공 감재 [29], 노래와 춤, 탄환 제비 [30], 시를 읊고 땅 [31] 을 칠 수 있다. 넌 그냥 내 이빨을 떨어 뜨, 내 입을 비뚤어진, 내 다리를 절 뚝 거리는, 내 손을 부 러, 나에 게 이러한 증상을 준 [32],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휴식 하지 않습니다 [33]. 그런 다음 자신의 이름 [34] 을 제외하고, 귀신이 자신을 낚아채고, 삼혼이 지옥에 내려가고, 칠혼이 어둠 속에서 길을 잃었다. 맙소사, 이 기간 동안 그들은 불꽃길 [35] 에 가지 않았다!

감상 감상: 관한경, 유명한 연극대사이자 유명한 산곡 작가입니다. 관한경 산곡 12 회, 시 35 곡, 그중에는 루난의' 꽃 한 송이 흩어져' 가 있다. 《늙지 않음》은 그의 대표작이다. 생동감 있는 비유를 통해 책을 쓰면 재능이 생기고 민요의 신랄하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이 생기게 된다. -응? 나는 구리 완두콩이라 쪄서는 안 되고, 삶아도 안 되고, 때릴 수도 없고, 튀겨서도 안 된다. 모든 아이, 누가 너에게 그의 호미로 들어가라고 가르쳐 주었는지, 벗을 수 없고, 풀 수 없고, 벗을 수 없고, 천천히. 넌 그냥 내 이빨을 떨어 뜨, 내 입을 비뚤어진, 내 다리를 절 뚝 거리는, 내 손을 부 러, 나에 게 그런 나쁜 증상을 준, 당신은 휴식을 거부? 관한경의 강인하고 완강한 성격의 자화상이다. 바로 이런 성격으로 그의 일생을 잡극 창작에 종사하게 하여, 천지를 놀라게 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위대한 작품을 써냈다. 백박의 단어와 노래는 또 다른 스타일이다. 그는 일반적으로 의경을 중시하여 경물로 사물을 조화롭게 묘사함으로써 인물의 심리를 부각시킬 수 있다. 많은 작품들도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슬픔을 표현했지만, 당시 산곡은 경박하고 저속한 통폐가 거의 없었고, 글이 아름답고 시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불복로' 는 자서적 성격을 지닌 유명한 세트곡으로, 깊은 매력과 야성적인 언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맑고 밑바닥이 보이는 감정의 물결 속에서 시인의 독특한 개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되어 관한경 산곡의 대표작으로 여겨졌다.

문곡에 따르면 이 세트곡은 중년 이후라고 여겨진다. 당시 원몽귀족은 한족 선인들을 차별했고 전란으로 인민생활이 파란만장했다. 게다가 과거 폐지까지 더해져 벼슬길을 가로막았기 때문에 원초의 지식인들은 대부분 무능했다. 침몰? 넘어졌어? 팔기 구유십거지? 요점은. 문인 집단이 급속히 분화되는 동안 관한경은 자신의 독립된 생활 방식을 선택했다. 특히 변천의 맷돌, 인생의 경험, 그로 하여금 더욱 성숙한 인격을 길러 내도록 하는 것은 바로 돌파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추실? ,? 은둔자? 이 두 전통 문인의 생활 방식 사이의 간극; 즉, 살아 있는 사람을 데리고 봉건 규범 전체와 함께 논하는 호연정기를 감히 취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것은 또한 반영 한다. 천지를 개척하고, 고대부터 현재까지 신선도깨비가 있습니까? 새로운 생명의식 (종사성' 귀신서서'). 바로 이 세트 곡에서 시인의 필법이 우리를 이렇게 깊은 정신세계로 끌어들였다.

첫 번째 노래 [꽃 한 송이], 시인의 색채가 짙습니까? 버드나무를 꺾고 꽃을 등반하는가? ,? 잠자는 꽃과 버드나무? 탕자와 낭만 생활. -응? 담을 기어오르면 백화가 나고, 가지를 꺾으면 버드나무가 나옵니까? , 문장에서? 벽 밖으로? 무엇을 사용합니까? 린루류? 모두 매춘부를 암시하다. 꽃을 타고 버드나무를 꺾어? , 쾌락과 매춘에 대한 세속적 인 경멸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시인은 의식적으로 조금도 숨기지 않고 그것을 매달았는데, 이것은 마침 봉건규범에 대한 경멸과 생활에 대한 냉소를 반영한 것이다. 그래서 첫 번째 아홉 구절의 짧은 시, 시인은 단숨에 여섯 개를 썼습니까? 꽃? ,? 리우? 。 -응? 꽃은 붉고 연하며, 버드나무는 푸르고 부드럽습니까? 꽃을 타고 버드나무를 꺾고, 연한 붉고 부드러운 녹색을 올라야 한다는 뜻이다.

-응? 내 손으로 나는 꽃을 막을 수 없다. 。 이것은 그에게 낭만을 보여주는 수단이다. 분명히 청루의 로맨틱하고 방종한 생활 정취는 시장의 나쁜 습관을 불가피하게 드러냈지만, 독자들은 시인의 정서가 본질적으로 세속적 관념에 대한 조롱이며 자유생활에 대한 긍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응? 방탕 한 아들? , 자신에 대한 그의 평가입니다. -응? 탕자가 돌아간다고? 원래 방탕했던 이 이미지는 굴욕을 싫어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반생에 버들버들버들꽃을 꺾고 평생 버드나무 침대에서 잠을 잔다고 결론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응? 반평생? 시인 본인을 위한 건가요? 나는 우수성을 숭상하고 포기하지 않는가? ("원곡 서현") 경력 요약; -응? 평생? , 그는 평생 추구해야 한다고 한다.

곡패의 변화에 따라 서곡? 중저 낮은 음조가 갑자기 또렷하고 명랑해지고 격조가 높아졌습니다:? 나는 천하 남편의 지도자이고, 나는 천하의 탕자의 지도자인가? 。 -응? 랑군? ,? 탕자가 돌아간다고? 일반적으로 매춘부 사이에 뒤섞인 바람둥이를 가리킨다. 세속적인 개념은 비하하는 것이 아닌가, 예기와의 교제에 대한 책동회 인재는 등급이 아닌가? 관한경은 오히려 그 도리에 반하여 표창으로, 그 도리에 반하여 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랑군 지도자? ,? 탕자? 가장하다. 익살스러워 보이는 이런 방식에서도 어두운 현실에 대한 조롱과 자기 존재의 가치에 대한 추앙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하지만 현실에서 비인간적인 경험도 결국 일어났나요? 매우 슬픈 와인? ([이중음]? 새로운 물 질서), 그래서? 주연이 그녀의 일관된 생활방식을 바꾸지 않고 꽃 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좋은 술 속에서 고민을 잊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하지만 일단 자유롭고 즐거운 생활 분위기에 취하면, 차를 나누어 대나무 (두 가지 오락 게임), 말 장지 (두 가지 박극), 오음 육법에 정통한가? 또 갑자기 느껴져요? 나는 걱정이 없고 걱정이 많다. 이어 시인은 세 개의 연문으로 낭만장의 다양한 생활과 그에 따른 만족감과 자기즐거움을 보여 주었다. 나는 한 가수와 함께 화장대 앞에서 고쟁 현을 연주하고, 의식적으로 웃으며, 우리가 화면에 편안하게 기대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한 미녀와 함께 지냈는데, 그 하얀 손을 업고 있으면 정말 달다. 우리가 나란히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은 얼마나 즐거운 일인가; 나는 예전에 무용우였는데,' 김루이' 라는 노래가 있어서 정말 감동적이었다. 나는 술잔을 받아서 좋은 술과 좋은 술을 가득 따랐다. 시에서 작가는 의도적으로 순환적인 서사 형식을 선택하고, 그런 자유분방한 생활의 정취를 열정적으로 표현하여, 그의 극명한 인생 태도를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분방한, 자유분방한, 자유분방한) 그래서 누군가가 그를 위로했을 때? 노인도 잠시 쉬세요? 당시 시인은 단호하게 부인했다:? 겉치레가 1 위를 차지하여 더욱 정교하고 투명하다. 겉치레를 차지하는 것은 송원 시대의 희곡 기예 공연에 대한 특칭이다. 분명히, 관한경? 겉치레를 차지하는가? 로맨틱한 명성? 우선 창녀를 쫓는 게 아니라 진지한 거야? 잡극, 작곡작사? 자신의 사업과 이상으로서. 바로 이것에 근거한 거야, 그가 그랬어? 더 정교하고 투명한가? 그래야만 우리의 확고부동한 늙어갈 결심을 보여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사람은 늙지 않고, 결국 늙어서 중간에 있다. 모든 아이들? 두 마디, 다만 어렴풋이 약간의 슬픔이 드러났다. 아이는 매번 초가지붕, 모래집에 있는 갓난토끼 새끼양이 방목장 (사냥장, 즉 매음굴을 가리킴) 으로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리고는요. 나? 벌써? 뒤덮인 후, 그물망? 무슨 일이야? 깃털이 창백한 늙은 산닭? 。 그러나, 이 순간의 슬픔은 곧 감정의 충동에 따라 사라졌다. 이 모든 게 좀? 차가운 화살과 왁스 창? 시인과? 결코 뒤처지지 않을까요? 그래서 얼마든지 말씀하세요? 중년이 되자 모든 것이 멈췄습니까? ,? 내가 어떻게 춘추를 헛되이 보내고, 시인의 시간을 아끼고 이상을 위해 죽는다는 확고한 신념을 다시 한 번 표현할 수 있겠는가!

처음 세 곡이 감정 격동 속 시인의 외적 마음가짐을 반영한 것이라면, 마지막 노래에서 보헤미안 감정이 절정에 이르렀고 시인의 내면적 정신력이 눈에 띈다. 나는 구리 완두콩이라 쪄서는 안 되고, 삶아도 안 되고, 빻을 수도 없고, 튀길 수도 없고, 터뜨릴 수도 없다. 。 -응? 구리 완두콩? 원래 원대 청루가 옛 고객에게 개방한 구멍이었는데, 이곳의 시인은 오히려 교묘하게 쌍관어를 써서 식물의 콩을 묘사한 5 줄의 안감으로 장식했는가? 구리 완두콩? 인내와 세계와 싸우는 특성을 부여했습니다. 이 오현간주에서는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는 불안과 불굴이 응집되어 전통 규범과 충돌하는 분노와 불만을 뿜어내고 있다! 사람이 현실의 파괴와 억압을 받을 때, 시인의 자신에 대한 동경은 필연적으로 슬프고 무력한 감정으로 변할 것이다. -응? 누가 가르쳐 줬어? 삼자경' 이라는 사전형은 관한경의 풍류 자식에 대한 사랑과 그의 청루타락을 표현했는가? 금두? 동정으로 인한 고통스러운 경련 (함정, 함정). 이것은 독자들에게 다카소산에 묶여 있는 프로메테우스를 생각나게 한다. 독수리가 그의 간을 쪼았지만, 그는 머리를 들고 고함을 질렀다. 나는 제우스의 충실한 종이 되기보다는 석두 위에 묶여 있을 것이다! -응? 자유에 대한 그의 견지, 그의 생활에 대한 추구, 그는 생명으로 교환하기를 원한다! 여기서 관한경은 같은 정신, 그의 분노, 그의 발악, 그의 웃음, 이런 구사불회 정신의 호응을 보여준다! 어둠의 사회 현실에 대한 시인의 강한 불만과 통치계급에 대한 단호한 비협조적 태도 때문에 관한경은 극단적인 언어로 자신의 책동회 인재의 일생을 자랑했다. 나는 갈 줄 알고, 킥 후아 (축구), 티격태격 (싸움), 말참견 (국극), 노래, 춤, 연주, 삼키고, 시를 외우고, 바둑 (바둑) 을 둘 줄 알아요? 。 이런 대담하고 약간 과장된 문필에서 이런 재능의 전시에는 사실 일종의 깊은 자부심, 봉건관념 아래 개인의 지혜와 힘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이로써 시인의 획이 또 달라졌다. 전체 노래의 감정 기조는 호정을 바탕으로 최강음에 이르렀다. 너는 방금 내 이빨을 떨어뜨렸고, 내 입을 삐뚤어지게 하고, 내 다리를 절게 하고, 내 손을 부러뜨렸다. 너는 이런 증상이 있는데, 너는 여전히 휴식을 거부한다! 그리고 염라대왕 본인의 부름을 제외하고는 귀신이 자신을 낚아채고, 삼혼은 음부, 칠혼상 (음부) 으로 돌아간다. 오 세상에, 이 기간 동안 나는 불꽃길에 가지 않을 거야! -응? 생활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있기 때문에, 감히 모든 고통을 경멸하고 심지어 죽음까지 경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명은 사람 자신의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이상에 따라 인생을 완성해야 하며, 굳건해야 하는가? 불꽃놀이로 가요? 。 생명의 영원한 가치에 대한 추구와 죽음에 대한 삶의 의미의 종말에 대한 부정은 시의 유머러스하고 낙관적인 정신력이다.

예술에서 이 산곡의 가장 큰 특징은 대량의 안감을 첨가하고, 대구와 꼬치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정취가 넘치고 무미건조한 예술적 감화력을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꼬리 노래? 방금 내 이빨을 떨어뜨렸어? 요컨대, 앞으로 흐르는 그 행간은 자연히 감정 격동의 리듬을 불러일으켰고, 빠르고, 거칠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시인의 방향을 강하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꽃 놀이 길을 걷다? 굳은 결심. 전체 노래는 곧게 걸었지만, 약간의 우여곡절이 있었다. 세 곡 중? 좀 쉬어요? ,? 다 꺼졌어? 정서적 명상 등. , 종종 문필이 무너지고, 실력이 어두워지는 곳이다. 읽는 것은 마치 삼협이 파도를 치는 것을 보는 것과 같고, 기세가 웅장하고 리듬이 뚜렷한 미감이 있다.

작가 소개: 관한경, 원대 잡극 작가, 김말인. Jia 의 유령 책은 그를 뭐라고 부릅니까? 이원 지도자, 편집장, 잡극단 단장? 원잡극에서의 그의 지위를 알 수 있다. 관한경은 친필로' 꽃 한 송이' 를 여배우 주에게 선물로 쓴 적이 있어 배우와의 불미스러운 인연을 알 수 있다. 그는 뻔뻔스럽게 주장했다:? 나는 천하의 남편 지도자이고, 나는 천하의 탕자의 지도자이다. -응? 루난의 꽃 한 송이? 늙지 않음' 의 끝에서 나는 더욱 오만하고 고집이 세다. 나는 구리 완두콩이라 쪄서는 안 되고, 끓일 수도 없고, 때릴 수도 없고, 튀길 수도 없고, 폭발할 수도 없다. 。 각종 문헌에 따르면 관한경은 모두 잡극 67 편을 편성해 18 부를 편성했다. 개별 작품이 관한경이 쓴 것인지 학술계에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그 중에서도 떠아의' 억울함',' 구풍진',' 망강각',' 배월정',' 육재랑',' 단도회',' 조풍월' 이 그의 대표작이다. 관한경이 창작한 거야? 나는 찌지 못하고, 삶지도 못하고, 찧지도 못하고, 튀길 수도 없고, 폭발할 수도 없는 구리 완두콩이다. () 의 이미지도 널리 알려져 호평을 받고 있다. 굴가성인. "천진 실록" 분석? 명신:? 끄기,, 글자, 제비인. 천성적으로 매력적이고, 지식이 해박하며, 문화가 있다. 재미있고 총명하여 현재의 왕관이다. 그때 한라민은 눈이 멀어 혼자 설 수 없었고, 그는 오랫동안 글에 잠겼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