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전설의 회고
예를 들어 강자이와 스승을 존중하는 몇 단락의 대화. 사부님은 강자이에게 천도는 평생을 지켜준다고 말씀하셨다. "한 사람을 버리고 생명을 구하는 것은 하나님의 숙명이다." 。 강자이가 물었다. "한 사람을 구하지 않으면 어떻게 국민을 구할 수 있을까?"
이 말만으로는 영국 철학자 필리파 포드가 1967 에서 제기한' 전차문제' 다. 통제불능 기차 한 대가 궤도에서 운행하면 다섯 명이 기차 운행 궤도에 묶여 움직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차가 그들을 넘어갈 것이다. 너는 기차의 궤도를 바꾸는 조이스틱에 있다. 만약 네가 이 레버를 당기면 기차는 다른 궤도로 이동할 것이다. 그러나, 또 한 사람이 예비궤도에 묶여 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기차가 정상 노선에 따라 이 다섯 명을 달리게 합니까? 또는 조이스틱을 당겨 예비궤도로 바꿔 열차가 예비궤도의 다른 사람을 넘도록 할 수도 있다. 20xx 년 이후' 전차 난제' 와 그 변종은 도덕심리학 연구에 널리 사용된다고 한다. 통계에 따르면, 더 많은 남성들이 조이스틱을 잡아당겨 한 명을 남겨두고 다섯 명을 구하는 경향이 있다. 이 문제는, 분명히, 대사가 극중에서 좀 덜 포기하고, 더 많은 보호를 할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영화의 끝에서 강자이가 답을 찾은 것 같지만, 이 답안은 감독이 정말 결말을 위해 결말을 맺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모든 것을 하나의 음모로 귀결한다. 신은 역시 그 신이다. 영화를 보고 난 후 쿠키영상 즐겁게 하는 게 낫겠다.
신화의 반영의 전설 2 신화의 전설은 빛 미디어' 신화 3 부작' 의 2 부작이다. 첫째, 모두 알다시피, 그동안 핫했던' 나타' 였다. 이 영화의 성공은 상업적 의미뿐만 아니라 국산 애니메이션에 강한 심침도 주입했다.
신화콩판 페이지의 전설에 따르면, 이 영화의 이야기는 신들의 전쟁 후에 일어났다. 강자야, 쿤룬 제자, 신들을 이끌고 여우요괴를 물리치고, 잔인한 상조를 전복시키고, 봉신의 전쟁을 이기고, 곧 신들의 우두머리로 봉제될 것이다.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한순간 세상으로 강등되었다. 신력을 잃고 세상에 버림받다. 쿤룬으로 돌아가기 위해 강자이가 여행길에 올랐다. 전후 폐허에서 그는 다시 자신을 발견하고 그 해의 모든 진상을 발견했다.
이 영화는 4 년 동안 쳉 탱 (Cheng Teng) 과 이위 감독, 왕 신 (Wang Xin) 과 리 시아 (Li Xia) 가 감독했습니다.
앞서 라이트 미디어 회장인 왕장전 회장은' 나타' 흥행이 높은 것은 사고였다고 말했지만, 그는 흥행이 좋은 영화가 한 집보다 훨씬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에서 애니메이션이 주도적 시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가 흥행이 높은 것은 중국의 현재 현실을 반영해 젊은이들의 생각에 부응하기 때문이다.
중국 최초로' 강자아' 를 스크린으로 옮기는 신화 영화로, 영화' 신화전설' 은 중국 전통 중 강자치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각색했다. 신들의 우두머리 강자이가 신화됐다. 신화이야기 속 강자치와 달리 영화 속 강자이는 땅으로 내려와' 초심' 과' 운명' 사이에서 어려운 선택을 하고 있다.
신화전설' 영화' 신화전설' 에 대한 반성은 쿤룬 제자 강자이가 신들을 이끌고 여우요괴를 물리치고, 잔인한 상조를 전복하고, 신들의 전쟁을 이기고, 곧 신들의 우두머리로 봉쇄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발표된 예고편과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여우요괴를 참살할 때 강자이는 동정심에 감동을 받아 실수를 저질렀다. 강자이가 발견되자 원신의 처벌을 받아 신력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세상에 버림을 받았다. 쿤룬으로 돌아가기 위해 강자이가 여행길에 올랐다. 전후 폐허에서 그는 자신을 재발견하고 그 해의 진상을 발견했다.
나타' (이하' 나타') 개봉 직후' 신화전설' 이 뉴스를 예열하기 시작했다. 나타 자매편으로서' 신화전설' 은 처음부터 주목을 받았다.
줄거리를 보면 강자아의 이야기는 그다지 화려하지 않은 것 같지만, 그 장면은 웅장하고, 인물의 세부 묘사는 제자리에 새겨져 있고, 싸우는 장면은 나타 만큼 피비린내가 나지 않지만, 파란만장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화전설' 이 서사시급 국산 애니메이션의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인정했다.
사실' 나타' 이후 더 많은 신권 캐릭터가 스크린으로 옮겨질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나타' 여름방학이 개봉되자마자 강자아 겨울방학은 이미 정해졌다. 이런 진보는 정말 관중의 상상을 초월한다. 그리고' 이랑신' 이 곧 개봉한다. 보아하니 이 신상은 소장될 것 같다.
"나타" 의 인기는 그것을 위한 길을 열었다. 강자이가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라며, 더 좋은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가 출시되어 국산 애니메이션에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신화의 반사 전설 4. 자신을 똑똑히 보아야 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영화' 신화전설' 은 역사 방식으로 줄거리를 하나하나 전개한다. 차가운 기조는 한 걸음 한 걸음 따뜻해지고, 굳건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강자치이다.
그는 타협하고 싶지 않다. 그가 잔인하다면 그는 신들의 우두머리가 될 것이지만, 그가 추구하는 것은 진리이다. 주인의 의심할 수 없는 권위는 그의 마음속의 정의에 대한 추구를 막을 수 없다. 그는 명리를 버리고 충고 없이 전 세계에 칭찬을 받았고, 온 세상은 그의 마음속의 정의를 위해 주저하지 않았다.
적막한 장면은 강자치아의 마음 속에 있는 불덩이로, 어린 아홉을 구하기 위해 희생만 하면 세상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의 눈에는 한 사람이 일생이고, 일생은 한 사람이다. 세상은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 한 사람이 구할 수 없다면, 그의 마음은 안전하지 않다.
대사는 "여우요괴를 죽이는 것은 악이 아니라 선이다. 클릭합니다 그의 눈에는 인간의 선함이 모두 일방적인 선함에 머물러 있는 것이지, 최고가 아니다. 천지는 무정하고 만물은 개다. 군산의 푸른 하늘을 내려다보니 개미처럼 작다. 땅 위를 둘러보니 진짜 불꽃놀이 냄새가 나는데, 자질구레하고 밋밋한 일상이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나는 경외심과 이해가 가지 않는다. 하늘은 많이 말한 것 같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은 것 같다.
참된 정의를 구하고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마음속의 도를 짓밟았다.
천사다리가 천지를 잇다. 강자이가 노하자 무고한 사람의 생명계단이 망가졌다. 그 이후로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더 이상 사다리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 사람은 바로 사람이다. 사람이 구름과 계단이 끊어지면 신은 더 이상 인간사에 간섭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유를 찾아 자신의 자연의 길을 걷는다. 올라갈 수도 있고, 내려갈 수도 있고, 결과를 감당할 수도 있고, 스스로 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다.
누구나 자신의 사명과 임무가 있다. 강자니처럼 사명을 명심하고 초심을 잊지 마세요.
큰길이 흥성하여 널리 가르치길 바랍니다. 인심이 개조되어 천하 일가.
신화전설' 5 편의 영화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라' 는 말이다.
강자이가 신들 앞에서 구미를 참수한다면, 그는 신들의 우두머리로 봉할 수 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 그가 본 생물을 구하기 위해 그는 주인의 의지를 어기고 지구로 강직되었다. 모두들 그가 이른바 결백의 신이라고 부르는 것을 믿지 않는다. 대사도 자신이' 환상' 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을 거듭 부인했다. 강자이는 움츠러들지 않았고, 그는 여전히 자신의 생각을 견지하고 있다. 언젠가는 그가 진상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마침내 진상을 찾았는데, 정말 그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잔인하다. 그는 그가 가장 존경하는 주인이 이익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무고한 생물을 살해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는 세상의 불공정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는 존경하는 대가에게 대면할 용기가 있다. "한 사람을 구하지 않고, 어떻게 전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한 사람은 이슬처럼 보이고, 일생은 강해와 같다." 그는 주인과 논쟁했다.
주인의 권위와 강대한 실력에 직면하여 강자이는 고개를 숙이지 않았고, 대다수 사람들처럼 절대적인 권력에 굴복하지도 않았다. 그는 비록 그가 그의 주인과 다투어도 자신의 진리를 고수하기로 선택했다. 진상을 분명히 본 후에 어떻게 자신을 견지할 것인가는 타협보다 훨씬 어렵다. 강자이는 서정궁으로 가는 사다리를 과감하게 끊고 자신의 성선의 길을 완전히 끊었다. 그러나 그는 무수한 생명과 무수한 살인을 구했고, 그는 후세 이야기의 전설이 되었고, 그는 인민 마음속의 참신이 되었다.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라' 는 말도 떠올렸다. 강자이는 자신의 방식으로 진리와 공정성을 고수함으로써 진정한 신이 되는 것이다.
여러 번, 우리는 분명히 몇 가지 사실을 보았지만, 공평하고 공정하게 진리를 추구할 수 없었다. 사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견지하고 훌륭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마치 강자치처럼.
신화전설' 평론 6 은' 신화전설' 에서 발표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작년 나타 전국을 휩쓸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신화전설' 이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다시 실망할 것이다.
신화전설의 그림은 정말 보기 좋고, 약간 미감이 있다. 이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한 영화의 핵심은 이야기의 주제다. 작년 나타,' 내 인생은 내가 주인이 된다' 는 말이 신주에 울려 퍼졌다. 신화의 전설' 이 한 해 동안 우리에게 무엇을 기억하게 했는가? 나는 감독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다. 강자치의' 한 사람을 구하지 않고 세상을 구하는 법' 인가, 강자치의' 목숨을 바쳐 세상을 구하는 것' 인가, 강자이는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하는가? 어쩌면 이 샘플들이 섞여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몇 개의 영화 평론을 보았는데, 기본적으로 모두 이야기를 비판하는 것이다. 사실, 이 신화적인 전설은 좋은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 나타 의 성공 은 대부분 한 가지 이야기,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 통속적인 이야기 때문 이다. 신화의 전설은 없다.
둘째, 작년 나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이를 데리고 이 신화된 전설을 보러 왔다. 하지만 이 신화의 전설은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영화가 아니다. 전체적인 기조가 어둡다. 설명해야 할 주제 (적어도 감독이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 도 중학교 이하 아이들의 이해범위를 넘어섰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밀수품을 말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도가의 신선 세계관 체계 하에서 환생 구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좀 무리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불후의 세계관 아래서, 자기 해방, 자기 불후의, 자기 불후의 것을 이야기한다. 신선은 사람을 구할 수 있지만, 그것은 자비이지, 세상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중생을 돕는 것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신화전설' 은 이야기가 우수한 영화가 아니다.
신화사상의 전설 7. 도망갈 수 없는 것은 삶이고, 깨뜨릴 수 없는 것은 사랑이다.
영화는' 나타' 와 비슷하다. 이것은 모두 나의 운명이다. 아무도 나를 믿지 않는다 ... 사면초가에서 진상을 찾아 결국 전설이 되었다.
처음에는 강자이가 모두의 마음속의 영웅이 되었는데, 특히 심이가 되었다. 그는 생강이를 숭배하여 우상으로 여긴다.
강자이가 사부님께서 땅에 오셨을 때, 심이도 걸음을 내디뎠고, 비밀리에 내려왔다. 그들은 CP 를 구성하여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
심은 여기서 좋은 이미지를 보여줬고, 마지막으로 강자이에게 말했다. 넌 항상 너야, 내가 부러워하는 영웅, 구미호와의 전쟁 후 용감하게 희생했다.
갑자기 한 대신이 말한' 대사' 가 비하적인 단어라는 것을 깨달았다. 하하, 강자이의 주인은 존경할 만한 사람인 것 같아요. 그는 늘 내가 한 모든 일은 일반인을 위한 것이었지만, 강자이는 주변 사람들조차 구할 수 없다면 어떻게 일반인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지도자의 가장 큰 치욕은 권위의 상실이다. 처음부터 강자이는 지도자의 안배에 따라 모든 진상을 캐물었다. 그는 부처님께 물었다: 만약 생명을 구하는 것이 무고한 사람을 연루시키는 대가로 하는 것이라면, 이것이 정말 천도란 말인가?
보거나 인정하다. 결국 강자이는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어 세상에 교대를 했다.
신화전설' 의 줄거리는' 웃음 강호' 에서 영호충이 주인을 베어 죽인 악불군의 줄거리를 생각나게 한다.
지도자는 모두 자신의 사욕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지, 이 세상을 진정으로 주시하는 것이 아니다. 견습생은 명리를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자유를 추구한다.
당시 상북은 민불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 들근심 때문이다. 결국 강자이는 이른바 운명의 자물쇠를 끊어 주인에게 응당한 처벌을 받고 세계 평화와 정의까지 받게 했다.
신선은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여덟 번째 국경일의 신화사상 전설. 모두들 재미있게 놀고 영화' 신화의 전설' 을 본다. 다 보고 나서, 나는 이 영화의 성패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 영화의 성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영화가 좋은 흥행을 할 수 있는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다.
첫째, 국경일 개봉 시기가 좋다. 국산 애니메이션에는' 나타: 마법동이 세상에 온다',' 대성반환' 등 초기 대표작이 있다. 이것도 중국의 고전 이야기이자 널리 알려진 인물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이 만화에 대한 기대가 높다. 나처럼 이 중국 전통 동화를 선택해 흥행에 기여했다.
둘째, 2 차원 애니메이션 기술이 뛰어나다. 독특한 평면감으로 중국의 동양 미학에 부합한다. 애니메이션 장면과 라이트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흠잡을 데가 없다. 국산 애니메이션은 요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하여 외국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못지않다.
이 영화의 실패:
나는 침을 뱉어야 해, 영화 대본이야 ~
영화 속 강자아는 선생님의 명령에 따라 구미여우를 직접 참수했지만 구미안에 무고한 필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여우를 놓아주었다. 즉,' 한 사람을 구하는 것 아니면 백성을 구하는 것' 이라는 철학적 명제를 제시하는 것이다. 이후 대본에서 이 사람을 구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파트너 두 명을 잃었다. 극중 마지막 작은 인물은 마침내 자신의 바둑말 속성을 깨닫고, 화가 나서 사다리를 깨뜨리는 행위, 전형적인 정치적 비극 처리 방식이 모두 영화의 답이다. 이렇게 풀리지 않는 명제에 더 나쁜 답안을 더하면 더 괴로울 뿐, 원래는 지루한 영화였다고 깊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상이다. 신화전설' 의 가장 큰 문제는 그의 구상에 대한 이해가 없고 창조적인 답이 없다는 것이다. 그럼 왜 그가 그것을 언급 까 요? 찍고 싶으세요? 이것은 모두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까? 영화 제재에는 수천만 원이 있고, 돈도 적지 않습니다. 더 좋은 대본을 골라서 더 의미 있는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을까요? 이것은 아마도 가장 큰 패필일 것이다.
신화의 사상과 전설 9 봉신대전 이후 쿤룬 제자 강자이가 신들을 이끌고 잔인한 상조를 전복시키고 여우족을 소멸시켰다. 그가 신들의 지도자로 봉쇄되었을 때, 한 가지 잘못으로 인해 인간으로 강등되어 신력을 잃고 세상에 버림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쿤룬으로 돌아가기 위해 강자이가 여행길에 올랐다. 그는 폐허 속에서 자신을 찾아 제 1 차 세계대전 뒤의 진상을 찾아' 신화전설' 을 보고, 마음속으로 많은 것을 느꼈고, 오래도록 잊을 수 없었다.
부처는 지극히 높으신 존재로서 삼계를 지배하고 있다. 자신의 마음 속의' 신' 을 선택하기 위해, 그는 쉽게 봉신대전을 일으켜 소구계와 삼계령의 운명을 무시했다. 부처는' 전체 생명' 이라는 거대한 개념 앞에서 다른 것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부처님의 마음에 가장 적합한' 신' 으로서 강자이는 매우 실망했다. 강자이는 부처의 이른바' 평상시 생활' 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는 볼 수 있는' 선' 을 더 믿고 싶어한다. 일반인이란 바다다. 모든 개인은 바다 속의 물 한 방울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개울이 없으면 강과 바다가 없다. 어떻게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는 수단을 통해 원래의 이상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까?
강자이와 천존 사이에는 옳고 그름이 없다. 다만 강자치와 천존이 추구하는 가치체계는 다르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은 백성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내가 천하 백성들에게 가장 좋은 안배이다." 결국 강자이는 자신의 방식으로 자비의 신이 되었고, 부처는 천벌을 받았을 뿐 구미는 진정으로 죽지 않았다. 강자이는 어쩔 수 없이 천사다리를 끊었지만 하늘과 땅 사이의 운명자물쇠일 뿐, 온 세상의 멍에를 끊을 수는 없었다. 이는 아마도 그의 지극히 높은 비애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감옥에서 태어났고,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 위의 천국을 탐구할 수 없었고, 천국 위에 또 다른 천국이 있는지 더욱 알 수 없었다.
내가 보기에 세상에는 천국이 없다. 다만' 신' 의 다른 자아가치는 세상에서 형식화되었다. 우리는 "하느님" 이 창조한 세상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왜 강자치처럼 스스로 세상을 만들고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신이 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신화전설의 회고 10 나타 영화 속 세 쿠키영상 중 마지막을 기억하는지 모르겠다.
다음 애니메이션 영화' 신화전설' 에 대한 예고는 2 ~ 3 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우리가 분명히 알 수 있게 해준다.
"생강 이빨, 죄명 아세요?"
이 말도 모두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생강이가 무슨 죄를 저질렀습니까?
"4 년 후, 향신. 섣달 그믐날, 제 1 차 세계대전은 신을 봉한다! "
우리는 나타 이후의 후속 대표작에서 더 이상의 인식을 얻을 수 없다.
16 단어만으로 PK 나타 흥행에 충분한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일 수 있습니다.
생강이가 정말 무슨 죄를 저질렀다면 불법 고기잡이일 것이다.
결국, 생강 치아에 대한 하나님의 목록의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끼가없는 낚시에 능숙하면 기꺼이 미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강자이는 재상이며, 손에 봉신의 중책을 쥐고 있다.
이 신화 영화의 소개에 대해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이 애니메이션의 강자이가 영화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는 단지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원래 이 영화에 대한 기대는 별로 없었다. 나타 개봉 후 이 영화가 20xx 년 설날에 개봉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나는 같은 감독이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성공적인 작품을 부화시킬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나중에야 알았다.' 신작' 시리즈지만 같은 감독은 아니다.
나타' 은 애교자가 연출하고' 신화전설' 은 성텐과 이위 감독이 연출한다.
이전에는 이 두 사람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나는' 나타' 와 애교자 감독의 명성 때문에 개 꼬리가 계속 밍크를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말 이 두 감독 (쳉 탱과 이위) 을 봤는데, 나는 알랑방귀 불려는 충동이 있어?
이 두 감독의 작품은 정말 비범하다.
쳉 탱 (Cheng Teng) 의 작품을 보았습니다. 단편 영화이지만 모두 10 분을 넘지 않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정말 신기해요!
신화전설의 생각111010/0 월 3 일 오전, 삼촌과 이모가 나를 데리고, 언니, 엄마가 큰 상인에게 영화를 보러 갔다. 이번에 영화를 보니 깜짝 놀랐어요. 표를 사기 전에 삼촌이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어요.
그날 아침 우리는 7 시에 밥을 다 먹었고, 영화는 8 시 50 분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곳에서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잠깐만요, 영화가 드디어 시작했어요. 나는 흥분해서 3D 안경을 썼는데, 영화의 특수 효과가 매우 좋다. 영화관의 소음이 심해서 중간에서 싸우는 장면이 더욱 격렬해졌다.
시간이 조금씩 지나고, 이야기 줄거리가 절정에 이르렀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모두가 땀을 흘리는 것 같다. 쿠키영상 끝에 긴장을 풀 수 있는 작은 영화가 있다.
신화전설' 이라는 영화는 주로 상조 말년, 상저우 왕이 혼용되어 부패하고, 여우요괴가 기회를 틈타 난동을 일으킨다는 것을 다룬다. 부처님은 강자이를 보내 여우요괴를 굴복시켰다. 목을 베었을 때 강자이는 여우요염 안에 무고한 사람이 있는 것을 보고 그녀를 놓아주었다. 이때부터 여우요괴가 탈출하여 강자이가 범간에 비하되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는 여우요괴 안의 사람을 만났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하늘로 돌아가기 위해 그녀의 신분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도중에 그녀는 여우요에게 쫓겼다. 유람산에 도착한 후, 소녀는 그녀의 소위 아버지를 찾지 못했고, 강자이는 여우요괴에게 쫓기지 않기 위해 그녀를 환생시켰다.
하지만 여우요와의 전투에서 심과 그의 애완동물은 죽었다.
구미는 강자이에게 부처가 여우족을 신전에 들여보내겠다고 약속했지만 조건을 제시했다. 구미가 승낙한 후 부처는 여우 가족을 소멸시켰다. 강자이는 마침내 신력을 회복하여 구미를 꺾고 천정과의 관계를 끊었다.
영화 전체에서, 나는 강자치의 그 말을 가장 기억한다. "무고한 사람을 희생하는 것이 하늘인가?" "
참, 나는 계란을 거의 잊을 뻔했다. 이 쿠키영상 (WHO) 는 주로 생강치아의 강박증에 대해 이야기한다.
신화적인 사상 전설 12 지옥 같은 시련을 겪어야만 천지개벽의 힘을 연마할 수 있다.
테고르
이 신화의 전설에 대해,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마찬가지로, 모두 나타 비교적인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주를 숭배하는 이 애니메이션이 다시 한 번 폭불이 되어 국가의 빛이 되기를 바라지만, 사실은 종종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 이 신화전설의 명성은 분명히 나타 못지않다. 그런데' 신화전설' 이 정말 그렇게 평범한가요? 개인적으로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마음속에는 어떤 신념, 원칙, 최종선이 있습니까? 당신은 견지한 적이 있습니까?
이 영화 속 생강이는 전통 이야기 속 생강치와 다르다. 전통 동화 속 완벽한 생강이에 비하면 이 생강이는 결국 그렇게 완벽하지 못하다. 그녀는 집착하고, 고집을 부리며, 자신의 기준을 고수하고,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자신의 도덕이 집행 과정에서 약간 불완전하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전체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그녀는 반드시 전체 생명을 구해야 한다. 구미 폭스의 몸 속의 그 유령도 그가 구하고 싶은 사람 중 한 명이다!
현실 세계에 이런 사람이 있습니까? 거의 없을 수도 있지만 있습니다! 이른바 완벽주의자, 이른바 정신결벽자, 이른바 처녀자리주의자는 모두 강자이와 같은 흔적이 있는 것 같다. 이게 도대체 좋은가요? 잘 모르겠어요. 결국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람이 아니다. 나는 단지 표준일 뿐이다. 완벽하고 완벽한 장인 정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러한 사람들을 존중하고 존경합니다. 그들은 완벽히 일을 하고 있으며, 사소한 편차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런 사람에게 자율을 할 수 있다면 생활, 일, 공부에 모두 좋을 것 같다. 당신이 내 최종선을 건드렸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다. 나는 나의 최종선을 낮추고 농담을 할 것이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사실 우리는 여러 번 최종선을 고수할 수 있다. 원칙을 견지할 수 있다면 우리의 삶은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화전설' 의 평론 13 최근' 신화전설' 설 파일이' 집으로 돌아가기' 손으로 그린 포스터를 공식 발표했다. 이 포스터는 유명 화가가 물을 만들어 영화의 온정을 드러내며 여주인공인 아홉이' 용감하고 고집이 세지만 마음은 여전히 따뜻함을 갈망하고 있다' 는 마음을 드러내고' 집으로 돌아가라' 는 주제는 나그네의 눈물을 찔렀다.
영화 속 여주인공인 아홉과 강자니 사이에는 사랑선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천하의 모든 사람' 에서는 구체적 표현으로 서로 연관되어 있다.
포스터는 영화의 여주인공이 9 살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는 용감하고 고집이 세지만, 마음은 여전히 따뜻함을 갈망한다. 여자로서. 길을 따라, 그녀는 점차 사랑을 받아들이고 주는 법을 배워서' 한 소녀의 탈바꿈과 성장' 을 나타냈다. 아홉과 강자치의 관계에 대해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이에 대해 성탱 감독은 웨이보에서 "강자이가 영화에서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없다" 고 농담했다.
중국 신화 시리즈' 의 2 부로서 영화' 신화전설' 이 나타 접수를 맡아 정월 초일 (65438+ 10 월 25 일)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우연히도, 감독 정텐과 연합감독 왕신 감독은 모두 처녀자리다. 그들은 솔직히 "자율과 헌신에 있어서 매우 비슷하다" 고 말했다. 쳉 탱 감독은 "매일 자기 반성"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생강 치아 과실 기록" 이라는 문서가 있으며, "높은 기준" 을 달성하기 위해 수천 개의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합감독 왕신은' 디테일제어' 라고 불리며,' 계단 계단의 홈이 다른 빛 아래 미치는 효과',' 노치의 어두운 면은 사실 무지개색이다' 는 반복적인 연구로 처녀자리 팀의 연마에서 볼 수 있다.
신화전설' 의 회고 14' 신화전설' 은 주인공 강자아와 여우선의 전투, 상주시대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강자이가 여우선과의 전쟁에서 무고한 사람을 구해냈을 때, 주인은 이것이 여우선의 환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그를 인간으로 강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던 어느 날, 구조된 소녀가 자라서 이곳에서 그를 만났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여우선의 서식지를 찾았다. 알고 보니 그녀는 단지 육신을 죽였을 뿐인데, 이 소녀는 달기의 요력에 의해 정련된 것이다. 그들 사이에는 운명자물쇠가 하나 있는데, 그들은 함께 죽었다. 그녀는 또한 스승이 당시 한 알려지지 않은 일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들이 여우선으로부터 탈출할 때 강자이는 사다리에 있는 스승에게 부탁을 하기로 결정했고, 스승은 한 사람을 포기하고 목숨을 구하겠다고 하자 강자이는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모든 사람이 그 앞에 있기를 바란다. 나중에, 대사는 그에게 달기를 혜회 () 에 넣으면 환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가 떠날 때, 여우선이 따라잡아 심씨와 한바탕 싸웠다. 심사했다. 여우선이 생강이를 따라잡았을 때, 달기는 방금 혜회에 들어갔다. 나중에 여우선은 혜회 시장의 여우를 모두 놓아주었다. 원래 혜회 시장의 모든 사람들이 다시 태어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운명자물쇠는 여우와 인류가 공유하는 것이다. 스승을 존경하고 상주전쟁을 벌인 뒤 여우를 죽이려는 억제 방법이다. 그래서 강자이는 깨달았다. 수행을 포기하고 자신의 무기로 이 모든 운명자물쇠를 풀었다. 대사는 천화로 이것들을 모두 파괴하려 하였으나, 강자이가 그의 앞을 빼앗아 이 사람들을 구했다. 그는 또한 인간 신 사이의 운명 자물쇠인 천사다리를 풀었다.
소현은 이야기가 아주 좋다고 생각했는데, 왜 누군가가 좋아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장면은 상당히 거시적이고, 전환과 장면이 모두 매끄럽고, 그 큰 장면들은 매우 신선해도 실망스럽지 않아 곽만의 궐기를 증명했다.
신화전설' 의 평론 15 올해 가장 해독된 국산 애니메이션은 확실히 나타 마법소년의 도래다. 많은 사람들이 꼬리의 생강 치아 예고편을 본 적이 있다고 믿는 것은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고 할 수 있다. 저녁 7 시 (65438+2 월 65438+2 월) 풍신 우주의 또 다른 애니메이션 대작' 신화전설' 이 새로운 공식 예고편을 발표했다!
예고의 시작을 알리는 2 차원 화풍이 놀랍다. 이 선과 색깔은 정말 놀랍습니다. 특히 말의 목에 있는 프놈펜은 붉은 여우와 묘한 대조를 이룹니다!
구미 폭스가 여우족을 이끌고 세계에 재난을 가져왔지만 강자이는 구미를 잡은 뒤 그를 죽이지 못해 지구로 강등돼 그의 운명에 반항했다. 그렇다면 막막하고 막막한 강자이를 놓을 수 없는 강자이가 어떻게 자신을 찾아 진정한 신이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자아 스승의 목소리는 정말 듣기 좋고 본존이다. 그러나 강자아 이곳의 부처는 분명 화사하고 목소리도 더욱 요염하다. 이때 사람들은 모두 석기황후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다. 결국' 나타' 의 심심은 이전 버전과 큰 차이가 있다. 이 돌덩이도 뒤집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신화전설' 의 이야기는 신들의 전쟁 후에 일어났다. 강자야, 쿤룬 제자, 신들을 이끌고 여우요괴를 물리치고, 잔인한 상조를 전복시키고, 봉신의 전쟁을 이기고, 곧 신들의 우두머리로 봉제될 것이다.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한순간 세상으로 강등되었다. 신력을 잃고 세상에 버림받다. 쿤룬으로 돌아가기 위해 강자이가 여행길에 올랐다. 전후 폐허에서 그는 다시 자신을 발견하고 그 해의 모든 진상을 발견했다.
신화전설' 영화 제작은 4 년 동안 진행됐고, 성탱, 이위 감독, 왕신, 이하가 연출했다. 이것은 중국 신화 시리즈' 나타 후재춤' 의 두 번째 작품이다. 영화는 10 월 20xx 일 섣달 그믐날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