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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모더니즘은 중국 예술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포스트모더니즘은 일종의 사조로 현대 예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전통주의, 현대주의, 포스트모더니즘을 거슬러 올라가 생활예술의 내용과 전략으로 삼아 저자는 생활예술이 현대예술의 추세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생활예술 교육 모델을 구축하고 그에 상응하는 시행 전략을 제시했다. 전통주의, 현대주의, 포스트모더니즘을 거슬러 올라가 생활예술의 내용과 전략으로 삼아 저자는 생활예술화가 현대예술의 발전 추세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생활예술 교육 모델을 구축하고 그에 상응하는 시행 전략을 제시했다. 인류 사회가 자본주의 발전 단계에 들어섰을 때, 현대 공업 문명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전통적인 생활 방식을 바꾸며, 생활 리듬을 가속화했다. 예술은 상품으로 시장에 진출해 예술 발전에 치열한 경쟁을 가져왔고, 현대과학기술의 발전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변화시켰고, 인간의 시선은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세계로 확장되었다. 따라서 현대 예술가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신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예술 언어를 만들고 선택해야 합니다. 현대 철학은 현대 예술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숙본화의 자아론과 의지론은 직감인지로 이어지고, 직감인식은 예술가의 천재와 영감을 예술 창작의 기초로 승화시킨다. 나중에 니체와 프로이트는 인간의 정신 분야에 대해 전면적인 분석과 폭로를 하여 현대 예술 창작의 원천이 되었다. 퍼거슨의' 비이성 철학' 은 현대 공업 문명에 가져온 부정적인 전통적 가치관에 대한 철저한 부정과 배신이다. 그 이후로 예술은 더 이상 객관적인 세계의 반영이 아니라 주관적인 세계의 표현이다. 현대 예술의 출현과 발전은 필연적인 법칙을 따르고 있다. 서양 예술은 예로부터 실용과 물질의 재생산을 중시해 왔으며, 여러 시기의 발전과 보완을 거쳐 유럽 르네상스 시기에 절정에 이르렀다. 사진술이 발명되었을 때 재현된 사실화는 사진 부분으로 대체되며, 회화는 재현에서 표현에 이르기까지 객관적인 사물을 쓰는 형식에서 화가의 내면정신을 표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른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그림이 나온 후부터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했고, 원시 사회는 실용적이었다. 나중에, 그것은 하나님을 섬기고, 사람들의 삶을 섬기며, 정치 투쟁에 봉사했다. 서방 예술가들은 그들이 더 이상 누구에게도 봉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예술 독립은 자신을 보완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예술의 가치는 전통에서 벗어났다. 이 모든 것은 사회의 발전과 사조의 진화에 따라 점차 양에서 질적으로 변하고 있다. 현대 예술의 기원은 인상파에서 시작된다. 인상주의의 출현은 서구 예술 획기적인 이정표로, 자연계가 풍부하고 잠시 지나가는 빛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객관적인 사물의 내면적 본질을 무시하거나 부정하고, 서구의 천백 년 동안 완벽했던 엄밀한 조형을 파괴하거나 버리기까지 했다. 이로 인해 일련의 반항적인 화가와 화파가 생겨났다. 세잔은 전통을 벗어난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더 이상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모방이 아니라 화가의 주관적인 해석의 영원한 형식과 탄탄한 구조를 주입하는 절대적인 그림을 만들고 싶어한다. 동시에, 강한 주관적인 관점에서 객관적인 사물이 얻은 인상과 느낌을 분석하고 종합하여 시공간의 한계를 돌파하는 상징적인 그림을 창조한 화가인 고갱도 있다. 네덜란드인 반 고흐는 밝은 색채와 활기찬 선으로 그의 생각을 표현했고, 그들은 함께 서구 현대예술을 창조했고, 많은 현대유파는 모두 그들의 이론에서 파생되었다. 세잔을 따르는 일부 화가들은 화면의 관리 구조가 화가의 능력과 권리이고 화가는 그림의 창조자이며, 하나님처럼 화면을 마음대로 배치해 피카소가 대표하는 입체파를 형성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림은 자연물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되고, 그림의 정교한 구조일 뿐만 아니라 화가의 심정과 의지를 표현해야 하며, 화가가 내면적으로 느끼는 외적인 이미지여야 하며, 프랑스 야수파와 독일 표현주의가 탄생했다고 생각한다. 러시아의 칸딘스키는 이런 그림의 변화를 한 번 검토한 후 그림이 물체에 의해 지지되는 것이 아니라 색상, 선, 모양에 의해 전체 화면을 지배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그림 요소들은 그림에 생명과 미감을 주는데, 그는 처음으로 추상화를 창작한 사람이다. 이 유파는 예술가가 예술에 대해 생각한 후의 탐구표현이다. 예술가들이 사회와 현대 물질문명에 대해 생각할 때, 전통이 시대에 뒤떨어지고, 현대가 불완전하고 건강하지 못하며, 다다주의가 생겨나고, 모든 것을 파괴하고, 모든 것을 쓰러뜨렸다는 결론을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들은 순수한 공백에 기초하여 새로운 문명을 세우기를 희망한다. 예술가가 생활에 직면했을 때, 인간의 의식은 이미 너무 많은 개념으로 장식되어 있다. 잠재 의식 분야만이 가장 진실한 영역이며, 여태껏 표현한 적이 없다. 화가는 이 정신세계에 관심이 많아 초현실주의 그림을 만들어 반논리와 상식을 표현하는 물체와 이미지의 조합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잠재의식 세계를 선보였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포스트모던 아트 센터가 파리에서 미국 뉴욕으로 옮겨지면서 새로운 탐구와 창작이 시작됐고, 관념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특징이다. 추상적 표현주의는 1950 년대에 시작되어 회화 과정에만 집중하고 화면 결과를 무시하는 행위회화는 미국의 자유창작의 활력을 반영한다. 사람들이 회화에서 우연한 발설과 주관적인 제멋대로 행동에 만족하지 않을 때, 화면 자신이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주장함으로써 큰 색역 그림, 미니멀리즘 그림, 딱딱한 가장자리 그림 등을 갖게 된다. 이 예술들은 대부분 쿨하고 심플한 큰 컬러로 그림을 장식하여 어떠한 감정 표현도 하지 않는다. 포프 예술은 1960 년대 미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던 것으로, 예술과 현대 문명이 서로 침투하여 예술을 더욱 인기 있는 전파 수단으로 만들어 현대인의 생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1970 년대부터 현대예술은 다원화 구도에 완전히 진입했고 예술가들은 더 넓은 차원에서 예술과 예술 표현을 탐구했다. 이때부터 더 이상 풍격 유파가 없어, 일인파, 디자인이 참신하고,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이후로 서양 예술은 상식 세계에서 멀리 떨어진 끝없는 세계로 들어갔다. 현대 예술 1 위. 현대예술' 은 20 세기 이래 서방이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 예술 형식이다. 20 세기 초 이후 서구 사회가 현대기에 접어들면서 고전예술과 현대예술과는 다른 현대예술이 등장했다. 그 두드러진 특징은 사실적인 풍격이 더 이상 주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예술가의 개성을 반영하는 관념과 형식 언어로 많은 예술 유파를 형성하여 한 번에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입체주의, 미래주의, 초현실주의, 추상주의, 포프 예술, 사진 현실주의 등. 물론, 어떤 예술 형식이든 현대 사회 변혁이 가져온 사회 심리적 특징을 반영하고 표현한 것은 예술가의 예술 표현 형식에 대한 탐구이기도 하다. 긍정적인 성과는 사람들의 심미 체험을 풍요롭게 하고 예술의 시각적 표현 공간을 개척했다. 한 가지 문제는 예술 수준과 과도한 개인화가 부족하기 때문에 예술에는 좋고 나쁨이 있고, 어떤 것은 대중을 떠나 극단으로 치닫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둘째, 각국의 현대화 과정에는 자국 사회 발전 특성과 관련된 자신의 문화적 함의를 지닌' 현대예술' 이 존재하고 있으며, 내용에 사회 현대화 과정을 반영하고 예술 형식에 현대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서구 선진국들이 현대화 과정에서 앞서가고 있기 때문에 서구의' 현대예술' 은 세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지만, 그렇다고 각국의 예술이 모두 서구의 복제품이라는 뜻은 아니다. 중국 예술은 20 세기에 한 세기 동안의 발전에서 자신의 뚜렷한 문화' 근대성' 을 가지고 있다. 현대예술' 은 시간상으로 오늘의 예술을 가리키며, 내포적으로는 주로 현대정신과 현대어를 지닌 예술을 가리킨다. 현대예술이 현재 전시회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이유는' 현대예술' 이라는 용어가 기존의' 현대주의 예술' 과 쉽게 혼동되기 때문이다. 동시에,' 당대 예술' 은' 근대성' 뿐만 아니라 예술가들이 오늘날의 사회생활에 근거하여 느끼는' 현대성' 을 반영한다. 예술가는 오늘날의 문화 환경을 접하고 오늘의 현실에 직면하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은 오늘의 시대적 특징을 반영할 수밖에 없다. 포스트모더니즘은 1990 년대 이후 중국 예술계에서 가장 핫한 화제다. 그러나 서구에서 유래한 학술용어는 포스트모더니즘처럼 이렇게 풍부한 모호성과 모호성을 부여받지 못했다. 많은 신문과 잡지의 관련 문장 및 각종 간판을 달고 있는 예술 창작을 보고 포스트모더니즘이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잡화점으로 취급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의 많은 청년 예술가들에게 포스트모더니즘은 견유주의, 사회적 책임감의 상실, 숭고한 정신의 해체로 해석된다. 종종 코카콜라 상표와 경극 의류 초상화의 간단한 패치 워크이다. 인류는 이미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중국이 서구 포스트모던 예술에 대한 소개는 여전히 매우 적고, 국내 대다수 사람들은 그 본모습에 익숙하지 않다. 이것이 포스트모더니즘에 대한 이해와 해석의 결과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건의 원인. 다행히도, 세기의 전환기에, 우리는 의외로 서구 포스트모던 예술을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중국 전시교류센터에서 주최했고, 미국 자오선국제센터와 모빌 재단이 공동 주최한' 외부 세계-미국 현대예술전' (본명' 국경에서: 265438+20 세기 전야의 미국 예술'/OUT) 2000 년 10 월 ~ 6 월, 상해와 베이징에서 장기간 전시하여, 우리가 잘못을 바로잡고, 서구 포스트모던 예술의 진정한 면모와 의미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가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