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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신, 지혜의 여신, 술의 신에 대한 정보

태양신 아폴로

제우스와 레토의 아들이자 달의 신이자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형제인 태양신. 헬리오스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정식 이름은 Phoebus Apollo입니다.

사람들이 보기에 태양신은 활기차고 활력 넘치는 청년이다. 그는 잘생긴 외모에 향기를 풍긴다. 긴 머리가 어깨 위로 살짝 늘어져 있다. 얼굴은 수박 모양이고 이마는 넓어서 기민하고 단단하며 고요하고 위엄 있고 자랑스러워 보입니다. 머리에는 일반적으로 월계수, 큐피드 나무, 올리브 나무 또는 수련의 가지와 잎으로 엮은 왕관이 있습니다. 이 빛의 신은 때때로 화려하게 옷을 입고, 머리를 하늘로 높이 들고, 가슴에 걸고 있는 지트라 반주에 맞춰 큰 소리로 노래합니다. 아폴론의 상징은 하프, 활, 화살, 화살통, 삼각대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그에게 제물로 백조, 독수리, 늑대, 사슴, 매미를 사용합니다.

아폴로 신화는 트로이 전쟁 당시 트로이 편에 섰고, 그곳에는 그의 신전이 많다는 점에서 소아시아에서 유래했다고 일반적으로 믿어진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리스 북부에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으며, 하이퍼폴리 사람들은 아폴로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빛, 의술, 문학, 시, 음악 등을 관장하며, 주 하나님을 대표하여 신령을 선포한다. 천마가 타는 황금마차는 매일 일주일 동안 하늘을 떠다닙니다.

그리스 신화에는 레토가 헤라 여왕에게 쫓겨 다녔다고 기록되어 있다. 결국 바다의 신 포세이돈은 그녀를 불쌍히 여겨 바다에서 틸루오 섬을 들어 올려 그녀가 살 수 있도록 했다. 그 섬에서 그녀는 쌍둥이 아들 아폴로(Apollo)와 아르테미스(Artemis)를 낳았다.

아폴로는 태양신이다. 이른 아침, 그는 보라색 옷을 입고 밝은 동쪽 궁전에 앉아 하늘을 가로지르는 일상 여행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낮에는 금과 상아로 만든 마차를 몰고 광활한 땅에 빛과 생명과 사랑을 가져왔습니다. 해질 무렵, 그는 머나먼 서해에서의 여행을 마치고 황금배를 타고 동쪽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아폴로는 음악과 시의 신이다. 그는 사람들이 찬송가에 쏟아 붓는 모든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올림푸스 산에서 그는 황금 수금을 손에 들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뮤즈들의 합창을 지휘했습니다. 포세이돈이 트로이 성벽을 쌓는 것을 도왔을 때 라이라가 연주한 음악이 너무 아름다워서 돌이 리드미컬하고 자동으로 제 위치에 떨어졌습니다. 한때 그는 필멸의 음악가 Masias로부터 대회에 참가해 달라는 도전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상대를 물리친 후 상대의 가죽을 벗겨 죽임으로써 그의 오만을 처벌했습니다. 또 다른 음악 대회에서는 판(Pan)에게 패한 뒤 심판 킹 마일스(King Miles)의 귀를 당나귀 귀로 바꿨다.

아폴로의 아들 오르페우스는 아버지의 재능을 물려받았다. 그의 하프는 인간과 동물 모두를 움직였습니다.

아폴로는 젊음과 남성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그의 금발 머리, 엄숙한 태도, 빛나는 태도는 그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크리티(Kriti)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소녀는 그의 잘생김에 사로잡혀 땅에 무릎을 꿇고 새벽부터 황혼까지 태양신을 향해 손을 뻗었습니다. 그녀는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달리는 황금색 마차를 바라보았다. 그녀의 사랑은 보답되지 않았지만 아폴로에 대한 그녀의 열광은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 슬픈 광경을 본 신들은 깊은 감동을 받아 그녀를 해바라기로 변하게 했습니다.

아폴로와 관련된 많은 신화가 있는데, 주요 신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사악한 용 파이톤(Python)을 죽이고 델포이에 신전을 지어 파이톤을 물리쳤습니다.

올림푸스 산에서 신들과 진의 전투에 참여했으며,

트로이 전쟁 당시 그의 사제들은 그리스인들에게 모욕을 당했고, 역병을 내려 그리스인들을 고통에 빠뜨렸다.

헤르메스는 수금을 발명하여 아폴론에게 주었고 그를 음악의 신으로 만들었습니다.

트로이의 공주 카산드라는 그와 사랑에 빠져 예언의 선물을 받았으나 나중에 공주가 그녀를 깨뜨렸습니다. 약속과 아폴론 그리고 그의 예언은 실패했다;

그의 추격을 없애기 위해 여신 다프네는 아폴로의 성수로 알려진 월계수로 변했다.

그는 또한 포세이돈과 협력하여 트로이를 돕고, 뚫을 수 없는 벽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보통 아폴로는 태양신으로 받아들여 페보스(빛이라는 뜻)라고 불리며, 한편으로는 농업을 보호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햇빛을 황금 화살로 여겨 활약한다. 전쟁의 신의 역할.

아폴로의 일반적인 이미지는 대부분 긴 머리에 수염이 없고 하프, 활, 아이기스 등을 들고 있는 청년의 모습입니다.

아테나

지혜와 전쟁을 상징하는 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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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테나는 그리스 올림포스의 12신 중 하나로 로마식 이름은 미네르바(Minerva)이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제우스와 지혜의 여신 메티스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메티스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이 제우스를 타도할 것이라는 예언이 있었기 때문에 제우스는 그녀를 통째로 삼켜 심한 두통을 겪었다. 의술의 신 아폴론을 포함한 모든 산신들이 그에게 효과적인 치료법을 제시하려 했으나 허사였다. 신과 인간의 아버지 제우스는 어쩔 수 없이 불의 신 헤파이스토스에게 머리를 열어달라고 부탁했다. Vulcan이 그랬어요. 올림푸스 산의 신들을 놀라게 한, 우아하고 튼튼한 여신이 갈라진 머리에서 빛나고 우아하게 걸어나왔습니다. 그녀는 지혜와 지식의 여신이자 아테네의 수호성인인 아테나이다.

아테나가 아테네의 수호성인이 됐다는 전설은 여신과 포세이돈의 싸움과 관련이 있다. 페니키아인이 아테네를 처음 건설했을 때 포세이돈은 이름을 짓는 영예를 놓고 아테나와 경쟁했습니다. 마침내 인류에게 가장 유용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이 도시의 수호성인이 될 것이라는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포세이돈은 삼지창으로 땅을 치고 군마를 소환했습니다. 아테나는 평화와 번영의 상징인 올리브 나무를 만들어 냈습니다. 군마는 전쟁과 슬픔을 상징한다고 여겨졌기 때문에 아테네는 여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여신은 곧 그녀의 보호 아래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아테나는 예술과 공예, 여성 수공예품의 여신으로 손재주가 뛰어나고 남의 도전을 견디지 못한다. 아라크네(Arachne)라는 리디아 소녀는 아테나의 능력을 경멸하는 듯 보였고, 기회만 주어진다면 아테나 여신을 물리칠 수 있다고 자주 자랑했습니다. 분노한 여신은 노파로 변장하고 아라크네에게 좀 더 겸손하라고 충고했습니다. 그러나 무지한 여성 장인은 그녀에게 용감하게 도전했다. 여신은 변장을 벗고 도전을 받아들였습니다. 두 여성 모두 즉시 각자의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여신은 포세이돈과의 전투 이야기를 담은 패턴을 디자인했고, 아라크네는 섬세한 거미줄을 엮었습니다. 나중에 아라크네는 자신이 잃어버린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여신의 작품이 훨씬 나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너무 부끄러워서 비단실로 목을 매었습니다. 그러나 죽기 전에 여신은 그녀를 거미로 변하게 하여 영원히 직물을 짜게 했습니다.

바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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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제국 시대 포도주의 신은 바커스였습니다. 그는 포도와 포도주의 신이기도 했습니다. 카니발의 신이자 방탕의 신. 로마 종교에는 술의 신 바쿠스를 위해 열리는 바카날리아(Bacchanalia)가 있었다. 이 축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로마로 유입된 후 처음에는 비밀리에 열렸으나 나중에는 남성도 참가할 수 있게 되었고 한 달에 최대 5회까지 열렸다. 축제 기간 동안 신자들은 술을 많이 마실 뿐만 아니라 카니발적인 디오니소스 춤도 선보입니다. 이 축제는 카니발과 잔치로 바뀌었고, 그래서 로마 원로원은 기원전 186년에 이탈리아 전역에서 바카날리아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이 축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금지되지 않았습니다. 바쿠스의 탄생과 관련하여 디오니소스의 탄생과 비슷한 장면이 바티칸 박물관의 고대 부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신 유피테르는 심레 여신의 뱃속에서 바커스를 꺼낸 후 3개월 동안 아이를 무릎에 안고 있었습니다. 부조를 보면 바커스가 만삭이 되어 아버지의 무릎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목축의 신 헤르메스는 옷을 손에 들고 옆으로 서서 아기 신을 출산할 준비를 하고 있었고, 삶과 죽음, 운명을 관장하는 세 파르케스(Parques)는 기도하고 싶었다. 갓 태어난 아기 신. 17세기 이탈리아의 유명한 화가 카라바조는 자신의 '무자비한 리얼' 표현기법을 구사해 '젊은 박카스' 등 바쿠스의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국 갈로 와인회사의 갈로 브랜드 로고에는 수탉이 그려져 있고, 수탉 상단에는 로마시대의 술의 신 바커스가 헐렁한 옷을 입고 그에게 하사되어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별명. "행복한 갈로 할아버지".

회사에서는 여러 곳에서 홍보 활동을 할 때 헐렁한 옷을 입고 술의 신인 박카스를 흉내 내는 사람을 고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의 앞뒤에는 "아하, 행복하다. 구매해주세요." 갈로". 바커스는 로마제국 시대에 평판이 좋지 않아 로마의 가르침에서 거의 역할을 하지 못했으나, 미국으로 이주한 후에는 남다른 광고 매력을 발휘해 갈로의 와인이 미국 시장의 25%를 점유하게 되었고, 최대의 와인이 되었다. Gallo 형제는 또한 가난한 이탈리아 이민자의 후손으로 미국 와인의 왕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