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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라켓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판별합니까

배드민턴 라켓 한 마리가 감촉에 영향을 미치는 첫 번째 이유는 박자의 박자 압력, 배드민턴 라인의 밴딩이다. 보통 1 파운드를 단위로 사용한다. 기계마다 느슨함이 다르다. YY (일본 YONEX 의 줄임말) 의 기자를 기준으로 18 파운드에서 21 파운드는 촉감, 22 파운드에서 24 파운드는 촉감, 25 파운드에서 27 파운드는 촉감, 28 파운드에서 3 파운드 이상은 촉감입니다. 박자압이 낮을수록 새총 효과가 뚜렷할수록 (너무 낮더라도 안 됨) 쉽게 뒷장을 당길 수 있다. 공을 조종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공의 호선과 낙하점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타단구가 크다. (단구는 라켓면에 가장 좋은 타구이다. 타구점이 단 구역에 있을 때 충분한 타력, 제구성, 진동감이 작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단 구역의 크기는 선수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선수들이 고품질의 공을 더 쉽게 칠 수 있게 한다. ) 동작의 내결함성도 좋고, 매달리기에 적합하다. 하지만 공을 아래로 누르면 (돌격 스매시가 가장 뚜렷하다) 동작이 비교적 작으면 공을 내리기가 어려워서 밑줄로 곧장 뛰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촬영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공이 박자에 붙어 있는 것 같아 낙하점을 통제하기 어렵다. 죽이고 싶은 비교 스티커가 비교적 깊고 오래된 그물이다. 그래서 압력 기술을 많이 쓰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높은 박자를 좋아한다. 고압의 장점은 제구가 예민하고, 탈박자 속도가 빠르며, 하압낙점이 좋다는 것이다. 아주 작은 동작으로 각도가 큰 공을 칠 수 있는데, 대가는 힘과 제구력이다. 고압은 현재 프로 배드민턴의 빠른 특징에 딱 맞기 때문에 일반 프로 선수는 남녀를 불문하고 보통 3 파운드이고 복식은 더 높다. 장군은 35 파운드이다. 보통 사람들은 27 파운드가 넘는 박자압을 사용하지 않는다. 동작이 정확하다고 해도, 잘 잡아 당기는 뒷장도 피곤하다. 공을 죽이는 데는 속도가 없어 몇 번 하면 손이 부드러워진다. 하물며 보통 두드리는 것은 모두 몸 앞에서 힘을 다해 잡을 수 있는 아마추어가 거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배드민턴 라켓이 비교적 좋아서 26 파운드를 계속 견딜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고압선이 빨리 끊어져서, 지난 몇 차례 고압틀이 공에 뽑히면 기본적으로 모두 끊어졌다. 줄을 끝까지 당기는 방법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데, 두 점의 실을 꿰는 법이라고 하는데, 갈고리로 실을 쉽게 긋기 때문에 금방 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파운드와 선을 잃기 쉽다. YY 는 4 시 실루엣으로 4 개의 매듭이 있어 가로세로로 따로 입어요. 갈고리를 쓰지 않으면 선의 수명이 현저히 길다. 그리고 파운드를 떨어뜨리고 선을 걷는 것은 쉽지 않다. 가로줄 박자압은 세로줄보다 1% 높으며, 보통 2 파운드로 6 행부터 파운드를 더한다. 세로줄 5.5 미터, 가로줄 4.5 미터. < P > 배드민턴 라켓이 촉감에 영향을 미치는 두 번째 이유는 박자의 중관 경도다. 부드러운 박자와 낮은 박자 효과는 비슷하지만 살구에 미치는 영향은 비교적 적다. 하드로드의 하압 낙점은 분명히 좋고, 탈박자는 빠르지만 비교적 힘들여 프로와 하압용으로 비교적 많은 선수에게 적합하다. 지금의 박자는 이전보다 많이 부드러워졌고, 부드러운 박자는 발전 추세이다. 좋은 박자와 액자는 분리되어 있고, 저급품은 액자 일체이며, 박자는 갈고리를 구부려 액자가 된다. 고경질 탄소, 일반 탄소, 단방향으로 배열된' 나뭇결 탄소', 종횡으로 배열된 탄소를 편성한 라켓은 부드럽고 딱딱할 수 있다. 박자는 세로방향 섬유 (박자가 탄력과 힘을 가짐) 뿐만 아니라 가로로 감싸는 섬유 (박자의 비틀림을 줄여 타격 시 박동면의 안정성을 높이고 박자의 제어능력을 높임) 를 제외하고는 보통 한 층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박자의 비틀림을 줄이기 위해 TI (티타늄) 망 (예: 일본의 GOSEN5TI) 이나 TI 선 (예: YY 의 모든 막대와 티타늄) 을 더했다. 박자가 굵어서 가는 박자가 더 빨라진다고 하는데, 나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라켓을 고를 때 찍는 굽은 점이 라켓에 가까울수록 좋다.

배드민턴 라켓이 촉감에 영향을 미치는 세 번째 이유는 박자의 길이다. 박자의 표준 길이는 665MM 이고, 장편은 보통 675MM 이지만, 최대 길이는 68MM 를 초과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장박자는 박자가 길어지고, 손잡이는 길어진다. 라켓이 길어진 배려 범위가 넓고 공격력이 크며 현재 발전하는 방향이다. 현재 YY 가 나오는 촬영은 모두 길어진다. 그러나 긴 라켓 팔 긴 볼 제어가 영향을 받습니다. 손잡이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충격 흡수이고, 그 재료는 나무이기 때문에 손잡이는 나무자루라고도 한다. 품질이 비교적 좋고, 비교적 단단한 나무자루는 충격 흡수 효과가 더 좋을 뿐만 아니라, 쉽게 상하지 않는다. 그 둘레 G3 (둘레 89mm),G4 (둘레 86mm),G5 (둘레 83mm), 손잡이와 라켓이 연결된 부분은 손잡이송곳으로, 나무자루가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데, 사실은 하나이다 충격을 줄이기 위해 현재의 손잡이 콘을 두껍게 하고 딱딱하게 짧아졌다. 충격 흡수 패드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특수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YY, GOSEN 의 최고 촬영은 본 적이 없습니다. 나무자루의 밑창을 열면 나무자루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배중량이다. (공심손잡이는 충격 흡수 작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고, 탁구촬영은 일찌감치 널리 사용되고 있다.) 배중할 때는 박자의 균형점을 말해야 한다. 핸들의 맨 아래에서 머리를 쏘는 것으로, 박자의 균형점은 보통 28MM 에서 3MM 사이이다. 균형점 값이 작을수록 박자가 흔들릴수록 유연해진다. 제어형 타법에 적합하다. 균형점 값이 클수록 타격력이 커질수록 힘차게 공을 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점도 잘 파악된다. 장단 촬영은 바꾸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길이를 다 쓰고 짧은 것은 항상 공을 칠 수 없다.

마지막은 프레임, 샷 및 무게입니다. 액자의 단면 모양은 처음에는 둥글었다 (특히 박자와 연결된 부분). 예를 들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두 쌍의 알루미늄 합금 라켓은 전탄소 촬영은 이미 이런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신 네모난 상자 모양의 액자를 대신했다. 그것의 비틀림은 훨씬 작았고, 나중에는 납작하고 넓고 타원형의 익형 상자가 생겼다. 상자형 상자보다 흔들림 저항이 적지만 토크는 상자형 상자보다 크므로 지금은 일반적으로 위쪽 날개 아래 상자의 구조입니다. YY 의 파도 홈은 한동안 나타났다가 나중에 YY 는 다시 쓰지 않았다. 지금의 박자 모양에는 전통적인 타원형 박자와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네모난 박자가 있다. (박자 변방의 길이는 8 개의 실구멍이 속칭 [대범하다], 6 개의 실구멍이 속칭 [작은 네모난 머리]). 방두촬영의 장점은 단구가 커질수록 방두가 커질수록 뚜렷해지지만, 가져오는 것은 비틀림도 커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사실 비교적 낮은 비트와 타원형의 차이는 분명하지 않다. 중간 비트는 타원형보다 확실히 사용하기 쉽고, 고압에 사각형 머리가 찍은 단지역이 크게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타원형의 박자처럼 바삭하지 않습니다. 각 항목을 종합하는 것은 역시 네모난 촬영이 잘 되는 것이 발전 방향이다. 액자도 TI 를 첨가한 것으로, 충격면 진동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타격 안정성을 높이다. 배드민턴 라켓의 무게는 2u (9-94g) 3u (85-89g) 4u (8-84g) 로 나뉜다. 가볍고 민첩하며, 무거운 공격은 힘이 있다. 같은 균형점은 역시 무거운 것을 고르는데, 적어도 재료가 충분히 튼튼하다.

배드민턴 라켓 구매: 브랜드를 먼저 보세요. 대부분의 배드민턴 라켓은 김옥의 시계로, 그 중에서도 패배했다. 엑스레이 (그림 참조) 에서 볼 수 있습니다. YY 역시 세계 1 위 브랜드다. 가장 싼 CAB-1 (보통 18-2 원) 부터 최고의 CP 버전 (중국 국가대표팀판, 2 년 전 중국 국가대표팀판, 보통 CN 판) MP1 까지 탄소가 너무 균일하다. 액자에 무게가 없고 커넥터가 맨 아래에 있다 그래서 연하든 귀천이든 YY 의 박자 토크는 작다. YY 의 촬영으로 표시된 표준 촬영압은 모두 비교적 낮지만, 사실 고압은 문제없다. 1 세대 전 탄소촬영 (고경탄소가 아님) CAB-2 2U 의 28 파운드는 문제없다. 라켓을 망가뜨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케이블 기계의 고정 클립에 문제가 있고, 그리고 케이블 기술이 안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YY 전매선에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계산해 보면 돈을 더 절약할 수 있다. YY 는 194 년대에 이미 있던 브랜드로, 노표와 새 표지의 구분이 있다. 현재는 일반적으로 CAB 시리즈로 나뉘어 타원형으로 제작이 잘 되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납니다. ISO 시리즈, 네모난 머리 촬영형, 티타늄을 넣지 않고 몇 가지 명품이 있습니다. 티타늄 시리즈는 ISO 액자의 3 시와 9 시 위치 (액자 양면) 에 TI 를 더한 것이다. MP 시리즈, 프레임 플러스 MP 웨이브 슬롯 기술. AT 시리즈, 샷헤드 상반부에 티타늄 장갑 합금이 추가되었습니다. NS 시리즈, 나노 촬영. 。 일본의 GOSEN 은 세계 2 위 브랜드로 말레이시아 국가 배드민턴팀이 유닉스에 버금가는 명성을 지녔으며, 왕우복, 종텐푸, 위인방, 왕연향, 왕천 등의 명장을 소유하고 있다. 라켓 기술 함량이 높고, 특유의 ROOTS (이중 T 형 커넥터), GAVUN SHAFT 등의 특허가 있습니다. 그것의 대표 모델 5TI 로 엑스레이로 보면 YY 보다 잘 작동한다. 그러나 그 단점은 공장 상품이 일본 원산지에 대해 의심을 품은 적이 있다는 점이다. 상자가 비교적 부드럽고 페인트를 벗기 쉬우며 가볍고 가격이 비교적 높다는 것이다. 하지만 정말 고전적인 좋은 촬영입니다. 5TI 배당 블루 바이올렛 버전, 레드 버전은 소프트 버전, 블루 버전은 하드 버전 (사실 매우 부드럽다), 퍼플 버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대만의 KENNEX (Kennex) 가 최초로 탄소라켓을 생산한 업체는 탄소라켓 생산에 관한 85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때 세계 4 개의 박자 중 하나가 생산되었다. 그것은 다원화 기업 이후 투자 실수로 도산했다. 늙은 케니스 787 은 가장 유명한 클래식 배드민턴 라켓 중 하나로,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선택됐다. 그 모양과 성능은 모두 YONEX 의 CAB-2 과 비슷하고, 또 다른 몇 가지 좋은 깃털은 YONEX 와 품질상의 차이가 크지 않지만, YONEX 의 마케팅이 뛰어나기 때문에, KENNX 는 기본적으로 억압을 받았고, 지금은 케니스는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고전은 언제나 고전이다. KINETIC ULX(1% 편경사 계수 탄소 섬유 소재 및 KENNEX 고유의' 전력 기술 시스템' 85-9g 표준 ISO 초경량) 및 TITANIUMULX(7% 9-95 그램의 표준 ISO 는 매우 단단하다) 비교적 기술적인 함량이 있고 특징이 있는 박자이다. 그러나 명성이 787 년보다 못하다. 영국의 칼튼 배드민턴 라켓, 독일의 오리버 (오리버) 와 같은 다른 명품들도 많이 있지만 국내에서 정품을 살 수 없는 것은 모두 국내 모조품 (대리상이 알려준 것) 이다. 그래서 2 원 이상 YY 를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두 번째는 사진을 고르는 것이다. 아무리 고급스러운 촬영이라도 고장이 날 수 있다. 첫 번째는 목수처럼 나무자루의 네 방향에서 박자와 나무자루가 일직선에 있는지, 액자와 나무자루선이 꼬였는지를 살펴본다. 탈지 압력이 없는 나무는 습기나 건조가 모두 변형되기 때문에 비뚤어진 손잡이가 흔하다. 두 번째는 리메이크, 스티커 제거 등이다. 손이 박자 균형점 또는 편향된 위치를 잡고 힘껏 손잡이를 돌리고, 박자가 전혀 떨리지 않으면 액자와 손잡이가 매우 긍정적이고 액자가 변형되지 않아 박자가 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박자명언) 셋째, 천공의 거리가 같은지, 비뚤어진 것이 있는지, 특히 촬영 근처에 있는지, 먼저 관통선 표시가 박자의 연장선 (787 에는 두 개의 전선이 비대칭으로 표시됨) 에 있는지, 그리고 그 양쪽의 천공거리를 차례로 살펴보는 것이다. (787 년, 787, 787, 787, 787, 787) 실을 꿰고 구멍을 뚫어 비대칭 상현을 비뚤게 한 후 두드리면 변형될 수 있다. 특히 고압일 때 힘 불균형을 겪으면 쉽게 부러진다. 넷째, 레버를 비틀고 다시 구부려 느슨한지 이음매가 깨지고 섬유가 부러지는 소리가 들리는지 들어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다섯 번째는 액자 양쪽을 잡고 가운데로 밀고 액자 경도를 느껴 섬유가 부러지는 소리가 나는지 듣는 것이다. 마지막은 페인트가 어떻게 칠해졌는지 보는 것이다. 좋은 선 회전 박자 지터 설명선이 좋지 않아 액자가 변형되었다. 어떻게 당신을 볼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