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백과 사전 (5 편)
강의 내용: 세 번째 단원 A 를 보고, 읽고, 말해 보세요.
교육 목표:
1, 학생들은 신나는 이 단어를 듣고 읽을 수 있다
2. 학생들은 단어를 듣고, 말하고, 읽고, 쓸 수 있어서 흥분되고, 운동한다.
학생들은 일반적인 과거의 의미와 기본적인 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방금 거기에 있었다. 그들은 방금 아직 거기에 있었다.
4. 이번 수업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물건을 아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중점 및 어려움:
일반적인 과거 시대의 이해와 적용
교육 준비:
1,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2. 테이프 레코더
교육 과정:
첫째,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아주 좋아요, 그렇지 않습니까?
네.
T: 오늘은 몇 일이에요?
역사: 그것은 ...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내 생일은 ... 월 ... 일
T: 제 생일은 ... 월 ... 일, 그래서 어제는 제 생일입니다. 나는 많은 선물을 받았고, 나는 매우 흥분했다. 알겠어요?
네.
T: 나는 또한 친구들과 TV 에서 스포츠 모임을 보았다. 이것은 올림픽입니다. 베이징 올림픽은 언제입니까? (코스웨어는 올림픽 사진과 슬로건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8 월 8 일이었습니다.
둘째, 데모
1, 스포츠
T: 올림픽을 좋아하세요?
네, 마음에 들어요.
T: 그래서 네가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생각해.
코스웨어는 움직이는 단어와 그림을 보여주고 오래된 단어로 새 단어를 읽습니다.
봐라, 아이들이 운동회를 열고 있다. 우리 노래 한 곡 부르자.
학생들은 사진을 보고 함께 동요를 말한다.
수영, 수영, 그들은 수영을 하고 있다.
스케이트, 스케이트, 그들은 스케이트를 타고 있다.
스키, 스키, 그들은 스키를 타고 있다.
실행, 실행, 그들은 실행 하 고 있습니다.
2, 인종
보세요, 그 사람들은 달리기를 하고 있고, 그들은 경주를 하고 있습니다.
교재는 사진을 전시하고, 학생은 배운 단어에 따라 스스로 새 단어 레이스를 낭독한다.
T: 그림을보고 어떤 경기인지 말해줘?
코스웨어는 수영 경기, 경마, 경주용 자동차의 사진을 보여 학생들이 말하게 했다.
사람을 흥분시키다
T: 어떤 게임을보고 싶니?
S: 나는 보는 것을 좋아한다 ... 경기.
T: 왜?
왜냐하면.
T: 매우 흥미 롭습니다. (코스웨어에는 사진과 텍스트가 있습니다)
새 단어를 연습하고, 큰 소리로 낭독하고, 조어로 문장을 짓다.
흥분하다
T: 흥미 진진한 게임을 볼 때 어떻게 느끼십니까?
나는 매우 기뻤다.
T: 저도요. 나는 매우 흥분할 것이다.
사진과 단어를 전시하고, 새 단어를 연습하고, 소리내어 읽고, 구사를 하여 문장을 만들다.
새로운 컨텐츠 통합
코스웨어는 학생들이 달리는 비디오와 힌트를 보여줍니다. 학생들은 그룹 토론의 형식으로 동영상에 대해 이야기한다.
5. 와스웨이와 보통 과거의 의미.
학생들의 영상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선생님은 코스웨어에 있는 be 동사를 be was 로 바꾸었고, are 는 하나하나 시범적으로 낭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와 동시에, 일반적으로 과거의 의미가 나타나고, 학생들에게 변화 규칙을 총결하도록 요구하는 be 동사.
지금, 잠시 전에
T; 문장이 과거형인지 아닌지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시간 부사어, 예를 들면, 아까, 잠시 전에, 자주 간단한 과거형 문장에 나타난다.
단어와 구를 읽고 방금 나온 새 단어로 문장을 짓다.
셋째, 연습을 공고히 한다
1. 다음 문장을 단순한 과거형으로 바꾸다.
한번 보세요. 비교해 보세요. 한번 말해 보세요.
넷째, 통합
녹음을 자세히 듣고 질문에 대답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그룹 연습
선물 상자 안의 물건으로 대화를 엮다.
2.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교육 목표: 지식과 기술
1, 따라 읽고 정확한 영어 숫자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영어 음성어조로 1 부터 10 까지, 동요를 말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및 방법
1.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다.
2. 음악을 듣고 음악으로 노래를 만드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감정적 태도 가치
게임, 액션 공연 등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유지하다.
강의 중점 사항:
영어 번호 1 부터 10 을 이해하고 말할 수 있다.
교육의 어려움:
영어 노래를 알아듣고 부르다
강의 유형:
새로운 교육
강의 법칙:
듣고, 연기하고, 게임하는 방법
교육 준비:
Ppt 코스웨어
교육 과정:
첫째, 워밍업
노래하자.
손가락 하나, 손가락 두 개, 손가락 세 개, 손가락 네 개
하나 둘 셋 넷 다섯 손가락
손가락 6 개, 손가락 7 개, 손가락 8 개, 손가락 9 개
육칠팔구 열 손가락 열 손가락.
둘째, 준비
T: 좋은 아침! 남학생과 여학생.
세릴: 안녕하세요!
연필/자/책가방/책 좀 보여주세요.
Ss 가 동작을 합니다.
셋째, 제시
1. 선생님은 학생들이 이 사진들을 묘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사진을 전시할 것이다.
사진을 보다. 이게 뭐야?
그것은 호랑이다.
T: 좋아! 너는 몇 마리의 호랑이를 보았니? 너는 중국어를 할 줄 안다.
선생님은 칠판에 새 단어를 쓸 것이다.
선생님: 저와 함께 읽어요.
학생들은 함께 새 단어를 읽는다.
선생님은 그림을 통해 다른 새로운 단어를 보여줄 것입니다.
학생들은 만화를 통해 새로운 단어를 읽을 것입니다.
넷째, 실천
1.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손가락을 세어 보라고 하셨다. 누가 그것을 연기할 수 있습니까?
2. 선생님은 학생들이 한 장씩 세도록 몇 장의 사진을 보여 주셨다.
3. 듣고 합니다. 선생님은 숫자를 말하고, 학생은 동작을 한다.
T: 다섯 개 보여줘. 학생들은 들으면서 동작을 한다.
4. 학생들은 만화를 보고 따라 노래합니다.
학생들은 단어 카드를 통해 새로운 단어를 읽습니다.
6. 학생들은 테이프를 따라 노래를 부릅니다.
칠판 디자인:
네 번째 단위 숫자
하나 둘 셋 넷
업무 안배
1. 학생들은 실물을 세어볼 것이다.
2. 부모님께 1- 10 영어 노래를 불러주세요.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교육 목표: 1. A 부 대화를 유창하게 읽고 대화를 더 연기할 수 있다.
이 단원의 핵심 문장 패턴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내 생일은.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하십니까?
제 생각에는 ... 실제 상황에 따라 질문을 하고 질문에 대답하다.
3. d 부 연습을 완료함으로써 학생들은 빈칸을 듣는 답안 기술을 익힐 수 있다.
강의 중점 사항:
이 단원의 핵심 문장형을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다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내 생일은.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하십니까?
제 생각에는 ... 실제 상황에 따라 질문을 하고 질문에 대답하다.
교육 준비:
달력, 녹음기, 테이프, 문장 칠판
칠판 디자인:
제 3 단원본의 생일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내 생일은.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하십니까?
나: 제 생각에는 ...
교육 과정:
A. 자유로운 교류
1. 인사
2. 한번 보세요. 말해 보세요. (달력을 보고 날짜를 말하세요.)
3. 자유로운 교류
T: 오늘은 요일입니까? T: 오늘은 몇 일이에요?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T: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하니?
T: 한 잔 하실래요?
스승의 날은 언제입니까? 어린이날은 언제예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스리랑카: 네 ...
S: 그것은 ...
하나 갖고 싶은데 ...
네, 마음에 들어요. 아니, 난 몰라.
S: 9 월 10 일에. 6 월 1 일에 있습니다.
B. 읽기 및 공연
1. 22 면에 열린 책. 테이프를 따라 본문을 읽다.
2. 그리고 일제히 낭독한다. 본문을 외우려고 노력하다.
3. 공연 대화.
C. 질문과 대답
1. 당신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T: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하니?
25 페이지의 책을 펴다. 두 사람은 한 조의 질문과 대답을 했다.
2. 조사를 하다
반 전체가 총결산 피드백을 주었다.
Xxs 의 생일은 바로. 그는 좋아할 것이다.
D. 듣기 및 쓰기
1. 26 페이지에 열린 책. 그림을 보세요.
T: 벤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는 가족과 그의 생일 파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합니까? 우리 자세히 들어봅시다.
2.t: 그는 생일 선물로 무엇을 원합니까?
T: 그 밖의 무엇을 먹고 싶습니까?
T: 어떤 색입니까?
T: 론은 무엇을 원합니까?
3. 녹음을 다시 한 번 듣고 담요를 채워주세요.
4. 답을 확인합니다.
5. 일제히 문장을 낭독한다.
그는 딸기가 많은 큰 케이크를 원한다.
그는 물고기를 좀 원한다.
파란색 한 개와 노란색 한 개입니다.
그도 파란 물고기 한 마리를 원한다.
E. 작업 준비
1. 질의 응답 (25 면)
2. 질문을 통해 반 전체의 생일표를 만듭니다.
3. 섹션 e 를 미리 봅니다.
4.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강의 내용: 공부합시다. (단어: 토끼, 오리, 개, 팬더, 새, 벌, 원숭이), 문장: 나는 하나 있다 ... 교육 중점과 어려움: 듣기, 말하기, 읽기 세 단어.
교구: 6 종의 작은 동물에 대한 머리 장식, 장난감 및 관련 단어 카드.
멀티미디어 제작의 요점: 상황을 만들어 새로운 수업을 도입하고, 6 종의 작은 동물의 동태 사진을 전시하고, 팀 경기 성적을 보여주고, 책 연습에 따라 작은 동물의 상응하는 동작을 한다 (문장의 난이도를 돌파하고, 학생들이 이해하고, 교실 학습 분위기를 동원하도록 돕는다)
교수법: 그룹 협동 학습
교육용 디자인:
첫째, 조직 교육:
선생님: 누가 앉아 있는 가장 정신이 많은지 보세요! (학생들은 재정 상태를 조정합니다)
선생님: (손가락 멀티미디어)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영빈열차를 타고 동물왕국을 참관하겠습니다. 당신이 하 시겠습니까? 생: 그래! ) 을 참조하십시오
좋아! 준비됐어? 학생: 네. 자, 수업 시작!
선생님과 급우들의 인사: 급우들, 안녕하세요. 린 양, 안녕하세요. 네, 앉으세요.
둘째, 새로운 수업 소개:
선생님: (멀티미디어 데모) 학생들이 보니 동물왕국의 동물은 정말 장난이 심하다. 어떤 사람은 작은 귀를 드러내고, 어떤 사람은 작은 꼬리를 드러내고, 어떤 사람은 작은 손을 드러낸다. 그렇다면 그들이 누구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학생들은 손을 들고 발언한다)-초등학생의 큰 취미인 것 같다. 일석이 천층의 파도를 일으키자 학생들의 열정이 불붙었다.
선생님: 그럼 한번 봅시다! (멀티미디어는 다양한 작은 동물의 동적 사진을 전시한다)-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효과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선생님: 누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 (멀티미디어 데모 과정에서 학생들이 각종 작은 동물에게 이름을 짓고, 선생님은 이 판자로 단어 카드를 붙이신다.)-개별 학생들과 함께 학원에 다니는 경우, 그리고 이 수업의 단어가 더 흔하다. 많은 학생들이 이 작은 동물들이 어떻게 말하는지 영어로 직접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이를 거울로 삼다.
셋째, 교육용 단어:
1, 학생의 지식 수준 이해
선생님: 아까 선생님은 몇몇 학생들이 영어로 이 작은 동물들을 어떻게 말하는지 알고 있다고 들었어요. 선생님은 정말 당신을 존경합니다. 그럼, 일어나서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시겠어요? -제때에 격려해 주세요! 얼마든지 말할 수 있다! 모든 학생에게 자신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리고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학생이 말을 하다. 선생님: 너 정말 대단해! 선생님은 너에게 작은 스티커 한 장을 장려할 것이다. 계속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은 그를 위해 박수를 쳤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선생님: 일곱 글자 다 읽는 동창이 있습니까? 일어서서 학생들에게 큰 소리로 읽어 주세요. 학생들에게 단어를 한 번 읽도록 가르치면서 선생님은 학생의 지식 수준을 알아야 한다.
2. 그룹 협동 학습
1. 학습 요구 사항 제기: 우리 동창은 아주 좋아요! 그럼,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 그룹의 학우들에게 가르쳐 준다면, 당신은 앞으로 우리 그룹 내에서 서로 비교하기를 원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생: 그래! 단어 카드를 꺼내주세요. 어떤 학우가 가장 도움이 되는지, 어느 그룹이 가장 많이 배우는 단어를 비교해 봅시다. 가자.
2. 학생들은 서로 가르치고, 선생님은 순시하여 성격이 내성적이거나 지식이 부족한 학생을 독촉한다. 학생 지식의 양극화가 심각하다는 것을 바탕으로 학생의 기존 지식 수준을 파악하는 기초 (기초가 좋은 학생은 상황에 따라 각 그룹에 분산될 수 있음) 에 따라 좋은 학생은' 잘 먹는다' 고 할 수 있고, 차생은 동시에' 잘 먹는다' 고 할 수 있다. 전체 학생의 참여를 보장하고 전체 학생의 적극성과 주동성을 촉진하다!
(3), 학습 결과 보고:
선생님: 어느 그룹에 계획이 있는지 봅시다. 준비됐어? (검사)
조를 나누어 단어를 시험하여 미리 상을 주다. 시간에 따라 마지막 그룹은 모든 학생이 공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집단 테스트를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격려) 학생들이 정말 좋아요. 우리 함께 우리 자신을 위해 박수를 치자!
(4) 학생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상 교수 읽기 단어. 실제 상황에 따라 읽기 방법: 안내 읽기, 명명 읽기, 남녀 학생 읽기, 기차 읽기, 높은 키 읽기 등.
3. 가르침은 우리로 하여금 하게 한다.
교수가 단어를 읽는 과정에서 교사는 독서를 지도하고 그에 따른 동작을 모방한다.
넷째, 단어를 공고히 하는 연습을 한다
선생님: 학우 여러분, 이 일곱 글자 중에 당신들이 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자, 이제 팀을 비교해서 오늘 어느 팀이 우리의 마지막 승리자인지 봅시다. (성적표의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단체전: ① 저음 경기; ② 중국과 영국 교환 연습; (3), 칠판을 등지고 있는 대표를 선택해 단어를 가리키고 낭독하고, 그룹 대표가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 가장 느린 것은 일곱 단어를 외우는 것으로 테스트되고, 단어가 통과해야 비로소 대오가 상표를 따는 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4. 문답으로 문장 읽기를 연습한다: 나는 하나 있다 ... (지난 수업의 지식을 공고히 하는 것도 이 수업의 지식점이다.) (선생님: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학생: 머리 장식에 따라 네 이름에 대답해라: 내 이름은 ... 그리고 너의 인형을 들어라: 나는 하나 있다 ...)-실제와 결합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학생들의 경쟁의식을 키우고, 그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게임에서 지식을 공고히 한다
1, 선생님: 얘들아, 우리 좀 쉬어줄래? 일어 서서 선생님에게 대형 스크린 (Lets do) 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양한 작은 동물 울음소리를 가진 멀티미디어로 다양한 작은 동물의 움직임을 시연합니다. 학생들의 흥미가 높다.
2. 읽기 연습을 합니다. 선생님: 이렇게 하세요. 선생님이 토끼처럼 뛰라고 하셨어요. 학생들은 토끼, 토끼, 토끼를 말한다.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완성한다. 좋아요? 누가 앞에 와서 책임질 줄 알았나? -행복한 가르침
3. 우리가 할 수 있도록 연습하세요. 선생님이 말하기를, 학생이 한다. 생활은 이미 말했고, 또한 했다.
여섯째, 지식 피드백
선생님: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일곱 단어를 배웠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배웠습니까? 생: 네. ) 당신은 여기 있는 지도자와 선생님이 당신을 시험하게 할 용기가 있습니까? 생: 그래! ) 입문해 주세요! (학생이 선생님을 찾아 단어를 재다)-학생의 교제 능력을 키우고 학생의 지식을 더욱 전면적으로 시험한다.
일곱째, 숙제, 확장 연습
선생님: 학생 여러분, 이 일곱 단어 외에 다른 영어 단어도 아십니까? 좋아, 벨이 울렸다. 시간 관계로 우리는 여기서 멈출 수밖에 없다. 얘들아, 이것 좀 봐.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우리가 아는 단어를 수집하고 정리할 것이다. 다음 수업에서는 누가 아는 단어가 가장 많고, 누가 우리 반의 영어 박사인가, 알았지? 학생들의 정서가 높은 특징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지식면을 과외 활동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모든 학생들이 즐겁게 숙제를 마칠 수 있게 한다.
선생님: 네! 수업이 끝났어요. 안녕히 계세요!
학생: 안녕히 계세요. 미스 린.
5.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첫째, 이 수업의 강의 내용과 요구 사항은 인교판 제 3 권 제 5 단원의 제 1 과입니다. 이것은' 음식' 을 주제로 여섯 개의 새로운 단어' 쌀, 면, 생선, 쇠고기, 국, 채소' 를 주로 가르쳐' 실례합니다. 뭐 좀 먹어도 될까요? 물론이죠. 문장형을 드리며, 저녁식사를 초보적으로 파악해서 무엇을 먹고 싶습니까? 좀 ... 새로운 문장 패턴. 배운 영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표현과 교류를 함으로써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키우고, 자율 학습 능력을 발전시키고, 영어를 종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둘째, 이 수업의 우수한 교안
(1) 워밍업
안녕하세요.
2. 노래 하자: 애플의 노래
(2) 개정
1, 질의 응답:
T: 좋은 아침. 수잔: 안녕하세요.
T: 너 이름이 뭐니? 세릴: 제 이름은 ...
수프: 안녕하세요? 세릴: 네, 감사합니다.
T: 몇 살이에요? Ss: 저는 1 1 입니다.
2, 가져오기
화면을 보다. 여긴 내 방이야. 이게 뭐야?
세릴: TV/소파/선반/냉장고/침대입니다.
T: 너 맘에 들어?
세릴: 네, 마음에 들어요. 아니, 난 몰라.
T: 그 테이블에 뭐가 있니?
학생: 계란/빵/우유/닭고기/주스/핫도그/햄버거.
리드미컬한 노랫소리로 학생들을 영어 학습의 천국으로 데려오고, 그들의 적극성을 동원하며, 언어 지식과 정서적 태도로 새로운 학습을 준비한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의 데모를 통해 콘텐츠를 학생 앞에 시각적으로 표시하여 사실적인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게임: 빠른 반응.
T: 빠른 반응을 만들어 봅시다. 나는 그림을 가리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이렇게 말하세요. "제가 좀 먹어도 될까요?
우유 좀 마셔도 될까요?
S2: 햄버거 하나 주시겠어요?
S3: 주스 좀 마셔도 될까요?
T: 물론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초기 워밍업 끝에 학생들의 사유가 점차 열리게 되었다. 게임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데모&; 드릴
1, t: 화면을 보세요. 이것은 조무스 레스토랑입니다. 이 식당에서 우리는 많은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볼 수 있다. 뭘 원하는거야?
나는 빵을 좋아한다.
S2: 저는 우유를 좋아해요.
S3: 저는 닭고기를 좋아해요.
S4: 저는 주스를 좋아해요.
T: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가기를 좋아합니다. 봐라! 여기 메뉴판이 있습니다. 뭘 원하는거야?
메뉴판
주스 3 원밥 1
빵 2 원, 생선 8 원
우유 1 쇠고기 10
닭고기 9 원, 수프 4 원
핫도그 3 위안 국수 5 위안
햄버거 3 원, 야채 2 원
식당에 가고 싶다면, 음식을 먹고 싶다면, 밥, 생선, 쇠고기, 수프, 국수, 야채 등 새로운 단어를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오늘 저는 Zoom 을 초대하여 우리를 도왔습니다. 너는 그를 따라 단어를 읽을 수 있다.
빠른 반응을 만들어 봅시다. 내가 한마디 할게, 들어봐, 빨리 손을 들어, 알았지?
4, 멋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니? 나는 네가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좀 먹을 수 있을까?
사진을 들고 학생들에게 연습을 시키다: 국수를 좀 먹어도 될까요?
선생님이 대답했다: 물론이죠. 여기 있습니다
5, 맞아! 그럼 책을 58 페이지로 넘기세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녹음을 듣고 따라 읽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Zooms 메뉴에서 단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실천
1, 내 사진 좀 봐. 만약 당신이 이 음식들을 좋아한다면, 일어나서 이렇게 말하세요. "제가 좀 먹어도 될까요?
다른 학생들이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물론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조별 연습.
그런 다음 우리는 Zooms 레스토랑에 갈 수 있습니다.
저는 종업원입니다. 어서 오세요! 도와 드릴까요?
학생들에게 물건을 좀 사게 하다.
좀 먹어도 될까요?
물론이죠. 여기 있습니다
3, 누가 종업원이 되고 싶어?
(다시 그림으로 단어와 문장형을 재현하고 조별 연습을 하면 다음 부분 연습에 도움이 된다.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기 시작하여 선생님의 도움으로 연습하다. 활동의 주동권을 학생들에게 맡기고, 그들이 진정으로 활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㈤ 합병
오늘 우리는 이미 다섯 번째 단원을 배웠는데, 너는 무엇을 먹고 싶니? 조머스 레스토랑으로 가주세요. 메뉴를 다시 읽겠습니다.
우리가 음식을 사고 싶다면, 우리는.
수업이 끝난 후, 나는 네가 생활 속의 단어와 문장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숙제: 부모님과 함께 켄터키에 갑니다. 영어를 해서 음식을 사 보세요.
셋째, 교육 반영
이 수업의 수업에서, 나는 학우들에게 좋아하는 시나리오인 ——Zoom 이 식당을 개업하는 것을 창설했다. 이런 상황에서 학생들은 배운 단어를 연습하고 실용적인 문장형을 연습하고 서양의 식습관을 초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는 한 가지 더 할 수 있고, 가르치면 힘이 절약되고, 배우면 재미가 있다. 최근 몇 년간의 교학 실천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먹는 음식에 대해 항상 높은 열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한때 한 동창이 있었는데, 평소에는 영어 공부가 엉망이었지만, 음식 공부단에서 전례 없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 이유는' 이익' 이라는 단어가 작용하기 때문이다. 식품부문을 가르칠 때, 노선생님은 늘 맛있는 것을 많이 가져오신다. 모두들 먹으면서 배우고, 재미있게 놀고, 잘 배운다. 정말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아도 맛있는 감상을 할 수 있고, 학생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 많은 단어들을 장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실물 외에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도 교사가 실제 교류 상황을 창조하는 수단이다. 이 수업에서 선생님은 it 를 통해 실제 상황을 가상할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를 말하게 하고, Zoom 이 학생들에게 새 단어를 가르치게 하여, 진정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좋은 교육 효과를 거두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교수에서, 우리는 임무형 교수 모델이 장려하는 교학 이념이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하고, 교사들이 교학 내용을 구체적인 임무에 통합하고, 학생들이 배우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교육에서 학생들은 종종 명확한 임무 목표에 따라 자발적으로 교실 실천에 참여한다. 이것은 진정으로 화제를 핵심으로 하고, 임무를 주선으로 하고, 임무를 전달체로 하고, 학생 활동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과 학습 원칙을 실현하였다. 교육에서 교사의 가치는 학생들을 조직하여 시기적절한 활동을 전개하고, 적시에 학생이 학습하고 교제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제공 및 조정하고, 교학 목표와 함께 의미 있는 상황 임무 활동을 설계하는 데 있다. 학생들의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촉진하다. 이 단원의 디자인에서는 조om's Restaurant 의 임무가 일찌감치 제시되어 학생들에게 명확한 임무 목표를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강한 호기심과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그런 다음 코스웨어가 창설한 현실 상황을 통해 Zoom 이 아이들에게 새 단어를 가르치고 교사, 학생, 학생 등 다양한 구조의 연습을 통해 교육 효과를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언어를 감지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식당에서 주문하는 임무 상황을 통해 이 대화를 배웠다. 이렇게, 임무를 전개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유치한 상황에서, 실제 활동 장면을 만들어 학생들이 배우고 응용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현실 상황에서 대화와 교류를 쓰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협력정신을 키우고, 그들의 기능적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며, 영어 학습의 교제성을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