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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마케팅

편집 추천: 최근 몇 년 동안 트래픽 스타, 인터넷 유명 브랜드, 심지어 어떤 핫스팟의 라이프 사이클이 빠르게 단축되고 있습니다. 어떤 등급이든 어떤 종류의 브랜드든, 모두 흐름에 대해 초조하고 있다. 유량이 극도로 내부화되는 오늘날, 사건 마케팅은 이미 모든 회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전파 수단이 되었다. 이 글은 이벤트 마케팅을 분석해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친구에게 추천한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소비궤도와 자본의 관계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했다. 이 제목은 사실 객관식 문제이다: 빠른 돈을 벌까 아니면 긴 브랜드를 만들까. 중국 시장의 급속한 발전 과정에서 단기 배당금 하에서 일부 브랜드는 스스로 선택하며 이런 불확실한 풍구에서 위대한 브랜드를 쉽게 탄생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혔다. 사실 어떤 보너스든 브랜드의 최종 목적은 유량 획득을 통해 상업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트래픽의 난이도, 그리고 말의 지속성과 영향력을 얻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 점은 오늘날 다양한 서클의 마케팅에서 잘 검증될 수 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주먹밥 마케팅으로 유량스타를 최대한 활용해 현금화한다는 점이다. 사실, 이 논리는 트래픽을 추구하는 인터넷 유명 브랜드, 그리고 핫스팟을 부당하게 쫓는 브랜드와 본질적으로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당신은 트래픽 스타, 인터넷 유명 브랜드, 심지어 핫스팟의 라이프 사이클이 빠르게 짧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권에 대항하기 위해 유량이 극도로 분산되는 상황에서 충분한 노출을 얻기 위해 브랜드도 머리를 쥐어짜고 있다. 예를 들어, 풍부한 인터넷 유명 브랜드 또는 새로운 소비 트랙은 직접 하드 입력 모드를 사용합니다. 중대형 브랜드는 열망하고 있으며, 중소, 중견, 성장 기업, 심지어 전통 기업들도 딜레마에 빠져 있지만, 어떤 등급이나 어떤 종류의 브랜드든 트래픽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유량이 극도로 내면화되는 오늘, 브랜드는 특별히 좋은 승승법이 없습니까? 사실, 더 높은 위도로 볼 때, 이 문제는 해결하기 어렵지 않다. 논리는 매우 간단하고, 유량이 없으면 유량을 창조한다. 첫째, 흐르는 물의 핫스팟, 확실한 이벤트 마케팅현재의 마케팅 맥락에서 브랜드가 유량을 얻으려면 사건은 피할 수 없는 부분이어야 한다. 한편, 이벤트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소란을 피우는 논리로, 브랜드가 대량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반면에, 그것의 역할은 헤아릴 수 없다. 일단 발효되면, 진정한 의미의 깨진 원을 실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예를 들어 이전의 페파 피그, 뒷파도, 허니빙성 등이 있다. 어떤 의미에서 사건 마케팅으로 이해될 수 있는데, 가장 최근의 작은 깡통차를 포함한다. "이름을 가슴에 적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핵심 주제로 많은 사람들의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구체적인 내용은 감사하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을 손으로 쓴 다음 1 시간의 영화를 찍는 것으로, 사용자의 관심과 사용자의 관심을 모두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솔직히 말하자면, 사건 마케팅의 기본 논리는 일을 하는 것이고, 왕왕 몇 차원의 기준이 안에 있다. 첫 번째이자 가장 핵심인 것은 바이러스 원소로 감정, 핫스팟, 담화 자원으로 나눌 수 있다. 핫스팟은 이해하기 쉽다. 본질적으로 인지경로를 단축하는 것이다. 감정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스토리텔링을 하거나 감정적인 진동을 이루기 위해 뭔가를 함으로써, 흔히 알려진' 얼음통 도전' 사례와 같은 바이러스식 전파를 달성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자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실상 화제를 만들고 자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NetEase 와 같은 많은 테스트 클래스 H5 의 기본 논리는 사람들에게 ID 인증을 제공하여 바이러스 확산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바이러스 요인 외에도 브랜드는 이벤트 내용의 전파 전략을 더 잘 계획해야 한다. 한 사건이 처음부터 작은 동그라미에서 발효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꿀설빙성 사건은 먼저 삐삐 귀축지역에서 발효된 다음 빠르게 대규모로 전파된다. 이 브랜드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떤 채널을 선택하는지, 유머를 퍼뜨리는 방법 등 바이러스식 콘텐츠에 따라 계획해야 한다. 사실 사건 마케팅은 어렵지 않고 간단하다고 해도 간단하지 않다. 어려움은 사건의 규모가 대중과 법률의 최종선을 넘겼는지, 식견 있는 사람이 사용자를 찌르는지, 전파된 내용이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지 여부다. 간단한 점은,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건이고, 관점을 표현하거나, 오락의 형태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둘째, 이벤트 마케팅도 중첩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사실, 사람들은 스타 효과와 양 떼 효과를 포함한 전파에 관한 많은 방법론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이벤트 마케팅은 실제로 다양한 반응의 중첩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그라미를 치는 많은 경우, 인위적인 계획 요소 외에 다소 형형적인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많은 오퍼레이터 자신도 이런 전파 효과를 예측하지 못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사건 마케팅의 중첩 효과는 원외 전파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꿀즙 빙설성 사건은 우연성이 매우 크다. 브랜드는 어떻게 주관적으로 이런 우연성을 더 잘 통제하고 동그라미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핵심은 여전히 ​​3 차원에서 확장되어야합니다. 첫 번째 차원은 영향력있는 사람이 특별히 한 일입니다. 스타효과+기묘한 사건의 사례가 많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얼음통 도전' 과 Tik Tok 이전의 초화병 뚜껑 도전을 포함한 많은 스타들이 대변한다. 그런데 왜 어떤 경기는 뜨겁고, 어떤 경기는 보통인가요? 핵심은 유명 인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만한 어떤 일을 했는지에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스타 생중계는 대중의 입맛을 불러일으키기 어렵지만, 스타 생중계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매력적일 수 있으니, 어떻게 이 일을 연마하고 어떤 의미를 부여하느냐가 브랜드가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다. 두 번째 차원은 사건을 목격하는 것이다. 이곳의 증언은 사실 브랜드의 증언이 아니라, 소수의 사람들이 제품이나 브랜드의 어떤 점을 위해 호소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샤오미의 초기 매니아가 좋은 사례로, 강철 쌀가루가 샤오미를 지지하여 화제성 사건을 형성하기 쉽다. 자연 전파는 미셸 빙성 UGC 를 포함한 모델을 생성하며, 기본 논리도 증언의 발상이다. 사실 브랜드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죽은 충분 한 무리가 있어야 한다. 아니면 대중의 기분에 맞는 점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리듬을 불어넣어야 한다. 세 번째 차원은 사회적 핫스팟의 중첩이다. 사건 마케팅의 본질은 핫스팟을 만드는 것이지만, 우리가 사건을 하기 전에 현재의 핫스팟을 맞출 수 있다면, 핫스팟 위의 핫스팟은 쉽게 광범위한 발효를 일으켜 동그라미를 이루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요약하자면, 우리는 유량을 문지르기 위해 핫스팟을 문지르는 것에 더 반대하지만, 금상첨화를 할 수 있다면 좋은 생각이라고 부를 수 없다. 여기서 브랜드는 핫스팟에 대한 예측을 중시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핫스팟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동시에 교묘하게 표현할 내용과 결합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사건 마케팅은 현재 모든 회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전파 수단이 되었다. 바이러스 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화제성을 만들어 사람 간의 전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브랜드 자체의 합리적인 계획도 필요하다. 전략적으로든 전술적으로든. 마지막으로, 브랜드가 전파를 할 때 실제로 사용자 관점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이벤트 마케팅을 검증하는 방법이자 브랜드 전파를 판단하는 유일한 기준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