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질 수 있는 현실주의-MBL 귀족선 N2 1 스테레오 후면 증폭기
클래스 D 확성의 이론과 응용은 오래전부터 출현했지만, 기술이 미성숙한 상황에서 클래스 D 확성의 음향 표현은 진지한 오디오 애호가들에 의해 인정받지 못했다. 비록 효율적이고 비교적 에너지 효율이 높다. 지난 몇 년 동안, 경험 있고 재능 있는 엔지니어들이 연구에 투입되면서, D-클래스 사운드 확장 기술이 성숙해지고 사운드 성능도 점점 더 인정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하이 엔드 오디오 제조업체는 클래스 d 확대를 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MBL 도 그 중 하나입니다.
LASA 2.0 스위치 증폭 회로는 스피커 임피던스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BL 은 자체 스위치 증폭기 회로를 개발했지만 클래스 D 증폭기가 아닌 LASA (선형 아날로그 스위치 증폭기) 라고 부르며 클래스 D 증폭기는 선형 아날로그 스위치 증폭기입니다. 이게 무슨 귀신이냐? 일반 클래스 d 확대와 어떻게 다릅니까? MBL 은 이것이 다른 사람 만의 기술이라고 분명히 밝힌 적이 없는데, 어떻게 쉽게 말할 수 있을까?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본질적으로 스위치 조작이 있는 증폭 회로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선형" 과 "시뮬레이션" 을 강조한다. 이것이 바로 그것의 특별한 점이다.
일찍이 20 12 가 Corona 시리즈를 출시했을 때, 그들은 처음으로 자신의 장비에서 이 LASA 확대 기술을 사용했다. 나중에 그들은 그것을 개선, 강화, 개선하여 LASA 2.0 으로 만들고 새로운 귀족 노선의 핵심 기술 중 하나가 되었다. 제조사에 따르면 LASA 2.0 은 다양한 증폭 회로의 개념을 결합하고 그 장점을 취한다고 합니다. LASA 2.0 선이 장착된 MBL 증폭기는 어떤 스피커와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임피던스는 사운드 주파수에 따라 변경되며 스피커 임피던스의 변화는 함께 증폭기의 출력과 제어에 영향을 줍니다. MBL 의 LASA 2.0 기술을 사용하면 전력 증폭기가 음악 신호로 인한 스피커 측의 임피던스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고전류를 지속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LASA 2.0 은 통제하기 어려운 스피커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서면 소개가 좋아 보이지 않나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그녀가 우리에게 다가오기 전에, 우리는 이미 천 번을 불렀고, 천 번을 재촉했다
이 새로운 귀족 노선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가 우리에게 다가오기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해야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한다. 20 14 의 CES 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Noble Line 이 나타났다고 하는데 아직 최종 결정이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 15 에 이르러 대리상은 한 팀을 조직하여 베를린을 답사하는 제조업자를 조직하였다. 수석 엔지니어인 유르겐 라이스 (Jurgen Reis) 는 새로운 보물 제품 라인이 아직 확정되지 않아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유르겐은 마침내 20 16 년에 그것을 TAA Yuanshan 오디오 전시회에 데려왔다. 하지만 유르건은 아직 작은 곳이 아직 제자리에 있지 않으니 좀 더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이렇게 또 1 년이 지났는데, 20 17 이 다시 올 때까지 새로운 귀족선이 정식으로 공급될 수 있다고 발표하지 않았다.
한 사람 때문에 이렇게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바로 유르겐 라이스입니다. 수석 엔지니어로서, 유르겐은 제품 개발에 대한 태도가 엄격하고 심지어 까다롭다. 그는 개발 과정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했다. 유르겐은 베를린에 살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만 회사에 간다. 일단 그가 회사에 왔을 때, 확성기의 소리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어 별로 좋지 않았다. 나는 물었다, 그러나 나는 기계의 배선을 바꾸지 않았다. 단 하나의 LED 램프가 고장나서, 그들은 단지 대체품을 찾았을 뿐이다. 이를 위해 유르건은' 최고의 목소리 LED' 를 찾기 시작했다. 그가 미쳤다고 생각하세요? 그러나 바로 이런 일이 많아 새로운 귀족선의 상장을 지연시켰다. 다행스럽게도 이것들은 모두 지나갔다.
비싼 디자인은 여전하며 라인은 더욱 간결하고 현대적이다.
사실 제조업체는 신귀족선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MBL 홈페이지에 가면 귀족선 시리즈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Noble Line 은 완전히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전체 제품군 * * * 전면 N 1 1, 스테레오 후면 N2 1, 모노 후면 n1/kloc 등 5 가지 장치가 있습니다 이번 에이전트는 N 1 1 의 프런트 데스크, N2 1 의 백그라운드를 보냈다. 이 기사에서는 N2 1 을 중점적으로 소개합니다.
전통적인 블랙과 골드 배색 외에도 뉴노블라인 화이트 버전이 있습니다. 두 가지 색은 기질은 다르지만 모두 똑같이 비싸다. 블랙 N2 1 미러 기체로 손을 뻗지 못하고 지문을 남기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앞의 금속 그릴은 약간 패기가 있어 보이는데, 금색 액자에' 스테레오 증폭기'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둥글고 두툼한 금빛 발 기둥 네 개가 전체 기계를 지탱하고 있어 보기만 해도 안정감을 느낀다. 전원 스위치는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으며 버튼 중앙에 "MBL" 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기계가 대기 상태일 때 버튼 주위의 노란등이 켜진다. 상단 덮개에는 커다란 입체 MBL 상표가 있고, 주위에는 금색 금속 장식 고리가 있다. 기계가 작동 상태로 들어가면 전원 스위치의 표시등이 꺼지고 상단 덮개의 상표가 켜집니다. N2 1 등불이 더 비싸 보입니다.
부드러운 전단 소프트 커팅 기술, 귀 긁힘 방지
LASA 2.0 회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소프트 제한' 이라는 기술이 있어 N2 1 을 고전력, 고성의 긴장으로 인해 절단 왜곡이 임박했을 때 온화한 방식으로 절단 모드로 진입하여 공격적이고 불쾌한 왜곡을 방지합니다. N2 1 스테레오 후면 전력은 어떻습니까? 그럼 내가 너에게 묻는다: 얼마나 많은 와트가 필요해? 만약 내가 너에게 380 와트를 준다면, 충분하니 (4 옴 부하)? 너는 전력이 관건이 아니라 전류가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물어보십시오: 28 암페어의 피크 출력이 충분합니까? 예, N2 1 의 공식 데이터는 380W, 28A 의 최대 출력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새로운 귀족선의 LASA 2.0 선은 스피커의 다양한 임피던스에 대응하기 위해 항상 풍부한 전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는 여기에 있습니다. 숫자야말로 강경한 도리다!
전원 공급 장치 강화, WBT 터미널 사용
전원 공급 장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증폭기에 고전류 출력이 있기를 원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N2 1 대형 링 변압기, 외부 아목 금속 차폐. 한편으로는 충분한 전력이 있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선로를 방해하지 않도록 차폐해야 한다. 정류선에서의 복구 성능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손실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다.
스피커 터미널은 최적의 전송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WBT nextgen 제품을 사용합니다. 입력 터미널은 XLR 과 RCA 입니다. 여기서 공급업체는 RCA 터미널이 내부 회로가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부동 균형으로 설계되었다고 강조합니다. 시스템 뒷면에는 N2 1 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SD 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RJ45 터미널은 다른 MBL 장치를 연결하여 서로 연결하는 MBL SmartLink 버전 2.0 입니다.
이미지 진공관 기계 고출력 결정 후면
오디션 과정은 우음의 오디션실에서 진행된다. 스피커는 윌슨 오디오 Alexia 2 로, 전급은 N 1 1 을 위주로 모두 새로운 귀족선 시리즈입니다. 출처는 NADAC C 를 합병한 YBCT 450 턴테이블입니다. 이번 달여 동안 시청실에 많은 장비가 등장했습니다. 나는 이기적으로 장비가 프로 스포츠처럼 이달 MVP 를 수여받을 수 있다면 N2 1 을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털 기계의 강력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차분하며 매우 어두운 배경을 가지고 있어 많은 디테일을 돋보이게 한다. 자연스러운 음색과 부드러운 질감, 심지어 음색까지 진공관기처럼 달콤하지만 매우 깨끗하고 투명한 질감을 유지하고 있다.
소리가 깨끗하고, 선명하고, 질감이 있다.
라하프 네사의 피아노 연주를 듣고 로테르담 필하모닉에게 베토벤의 네 번째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하도록 지휘한다. 제 1 악장이 시작되자 베토벤은 직접 피아노를 도입하여 제 1 주제의 단문을 연주했다. 오케스트라가 반복해서 인수한 후, 첫 번째 주제가 더욱 분명하게 드러났다. 그 네 음표의 조합으로 형성된 주제는 바로 5 번 교향곡 운명 동기의 변형으로 피아노가 돌아왔을 때 새로운 독주 멜로디를 발전시켰다. 베토벤은 이곳에서 능숙하게 일련의 하강과 승승장구하는 부음을 만들었고, 그 다음에는 극적인 전동음이 이어 두 번째 주제로 이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N2 1 의 구동으로 실독증 2 의 피아노 소리가 상당히 매력적이다. 블랙과 골드 메탈 장식의 N2 1 는 Reference 시리즈보다 약간 부드러워 보이지만, 목소리는 똑같이 깨끗하고 또렷하며 질감이 있는 소리를 낸다. 거문고 줄이 소리를 높일 때, 거문고 줄의 직물은 다른 것보다 더 선명해 보인다. 섬세함과 경위의 질감을 겸비한 매끄러운 목소리는 가식적이지 않은 사실감을 띠고 있다.
피아노 소리는 똑같다. 베토벤은 판타지 기질과 낭만적인 내포의 씨앗을 심었다. 즉흥적인 스타일에서 낭만과 환상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는 피아니스트의 능력이다. N2 1 투명하고 맑은 목소리, 판타지 스타일의 로맨틱 음표를 더욱 로맨틱하고 판타지 있게 만든다. 제 2 악장 속 피아노의 부드러운 소리를 듣고 현악의 강력한 멜로디와 대화를 나누다. 하나는 거칠고 온건한 리듬이고, 하나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유동 멜로디이다. N2 1 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에 응답해서 잘 했어요. 그것은 힘감 있는 굵은 저음현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매력적인 피아노 소리를 만들었다. 너무 매력적이에요. 라하프 니사가 어떻게' 제 4 피아노 협주곡' 의 말을 조직했는지, MBL 의 N2 1 이 어떻게 그것을 더욱 세밀하게 만들었는가.
디테일이 풍부해서 화면이 꽉 찼다.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무용극의 음악을 재현할 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발레리 테지예프의' 키로프 오페라 하우스' 전체 곡을 잘 표현했다. 이것은 매우 아동적인 무용극으로, 차이코프스키의 음악도 곳곳에 동취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제 1 막 음악은 극감이 높다. MBL N 1 1 및 N2 1 및 실독증 2 시스템에서 멋진 호두까기 인형을 들었습니다. 그 빠른 리듬의 두 박자 댄스곡에서 또렷한 리듬은 타악기를 통해 음악에 자극감을 더해 주는데, 결국 크리스마스인데 누가 바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더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어른들이 선물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보고 기뻐한다는 것이다. N2 1 전시된 현이 섬세하고 촘촘하며 따뜻한 광택을 입고 있습니다. 그 현의 질감은 담뱃대 냄새다. 하지만 그 어두운 배경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음악 디테일을 가리지 않고 떠오릅니다. 진공관기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 음악의 강약 대비가 매우 크다. 이렇게 나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N2 1 그려진 역차가 정말 크다. 그리고 직물이 또렷하고, 차이코프스키가 주요 멜로디 합주에 묻혀 있는 디테일, 목관악기의 장식적인 표현, 또는 다른 부분의 화음이 또렷하게 보인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을 때, 화면감, 한 무대의 화면감, 그리고 모든 음악의 장면에는 이런 줄거리가 있다.
음악 속의 계층, 디테일, 무게를 질서 있게 재현하다.
비엔나에서 존 윌리엄스의 2020 년 라이브 녹음 앨범을 듣는 것도 N2 1 의 아름다움을 맛보기에 충분하다. 그 중 두 가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하나는 영화' 갈고리 선장' 의' 몽환도로 날아간다' 이고, 다른 하나는 영화' 제 3 종 친밀접촉' 의 발췌로, 이 두 작품은 모두 훌륭한 오케스트라 걸작이다. 당대 음악가에서 존 윌리엄스는 비길 데 없는 오케스트라 기교를 가지고 있다. "몽환도로 날아가다" 라는 노래에서 그는 거의 오케스트라 전체를 동원하여 풍부한 합주로 노래 전체를 채우고, 간단한 주제로 그의 교묘한 변조 아래 한 층씩 한 층으로 변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복잡한 합주를 듣다. 이것은 N2 1 의 기술입니다. 그것은 매우 명확한 무대를 제공합니다. 예, 매우 분명합니다. 이 노래는 지난 1 년 동안 여러 번 들었고, 많은 시스템에서 들었다. 이번에는 내가 가장 놀란 한 번이다. 이런 리듬이 명쾌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음악에서 N2 1 은 여전히 Alexia 2 의 안정을 유지하고, 음장은 안정적이고, 계층이 뚜렷하며, 불안한 조급감은 없다. 북소리가 울릴 때, 힘은 확고하고 견고하지만 힘이 있다. N2 1 한편으로는 또렷한 무대 화면을 복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풍부한 디테일을 조각하고 음악적 무게를 부여한다.
이것은 또한 세 번째 친밀한 접촉의 선택에서 볼 수 있다. 일찍이 외계인이 방문한 음악은 공상과학 기발한 생각, 불협화음, 현대감과 갈등으로 가득 찼다. 바이올린의 날카롭고 자극적인 소리가 구불구불한 후 오케스트라 폭발식 연주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그 중 큰 동적 대비, N2 1 대비를 잘 파악했습니다. 음악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은은하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나타났지만, 말기 낭만주의가 가득한 마음껏 현악은 영화의 5 음표 동기를 불러일으켰고, 그리고 존 윌리엄스는 그가 가장 잘하는 화려한 관현악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이는 마치 말러의 억양을 모방하는 것과 같았지만, 좀 더 일관성 있고 유창한 문법을 가지고 있어 더욱 접근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N2 1 이 음악의 여러 가지 복잡성을 빗어 냈는데, 마치 모든 것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 같았다. 우리는 음악가가 아니다. 우리는 악보를 읽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음반을 들을 때, 음향은 이 음악들의 내용을 당신 앞에 질서 정연하게 펼쳐 놓고, 당신이 음악에 더 가까워지고, 그 속에 더 많이 들어갈 수 있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이 점은 내가 N2 1 을 들을 때 더 깊게 느껴진다.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은 현실주의
성산의' 동물 카니발' 도 MBL N2 1 음악 화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는 모델로, 섬세한 음색과 섬세한 질감을 연출할 수 있다. 청력판은 마사 아그리치, 넬슨 프라이리, 키튼 클레만, 미사 메스키 등 독창가수들이 녹음한 것이다. 사자왕 전주곡과 행진곡' 에서는 먼저 피아노 두 대가 계속 진동한 다음 현악이 사자처럼 웅장한 주제를 연주한다. 나중에 수탉과 암탉은 두 개의 피아노로 수탉, 바이올린, 비올라를 모두 암탉이라고 표시했다. N2 1 디스플레이 피아노 알갱이가 밝고 광채와 활력이 넘친다고 들었습니다. 블랙 N2 1 듬직하게 보이지만 음악은 대담하고 활기차다. 재미있는' 긴' 으로 현이 오펜바흐의' 천국과 지옥' 에서' 강강 춤' 을 느린 속도로 연주하게 했다. 누가 이렇게 느린 강강 춤을 들을 수 있습니까? N2 1 여기서 뽕을 낳는 유머를 차근차근 보여줬다. 현을 듣는 질감은 진실이고, 많은 디테일로 구성된 리얼리즘이며, 유형적으로 보이는 현실감이다.
모래 질감의 굵은 저음은' 코끼리' 라는 노래에서 충분히 드러난다. 세 박자의 원무곡은 리아 씨가 쓴 선녀무곡이다. 여기서, 그것은 코끼리 한 마리로 대체되어 점프한다. 우리가 바이올린의 굵고 굵은 자갈을 똑똑히 들을 수 있을 때, 이 곡의' 웃음' 열매가 더욱 두드러진다. 아쿠아리움 속의 피아노는 단현의 파광을 묘사한다. 음표는 맑고 투명하며, 단단하고 뚜렷하며, 부드럽고 윤기가 나는 광택이 있다. 나중에 등장한 피아노는 날개를 펴고 뻗어나갔고, 풍부한 화음톤으로 서로 겹쳐져 피아노와 하나가 되어 우아하고 우아한 짧은 시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피아노명언) N2 1 피아노를 표현할 때, 우리는 피아노 한 곡에서 그 망치로 현을 두드리는 것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볼 수 있다. N2 1 의 피아노 연주가 정말 좋습니다. 앞서 언급한 베토벤 제 4 피아노 협주곡에 비해 음율부의 표현이다. 이곳의 피아니스트는 거친 스타일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은 동물 카니발을 잘 알고 있습니까? 이 노래는 네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너무 귀여워요. 모든 노래는 사람들이 반복해서 궁리하게 한다. N2 1 이 노래가 이렇게 멋진 새로운 경험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둥글고 달콤하며 생동감이 있어 역동적으로 침착하다.
성악 공연에서 N2 1 섬세하고 매끄러운 질감, 풍부한 디테일, 또렷한 사운드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몸을 쉽게 꺼내 그 노래의 표정을 그려낼 수 있다. Paticia Petibon 이 스페인어 노래를 부르는 Melancolia 앨범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페티방의 노래는 가늘고, 목소리는 윤기가 넘치고, 가창력은 좋고, 색채감도 풍부해 그녀의 노랫소리를 표현력이 풍부하다. 페티본의 가창력은 더 많은 개성과 감정을 주입해야 하는 스페인 노래를 표현할 때 정말 훌륭하다. N2 1 응축 된 오디오 비디오뿐만 아니라 사운드 강약 변화가 풍부하고 또렷하며 사운드가 갑자기 강세를 보이고 페티본이 자연스럽고 N2 1 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음향 시스템의 동력은 오케스트라의 강력한 연주에만 존재합니까? 아니요, 사람 소리는 사실 훨씬 어려워요. 특히 성악이에요. N2 1 그녀의 변화무쌍한 목소리를 매우 세밀하게 재현하며, 사람의 목소리 변화 속에 숨어 있는 그녀의 다양한 표정을 포착했다. 너는 페티벤 은종 같은 목소리를 좋아해야 한다. 빌라 로워스의 다섯 번째 바하이 아리아가 증거다. 그 노래는 둥글고 달콤합니다. N2 1 둥글고 달콤하게 합니다. 지나치게 수식된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움이지만, 또 그렇게 우아하고 자연스럽다. 이것은 내가 이 앨범을 들을 때의 느낌일 뿐만 아니라 N2 1 에 대한 나의 본질적인 경험이기도 하다.
깨끗하고 투명하지만, 여전히 그 정밀성을 볼 수 있다.
덴마크 여가수 이버의 에버 라이브 앨범, 첫 곡' 엠 N M-0' 을 들어보세요? Ir 시작 부분의 북소리는 힘이 넘치고 입자가 둥글고 촘촘하여 충격 강도를 나타낸다. 이런 북음은 수정기의 성격이다. 관악기의 북소리와는 달리, 더 신축성이 있고, 신축성과 느슨함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 N2 1 뒤에서 휩쓸린 깊고 낮은 주파수가 또렷하게 표현되어 이 안개 속에서 떠오르는 아이볼의 노랫소리, 스타일링 입체감, 윤곽이 선명하다. 이 노래의 후반부에는 공기, 후두음, 입술치 진동음, 가성 등 다양한 발성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무대 공연은 N2 1 의 묘사로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천사가 어디에 있는가' 의 기타는 압축기를 통해 강화되어 입자감이 넘치고 음표는 손가락으로 현에서 튀어나온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스위치가 확대된 N2 1 음색에서 진공관 기계와 더 비슷하다고 했지만, 그것은 정말 음색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 수 있게 하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 음색, 음색, 음색) 클래식 음악을 떠나면 수정기의 정수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기타는 증명입니다. 음색은 정말 부드럽고 색채가 풍부하며, 이것도 관기의 특징이다. 하지만 N2 1 상관기의' 은은한' 냄새는 적고 N2 1 의 소리는 더욱 안정적이고 정확하다.
여러분을 이끌고 음악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데 투표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공개적으로 나의 투표를 밝히고, 이번 달 MVP 를 던지고, MBL N2 1 을 던졌다. 만약 내가 투표권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반드시 찬성표를 던질 것이다. 만약 내가 5 표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들에게 전부 투표할 것이다. 티켓에 점수-1/3/5/7/ 10 이 있으면 반드시 10 을 받아야 합니다. 나는 어떤 소리 용어로도 묘사하거나 묘사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내가 그것을 투표한 것은 바로 그것이 나에게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많이 가져다 주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오디오 세트, 장비, 만약 그것이 나에게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줄 수 있고, 심지어 나를 음악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이끌어 준다면, 그것은 분명 나의 최선의 선택이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MBL 귀족선 N2 1 스테레오 후면 무대
유형: 스테레오 후면
터미널 입력: RCA x 1, XLR x 1.
출력 전력: 380w @ 4ohm
크기: 450 x 425 x150mm (가로 x 세로 x 두께)
가격: 15 만원
저자: 다이 티안 카이 (Dai Tian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