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절망적인 주부 주제곡 사진 노인과 노부인

절망적인 주부 주제곡 사진 노인과 노부인

이다

출연진표의 첫 장면은 올브라이트 딜러 딜러의 명화' 아담과 이브' (147 1- 1528) 였다. 하와는 뱀에게 금단의 열매를 훔치도록 유인되어 벌을 받아 사회에서 여성의 기본 지위를 확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화는 제단 병풍의 형태였으며, 아담과 이브는 각각 두 개의 좁고 긴 수직판에 있었다. 이브의 동작은 우아하고, 춤감이 넘치며, 여성의 매력을 드러낸다. 아담의 누드 이미지는 뚜렷한 고대 그리스 스타일 경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브보다 더 내면적인 것 같아 전반적으로 평온함을 느꼈다. 이브의 얼굴에 미소가 나타나 아담의 내면의 혼란을 반영했기 때문이다. 절망의 주부' 에서 아담은 절망으로 쓰인 집순이가 줄줄이 쓰러졌고, 이브는 나무에 떨어진 사과를 받아 매혹적으로 웃으며, 이 드라마가 여성을 중심으로 여성이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국면을 장악할 것임을 보여 주었다.

아담과 이브를 거쳐 이집트 벽화 단계로 들어가다. 남성권을 대표하는 파라오가 일어섰지만 곧 쓰러졌고, 일어선 여성들이 많았고, 다시 한 번 여성 강남약한 국면을 보였다.

양의' 아놀피니 부부 이미지'? 어디 있어? 아이크 아놀피니는 당시 유명한 루카 상인이자 은행가이자 이탈리아 메디치 가문의 브루지스의 대리인이었다. 화면은 아노피니와 아내 사이의 진지한 사랑을 현실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그의 왼손은 아내의 오른손을 살살 받치고 오른손은 기도하는 손짓을 하고 있다. 마치 하느님께 감사하고 사랑에 충성을 맹세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내는 왼손으로 융기된 배를 살살 어루만지며 고개를 약간 숙였다. 마치 숨을 죽이고 현모양처가 되겠다고 묵묵히 맹세했다. 아내의 하얀 터번은 순결을 상징한다. 녹색 가운과 북의 배는 왕성한 생명력과 후손을 낳는 책임을 상징한다. 바닥에 있는 강아지는 아마도 충성심을 상징한다. 슬리퍼와 배경의 침대는 세속 생활을 상징한다. 럭셔리한 샹들리에는 하느님의 빛이 영원히 빛나는 것을 상징한다. 벽에서 실내 파노라마를 반사하는 거울은 모든 것이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상징한다. 극 중 이 그림은 엉망이 되었다. 아노피니 씨가 바나나 껍질을 바닥에 던졌고, 아노피니 부인은 배를 쭉 펴고 쓸어 버렸다.

미국 고트족' 이라는 그림이 미국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그것은 매우 미국과 청교도의 원소를 포함하고 있다. 두 번째는 투명하기 때문이다. "들어가면 곧 나와서 그림과 무관한 초예술적인 것으로 들어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패러디율이 높은 작품으로' 절망의 주부' 도 패러디 방면에 약하지 않다. 제목에서 원화 속 아이오와 농민들은' 들꽃 채취' 를 요구받았고, 아이오와 아내는 반격할 힘이 없어 스스로 울분을 터뜨리며 통조림 한 상자의 상표가 되었다.

\ "나는 자랑 스럽다! "("자랑스럽다 ") 이것은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매우 유명한 포스터이다. 당시, 그것이 여성 정신을 촉진하고 여성의 지위를 높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절망의 주부' 는 이런 정신을 답습해 포스터 속 여성들이 아주 유명한 통조림을 놓치게 했다.

금보탕캔과 금보탕 통조림은 물욕이 횡류하는 시대를 반영하는 고전 작품으로 미국에서는 이미 일종의 소비 상징이 되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이 그림은 우리로 하여금 매우 유물적이라고 느끼게 한다.

로버트 다일의 만화 삽화.

마지막 장면인 네 주부는 각각' 금단의 열매' 를 하나 잡고 미소를 지었다.

이 그림들은' 절망의 주부' 의 편두에 시간순으로 등장한다. 먼저 신화 시대, 그리고 고대 이집트, 중세, 지난 세기 초, 마지막은 지난 세기 말까지다. 이브에서 네온색 미녀, 아담을 때리는 것부터 잘생긴 남자를 때리는 것까지, 몇 폭의 명화를 약간 바꿔 여성 지위의 연대기처럼 인류 역사 과정 중 남녀 지위 관계의 변천을 보여준다.

참조 /f? Kz=308775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