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성세에 도사를 만나지 못했는데, 난세에 도사가 자원해서 출세했는가?
그것은 중국 고대 전통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대 세계에서 적극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도가는 전국시대 이래 제자백가 중의 하나이지만 도가는 이전의 도덕 철학자를 신화시켰다. 한말까지는 사교가 나타나지 않았고, 이주 (오늘 쓰촨) 의 석천칭은 노인을 대노인이라고 불렀다. 남북조 시대에는 도교의 종교 형식이 점차 완벽해졌다.
역사가 유구한 도교는 지금은 많이 몰락한 것 같다. 전국 기존 도사는 약 3 만 명으로 집계됐다.
언급할 만한 것은 이 도사들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론, 개방된 궁전에서는 모두가 그것들을 볼 수 있다. 도교는 중국 고대 전통문화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역사상에는 범려, 오월, 장량, 한나라 최초의 개국영웅과 장천사의 아버지, 화호, 유명한 도교사, 왕희지, 석천도교의 도사, 한 세대의 서예가, 조충지, 유명한 수학자 등 도교의 창시자가 많다. 역사상 모든 도가 대가가 유명해진 것 같다.
진정한 도사는 영원히 살지 않고 영원히 사는 것을 추구한다. 그들은 태평성세 때 산속에 숨어서 자신의 방식으로 수양을 했지만 난세에 부딪히면 모두 산을 내려가 세상을 구제하고 사람을 구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왜 이럴 때?
그 이유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도교의 주된 목적은 장생불로를 추구하고, 장생불로에 도달하고, 세상을 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태평성세에 진정한 도교도들은 모두 깊은 산속에 숨어 자신의 방식으로 열심히 연습했다. 난세가 발발할 때마다 인민이 멸망의 재난을 당할 때마다 도가는 자발적으로 사람을 구하는데, 세상을 구하는 것은 그들의 수행의 목적일 뿐만 아니라 수행의 중대한 책임이기 때문이다.
산에서 내려오는 도사,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고, 청포를 감싸고, 면화를 신고, 눈빛은 샛별과 같고, 기세는 무지개와 같다. 그들은 미풍처럼 버드나무를 불고, 또 바람처럼 걸었다. 그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빈곤을 구제하고 어려움을 구제하며, 많은 회자된 의협심을 남기고 후세 인구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그가 성세에 은퇴한 것은 도교가 자연을 숭상하고 변증적 요인과 무신론 성향을 지녔으며, 조용함을 숭상하고 투쟁을 반대했기 때문이다. 도가, 자연, 호환성, 포용, 자연 무위, 자연과 조화롭게 지내다.
난세산은 세상을 구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간이기 때문이다. 한 나라를 데리고 있는 이 순간은 피할 수 없다. 항일전쟁 때 얼마나 많은 도가 제자가 탄생했는지 항일전쟁에 뜨거운 피를 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