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천구천구소개

천구천구소개

윤곽

천번: 10 대 소녀, 냉막, 자기 중심적, 아이들의 호기심 부족, 결국 완전히 수동적인 곤경에 처해 있는 그녀는 현대 일본 어린이들의 대표다.

돈: 거대한 마녀가 마법으로 온천을 통제하고, 잔소리를 좋아하고, 까다롭고, 통제욕이 강하다.

소백: 12 세 미소년, 온천장, 성격 갈등이 복잡하다.

벨: 날카로운 열정, 현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얼굴 없음: 가면을 쓰고, 말을 할 줄 모르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없고, 자아를 잃는 비극적인 인물.

푸사부: 지하실에서 온천 고압 보일러를 통제하는 노인이 인간관계 조절에 능하다.

마법을 이기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다. 태어날 때부터 무엇을 가져가야 할지, 무엇을 주어야 할지 모르는 사람에게 이것은 시험이다. 끝없는 요구를 포기하면 인류는 자신이 가득 찬 모든 것을 얻게 된다.

이야기

터널의 다른 쪽 끝에는 예상치 못한 환상이 있다. 불가능한 모든 일은 이 작은 마을에서 당연한 것이다. 그것은 인간 세계 옆에 살고 있지만, 인간의 눈은 영원히 그 존재를 포착할 수 없다. 백병을 치료하는 온천이 있기 때문에, 꿈속에 수많은 신선과 요정들이 모였다. 천번, 길을 잃은 10 세 소녀가 실수로 이 인류의 금지지에 빠졌다. 환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마녀 당에 의해 돈이 되어 인간의 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그녀도 당 수하의 노동자가 되어 이 독단적인 마녀가 통제하는 온천장에서 일한다. 천구는 케이틀 할아버지, 벨 언니, 신비하고 아름다운 소년 샤오웨이의 격려로 생존의 용기를 얻었고 온천에서 동물이 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점점 그녀의 체내에서 오랫동안 잠잠했던' 활력' 이 차가운 생명에 의해 깨어났다. 사실은 사람들이 정말로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천구는 처음으로 이런 경험을 하게 되었다.

온천에는' 안방' 이라는 복면인이 있다. 그는 하루 종일 "춥다", "나는 다 원한다, 나는 돈이 있다, 가지고 와라", "돈, 배고파" 라는 몇 글자만 중얼거릴 뿐이다. 그는 성질이 좋지 않아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잃었다. 오로지 살고 싶은 천구가 삶의 아름다움을 체득했다. 그녀는 연연연과 같은 운명을 갖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연연의 영혼을 해방시킬 방법을 찾으려고 했다. 한편, 그녀를 보호해 당을 찔러 죽인 딸 키안 (Qian) 은 단호하게 마녀의 권위에 도전하기로 결정했다.

한 가지 전설은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신작에서 주인공은 1990 년생인 외동딸 천상이다. 이야기는 천구일가의 감동적인 여정으로 시작된다. 천구에게 그녀는 새로운 학교와 친구들을 대할 예정이지만, 그녀가 나올 때의 얼굴 표정에 유의하세요. 이 10 세 소녀의 얼굴은 항상 냉막. 그녀는 이 세상의 어떤 것에 대한 아이의 호기심이 심각하게 부족하여 미지의 사회에 발을 들여놓고 싶지 않다고 할 수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선생의' 1988' 의' 용고양이' 에 비해 천구의 냉막,' 용고양이' 가 이사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정반대다.

천구일가가 꿈속에서 길을 잃다. 그녀의 부모는 일본 경제가 급성장하는 시대에 태어나 돈과 물질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꿈속에서 규칙을 깨고 돼지가 되어 천구가 홀로 꿈속에 머물렀다. 마을을 지배하는 마녀가 천구의 이름을 강제로 바꾸자 그녀는 자기상실의 공포를 느끼게 되었다. 이곳의 법률은 매우 잔혹해서 일을 하지 않으면 돼지로 처벌한다. 요정이 모인 온천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은 10 년 동안 시도해 본 적이 없는 일이다. 과거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속 주인공과는 달리 천구는 순진함, 귀여움, 총명한 자질을 갖추지 못했다. 이 평범한 소녀는 완전히 수동적인 곤경에서 거부할 수 없는 생존 의지를 터뜨렸고, 인류의 무한함은 여기서 통쾌하게 드러날 수 있다.

현실

이' 미야자키 하야오 앨리스 기이기' 에서 근대 일본이 처음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의 무대로 등장했다. 천구가 환상 속에서 만난 각종 유령은 오늘날 일본에서 상징적인 지향을 가지고 있다. 돈 여언, 마녀는 돈에 집착하고, 자녀의 절제를 방종하는 온천 경영자로, 실직한 어머니다. 함부로 돈을 쓰고 남의 존재를 존중하지 않는 성격은 아이가 사고이성이 부족한 것과 같다. 소백, 성격이 복잡한 소년은 총명한 성격과 냉혹한 성격을 모두 가지고 있다. 자아를 잃을 위험이 있고, 성인 이성세계를 찾는 모험은 어렵고 고달프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영화를 볼 때 느끼는 것을 느끼게 한다.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결국 천구가' 활력' 을 되찾을 수 있었던 것은' 자신이 원래의 자신을 찾게 하라' 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현대일본인에 대한 충고였다. 거품 경제가 파산한 후의 장기 불황, 사회 낡은 제도 개혁의 어려움, 정부 내각에 대한 대중의 강한 불신은 모두 성인의 고민이다. 아이의 세계에서는 교풍이 부패하고, 캠퍼스 폭력이 끊이지 않고, 청소년 범죄가 공통의 어둠이다. 광명의 문을 여는 열쇠를 찾는 것은 모든 일본인들이 고려하고 있는 문제이다. 이 이야기에서 천구는 마침내 그의 체내의 모든 잠재력을 자극하여 자신의 모험을 성공적으로 완성하였다. 미야자키 하야오 씨는 아동의 시각으로 일본 사회 전체에 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