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자사바닥이 무슨 뜻인가요?
보라색 모래의 스타일은 고대 인도 도자기와 일맥상통하며 고대 인도 도자기의 연속이다. 우리가 오늘 본 보라색 모래 무늬는 고대의 프린트 도자기와 많은 유사점이 있으며 고대의 봉토와 비슷하다. 보라색 모래 스타일은 초기에 새겼다가 나중에는 플루토늄 커버로 발전했다.
지금은 보통 직접 돈을 새길 필요가 없다. 자사 서예는 고대 인도에 비해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인감은 해서체로 많이 새겨져 있고, 진당 유풍이 있다. 도장의 도장에 각인된 스타일과 특징. 한과 명청의 판화는 대부분 비슷하다. 어떤 비결은 명가의 도장을 직접 차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고경주가 청대 인감가 오희재의 작품을 모방하는 것과 같이,' 재미고' 도장을 사용한다. 자사 서예는 해서체, 작은 인감, 모종 인감이 많다. 서예의 관점에서 보라사의 필법을 감상하는 것은 고대 프린트 도자기의 풍부함과 신선함보다 훨씬 못하다. 자사화에 사용된 도장은 대부분 규칙적이고, 무늬가 엄격하며, 일정한 예술적 가치와 감상가치를 가지고 있다. 어떤 도장은 장인이 만든 것 같은데, 비교적 거칠고 자주 오자가 있다. 둘째, 보라색 사필법의 표현에는 프로듀서, 맞춤인, 프로듀서, 달력 등이 포함된다. , 라마단, 정자, 방의 이름, 그리고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진 한가장. 상표금도 등장했고, 고대 인도도의 내용은 단조롭다. 이는 도장의 발전 (당대 이후에야 금식, 정자, 실도장 사용) 과 상품경제의 발전과 분리될 수 없다. 고대 인도에는 쇼형 도장이 있었는데, 자사화에서는 보이지 않았다. 셋째, 보라색 모래는 스타일감이 있는데, 이는 실용품에서 예술품으로의 전환의 상징 중 하나로, 명가의 명작이 있어 쉽게 감상하고 감별할 수 있다. 돈과 작품이 하나가 되어 금 한 주전자가 천금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보라색 도자기의 애호가, 수집가, 감상자, 연구자가 많아지면서 보라색 모래 예술의 발전이 촉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