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이 손짓 블루칩을 소환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칩 소개
왜 같은 수뢰가 던지는 상처가 적보다 그렇게 많습니까? 왜 우회한 후에 적에게 쉽게 발견될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적들이 약간의 블루칩을 갖추어 작전 효과를 크게 높이고 그들의 공세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칩 목록
강경 노선: 적을 죽이고 25% 의 살육을 더해준다.
초보자에게 적합하거나 더 빨리 기술을 연결하고 싶은 플레이어.
엔지니어: 투시를 통해 적의 함정과 살인 기술 단위의 갈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공중 투하 보급함의 물품을 다시 선택하거나 적의 보급함을 함정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 기술을 통해 적의 살인 기술과 장비의 위치를 미리 예지하고 위험을 피하는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
침묵: 적들이 그의 발소리를 들을 수 없게 하다.
장비 후 발소리가 작아지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어 소음기와 유령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경계: 적의 발자국 소리를 더 쉽게 들을 수 있다. 적이 매우 가까울 때, 레이더 그래프에 표기될 것이다.
게임에서 소리의 전파를 익히고 되감기를 방지하거나 미리 을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높은 폭발: 폭발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일정한 문턱이 있어 다이너마이트 사용에 능숙한 게이머에게 적합하고 강력한 다이너마이트가 있으면 더욱 심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약, 폭약, 폭약, 폭약, 폭약, 폭약)
전술 마스크: 전술 미사일의 충격 시간을 40% 줄입니다.
이 수동적인 기술이 섬광탄에 맞았을 때 이명이 5S 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장비 후 영향 3s; 완화 효과가 현저하여 전장 생존 능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
고도의 경계: 적이 사라지면 화면이 깜박입니다. 당신이 총을 들어 올릴 때, 당신은 당신의 팀을 위해 적과 적의 장비를 표시하고 지속적으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들이 우회하여 그 측면을 엄호하는 것을 방지하고, 팀원들에게 전장 정보를 제공하는 데 적용된다.
이중 치명적: 추가적인 상해를 입힙니다. 폭발 부상은 적의 혈액 회복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다.
고에너지 다이너마이트처럼 폭파 전문가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