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자이향 고대 가마 소개
(오래된 도자기 가마의 일부는 현재 Zhaihe 마을의 Yannei 저수지 아래에 있습니다.)
서기 1602년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는 포르투갈 상선 "Clark"를 나포했습니다. 중국에서 온 청화백자가 대량으로 실려 있다. 도자기의 유래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유럽인들은 이런 도자기를 '클라크 도자기'라고 불렀다. 1980년대 중반 암스테르담에서는 '중국 도자기가 400년 늦게 도착하다'라는 제목의 대규모 경매가 열렸습니다. 경매 품목은 모두 16~17세기 난파선에서 회수된 중국 도자기였으며, 그 중 상당수는 '클라크 도자기'로 불렸습니다. "청화백자. 최근에는 1600년 필리핀의 '샌디에고호'가 침몰했고, 1613년에는 '백사자호'가 서아프리카 세인트헬레나 섬 해역에 매몰됐고, 이집트의 포스타 유적지, 일본 간사이 지역 등이 수장됐다. 연속으로 다수의 "클라크 도자기"를 발견했습니다. 이상한 점은 중국에 풍부하게 존재하는 이런 종류의 도자기가 중국에서는 거의 수집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고고학계에서는 이 작품의 장인정신과 스타일, 장식적 특징을 근거로 명청시대 경덕진이나 우창에서 생산된 청화백자라고 추측한 바 있다.
명나라 정덕 14년(1519년)부터 충진 6년(1633년)까지 강서 출신 13명이 치안을 맡았다. 당시 웨항의 해상 무역은 매우 번창했고 도자기는 대외 수출되는 대량 상품이었으며, 인민에게 이익을 주고 막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임명된 치안판사는 도자기 산업에 우대 세금 정책을 제공하고 지원했습니다. 시장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민간 생산 및 발사를 조직했습니다. 핑허에서 수집된 도자기 표본으로 볼 때 유약은 다른 가마구와 다르지만 각인이나 조각 기술과 구성은 경덕진 가마 제품과 완전히 동일하므로 경덕진 도자기와 혼동되기도 합니다.
당시 서유럽의 자본주의 발전은 원시적 자본 축적 단계에 있었고, 서구의 중국 도자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17세기 80년 동안 네덜란드 동인도회사만 중국에서 1,600만 개를 수출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양의 다양한 등급의 도자기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덕진 가마만으로는 견딜 수 없었습니다. 한편으로 서동인도회사의 운영자들은 어느 정도 힘을 실어 현지 민간 가마에 희망을 걸고 있었으며, 운송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항구 근처에 가마를 개설하여 현장 생산을 하기를 희망하기도 했습니다. 취급 중 손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때, 명나라 만리년(1573-1620) 중반, 경덕진 도자기 산업은 원자재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옹기 감독관에 맞서 가마 노동자들의 투쟁은 황실 가마 공장을 불태우는 폭력 투쟁으로 발전했고, 이는 명말, 청초 왕조 교체 과정에서 발생한 정치적 불안과 맞물려 도자기 생산을 불러일으켰다. 경덕진 수출을 줄이거나 중단할 계획이다. 동인도 회사의 운영자들은 서양인들이 좋아하는 경덕진 도자기 샘플과 패턴을 가지고 어디에서나 공급업체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복건성 연안의 민속 가마는 경덕진 도자기 대용품의 대량 생산을 위한 생산 기지가 되었고, 이러한 배경에서 핑허 난성(Pinghe Nansheng), 우자이(Wuzhai) 등 지역의 민속 가마가 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1621년부터 1632년 사이에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는 장저우에서 도자기를 세 번 구입했는데, 그 수는 종종 수만 개에 달했습니다. 동시에 일본인도 장저우에서 상당한 수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Nansheng 및 Wuzhai 가마에서 나온 데이터가 입증되었습니다.
청나라 초기 청나라 정부가 '해금'을 실시하자 웨강은 쇠퇴했고, 핑허 도자기 산업도 판매 차단으로 쇠퇴해 국내외에서 사실상 사라졌다. 일련의 아득하고 아름다운 환상을 지닌 후손들.
클라크 도자기는 가장자리가 넓은 것이 특징이며 주로 청화백자이며, 접시와 그릇의 테두리에는 분할되고 원형의 산수, 인물, 꽃, 과일 등이 그려져 있습니다.
클라크 도자기의 생산은 만리에서 청나라 초기까지와 강희 시대의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청화 백자이고 후자는 얇은 몸체입니다. Wanli Clark 파란색과 흰색 판은 절강 재료로 칠해져 있으며 에메랄드 블루, 그레이 블루, 라이트 블루의 여러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 분할 기술을 사용하여 3~4가지 색상 레벨을 형성하여 강희 블루의 성숙도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흰색. 화가들은 붓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훅킹, 도트, 염색 등 무엇이든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원은 두 획으로 그려지는데, 이는 명말청초 도자기화의 특징이기도 하다. 이런 꽃무늬 청화백자는 유럽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특히 유럽의 왕자와 귀족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중국 청화백자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1986년 우자이(吳寨), 난성(南聖), 원펑(文峰), 지우펑(九峰) 등 도시의 문화재 조사에서 약 100여 곳의 고대 도자기 가마와 고대 도자기 가마터가 발견되었으며, 다음 13개 유적지가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동구 도자기 가마터는 우자이 향 자이허 마을에서 서쪽으로 2km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약 2,0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축적층에서 다량의 청화백자가 수집되었으며, 그릇은 대부분 그릇, 접시, 작은 술잔, 작은 소스색 유약컵 등이다.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내야오즈 가마 유적은 우자이향 신메이촌 통컹즈와 샤잉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마터군은 동경과 하영의 2개 능선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출토된 표본은 그릇과 접시 등이며, 유약색은 대부분 원, 명, 청 시대의 산물인 청자와 백색이다. 가마터는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얼롱 도자기 가마터는 우자이향 신메이촌 동쪽에 위치하며 면적은 5,600제곱미터에 달하고 문화 축적층의 두께는 4미터가 넘습니다. 주로 접시, 사발, 접시 등으로 만들어지며, 유약색은 파란색과 흰색이다. 원의 가장자리에는 강남풍경이 그려져 있고, 밑부분에는 '달리는 사슴'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명나라 중기 이전에 만들어진 제품이다. 가마터는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Goutoushan 도자기 가마 유적은 Wuzhai Township의 Xinmei Village Goutoushan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거의 30,000m2입니다. 가마터에는 구운 그릇과 접시가 가득합니다. 남은 도자기와 식기는 대부분 파란색과 흰색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수초, 물고기, 해조류 등의 문양이 그려져 있으며 일부는 새와 동물이 그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중기 가마터의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다롱 도자기 가마터는 우자이향 신메이촌 다롱산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4,0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가마 현장에서는 수많은 가마 가구 더미와 도자기 파편이 발견되었습니다. 수집된 것은 접시, 그릇, 접시, 목이 높은 와인 잔입니다. 유약 색상은 파란색과 흰색으로 뚜렷한 유약 특성이 있습니다. 기구에는 꽃과 식물의 문양이 그려져 있으며 일부에는 "행운과 행운"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는 명나라 중기 가마터의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야오지산 도자기 가마 유적은 우자이향 신메이촌 야오지산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약 5만제곱미터에 달하며 축적층 두께는 2m가 넘습니다. 기구는 접시가 주를 이루며 소수의 접시와 컵이 섞여 있다. 유약색은 청백색의 밑유색이며 수초, 연꽃, 물새 등의 문양이 그려져 있다. 그릇은 입이 곧고 배가 깊으며 배가 통통합니다. 그 위에는 "Yong", "Fu", "Lu"라는 글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중기 이전의 가마터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다.
미꾸라지 빈 도자기 가마 유적은 우자이 향 신메이 마을 상추오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2만 평방미터입니다. 접시, 그릇, 향로, 작은 항아리 조각이 수집되었습니다. 그릇의 유약색은 청백색이 주를 이루는데, 이는 밑유채색법이다. 향로는 명나라 중기 이전 가마터의 유물로 잘 보존되어 있다.
Tianzhong 도자기 가마 유적은 Wuzhai Township의 Xinmei Village Houxiang Mountain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약 6,600m2입니다. 퇴적층은 잡초로 덮여 있으며 퇴적층은 계류 근처에 노출되어 있으며 두께는 2~3m이다. 유물 조각은 주로 접시와 난로입니다. 몸체는 파란색과 흰색의 밑유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약간의 파란색 음영이 있습니다. 문양은 새와 동물의 무늬로 회청색과 어두우며 광택이 약하다. 향로는 청자로 만들어졌으며 용천(龍泉)의 꽃을 본뜬 것입니다. 유약의 색상은 완두콩 녹색이며 투명도가 강하고 요철 촉감이 뚜렷하며 명나라 중기 가마터의 유물로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빗자루 금도자기 유적은 우자이향 신메이촌 종즈추오산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3,000제곱미터입니다. 퇴적층의 두께는 2m로 접시, 사발, 향로, 작은 항아리 등의 파편이 수거되었다. 접시와 그릇의 대부분은 밑유로 만들어졌으며 일부는 파란색과 흰색 유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명나라 가마터의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Luozishan Porcelain Kiln Ruins는 Wuzhai Township Youmei Village Luozishan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2,500m2입니다. 축적층은 두께가 2미터이고 부분적으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수집된 그릇과 접시는 주로 중소형 그릇으로, 모두 청백색 유약을 입혔다. 명나라 가마터의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야오지산 도자기 가마 유적은 난성향 용신촌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3,240제곱미터입니다. 퇴적층의 두께는 2m로 접시, 그릇, 항아리, 냄비 등의 식기류가 주로 청화백자류로 수거되었다. 명나라 중기 이전의 가마터 유적이며 잘 보존되어 있다.
산도우 도자기 가마터는 원펑 향 난샤 산도우촌 뒤편에 위치하며 면적은 2,400㎡이다. 가마터는 두 가마 사이의 거리가 2.7m로 산 능선을 따라 병치되어 지어졌습니다. 가마 머리 부분은 기본적으로 손상되지 않았으며 너비 1.3m, 높이 1m의 아치형으로 윗부분이 무너지고 가마 가구가 깔끔하게 쌓여 있습니다. 가마에서 수집한 청백색 접시와 그릇에는 수초, 꽃, 새, 동물 등의 문양이 새겨져 있다. 이는 명나라 중기 이전의 가마터 유적으로 잘 보존되어 있다.
Chicaopu 도자기 가마터는 Jiufeng Town의 Xiaping Village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210 평방 미터입니다. 가마는 무너져 잡초로 뒤덮이고, 각종 도자기 파편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기구에는 가마솥, 냄비, 항아리, 굴뚝, 램프, 포도주 배수구 등이 포함됩니다. 도자기는 느슨합니다. 명나라 도자기 가마의 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