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규칙
제 1 장 장소
1.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경계 길이는 골대 길이보다 커야 합니다. 길이는 90-120m (100-130m) 이고 폭은 45-90m (50-/kloc-0) 입니다
2. 국제 경기 길이는 100- 1 10 미터 (110-/kkk) 입니다
3. 경기장 표시 경기장은 선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구역 안으로 들어가 경기장 내 각 지역의 경계선으로 삼아야 한다. 두 개의 긴 경계선을 경계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경계선을 골대선이라고 한다. 모든 선의 폭은12cm (5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은 중심선에 의해 반으로 나뉘었다. 대지 중심선의 중간점에 중심 표식을 만들고 중심 표식에서 반지름이 9.15m (10 야드) 인 원을 그립니다.
4. 골대 골대 지역은 경기장 양끝에 있습니다. 규정은 다음과 같다. 각 골대 안쪽 5.5 미터 (6 야드) 에서 골대에 수직인 선 두 개를 그린다. 이 선들은 경기장까지 5.5 미터 (6 야드) 까지 뻗어 골대 선에 평행한 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 선과 골대선으로 구성된 영역이 골대다.
5. 페널티 구역 페널티 구역은 그라운드 양끝에 위치하며16.5m (18 야드) 에서 각 문 기둥 내부에서 골대 선에 수직인 두 개의 선을 그립니다. 이 선들은 경기장에서 16.5 미터 (18 야드) 까지 뻗어 골대 선에 평행한 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 선과 골대선이 형성하는 영역이 바로 페널티 구역이다. 각 페널티 구역과 골대 등거리의 중간점 1 1 m (12 야드) 에 페널티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페널티 구역 밖에서 각 페널티 점으로부터 반지름이 9. 15 미터 (10 야드) 인 호를 그립니다.
6. 깃대는 현장의 각 구석에 1.5 미터 (5 피트) 이상의 평평한 깃대를 세워야 하며, 깃대에는 작은 깃발이 붙어 있어야 한다. 중앙선의 양끝과 경계 밖에 1 미터 이상 (1 야드) 에 깃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7. 코너호는 경기장에서 각 각깃대에서 반경이 1 미터 (1 야드) 인 1/4 원을 그립니다.
8. 골문은 각 골대 라인 중간에 놓아야 한다. 이들은 각도 깃대에서 같은 거리에 있는 두 개의 기둥과 그 상단을 연결하는 수평 빔으로 구성됩니다. 두 기둥 사이의 거리는 7.32 미터이고, 들보의 아래쪽 가장자리부터 바닥까지의 거리는 2.44 미터이다. 두 골대와 대들보의 폭과 두께는 같고12cm (5 인치)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골대선은 골대 및 대들보와 폭이 같다. 골대는 골대와 골대 뒤 바닥에 묶을 수 있으므로 골키퍼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지탱해야 한다. 문설주와 대들보는 반드시 흰색이어야 한다.
9. 안전 목표는 반드시 지면에 단단히 고정해야 한다. 이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이동 대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빔이 이동 또는 끊어지면 수리 및 재설정될 때까지 경기를 중지해야 합니다. 고칠 수 없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대들보 대신 밧줄을 사용할 수 없다. 대들보를 수리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이 중지될 때의 위치에 공을 던져서 게임을 복원해야 합니다.
결의 2 골대와 대들보는 반드시 목재, 금속 또는 기타 인가된 재료로 만들어야 한다. 모양은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 또는 타원형이 될 수 있으며 운동선수에게 해롭지 않아야 합니다.
해결 방법 3: 팀이 경기장에 진입하여 전반전이 끝나고 후반전에 경기장으로 다시 진입하여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장 및 장소 장비 (골대 및 골대 안의 지상 포함) 에 어떠한 상업 광고도 나타나서는 안 된다. 실물 광고든, 도문 광고든. 특히 골대, 골대, 뿔 깃발에는 광고가 있어서는 안 되며, 카메라, 마이크 등과 같은 보조 장치도 설치해서는 안 된다.
결의 4 결의 3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경기 기간 동안 국제 축구 연맹, 대륙간 연합회, 각국 협회, 리그, 클럽 또는 기타 단체의 대표 로고나 패턴의 복제품 (골대 및 골대 네트워크 내 지상 포함) 은 경기 중 금지되어 있습니다.
분석 5 경기장 밖에서는 코너볼 호 9. 15 미터 (10 야드) 에서 골대 선에 수직으로 표시를 하여 수비수들이 코너킥을 할 때 정해진 거리를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2 장 무도회
1. 질량 및 측정 원; 가죽 또는 기타 적절한 재료로 만든; 둘레는 70cm (28 인치) 를 넘지 않고 68cm (27 인치) 보다 짧지 않다. 경기 시작 시 몸무게는 450g (16 온스) 를 넘지 않고 4 10g (14 온스) 이상이어야 한다. 해수면에서 압력은 0.6-1..1개 대기압 (600-1100g/cm2,8) 과 같습니다
2. 볼볼의 교체경기 중 볼이 깨지거나 손상되면: 경기 중지; 원래 공이 망가진 곳에서 교체 공으로 게임을 다시 시작하다.
시구, 골구 시구, 코너볼, 프리킥, 페널티 킥, 파울볼 던지기 등의 공 과정에서 공이 깨지거나 손상되면 해당 규정에 따라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경기에서 심판의 허락 없이는 너는 공을 바꿀 수 없다.
3.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경기에서는 규칙 2 장에 규정된 최소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축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축구연맹과 대륙간 연합회가 주최하는 경기에서 사용하는 공에는 a. 공식' 국제축구연맹 승인' 로고 중 하나가 있어야 한다. B. 공식' 국제축구연맹 프로듀서' 로고 C. 인증 된 "국제 대회 볼 표준".
공에 이 표지들을 인쇄하면 공이 공식 검사를 거쳐 각급 규정에 따른 특수한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공의 최소 기술 요구 사항은 규칙의 2 장에서 이미 설명되었다. 이러한 모든 등급과 관련된 특수한 요구는 반드시 국제축구이사회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관련 검사기관도 국제축구연맹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각국 축구 협회는 위의 세 가지 표지 중 하나에 맞는 공의 사용을 요구할 수 있다. 다른 경기용 공은 반드시' 규칙' 제 2 장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결의 2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국가협회가 주최하는 대회에서는 경기의 로고와 제조업체의 상표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상업광고도 허용되지 않는다. 경쟁 규정은 이러한 로고의 크기와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플레이어 수
1. 선수는 한 경기에 두 팀이 참가해야 하는데, 각 팀은 골키퍼 한 명을 포함하여 1 1 을 넘지 않는다. 어떤 팀도 7 명 미만이어서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2. 정식 경기는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또는 국가협회가 주최하는 정식 경기에서 경기당 최대 3 명의 대체 선수를 사용할 수 있다. 경기 일정은 후보 선수 몇 명을 3 명에서 7 명 이하로 지명할 수 있는지 설명해야 한다.
3. 다른 경기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대체자 수가 5 명을 넘지 않아야 하며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 관련 팀은 최대 대체자 수에 동의했다.
● 경기 전에 심판에게 통지한다. 경기 시작 전에 심판이나 출전팀에 어떤 합의도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통지하지 않았다면, 사용할 수 있는 대체자 수는 3 명을 초과할 수 없다.
모든 경기 모든 경기, 대체 선수 명단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에게 넘겨야 한다. 지명되지 않은 대체 선수는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대체 절차 대체자는 다음 조항을 준수해야합니다.
● 사람을 바꾸기 전에 심판에게 알린다.
● 교체 선수가 퇴장하고 심판 신호를 받은 후에야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 대체 선수는 경기가 중지될 때만 정중선에서 들어갈 수 있다.
● 대체 선수가 경기장에 들어가면 대체 절차가 완료됩니다.
● 이때부터 교체 선수가 그라운드 선수가 되어 교체 선수로 퇴장한다.
● 교체된 선수는 다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 심판은 출전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대체 선수들에게 권력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
6. 골키퍼장을 바꾸면 어떤 선수라도 골키퍼와 자리를 바꿀 수 있으며, 규정은 다음과 같다.
● 위치를 교환하기 전에 심판에게 알린다.
● 게임이 중지되면 위치를 바꾼다.
7. 위반/처벌 대체 선수가 심판의 허락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경우:
● 게임 중지
● 교체 대원들에게 옐로카드를 제시하여 퇴장하라고 경고한다.
● 게임이 멈추면 공이 있는 곳에 공을 던져서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심판의 허락 없이 골키퍼와 자리를 교환한다면:
● 게임을 계속한다.
● 경기가 사구가 되면 관련 선수들은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한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다른 모든 행위에 대해: 관련 선수들은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경기 재개: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를 하면 상대팀은 경기가 중지될 때 공이 있는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고 경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선수와 후보 선수는 퇴장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시구 전 선수는 출전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지명된 후보 중 단 한 명의 후보 선수만 선발할 수 있었다. 시구 전이나 경기 시작 후, 지명된 모든 후보 선수는 반드시 출전해야 한다.
8.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규칙 3 장에 설명된 조건에 따라 한 팀에 남아 있는 최소 선수 수는 국가협회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이사회는 어떤 팀의 선수가 7 명 미만이면 경기를 계속할 수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해결 방법 2: 코치는 경기 중 선수에게 전술적 지시를 전달할 수 있다. 그와 다른 관리들은 반드시 지정된 기술 구역 내에 있어야 하며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제 4 장 선수 장비
1. 안전플레이어는 자신과 다른 플레이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장비나 어떤 것도 사용하거나 착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각종 액세서리 포함).
2. 기본장비 선수에게 꼭 필요한 기본장비는 스포츠 상의입니다. 반바지-타이트한 속옷을 입으면 반바지의 주색과 같은 색으로 입어야 합니다. 양말; 다리 보호 축구화.
레깅스는 양말로 완전히 덮여 있어야합니다. 적절한 재료 (고무, 플라스틱 또는 기타 유사한 재료) 로 제작됩니다. 적절한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4. 골키퍼의 각 골키퍼의 복장 색깔은 다른 선수, 심판, 보조 심판과 달라야 한다.
5. 이 규칙 위반/위반에 대한 처벌:
● 게임을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 심판이 선수 장비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 후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 장비를 조정해야 한다.
● 플레이어가 장비를 조정하지 않는 한, 경기가 데스볼이 될 때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
● 경기장을 떠나 기재를 조정한 선수는 심판의 허락 없이 다시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 심판은 선수들의 장비를 점검해야 경기장으로 돌아갈 수 있다.
● 경기가 사구가 될 때만 선수가 경기장으로 다시 들어갈 수 있다.
상술한 규칙 위반으로 퇴장한 선수는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재입입하면 경고와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다.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면 상대팀이 경기가 중지될 때 공이 있는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고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는 경고를 집행한다.
제 5 장 심판
1. 심판의 권력은 경기당 한 명의 심판이 통제하고, 그는 경기 관련 경기 규칙을 전권으로 집행하도록 임명되었다.
2. 권위와 규칙
● 경기 규칙을 집행한다.
● 보조 심판 및 제 4 관원 (있는 경우) 과 함께 경기를 통제한다.
● 모든 경기 공이 규칙 2 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선수의 장비가 규칙 제 4 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한다.
● 경기 시간과 성적을 기록한다.
● 규칙 위반으로 경기를 정지, 연기 또는 종료한다.
● 외부 간섭으로 인해 게임을 중지, 연기 또는 종료합니다.
● 선수가 심하게 다쳤다고 생각되면 경기를 중지하고 경기장 밖으로 옮겨야 한다.
● 선수가 경상이라고 생각한다면, 사구가 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릴 때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 그 선수는 수유 후 출혈을 멈추고 심판의 신호를 받을 때까지 경기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한 팀이 반칙을 당하고 유리한 조항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때 경기가 계속되도록 허락하다. 만약 예상되는' 우세' 가 그 순간에 일어나지 않았다면, 최초의 반칙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 한 선수가 동시에 한 번 이상 반칙을 하면 반칙이 심한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 심판은 즉각적인 경고와 처벌을 받을 수 있는 선수를 처벌할 필요는 없지만, 경기가 사구인 경우에는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
●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 팀 관리들을 처벌하고, 상황에 따라 경기장 및 주변 지역으로 추방한다.
● 상황을 보지 못하면 보조심판의 의견에 따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 허가받지 않은 인원이 경기장에 입장 할 수 없도록 보장한다.
● 게임이 중지 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 경기 전, 경기 중 또는 경기 후 선수 및 팀 관계자에 대한 징계 및 기타 사건을 경기 보고서와 함께 관련 부서에 제출한다.
심판이 경기 관련 사실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릴 때, 심판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다. 경기가 다시 시작되기 전까지는 심판이 자신의 판단이나 보조심판의 의견에 따라 확실히 부정확한 판정을 바꿀 수 있다.
4.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심판 (보조 심판 또는 제 4 관원에게도 적용) 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운동 선수, 공무원 또는 청중에 대한 상해
● 모든 재산에 대한 손해
● 개인, 클럽, 회사, 협회 또는 유사 기관이 경기 규칙에 따른 판단이나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경기를 유지, 진행 및 통제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심판은 장소 및 주변 조건이나 날씨의 영향에 따라 경기 여부를 결정한다.
여러 가지 이유로 경기를 취소하기로 했다.
골대, 대들보, 각깃대, 경기용 공 등 경기에 사용되는 장비와 고정 조건을 결정합니다.
관중의 영향이나 관중의 어떤 문제로 인해 경기를 중지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경기 정지 여부를 결정하고 부상자가 경기장을 벗어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부상을 당한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옮겨 치료해 달라고 요구하거나 견지하기로 했다.
선수가 특정 옷이나 장비를 입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팀 또는 경기장 관계자, 보안 담당자, 사진작가 또는 기타 뉴스 홍보 담당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경기장 근처에 나타날 수 있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심판은 경기 규칙 또는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국가협회 또는 연맹이 경기를 위해 제정한 규칙이나 규정에 따라 내린 심판이다.
결의 2
선수권대회나 리그에서 임명된 제 4 관원의 역할과 직책은 반드시 국제축구위원회가 비준한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결의 3
경기와 관련된 사실은 골이 골인지 여부와 경기 결과를 포함해야 한다.
제 6 장 보조 심판
1. 책임
매 경기마다 두 명의 보조 심판을 지정해야 하며, 그들의 직책 (심판에 의해 결정됨) 은 다음과 같이 설명해야 한다.
전체 공이 경기장을 통과할 때,
어느 팀이 코너볼, 게이트볼 또는 파울볼을 던져야 합니까?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는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선수를 바꿔야 할 때
심판이 어떠한 부정행위나 다른 사건을 볼 수 없을 때.
2. 보조심판도 심판이 경기 규칙에 따라 경기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보조 심판이 지나치게 간섭하거나 부적절하게 행동하는 경우, 심판은 직무를 해임하고 관련 부서에 보고할 수 있다.
제 7 장 경기 시간
1 .. 경기 시간경기는 전후반, 45 분은 반전이 없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심판과 쌍방이 판결한다. 경기 시간 변경 (예: 빛의 부족으로 인해 하프타임당 40 분으로 줄어드는 협정) 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경기 규칙에 부합해야 한다.
2. 미드필더는 미드필더에게 휴식할 권리가 있다. 간헐적으로 15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 규칙은 반드시 미드필더 휴식 시간을 명확히 해야 한다. 심판만이 중간 휴식 시간을 변경하기로 동의했다.
3. 손실 시간 공제는 하프 타임 경기당 다음과 같은 손실 시간을 공제해야 합니다.
선수를 교체하다
운동 선수의 부상 추정;
부상당한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옮겨 치료하다.
미루다
기타 모든 이유.
심판의 판단에 따라 착공비를 공제하다.
4. 페널티킥과 페널티는 매 반 경기가 끝날 때나 결승 전반전에 페널티킥과 페널티를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연장해야 한다.
5. 결승기의 경기 규칙은 두 번 더 같은 시간의 하프타임 경기를 하도록 규정할 수 있다. 규칙 제 8 장의 규정도 적용될 수 있다.
6. 경기 규정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보류된 경기는 다시 진행해야 한다.
제 8 장 경기 시작 및 재개
1. 동전을 던질 준비를 하고, 맞힌 팀이 전반전의 공격 방향을 결정한다. 다른 팀이 경기를 시작하다. 팀의 후반전에 시구를 맞춰서 경기를 시작하다. 후반전 경기에서 두 팀은 경기장을 교환했다.
2. 시구는 경기가 시작되고 다시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경기가 시작될 때; 골을 넣은 후 후반전이 막 시작되었을 때; 결정 시기의 두 반전의 시작. 시구는 직접 득점할 수 있다.
프로그램
모든 선수들은 자신의 하프 타임에 있습니다.
팀을 시작한 상대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공에서 최소 9. 15 미터 (10 야드) 가 있어야 한다.
공은 중심 마크에 놓아야 한다.
심판이 신호를 보내다.
공이 차여 앞으로 움직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시구선수는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질 때까지 다시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한 팀이 득점한 후 다른 팀이 시구를 했다.
위반/벌금
시구선수가 다른 선수가 공을 만지기 전에 다시 터치하면 상대팀은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것이다.
시구 절차의 다른 반칙은 다시 시구를 해야 한다.
3. 낙구는 경기 규칙에서 언급되지 않은 이유로 경기를 잠시 중단하고 다시 시작해야 하는 방식이다.
프로그램
경기가 멈추자 심판은 공을 제자리에 다시 놓았다. 공이 땅에 닿으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위반/벌금
공을 다시 던지다: * 공이 땅에 닿기 전에 선수에게 닿으면 * 공이 경기장을 떠날 때 바닥에 닿지 않으면.
4. 특수상황 * 상대 골대 내 수비수에게 수여되는 프리킥은 골대 내 어느 곳에서나 차질 수 있다.
상대 골대 지역에서 공격측에 수여된 간접 프리킥은 반칙 지점에서 가장 가깝고 골대 라인에 평행한 골대 라인에서 아웃됐다.
경기를 일시 중지한 후 골대 라인과 평행한 골대 라인, 즉 경기가 중지될 때 공이 있는 골대 가장 가까운 곳에 공을 떨어뜨려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
제 9 장 경쟁과 데드 볼
65438
데드볼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은 죽은 공이 될 것입니다.
공이 바닥이나 공중에서 골대선 또는 가장자리를 완전히 넘을 때
시합이 심판에 의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의 나머지 부분은 다음을 포함하여 진행 중입니다.
공은 골대, 대들보 또는 각깃대에서 경기장으로 바운딩됩니다.
공은 경기장의 심판이나 보조 심판으로부터 튕겨 나왔다.
제 10 장 승리 방법
1. 골 득점은 골대 사이와 대들보 아래에서 골대를 넘어갔지만, 이전에는 경기 규칙을 위반하지 않은 채 득점했다.
2. 이긴 팀은 경기에서 득점이 많은 팀이 승자입니다. 만약 두 팀의 골 수가 같고 득점이 없다면, 이번 경기는 무승부가 될 것이다.
3. 경기 규칙 경기 규칙은 만약 경기가 무승부로 끝난다면 결승국이나 국제축구이사회가 동의한 다른 단계를 통해 경기의 승자를 결정할지 여부를 설명해야 한다.
제 11 장 오프사이드
1 .. 오프사이드 위치 자체는 반칙이 아니다.
선수 오프사이드: 선수는 공과 꼴찌보다 상대 골대에 더 가깝다.
플레이어는 오프사이드가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하프 타임에 있습니다. 그는 꼴찌에서 2 위 상대와 동등하다. 그는 마지막 두 상대와 막상막하이다.
2.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는 같은 선수가 공을 차거나 공을 만지는 순간 심판이 실제 경기에' 참여' 했다고 판단해 오프사이드 반칙을 선고했다.
경기를 방해하다
상대 선수를 방해하다.
오프사이드 자리를 이용하여 이익을 얻다.
3. 반칙은 아니다. 만약 선수가 직접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공을 잡는다면 오프사이드 반칙은 아니다. 프리킥; 파울볼을 던지다 코너볼
4. 반칙/처벌 어떤 오프사이드 반칙에 대해서도 심판은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상대방에게 간접 프리킥을 수여해야 한다.
제 12 장 파울과 부정 행위
1. 직접 프리킥 심판은 선수가 급하게, 무모하게 또는 너무 세게 다음 6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상대에게 직접 프리킥을 선고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상대 선수를 차거나 발로 차려고 합니다.
상대 팀원을 걸려 넘어지거나 걸려 넘어지려고 합니다.
상대팀에 뛰어들다
상대 팀원과 충돌하다.
상대 선수를 치거나 치려고 합니다.
상대 선수를 밀다
만약 선수가 다음 네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한다면, 그도 직접 프리킥을 선고받을 것이다.
공의 통제권을 얻기 위해서는 공을 만지기 전에 상대를 먼저 접촉해야 한다.
다른 팀 구성원을 끌어 당깁니다.
상대 팀원에게 침을 뱉다.
일부러 핸드볼 (본 금지 구역 내의 골키퍼 제외).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직접 프리킥을 차다.
2. 페널티 킥은 경기 중 공이 어디에 있든 한 선수가 자신의 금지 구역 내에서 상술한 10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페널티 킥을 받아야 한다.
간접 프리킥
골키퍼가 본 금지 구역 내에서 다음 다섯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간접 프리킥을 선고받습니다.
볼 컨트롤, 4 단계 이상 가서 서브를 넣는다.
서브를 넣은 후 다른 선수에게 부딪히지 않고 다시 손으로 공을 만진다.
손으로 선수를 만져서 고의로 그의 공을 찼다.
같은 선수가 직접 던진 파울볼을 손으로 만진다.
시간을 끌다
심판은 선수들이 다음과 같은 상황에 처하면 간접 프리킥도 상대에게 수여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동작은 매우 위험하다.
상대 선수를 막다
상대 골키퍼가 손으로 서브하는 것을 막다.
규칙 위반 12 장에 언급되지 않은 다른 반칙은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나 벌금을 물게 됩니다.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다.
4. 징계 제재
반칙을 경고하다
만약 선수가 다음 7 가지 법규 중 하나를 위반한다면, 그는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비 스포츠 윤리 행위를 실시하다.
말이나 행동으로 이의를 표현하다.
지속적으로 규칙을 위반하다.
게임 재시작을 지연시킵니다.
코너볼이나 프리킥으로 경기를 다시 시작할 때 정해진 거리에서 물러나지 마세요.
심판의 허락없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다시 입장하십시오.
심판의 허락 없이 고의로 경기장을 떠났다.
반칙을 선고받은 경기.
만약 선수가 다음 7 가지 법규 중 하나를 위반하면, 그는 벌금을 부과하고 레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심각한 반칙
폭력;
상대방이나 다른 사람에게 침을 뱉습니다.
고의적인 핸드볼로 상대 골문이나 뚜렷한 골 득점 기회 (본 금지 구역 내의 골키퍼 제외) 를 파괴한다.
프리킥이나 페널티킥으로 판정할 수 있는 반칙으로 흑룡구로 이동할 수 있는 명백한 골 기회를 깨뜨렸다.
무례하거나 모욕적이거나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같은 게임에서 두 번째 경고를 받다.
국제축구협의회의 결의 1: 경기에서 골키퍼는 본 금지 구역에서 상대 선수에게 공을 던지거나 던지려고 하면 페널티 킥을 받게 된다.
해결 방법 2: 선수가 장내든 장외에 있든 직접 경고나 처벌을 받아야 하는 행동을 하든 반칙의 성격에 따라 처벌한다.
해결 방법 3 골키퍼가 팔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질 때 그가 이미 공을 장악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컨트롤 볼에는 골키퍼가 의도적으로 팔로 공을 막아 주지만, 심판이 실수로 골키퍼의 팔에서 튕겨 나온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면 골키퍼가 공을 친 후와 같다. 골키퍼가 손이나 팔로 공을 5-6 초 이상 잡는 경우 시간을 끄는 것으로 간주된다.
결의 4 규칙 제 12 장에 따르면 선수는 머리, 가슴, 무릎으로 골키퍼에게 공을 전달할 수 있다. 하지만 심판이 선수들이 고의로 경기 규칙을 이용해 사기를 쳤다고 생각한다면 프로답지 않은 행동이다.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겠다는 경고를 받게 된다. 프리킥을 할 때 선수들은 규칙을 이용해 일부러 사기를 치고, 비스포츠 도덕행위가 옐로카드를 제시하고, 프리킥을 다시 차라는 경고를 받게 된다. 이 경우 골키퍼가 나중에 손으로 공을 만지는지 여부와 무관하며, 주로 선수가 규칙 제 12 장의 글과 정신을 이용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이다.
해결 방법 5: 뒤에서 강탈하여 상대방의 안전을 위협하는 동작은 심각한 반칙으로 간주한다.
결의 6. 장소 어느 곳에서나 심판을 속이는 척하는 것은 반드시 비전문적인 행위로 벌을 받아야 한다.
제 13 장 프리킥
1. 프리킥의 종류 프리킥은 간접 프리킥과 직접 프리킥으로 나뉜다. 직접 프리킥이든 간접 프리킥이든, 공을 칠 때는 반드시 공을 정해야 하며, 공이 다른 선수에게 닿을 때까지는 다시 공을 만질 수 없다.
직접 프리킥
직접 프리킥이 상대 골문을 직접 차면 득점으로 판정된다.
직접 프리킥을 자신의 골대에 직접 넣으면 상대 코너킥을 판정한다.
간접 프리킥 신호: 심판이 간접 프리킥을 판정할 때, 다른 선수에 의해 공이 부딪히거나 차고 나서 사구가 될 때까지 한쪽 팔을 들어 올려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이 문 앞에 있다: 공이 문 앞에 있는 다른 선수와 부딪힐 때만 득점을 할 수 있다.
간접 프리킥이 상대 골대에 직접 차면 골대 프리킥으로 판정된다.
간접 프리킥이 자신의 골대를 직접 차면, 상대방에게 코너킥을 준다.
2. 프리킥의 위치 제한 구역 내 프리킥은 수비수의 간접 또는 직접 프리킥에 속한다. 모든 상대 선수는 공에서 최소 9. 15 미터 (10 야드) 이상 떨어져 있다.
모든 상대 선수는 경기가 시작될 때까지 제한 구역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공이 제한 구역에서 직접 쫓겨났을 때, 경기가 시작되었다.
너는 골대 어느 지점에서든지 프리킥을 할 수 있다.
공격측에 속한 간접 프리킥 모든 상대팀 선수들은 이미 본측 문설주 사이의 골대 선에 서 있지 않는 한 공이 최소 9. 15 미터 (10 야드) 이상 떨어져 있다.
공이 차고 움직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상대 골대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때는 반칙이 발생한 곳과 가장 가깝고 골대선에 평행한 골대선에서 집행해야 한다.
제한 구역 밖의 프리킥: 모든 상대 선수는 경기가 시작될 때까지 공에서 최소 9. 15 미터 (10 야드) 떨어져 있습니다.
공이 차고 움직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프리킥을 차다.
3. 프리킥을 위반/벌칙할 때 상대편 선수는 규정된 거리보다 가까워요: 다시 차요.
수비수가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프리킥을 할 때, 공은 직접 제한 구역에서 차는 것이 아니다. 다시 한 번 걷어차야 한다.
골키퍼 이외의 선수가 프리킥을 할 때:
경기가 끝난 후,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지기 전에 다시 공을 건드리면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 제외): 상대방이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고,
경기가 끝난 후, 축구공은 고의로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지기 전에 손으로 공을 만진다. 상대방이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직접 프리킥을 찼다. 반칙이 금지 구역 내에서 발생하면 페널티 킥을 판정해야 한다.
골키퍼가 프리킥을 할 때:
경기가 끝난 후 골키퍼가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지기 전에 다시 공을 만지면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 제외): 상대방이 반칙이 발생한 장소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고,
만약 경기가 끝난 후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지기 전에 골키퍼가 고의로 손으로 공을 만지면, 반칙이 골키퍼 본방 금지 구역 밖에서 발생하면 상대방은 반칙 장소에서 직접 프리킥을 차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칙이 금지 구역 내에서 발생하면 상대방은 반칙 장소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