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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안심할 수 있는 편안한 가게를 찾을 수 있도록 허가해 주시겠습니까?

브랜드 승인 (IP 거래) 은 현재 뜨거운 범오락시장에서 전체 IP 산업 체인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여 주기 때문에 브랜드 승인은 현재' 팬경제' 의 뜨거운 시장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터넷+의 디지털 재산권' 이라는 새로운 산업 사유가 문화 오락 분야를 휩쓸었다.

상인 증권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 15 년 인터넷 문학 시장 규모는 96 억원에 달하며 향후 영화시장 규모는 10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 게임 규모는 현재 100 억을 넘어섰으며, 향후' 문학+영화+드라마+웹드라마+게임' 산업 체인의 시장 규모도 빠르게 확대될 예정이다. 범오락업계의 조짐은 브랜드 허가 (즉, IP 거래) 로 인한 디지털 재산권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경제가 성숙한 선진국을 보세요. 그들의 재산권은 업계 내 각 시장의 구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상업문화와 상업규칙에서 절대적인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할리우드에서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50 편의 블록버스터 중 34 편이' 속편' 이나' 시리즈' 에 속한다.

국내에서 유행하는 인터넷 문학 작품은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많은 팬들을 축적하고 강력한 브랜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IP 는 국내에서도 영화, 드라마, 게임 등의 분야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가치 실현을 실현하며 엄청난 부가 가치 공간을 보이고 있다.

발전 사고를 통해 시장 규모와 국내외 축적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인가의 다음 단계는 브랜드 경제로 발전하는 것이다. 브랜드 경제를 현재보다 적절한 단어로 바꾸는 것을' 디지털 재산권 경제' 라고 한다. 디지털 재산권 경제가 성행하면서 현재 제 3 자 지적 재산권 거래 플랫폼, 즉 디지털 재산권 거래 플랫폼도 등장하고 있다. 그런 다음' 권증 위주' 의 거래 모델과 혁신 운영을 통해 정보 대칭의 공평하고 공개적인 거래 체계를 점진적으로 형성한다.

디지털 재산권 경제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산업 체인 배치가 개선되고 IP 브랜드가 승인한 전체 산업 체인이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IP 거래의 전체 대중시장은 어마하다. 20 15 의 규모는 디지털 재산권 경제의 시작일 뿐, 미래는 조급 시장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