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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우리는 세계 포화,' 디자인' 에 살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단지 신청한 작풍, 하루의 모든 제품, 우리는 어떠한 감정적 연락도 없애고 있다면, 사람들은 같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
BOLG 의 번역은 < P > 가 아직 없었다면 디자인은 곧 중요한 성공 회사로 마케팅과 연구로 사용될 것이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선반 위에 놓인 제품을 아직 정성껏 고려하지 않은 디자이너를 찾기가 어려웠다. 주방에 빨리 가는 목표는 이런 생각을 공고히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있을 뿐이다. < P > 이것은 우리 산업을 위한 순간의 박수와 이정표이지만, 그것은 목적이 아니다. 사실, 첫 번째 시간에, 우리 산업은 어려움이 있을 때 볼 수 있는 미래이다. 기본 설계 프로세스 (정의, 설계 및 제공) 엔지니어링 및 신제품 및 새로운 범주를 탐구할 수 있는 시기는 이미 성숙되고 혁신되었습니다. 그러나 제품 생산 주기가 무자비한 속도로 계속될 때, 우리는 종종 새로운 것을 설계하도록 남겨두지만, 실제로는 많은 오래된 연구와 개선이 있다. 바로 이 시기에 우리는 한 산업에 대한 어려움과 태도에 부딪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간소화되었든 최근의 변화가 검은색과 은색 폭포에 대한 것이든, 이 담요의 태도는 긍정적인 역할 (소비자 수용) 을 할 수 있지만 위험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우리 모두가 같은 일을 추구하고 있고, 종종 같은 도구와 추세에 의존한다면, 어떤 가치가 있는가, 우리가 제품 < P > 에 가입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포기한 디자인, 같은 백화문으로 현재 시장에 존재하고 있다. 우리는 부정적인 긍정적인 효과를 가진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감정적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위험, 한 제품이 직면한 (최다) 을 제거하지만, 우리는 또한 가장 성공적인 제품을 남깁니다. 제조업, 가격 책정, 마케팅, 소매 환경 자체와 같은 모든 것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포화된 영회단,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가 깨달은 권력이 작은 시장. 우리 모두는 하나의 해결책이 일을 보장하는 것이라고 희망하지만, 매우 드물기 때문에 소비자의 감정적 연결과 제품을 자극하고 안개를 무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인구를 크게 변화시켰다. 대중시장은 출혈이며, 많은 리키 시장과 그 이후, 그들의 인구의 합이 될 때 많은 고객을 추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이 시장들은 더 아름답고 열정적인 소비자들을 가지고 있다. 한 번만 만들 수 있다면, 하나의 제품이 아니라 하나의 틀을 만들고, 갈고리를 떠난 사람이 가입하여 적응한 제품에 맞춰야 한다. 젊은이들과 노인들을 위해, 활기차고 보수적이며, 그들 각자에게 무엇이 있는지 만들어 보자. 이것이 그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한 그룹의 한계나 편견이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합시다.
벤처 자본가들은 이것이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겸허하게 다른 기업과 산업에 투자한 후 성공에서 소소한 손실을 메우는 실패를 되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단일한 방법 대신 중점 품종을 개방하는 것으로, 그들은 더 안전한 투자를 하고 있지만, 그들은 또한 대량 및 교차 수분의 다른 노력을 배울 수 있다 (아마도 더 가치있을 수 있고, 초기 수익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컨설턴트가 신선하고 민첩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본적인 씨앗이며, 제품과 이념 < P > 이야기 carpe 보조금을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이 과정은 일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벨기에인 마트슈츠가 시작되었을 때, 레드불은 198 년에 workaholic 문화가 어떻게 극단적인 문화로 변할 것인지, 199 년에 어떻게 변할 것인지를 예견했다. 그는 술 한 명을 발견하고 행했다. 이것은 완벽한 보충이다. 이런 생활방식은 1984 년에 레드불을 설립했다. 특별한 부분, 이 이야기는 그가 붉은 소 2. 을 만드는 것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성공과 이론, 최종 반등을 극단으로 보는 것이다 (즉, 느린 음식, 유기물 등). 이에 따라 레드불은 가장 강한 판매 < P > 를 달성했지만 새로운 합자기업과 약초음료와 고대의 성분으로 추진됐다. 이 남자, 번지점프와 flugtag 를 협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그의 새 브랜드가 옥상 저녁 요가 회의와 낮은 키, 예술행사, 유럽의 작은 마을에서 개최된 것을 발견했다. < P > 노래 스타일 < P > 디자이너로서 정직과 자기인정이 필요하며, 이들 중 일부는 스타일링을 사용하여 감정적으로 소비자와 연결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제품 쇄신을 바탕으로 주기와 쇼핑 시즌을 강요한다면, 재판과 진실의 순간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흥미롭고 새로운 스타일을 추진해 보자. (블랙, 실버, 소재 두께, 폭포 등) 차별화와 모험을 가져와 제품으로 전환합시다. 다섯 가지 색을 만들어 봅시다. 1 입니다. 하나 또는 두 개가 아닌 세 가지 형식 요소를 시도해 보고 시장이 우리에게 가장 좋은 추측을 따져보도록 합시다. < P > 녹색 (ER) 의 < P > 은 녹지 방식을 찾아 다양한 적응성을 확보하고 폐기물을 늘리지 않고 매립지를 만들자. 소비자들은 그들의 가치 체계로 더 깊은 연계와 제품에 대한 항소를 형성할 것이다. 제품의 나이와 성장, 학습과 적응을 허락합시다. 하지만 우리의 제품 업데이트 빈도가 낮고 다양한 서비스 < P > 와 함께 세계 포화,' 디자인' 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챔피언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욕망과 그들이 감정적으로 사용하는 제품 < P > 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신청한 스타일, 하루의 모든 제품, 리키 시장, 좁고 표적화된 제품, 재미있고 재미있는 스타일과 소재를 이용하여 녹화에 대한 해답을 추구함으로써 우리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방향 디자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향, 충분한 품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