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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의 법적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률 주관:

상표 전용권은 민법상의 물건에 속하지 않는다. 상표제도는 상품경제의 산물로 상품경제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발전한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중국은 세계 최초로 상표를 사용하는 나라이지만, 단지 상표사용의 싹일 뿐, 자연경제사회에서 나타나는 상업경제적 색채를 지닌 무역행위의 산물이다. 법률상의' 물물' 의 특징은 인신 외에 있어야 하는 민법상의 물건은 인신 외부에 존재하는 물건일 뿐 인신이 될 수 없다. 현대법상의 사람은 주체가 될 수 있을 뿐, 객체가 될 수 없다. 인신은 객체가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일부분에는 각종 기관이 포함되어 있어 인체와 분리되지 않을 때까지 물건이 될 수 없다. 사람의 어떤 장기를 거래 대상으로 하는 것은 법률의 보호를 받지 않으며 법원은 강제집행할 수 없다. 인신의 구성 요소는 인체와 이탈한 후에야 물건이 될 수 있다. 사람이 죽은 후에는 이미 생명이 없고 주체가 아니기 때문에 시체가 물건이 될 수 있다. 인력에 의해 실제로 통제되거나 지배될 수 있어야 한다. 인력에 의해 지배되고 통제될 수 있는 것만이 민법상의 물건이다. 이런 물건만이 주체의 개인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거래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인류가 자연을 지배하는 능력이 강화되고 물건의 범위도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예를 들어, 전기, 열, 소리, 빛, 가스 등의 자연력은 실제 통제와 지배를 할 수 없을 때는 물건이 아니라, 인력 통제와 지배를 할 수 있을 때는 물건이 된다. 사람들의 사회생활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는 민법상의 물건은 사용성, 가치, 사용가치가 있어야 한다. 사람들의 생산이나 생활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야 주체가 소유할 수 있고 교환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생산이나 생활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법적으로 의미가 없다. 독일체가 되어야 하는 물질민법상의 물건은 일반적으로 체물만을 가리킨다. 소위 몸이란 일정한 형체를 가지고 있어서 사람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민법상의 물건은 또한 단독으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 즉, 사람들의 필요를 단독으로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단독으로 하나가 될 수 없다면, 단독으로 거래에 쓸 수 없고, 민법상의 물건이 아니다. 물건은 희소성을 가져야 한다. 사람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이 반드시 민법의 물건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햇빛과 공기는 사람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지만, 보통은 민법중의 물건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무한히 공급되고 희소성이 없기 때문이다. 민법중의 물건이 되려면 반드시 효용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희소성도 있어야 한다. 법률 객관적:

' 중화인민공화국 * * * 국민법' 제 1 조 민사주체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민사관계를 조정하고 사회와 경제질서를 유지하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발전 요구에 적응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선양하며 헌법에 따라 본법을 제정한다.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민법전 제 2 조 민법은 평등주체의 자연인, 법인, 불법인 조직 간의 인신관계와 재산관계를 조정한다. 중화인민공화국 * * * 및 국민법전 제 3 조 민사주체의 인신권리, 재산권 및 기타 합법적인 권익은 법률의 보호를 받으며 어떠한 조직이나 개인도 침범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