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유치원 댄스 교육의 기존 문제에 대한 답과 아이들이 댄스를 배우도록 영감을 주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세요.

유치원 댄스 교육의 기존 문제에 대한 답과 아이들이 댄스를 배우도록 영감을 주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세요.

오늘날 사람들이 양질의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린이를 위한 댄스 교육은 대도시에서 중소 도시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추진력을 가지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마을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무용 예술 교육에는 많은 문제가 있는데, 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1. 학교 운영의 질이 수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최근 중소도시 유치원에서 댄스교육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군청, 읍면사무소, 읍면사무소, 동사무소, 개인사무소 등 학교가 붐비고 있다. 학교 운영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일정한 격차가 있고 댄스 교육에도 뚜렷한 격차가 있어 교육 효과가 다릅니다. 동시에 지역 문화 및 교육 부서에서는 유치원 댄스 교육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간판이나 광고만 붙이면 누구나 수업을 할 수 있고, 학생을 등록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태는 아이들의 댄스 훈련의 질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댄스 훈련 자체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2. 불완전한 교육 여건

교직원 부족. 일부 작은 마을에서는 전문 교육을 받은 소수의 댄스 교사를 제외하면 교사 자격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교재가 잘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린이무용의 질이 좋고 우수한 무용교재가 부족하여 어린이무용의 교육내용이 하나의 수업, 하나의 스타일이 되어 자주 가고 싶은 곳으로 가르치고 있는 현상도 다양할 것입니다. 발생합니다. 자금이 부족합니다. 일부 유치원에서는 의상과 소품을 만들 자금이 부족하여 잘 연습된 댄스가 중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자금이 부족하여 테이프 레코더, VCD, CD 등과 같은 관련 장비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댄스 감상, 음악 감상은 불가능합니다. 자금 문제는 유치원 댄스 교육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하드웨어 시설이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유치원 시설도 댄스 교육에 큰 제약이 있습니다. 일부 유치원에는 정식 댄스 교실이 없기 때문에 필요한 조건이 부족하고, 일부 유치원은 점검에 대처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교실을 설치했다가 점검 후 어린이 활동실로 전환합니다. 카운티 수준 이하의 유아 댄스 수업의 대부분은 학습 효과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근육 긴장, 뼈 부상 등 어린이의 신체 발달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안뜰 스타일이므로 크게 제한됩니다. 유아무용교육의 발전.

3. 교수법이 적합하지 않다

성인위주의 교육이 심각하다. 어린이 무용의 성인화 문제는 먼저 강사와 안무가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이러한 어른들은 창작 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어린이의 눈과 생각으로 보고 생각하지 않거나, 어린이의 생활에 충분히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린이들의 삶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어린이 춤의 예술적 특성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 또한 일부 강사는 기존 성인 댄스 프로그램을 약간 수정하여 어린 아이들을 위해 연습하고 공연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어린이 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어린이 댄스 공연에서 젊은 배우들이 "Tiger Leap", "Six O'clock", "Barbarian" 등과 같은 많은 어려운 댄스 기술을 습득하여 사람들이 도울 수 없게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박수를 치지만 우리는 춤이 단순히 배우의 기량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캐릭터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어린 아이들의 춤에는 지식과 사고도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유치원 댄스 교육을 위한 제안과 대책. 유치원 무용교육의 규모를 통제하고 표준을 실시하며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한다. 각급 교육문화부문은 유아무용교육을 업무범위에 포함시키고 관리를 강화하며 표준에 따라 분류하여 지도해야 한다. 각종 유치원의 무용교육을 통일적으로 평가하고 양적 기준을 제정하며 비정규적인 무용수업을 ​​점진적으로 폐지하고 조건에 따라 각급 유치원의 무용수업을 ​​실시하고 무조건 중단한다. 품질 보증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실제 장소로 이동합니다. 유아 무용 교육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여건 조성, 좋은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는 먼저 교재를 준비하고 교육을 표준화해야 합니다. 지역의 민속풍습과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에 기초한 훈련을 위해서는 현실을 결합하고 목표적이고 직관적인 춤 조합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둘째, 자금 투자를 늘려야 합니다.

성숙한 예술 작품이 사람들 앞에 전시되기 위해서는 이를 뒷받침할 의상, 조명, 음악, 소품 등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유치원과 학회, 학부모는 아이들의 댄스 교육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인프라 구축을 강화해야 합니다. 어린이 댄스 교사의 종합적인 자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교육을 강화하며 어린이 댄스의 특징은 발랄함, 순수함, 과장됨, 재미를 강조합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의 춤은 짧고, 생동감 있고, 흥미로워야 하며, 장면은 단순해야 한다. 어린이무용을 창작하고 안무할 때 교사는 어린이춤의 행복, 즐거움, 유머, 유머, 열정 등 어린이춤의 기본음을 적절하게 활용하고 순수하고 생생한 동작을 다듬어 어린이춤의 기본재료에 흡수시켜 형태를 만들어야 한다. 흥미로운 이야기나 춤 형태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춤에 특정한 이념적 특성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어린이춤은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에 적합하다.

유아기는 인생의 기초 단계로, 유아교사는 후배들의 첫 번째 계몽교사이다. 유아원 교사로서 먼저 아이의 친구이자 파트너가 되어 아이들이 심리적으로 안전하고 자유, 존중, 평등의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욕구와 능력을 표현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댄스 지도에 있어서는 아이들의 주의력을 자극하고 유지하며 주의력의 방향을 지도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교사의 중요한 임무이다.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앞으로 기대고, 낮은 자세로, 부드러운 자세로 어린 아이들보다 친절하고 부드러운 눈으로 아이들을 직접 바라보는 것이 속도와 강도의 변화, 풍부하고 강조된 의미입니다. 감정적 언어를 사용하는 이러한 접근 방식은 나이가 많은 유아가 빠르게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살면서 어린 아이들이 TV나 영화에서 춤을 볼 때 신나게 춤을 추며 그 동작을 따라하는 것을 보면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어린 아이들의 본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긍정적인 요소를 충분히 동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