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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슬럼독 밀리어네어'에 대한 1,000자 리뷰

감독이 대본을 선택하는 대부분의 영화 제작과 달리, 시나리오 작가 사이먼 보포이는 대니 보일 감독에게 영화를 제출한 적이 없습니다. 보일은 TV 쇼 '누가 원하는가'를 기반으로 한 대본이 있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Be a Millionaire'를 줄거리로 소개하고, 곧바로 에이전트에게 대본을 요청해 꼼꼼히 읽어봤다. 여러분의 독서를 위해 "Slumdog Millionaire"를 시청한 후 몇 가지 생각을 가져왔습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본 소감

인도영화를 잘 보지 않는 편인데 어젯밤 10시부터 12시까지 봤는데 정말 푹 빠졌다. 가엾은 젬마는 어떻게 백만장자가 되었는가? 다소 놀라운 대답은 그가 인도판 Happy Dictionary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상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야기는 역순과 서사적 기법을 사용하여 빈민가에서 나온 세 아이의 성장과 운명을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형 살림, 남동생 자말, 그리고 그들과 함께 방황하는 어린 소녀 아티카이다.

휴대전화 고객센터의 젊은 재주꾼 자말은 TV 퀴즈쇼에 참가해 모든 시험에 합격해 최고 상금 2000만 루피(약 300만 위안)를 앞두고 있었다. 진행자는 그를 사기꾼으로 모함했고, 그는 경찰에 체포됐고 구타와 감전사를 통해 자백을 받아냈고, 결국 경찰은 그를 가둬둘 수밖에 없었다. 계속해서 경쟁하여 최종 대상을 획득하고 빈민가를 걸어 나온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실제로 속임수를 쓰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밑바닥의 비참한 인생 경험에서 그에게 가르쳐졌기 때문입니다. 모든 ABCD 대답 뒤에는 그의 피와 눈물, 고난이 있었습니다. 가난한. 그가 우연히 2천만 루피의 열쇠를 얻게 된 것은 삶의 역경이었다. 이것은 모두 운명입니다.

살림과 자말은 어릴 때 어머니를 잃었다. 그들의 어머니는 낙엽처럼 사라졌다. 경찰은 이 문제에 개입하지 않았지만 어린 시절 두 형제의 운명은 뒤바뀌었습니다. 이전의 가난했지만 안정적이었던 빈민가 생활은 사치가 되었고, 서로의 유일한 탈출구가 되었습니다. 방랑. 방황하는 동안 그들은 아티카를 만났고, 방황하는 동안 그들은 지하 세계의 살인을 간신히 피했고, 방황하는 동안 살아남고 속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많은 기쁨과 슬픔을 겪었고 마침내 살림은 갱단에 합류했고, 아티카의 아름다운 얼굴은 갱단에 의해 망가졌다. 그리고 그들에게 주어진 운명의 재회.

이 영화는 옳고 그름의 개념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살림은 잘못된 길로 가면 갱단에 합류해 많은 사람을 죽였다. 갱단 두목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형의 애인인 아티카를 그에게 배신했고, 아티카도 탈출해 포로로 잡혔다. 얼굴에 영구적인 상처를 남겼는데... 초등학교를 마치기도 전에 방황을 시작한 건 그 사람의 잘못이 아닐까요? 그가 갱단을 배신하고 아티카를 양심 없이 보내주었기 때문에 그는 어린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 외엔 말할 것도 없고, 아이들을 불구로 만들고 이익을 구걸하는 지하세계, 생명이 위태로운 아이들에게 알리고 도움을 요청하는 경찰, 자말을 호도하고 거짓 고발을 하는 호스트, 그리고 아무런 증거도 없이 사람을 체포하고 감전사시켜 자백을 받아내는 경찰.. 이런 일을 마치 일상처럼 양심도 없이 행하는 일. 예를 들어 자말이 자백을 받기 위해 감전사를 당한 뒤 피를 토했다는 경찰의 말에 경찰은 “유엔 사면위원회가 이곳의 인권 때문에 겁에 질려 죽을 것 같다”고 농담도 했다.

이것이 사회의 정상적인 조건, 즉 약자와 강자라고 볼 수 있다. "악"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말은 TV Q&A에서 인도의 국장 아래에 "진실만이 이긴다"라는 말과 같은 간단한 상식적인 질문에 대답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가 본 인도는 "진실만이 이긴다"는 인도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비교적 착한 자말과 아티카는 어릴 때부터 바람을 피우며 살아온 것이 아닌가? 물론 이는 무시할 수 있는 사소한 문제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나쁜 행위'는 모두 굶어 죽지 않는 이익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세계 외부에서 온 미국 관광객들에게 유일한 인간적 친절을 선사합니다. 비록 그들의 나라가 고아들을 만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전쟁을 벌이고 있지만, 영화에서 그들은 아이들에게 달러를 제공할 것입니다. , 비록 경찰의 폭력이 그들에게 봉사하는 것일지라도. 이는 정글의 법칙이 당연시된 인도 사회를 변화시킬 외부 세력이 있을 것이라는 작가의 환상을 반영한다. 자말은 100달러에 있는 얼굴의 이름을 알 수 있지만 1,000루피에 있는 간디의 얼굴은 알아보지 못합니다. 이는 두 문화와 두 국가에 대한 저자의 견해입니다. 미국은 잊을 수 없고 인도는 무시됩니다.

작가가 보여주는 것은 인도의 너무나 하층 사회다. 주요 장면은 충격적인 쓰레기, 혼란스러운 건설 현장, 가난한 사람을 개미 취급하는 경찰, 거의 출입이 없는 빈민가이다. 갱스터. 외부의 힘은 잠시 동안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뿐 현재 상황을 전혀 바꿀 수는 없습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2를 본 후의 반성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삶에 바치는 찬가이며, 이 영화의 흥행에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대니 폴 감독의 마법 같은 영감이 있다. 빈민가의 잔혹한 삶, 아시아 신흥 국가 인도의 꿈과 희망이 절제된 렌즈를 통해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된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진정한 어둠과 잔인함을 포착했을 뿐만 아니라, 그 잔혹함 속에서도 이상과 순수함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감동적이다.

현실적 표현기법

잔인하고 무거운 사회 현실 앞에서 영화 감독 대니 보일은 카메라를 사회의 숨겨진 구석구석까지 확장했다. 이러한 잔혹한 현실을 폭로하는 촬영기법이 인도 사회의 현주소를 반영할 때, 충격적인 사회비극과 인간의 비극을 다양하게 드러내며, 화해할 수 없는 사회의 다양한 갈등을 심오하게 드러낸다. 인구과잉, 종교갈등, 자원부족 등의 현실 속에서 빈곤선 이하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삶의 '견딜 수 없는 무게'를 뼈저리게 느낀다. 이들 가난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쓰레기 처리장 근처에 살고 있으며, 구걸하고 쓰레기를 줍는 일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주인공 젬마의 삶에는 기근, 가난, 전쟁, 재난, 사기, 절도, 살인, 음행, 지하세계, 경찰서의 자의가 곁들여지는데, 이러한 경험이 그를 단련시키는 '연금석'이다. 그러나 운명은 그에게 유리했고, 그는 후속 밀리언 달러 프라이즈 퀴즈 TV 쇼에서 쉽게 정답을 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빈민가의 웨이터가 최고상을 받을 수도 있고, 심지어 프로그램 진행자의 잘못된 안내를 뛰어넘어 모든 질문에 정확하게 답해 실생활에 큰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이것은 우연인가 기적인가 싶기도 한데, 영화는 초반에 커다란 물음표와 느낌표를 설정하고, 감독은 차분한 내레이션을 통해 그 기적 뒤에 진실과 현실이 있음을 보여준다. 이에 감독은 진행자의 무고와 경찰 신고를 이용해 젬마를 조용히 경찰서로 이송했고, 젬마가 이러한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심도 있게 분석해 시청자들의 마음속 긴장감을 풀어냈다. 하나씩. 경찰 조사에서 젬마는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의 출처와 각 답변 뒤에 숨겨진 피와 눈물로 가득 찬 젬마의 삶의 비극적 장면을 설명했습니다. 차별받고, 배반당하고, 배반당하고 버림받는 것이 그의 삶이었다. 이 비극은 피와 눈물, 비통함과 무력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개인의 우연이기는 하지만 사회적 필연이 현실이다. 영화는 주인공의 삶의 비극과 삶의 기적을 통해 잔혹한 삶의 진실을 보여주고, 예술을 삶으로 되살리며 작가의 인본주의적 호소력과 예술적 감성을 구현한다.

내포적인 세부 묘사

세부 사항은 가장 감동적인 동기이자 소스입니다. 수많은 고전 영화가 우리에게 특별한 샘플을 제공하여 세부 묘사가 영화의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에는 캐릭터 형성에 큰 역할을 하는 인상적인 디테일도 많이 있습니다. 손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자말 형제가 아동범죄 집단을 피해 도망쳐 기차에서 생계를 꾸릴 때, 감독이 두 어린 배우의 손에 특별한 디테일을 가하는 장면이 있었다. 그 시각, 자말과 그의 동생은 과속열차 지붕에 앉아 잠이 들었는데, 두 아이의 작은 손은 꼭 붙잡혀 있었습니다.

이 장면을 보고 많은 시청자들이 눈물을 흘리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손대고 상세한 설명은 두 형제의 어렵고 위험한 생활 상황과 서로에 대한 진지한 의존심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라티카를 찾기 위해 뭄바이로 돌아온 후 또 다른 손 관련 사건이 발생했다. 라티카와 함께 탈출하려던 중, 안타깝게도 조폭 두목에게 발각됐다. 그 과정에서 형이 조폭 두목을 총으로 쏴 죽이고 라티카를 구출했다. 그러나 그의 형 살림은 술을 마신 뒤 강제로 라티카를 차지하려 했고, 자말은 상심하여 형과 함께 목숨을 걸고 싸우고자 했다. 화가 난 살림은 권총을 꺼내 자말의 이마에 대고 5시에 라티카를 죽여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몇 초 안에 떠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타를 당해 죽게 됩니다. 이때, 영화 속 슬픈 주제곡과 함께 라티카가 천천히 걸어왔다. 감독은 라티카의 손에 카메라를 고정시켰고, 라티카는 살림의 손을 권총으로 빼앗고 다시 방으로 돌아왔다. 방 문이 닫히는 순간, 감독은 라티카의 눈을 다시 한번 클로즈업했는데, 이는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대사처럼, 그녀의 눈에 담긴 슬픔을 드러냈다. 받아들일 수밖에 없습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보고 세 가지 생각

오래 전부터 유명세를 떨쳤던 오래된 영화, 오늘은 정신을 차리고 제대로 봤다. 다행히 두 시간이 헛되지 않았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제목을 보고 처음에는 가난한 소년의 투쟁의 역사인 줄 알았는데, 결과는 의외였다. 영화 전체는 질의응답 사건을 주축으로 삼아 질문과 관련된 그들의 경험을 어린 시절부터 성인기로 확장한다. 영화 속 형은 이성적이고 결단력 있고 상황판단력이 뛰어난 대표적인 인물이다. 남동생은 정반대이고 감정적이며 친절하고 사랑스럽고 끈기 있습니다.

형제는 어릴 때부터 서로에게 의존하며 구걸하고, 물건을 팔고, 도둑질하고, 살인 등을 해왔다. 내가 본 것은 밑바닥 생활의 혼란과 강요된 무력함이었다. 인생은 폭우와 같으며, 어떤 사람들은 우산조차 갖고 있지 않습니다. 갑자기 그들은 자신이 가진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됩니다. 극중에는 운명이라는 단어가 여러 번 등장하는데, 사실 운명은 절대 공평하지 않습니다. 빈민가에 태어난 순간부터 인생은 이미 90% 확실한 것 같습니다. 내 남동생은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행운과 어리석은 끈기에 의지하여 마지막 웃음을 짓고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나는 이전에 운명을 믿지 않았고 인간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고 완고하게 믿었습니다. 내가 자라면서 '최선을 다하고 운명에 복종하라'는 말은 얼핏 낙관적인 신조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너무나 무기력하고 머뭇거린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사실 동생의 성격은 특히 암흑성공학교의 조건과 잘 맞아떨어지고, 이성적이고 결단력이 있으며 상황을 판단하고 과감하게 행동한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장단점을 확실히 알고 여자들이 방해할 거라는 걸 알기에 망설임 없이 놔버렸습니다. 형이 상처를 받을 것이라는 걸 알기에 짧은 시간 내에 대책을 생각하고 과감하게 형과 함께 도망쳤다. 사람을 죽인 뒤 즉시 고인의 적에게로 귀순하는 행위는 분명 지금으로서는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될 인물이다. 형이 매일 기도하는 모습을 보면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는 돈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으나 결국 돈의 피에 빠졌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명예와 부를 맹목적으로 추구하고, 명예와 부를 위해 존엄과 건강까지도 포기하고 결국에는 명예와 부를 얻으나 행복하지 않고 몸이 쇠약해진 것을 반영하는 것이 아닌가? 결국 이득보다 이득이 더 많아 자신들이 판 함정에 빠지게 된다. 또한 이 성급한 사회에서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순수한 땅을 갖고, 삶의 비율을 합리적으로 분배하고, 이것저것을 놓치지 않고 가장 중요한 것을 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생은 형과 정반대인데, 친절하고 사랑이 많고 감정이 풍부하며 끈기가 있다. 여자는 한번 마음속에 넣으면 끝까지 붙잡는다. 목표는 한번 정하면 절대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공의 예를 나타냅니다. 결국 그는 하나님께 총애를 받아 사랑과 돈을 얻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여전히 친절하고 긍정적인 사람을 더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마음속에 사랑을 품고 느린 시간 속에서 걷고 노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보고 네 가지 생각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작품상, 감독상, 각색상, 작품상을 단숨에 촬영상을 포함해 8개 부문을 수상했다. , 최우수 점수, 최우수 음향 효과, 최우수 노래 및 최우수 편집. 오스카상 최대 수상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에는 이국적인 스타일, 전쟁과 종교, 가난과 부, 사랑과 가족애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젬마의 개인 생활 경험이 산재된 TV 리얼리티 쇼 "누가 백만장자인가"에 젬마의 참여를 통해 관객은 예술적 가공 특성을 지닌 인도 하층민의 삶에 대한 생생하고 실제적인 전경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심문실에서 시작되는데, 젬마는 땀을 흘리며 헐떡거립니다. 편지에 나타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문자열입니다. "젬마는 2천만 달러를 벌기 위해 한 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그가 어떻게 그것을 했는지. A. 그는 속임수를 썼습니다. B. 그는 운이 좋았습니다. C. 그는 천재입니다. D. 운명이었습니다." 영화 내내 나오는 질문이다. 젬마는 '누가 백만장자인가'에 출연해 마지막 질문까지 통과했으나 부정행위 혐의로 경찰서에 체포됐다.

젬마와 셀림은 빈민가에 살고 있는 한 쌍의 형제입니다. 셀림은 종교 싸움으로 어머니를 잃고 방황하던 중 노숙자 고아가 되었습니다. 그들과 같은 경험을 한 어린 소녀 라티카를 만났다. 대니 보위는 빈민가에서의 삶을 퀵렌즈를 사용해 뭄바이의 넓은 지역을 파노라마처럼 선명하게 담았다. 인도의 상처는 갑작스럽지만 무시할 수 없습니다. 자마 셀림과 같은 수백 명의 아이들이 이 척박하고 더러운 빈민가에서 놀고, 쫓고, 달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결국 인신매매범들에게 입양되어 살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인신매매범들은 아이들을 모아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고문하고, 구걸하기 위해 거리로 내보냈고, 셀림은 젬마와 틸라카와 함께 기차에 오르자마자 갑자기 놓아주었다. 틸라카의 손에, 그리고 틸라카는 다시 인신매매범의 손에 넘어갔다. 이것이 젬마와 틸라카의 첫 이별이다.

틸라카와 헤어진 젬마와 셀림은 생존을 위해 각자의 능력에 의지하기 시작했다. 기차 행상인부터 불법 여행 가이드까지, 신발 훔치는 것부터 지갑 훔치는 것까지, 그리고 그 힘든 일들. 날이 갈수록 젬마는 틸라카를 놓지 못하자 두 형제는 다시 뭄바이로 돌아가 찾기 시작했다. 이때 티카라는 인신매매범들에게 훈련을 받아 뭄바이에서 거리 가수가 되었고, 춤을 잘 추던 어린 닭이 도망치려던 중 마침내 젬마에게 발견됐다. 인신매매범 셀림은 술에 취했다는 이유로 틸라카를 인수했다.

젬마는 두 사람을 떠난 후 통신회사에서 보조원으로 일했고, 그녀의 오빠는 틸라카를 인수했다. 셀림은 방황하는 삶 속에서 폭력으로 폭력에 맞서 싸우는 것이 삶의 철학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마침내 젬마와는 전혀 다른 삶의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고, 틸라카는 갱단에 합류하게 되었고, 틸라카는 자연스럽게 갱단의 리더가 되었다. 전화 문의 끝에 젬마는 오빠, 틸라카와 다시 재회했고, 틸라카는 탈출에 실패해 붙잡혔고, 틸라카의 소식을 다시 듣기 위해 젬마는 인디언 퍼즐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백인은 누구인가' '백만장자'에서 그는 틸라카가 스크린에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순간, 젬마가 직면한 모든 문제는 빛나기 시작한다. 삶이 주는 고통, 그리고 그의 어머니의 죽음은 그에게 종교적인 홀을 기억하게 만들었습니다. 보상으로 받은 달러로 100달러짜리 아바타로 대통령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게 된 건 우연일까, 운명의 축복일까, 젬마는 아는 게 별로 없었지만, 우연히 이 질문들만이 그가 아는 ​​전부였다.

최종 결과는 모두가 기대했던 방향으로 전개된다. Shelim은 갑자기 깨어나 Tilaka가 손아귀에서 탈출하도록 도와줍니다. Gemma는 마지막 총사 질문에 정확하게 답하고 2천만 루피를 얻습니다. Tilaka는 기차역에서 Gemma를 만나고 마침내 두 사람은 모입니다. 뭄바이 전체와 인도 전체가 이 강인하고 용감한 소년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젬마 때문이 아니라, 젬마가 최종 수상을 한 기적이 모두에게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일 것입니다. 꿈이 있고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사랑하고 싶은 사람들이 완전히 손에 잡힐 것입니다.

검은 화면 다음에 이런 문구가 나옵니다. "D. 데스티드" 영화의 오프닝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젬마가 2천만 달러의 보너스를 받은 이유는 부정행위도 아니고, 행운도 아니고, 재능도 아니고 운명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의 결말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할리우드식 해피엔딩은 진부한 이야기에 빠진 듯한 느낌을 준다. 아주 좋은 결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가 해야 할 일은 추함을 드러내고 관심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외에도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희망적인 정신을 고양시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가 그런 영화다. 어린 젬마가 우상의 사인을 받기 위해 거름 구덩이에 뛰어들고 군중 속을 헤치고 사인을 응원했던 것처럼, 애프터의 마음속에는 확고한 신념과 꿈이 있다. 수많은 좌절과 고난을 겪으면서도 그것은 파괴되지 않고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그러면 결코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 사람들을 운명은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인생에는 어떤 절대적인 것이 있을 것입니다. 젬마와 샤림처럼 아무리 많은 갈등을 겪더라도 그들은 젬마와 카틸라처럼 삶과 죽음에서 여전히 서로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몇 번이나 이별을 경험해도 결국 모퉁이에서 만나게 될 젬마처럼, 비록 삼총사의 이름은 모르지만 그녀는 여전히 아라미스를 굳건히 선택했다.

이것이 행복, 앞으로 다가올 행복이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보고 느낀 다섯 가지

우선 시각효과와 음향의 완벽한 조합이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한다.

영화의 시작 부분은 파란색을 자막 색상으로 사용하는데, 일반적으로 자막의 색상은 영화의 시각적 효과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자막은 색깔상으로는 커다란 노란색 제목인데, 점프는 영화 전체의 시각적 효과를 빛나게 한다.

영화 전체의 색조는 노란색을 위주로 하고, 전체적인 시각적 감각이 매우 강렬하며, 매 장면이 매우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문화적 표현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영화감독님 존경합니다.. 영국인이 국경을 넘어 인도영화를 연출했는데, 이 영화는 빈민가의 많은 아이들이 민간 공항에서 축구를 하고 탈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작은 골목길, 쓰레기 처리장, 폐수 처리장, 허물어진 집, 개가 뛰어가는 장면을 지나며 카메라는 매우 낮은 위치에서 개의 표정에 집중되어 사람들에게 공통된 느낌을 줍니다. 변화는 거대한 슬럼을 보여줍니다. 민간 공항 옆에는 이렇게 거대한 빈민가가 있어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주인공과 그의 형은 기차에 탔을 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기차에서 쫓겨났습니다. 두 사람이 언덕을 굴러 내려가는 장면은 순식간에 어린이에서 청소년으로 성장해 시선과 사고의 변화를 선사한다.

이어 두 사람이 주인공이 좋아하는 세 소녀와 함께 성장해가는 과정에서 긴장감 넘치는 질의응답 장면, 경찰의 고문, 한마디로 기억과 현실이 교차 편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관객의 시야를 촘촘하게 만들어 어지러움과 생각이 여기저기서 뛰게 만드는데, 이는 영화의 전체적인 리듬을 매우 강렬하게 만든다.

다음 분석 포인트는 사운드와 이미지의 결합이다. 형 자말이 라티카를 구출하던 중 형 살림이 형을 총으로 쏴 죽인 장면이 있다. 곧바로 화면에는 주인공 자말의 겁에 질린 표정이 나타났고, 다음 순간 목소리는 매우 조용하고 공허했다. 현장에는 긴장된 숨소리와 당황한 소리, 그리고 떠나라고 말하는 형의 목소리만이 전부였다. 불분명해졌던 것. 이 장면에서 음향 처리는 당시 자말의 마음속에 있던 두려움을 생생하게 보여주었고, 그는 겁에 질렸습니다. 그 직후, 탈출한 세 사람은 버려진 건물에 도착했다. 형 살림이 와인을 붓는 소리, 남동생 자말의 발소리, 악마의 소리, 샤림의 웃음 소리가 교묘하게 연결됐다. 소리가 뚜렷하고 현실적입니다.

영화 말미의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며 인도 뮤지컬의 정신과 깔끔한 ​​군무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흩뿌려진 자막과 역동적인 음악, 리드미컬한 편집이 영화의 전체적인 느낌을 아주 좋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에는 주인공 자말이 사랑하는 딸 라티카와 함께, 두 사람은 카메라를 등지고 깊은 곳을 향해 걸어가는데, 사진은 푸른 톤으로 처리되어 뿌연 연기가 난다. 상대적으로 열린 결말은 앞으로 아직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연인들이 마침내 결혼할 때 사람들에게 평화와 평온함을 주는 느낌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