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사 댓글 발췌
방금 찾았는데 마음에 들면 그냥 채택하기 쉽지 않네요.
스탕달의 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살고, 사랑하고, 썼습니다. 스탕달은 19세기 프랑스의 뛰어난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였습니다. 그의 인생은 길지 않아 60년도 채 되지 않았고, 문학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한 것은 아주 늦게서 30대에 이르러서야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여러 권의 소설, 수십 권의 단편 소설이나 이야기, 수백만 단어의 문학 논문, 수필 및 에세이, 여행 노트 등 인류에게 거대한 영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스탕달의 본명은 헨리 벨(Henry Bell)이었습니다. 1783년 1월 23일 프랑스 그르노블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부르주아였지만 왕권과 교회를 지지했고, 마음은 귀족적인 사상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스탕달의 가정교사는 신부였습니다. 신부는 그에게 엄격한 귀족 교육을 제공하고 평범한 아이들과 노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람은 어머니의 할아버지였다. 그의 어머니는 이탈리아 혈통이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자유롭고 개방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단테와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이탈리아어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스탕달이 7세일 때 사망했습니다. 스탕달의 외할아버지는 의사였습니다. 그는 특히 개방적이며 루소와 볼테르를 믿으며 자코바이트 운동을 지지합니다. 스탕달은 어렸을 때 종종 외할아버지 집에 살면서 수많은 세계 걸작을 읽었습니다. 스탕달의 어린 시절은 프랑스 혁명의 폭풍 속에서 보냈습니다. 1796년부터 1799년까지 그는 부르주아 혁명사상과 교육사상을 바탕으로 프랑스 혁명기에 설립된 새로운 형태의 학교인 그르노블 중앙학교에 다녔다. 스탕달은 그곳에서 체계적으로 새로운 사상과 지식을 배웠고, 프랑스 문학과 유물론 철학에 강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779년 그는 원래 유명한 폴리테크닉 학교에 지원할 계획으로 파리로 왔지만 혁명적 상황에 영감을 받아 나폴레옹이 이끄는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1800년 그는 나폴레옹이 이끄는 군대를 이끌고 이탈리아 밀라노에 도착했다. 밀라노 사람들은 오랫동안 오스트리아의 통치로 고통받았고 나폴레옹의 군대를 자신들의 구세주로 여겼습니다. 프랑스 혁명에 대한 그들의 열정과 뛰어난 문화적 전통은 스탕달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후 그는 오랫동안 밀라노에 살면서 글을 썼으며 자신을 밀라노 사람이라고 여겼습니다. 1806년부터 1814년까지 스탕달은 나폴레옹의 군대와 함께 유럽 대륙에서 싸웠습니다. 1812년 모스크바에서 대 대피하는 동안 그는 병참 장교로 일했습니다. 장기간의 투쟁실천은 그의 정치적 견해를 더욱 확고히 하였고, 퇴폐적인 봉건귀족과 교회의 암울한 통치를 더욱 미워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그가 군복을 벗고 문학 창작에 전념할 때 그의 비평의 펜은 언제나 귀족과 교회를 향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1814년 나폴레옹이 물러나고 부르봉 왕조가 복원되었습니다. 부르주아 혁명가들은 진압되었고, 봉건 제후들과 귀족들은 기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탕달은 "자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굴욕밖에 없다"고 느껴서 조국을 떠나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살았다. 이곳에서 그는 이탈리아 애국자들에 대해 깊은 동정심을 갖고 있었고, 민족해방을 위해 싸운 카르보나리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다. 그의 행동은 이탈리아를 통치했던 오스트리아 헌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821년 이탈리아 혁명이 실패하고 많은 애국자들이 투옥되자 그도 카르보나리 동조자로 경찰 당국에 의해 추방당했다. 1834년이 되어서야 그는 교황 관할 도시인 치비타베키아의 프랑스 영사로 임명되었을 때 다시 이탈리아로 돌아왔습니다. 스탕달은 1817년에 작품을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데뷔작은 이탈리아에서 완성되었으며 '이탈리아 회화의 역사'로 불린다. 곧 그는 처음으로 스탕달이라는 필명으로 여행기 "로마, 나폴리, 피렌체"를 출판했습니다. 1823년부터 1825년까지 그는 나중에 문학 에세이 "라신과 셰익스피어" 모음집에 수집된 기사를 연속적으로 출판했습니다. 그 후 그는 소설 쓰기로 전환했습니다. "아르망스"는 1827년에 출판되었고, 유명한 단편 소설 "바니나 바니니"는 1829년에 출판되었습니다. 그의 걸작 '적과 흑(The Red and the Black)'은 1829년에 집필되어 1830년에 완성되었습니다. 1832년부터 1842년까지는 재정적 제약, 질병, 열악한 환경 등으로 인해 스탕달에게 가장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의 가장 중요한 창작 시기이기도 했다.
그는 소설 "Lucien Louvan"( "The Red and the White"라고도 함), "The Abbey of Parma", 긴 자서전 "The Biography of Henry Brüla" 및 12개 이상의 단편 소설을 썼습니다. 스탕달이 1842년 3월 23일에 사망했을 때, 그의 손에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원고 몇 권이 남아 있었습니다. 스탕달은 소설로 유명하다. 그의 걸작 『적과 흑』은 백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승되어 왔고, 그 매력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단편 소설도 훌륭하게 쓰여졌습니다. 『바니나 바니니』, 『엘레』(문자 그대로 『대수도원장 카스트로』로 번역됨) 등 그의 대표작들은 생생하게 쓰여지고 인기가 많아 세계 단편소설 정원의 경이로움이라 할 수 있다. Mérimée의 "Matteo Falgoner", "Tamango", Balzac의 "Gobsec"과 함께 프랑스 단편 소설 창작의 성숙도를 보여줍니다. 이 책에는 스탕달의 단편 소설 13편이 담겨 있습니다. 그 중 '이탈리아 신사의 추억'(문자 그대로 번역하면 '이탈리아 신사의 추억'), '상자와 유령', '미나 드 왕겔', '사랑의 묘약', '필리페' 등 5권이 번역됐다. 프랑스 이순신출판사에서 출간된 『스탕달 소설선선』, 프랑스 갈리마드출판사에서 출간된 『이탈리아 일화』를 나머지 8편을 집필 시기에 따라 하나씩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Reminiscences of the Past"는 1825년부터 1826년까지 영국의 "Anecdotes"에 출판되었습니다. 1826년에 "London Illustrated Journal"에 연재되었으며, 프랑스어로 번역되거나 개작된 작품은 처음에는 파리의 브리타니아 서점에서 독자들을 만났습니다. 저자가 스탕달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스탕달이 죽은 후, 그의 사촌 콜롬보는 그의 원고를 정리하던 중 이 작품의 원고 일부를 발견하여 1854년판 "스탕달의 소설"에 포함시켰습니다. 이 소설은 나폴레옹 군대가 이탈리아를 점령했을 당시의 사회적 관습과 인간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보수주의자들은 신들이 성모님의 축복을 통해 밀려드는 혁명의 물결을 멈추기를 희망하면서 교회의 깃발 아래 모였고, 교회 세력은 기회를 이용하여 기적을 일으키고 소위 유령의 유령에 대한 거짓말을 날조했습니다. 무지한 사람들을 속이는 버진, 현명해지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교회에 반대했고, 나폴레옹의 군대의 도착을 환영했습니다. 이 소설은 교황 납치라는 주요 역사적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혼란스러운 시대의 영웅들에 대한 훌륭한 묘사를 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소설에 묘사된 이탈리아 사회는 보수적이고 무지한 사회이며, 대다수 국민은 교황을 지상의 신의 대리자로 여기고 있다. 따라서 이탈리아에서 나폴레옹 군대의 패배와 교황의 복귀, 보복운동의 전개는 불가피했다. "상자와 유령"은 1829년 말에 쓰여졌습니다. 스탕달은 올해 크리스마스에 메리메에게 이 책을 읽어주었습니다. 이 소설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여성을 납치하고 연인 한 쌍을 산 채로 찢어 놓은 경찰서장의 이야기를 통해 스페인 복원군의 잔혹성과 폭정을 독자들에게 드러낸다. 이 사악한 힘과 반대로 두 연인의 순수함과 다정함, 그리고 사랑을 위해 피를 바치려는 음모가 너무나 감동적이다. 『사랑의 묘약』은 1830년 1월에 집필되어 같은 해 6월 『파리 리뷰』에 게재되었습니다. 스탕달은 "두통을 치료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이 작품을 썼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17세기 프랑스 작가 스카롱의 작품을 언급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시대마다 소스가 다르다. 1660년 소스를 1830년 소스로 바꿨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 작품은 악령에 사로잡혀 부유하지만 늙은 남편을 버린 스페인 젊은 여성을 그린 작품이다. 서커스단원과 함께 도망쳐 속이고 속이지만 여전히 마음을 바꾸지 못하는 이야기. 어쩌면 이 작품은 참으로 평범한 아이디어의 오락물일지도 모르지만, 독창적인 기술, 특히 시작과 끝이 독특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두에 묘사된 시간과 장소, 분위기와 줄거리는 매우 조화로워 독자를 사로잡을 수 있으며, 결말은 간결하고 심오하여 상상의 여지를 남긴다. "Mina de Wangel"은 1829년 12월에서 1830년 1월 사이에 작성되었습니다. 나중에 여러 번 수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탕달은 평생 동안 이 책을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죽은 지 11년이 지나서야 Paris Review of the Two Worlds에 이 글이 실렸습니다. 스탕달의 작품 중 독일인을 묘사한 몇 안 되는 작품 중 하나이다. Mina de Wangel은 독일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당한 정복에 혐오감을 느낀 아버지는 법정의 감시를 받다가 결국 우울증으로 사망했다. 그녀는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고향을 떠나 해외로 떠나 파리로 왔고, 사랑에 빠졌다.
환상을 사랑한 이 독일 소녀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변장을 하고, 자신이 몰래 사랑하던 사람의 집에 하녀로 일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과도한 기쁨 때문이었다. , 그녀는 그 비밀을 폭로했고, 이는 비극으로 이어졌고, 결국 그녀는 사랑을 위해 죽었습니다. 이 슬프고 구불구불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스탕달은 독일인과 프랑스인의 성격 차이, 사랑에 대한 태도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소설의 여주인공 미나 데 방겔(Mina de Wangel)은 작가의 캐릭터 갤러리에서 눈부신 살과 피를 지닌 인물이다. "필립"이 쓰여졌을 때 전문가들은 아직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1827년에서 1830년 사이였다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1839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프랑스 문학사학자 크라우치는 『적과 백』의 주인공 필립과 뤼시앙의 성격 특성을 분석한 결과 둘이 비슷하다고 느껴 1835년에서 1839년 사이에 쓰여진 것으로 믿었다. 엄밀히 말하면 이 글은 단편소설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단지 중국의 수첩 소설과 같은 단편소설이라고 볼 수 있을 뿐입니다. 내용은 정말 부제와도 같으며, 사업을 하고, 사랑에 빠지고, 이사하는 등 청년의 삶의 몇 가지 단편을 담고 있습니다. 글은 비교적 방대합니다. 스탕달의 단편 창작 분야에서는 풀 한 조각으로만 여겨질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스탕달의 창작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컬렉션에도 포함시켰습니다. 『이탈리아 일화』에 수록된 단편 8편 중 1829년에 쓴 『바니나 바니니』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1833년 이후에 쓴 것이다. 이 소설들에는 간략한 소개가 필요한 몇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1833년 스탕달은 다시 이탈리아로 돌아온 후 친구 집 도서관에서 한 묶음의 "고대 사본"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본들은 실제로 16세기와 17세기 이탈리아의 주요 "사회 뉴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읽은 후 스탕달은 매우 흥미를 느꼈고 "16세기와 17세기 이탈리아 역사에 대한 유용한 보충 자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라파엘로와 미켈란젤로의 천재를 낳은 관습과 관습"을 묘사했습니다. 그는 복사권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고, 일부 장을 조심스럽게 복사하도록 요청했으며, 그 사본을 보관하고 반복해서 읽고, 이 원고를 부분 번역과 부분 번역의 방법을 사용하여 단편 소설로 다시 썼습니다. 창조. 그는 살아 있는 동안 "Ele", "Victoria Acramboni"(또는 "The Duchess of Pagliano"로 번역됨) 및 "The Sansi Family"의 세 권을 선택하여 출판했습니다. 그가 죽은 지 12년 후, 그의 사촌은 그의 기질을 바탕으로 그가 다시 쓴 단편 소설들을 편집하고, 이탈리아의 사랑 이야기를 묘사한 『바니나 바니니』를 추가하여 『이탈리아 일화』라는 제목의 모음집에 출판하게 된다. 1829년에 출판된 『바니나 바니니』는 단편소설의 걸작이다. 까르보나리 단원 피에트로와 로마귀족 소녀 바니나의 사랑을 통해 이탈리아 민족해방운동과 민족해방을 위해 목숨을 바친 까르보나리 단원들을 찬양하는 노래이다. Vanina는 놀라운 아름다움입니다. 그녀는 부유한 가문 출신이지만 부를 떠다니는 구름으로 여기고, 신분이 낮고 심각한 부상을 입어 당국의 수배를 받는 도망자를 기꺼이 쫓습니다. 사랑을 위해 그녀는 모든 것, 심지어 자신의 명예까지도 기꺼이 포기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피에트로의 사랑을 얻기 위해 실제로 피에트로의 병사들을 배신하고 그들의 반란을 방해했습니다. 그녀는 민족 해방을 위해 투쟁하는 그의 분별없는 정신을 존경했기 때문에 피에트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이기심의 지배로 인해 그녀의 사랑은 결국 정당한 대의에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그와 반대로 피에트로는 유창한 애국심을 보여주었다. 그는 Vanina를 사랑하고 자신의 삶보다 그녀를 더 사랑합니다. 그러나 그는 조국의 운명과 개인의 행복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을 때 후자를 포기했습니다. 그는 조국의 해방을 위해 고난을 감내하고자 했으며, 병사들이 체포되고 반란이 실패하자 반역자로 의심받지 않기 위해 과감히 항복했다. 그는 비밀을 털어놓은 사람이 자신의 연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화가 나서 그녀의 구출을 거부하고 그녀와의 관계를 끊었습니다. 그의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정의로움과 남다른 강인함은 그를 문학사에 영광스러운 애국자로 만들었습니다. 『해변의 산 프란체스코 교회』는 '이탈리아인의 열정'을 그린 소설이다. 교황의 조카인 콤포바소 공주는 겉보기에는 냉담하고 냉담하며 여성에 대해 엄격한 편이지만 사실은 냉철한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걷잡을 수 없는 욕망. 그녀는 교황청 주재 프랑스 대사관 무관이자 프랑스 섭정의 사생아와 은밀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수녀가 "Blood Stained Style"에서 말했듯이: "우리 부모님은 우리를 수도원으로 보냈고, 가족 재산은 우리 형제들이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두 번째 탈출구 없이 이 살아있는 무덤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녀들은 모두입니다." 살아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젊음, 사랑, 행복을 희생할 의지가 없으며, 밖에서 연인과 밀회를 할 방법을 찾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위가 적발되면 신성모독으로 간주되어 지하감옥에 던져지거나 종신형을 받거나 처형될 수 있다. "Bloodstained Style"과 "Suola Skolatica"는 귀족 수녀들의 삶, 행복에 대한 갈망, 운명에 맞서는 투쟁에 대해 씁니다. 저자는 사회와 가족으로부터 박해받는 비구니들에 대해 깊은 연민을 표현하고, 그들의 영웅적인 저항과 행복과 자유를 추구하는 이들을 열광적으로 찬양한다. 《적과 흑》은 영혼의 철학적 시로, 19세기 유럽 문학에서 자본주의 사회에 반항한 일련의 영웅적 인물들의 '조상'이다. 19세기 뛰어난 정치소설, 현대소설의 아버지, 19세기 유럽문학사 최초의 비평적 사실주의 걸작. 미국 작가 헤밍웨이가 꼽은 필독서. 1986년 프랑스 『리딩』 잡지 『블랙』이 추천한 이상서 『레드』는 프랑스 사실주의 작가 스탕달의 대표작으로 1830년 출간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 세계 여러 세대의 독자,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그렇습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젊은 직업가' 줄리앙은 매우 전형적인 캐릭터 이미지로 개인의 투쟁을 위해 노력하는 직업가의 대명사가 되었다. 소설이 출간된 후 '적과 흑'을 읽지 않으면 정치에 참여할 수 없다는 속담이 당시 사회에 널리 퍼졌고, 많은 나라에서 이 책이 금지되었다. "The Red and the Black"에서 심리적 깊이를 탐구하는 것은 현대 작가들의 능력을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후대에는 '의식의 흐름 소설'과 '심리 소설'을 개척했다. 후세대는 이 "스탕달 스타일"을 모방하기 위해 서두르고, 소설 창작을 "내부"로 전환하고 심리적 묘사와 감정 표현을 강조하는 현대적인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스탕달을 '현대 소설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적과 흑』은 오늘날에도 유럽 문학의 정점에 있는 가장 눈부시고 절묘한 예술적 보석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100년이 넘는 문학사에서 정치적 어둠을 묘사한 가장 고전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유포되었으며 연극과 영화로도 여러 번 제작되었습니다. 스탕달의 비문: 살았고, 사랑했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