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 명구
애석하게도 세월은 좀 지나간다. 나무는 이렇게 슬프고 비바람이 휘청거린다. -신 qiji \ "물 용 숨겨진 \"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스시 \ "jiangchengzi \"
동방의 밤엔 천나무가 열리고 비가 더 많이 온다. --신 qiji \ "옥 사건 위안 Xi \"
봄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외롭고 길이 없다.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그에게 돌아와서 그와 함께 살라고 해라. --황 tingjian "청평 음악"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스시 \ "jiangchengzi \"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악비' 만강홍'
오래된 교회 앞의 제비는 연우와 함께 날았다. 사람은 늙고 봄은 잘 나고 꿈도 좋다. -한원길 \ "육국의 노래 \" 옥골 서풍, 가장 미워, 한가한 서풍. -조심해' 옥경추'
동풍이 낡고 복숭아꽃이 앞으로 나아가다. 랭 기억, 꽃은 여전히 랭 을 인식 할 수 있습니까? --리우 첸 웽 의 \ "물고기 터치 \"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Ouyang xiu "죽은 연꽃"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악비' 만강홍'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유용 \ "죽은 화련 \"
구 말문, 만 눈물 천 라인-수시 \ "jiangchengzi \"
푸른 풀이 무성한 옛 길에서 그는 마치 그 커플이 쉽게 나를 떠나는 것처럼 출발했다. --연 슈 \ "목련 \"
봄따뜻한 꽃이 피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사람이 초췌할 뿐이다. -쳉 커버 \ "물 용 숨겨진 \"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이청조 \ "봉황대 이순신 샤오 \" 천고에 전해지고, 주인공은 찾을 곳이 없고, 손중모에만 있다. --신 qiji \ "영원한 슬픔 \"
봄기운이 조금도 없다. 누가 알겠어요? 네가 황달 한 마리를 묻지 않는 한. 아무도 해결할 수 없다. 바람이 장미를 날아가기 때문이다. --황 tingjian "청평 음악"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스시 "물 노래 헤드"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fan Zhongyan 의 su muzhe
사람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푸른 파도는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연 슈 \ "청평 음악 \"
즉시 비파를 끄고 어둠을 꽂다. 더, 최툰자 김궐. 방추를 보고 첩에게 선물하다. -신 qiji \ "그는 xinlang \" 버드 나무 해안, 펭 샤오 \ "남은 달. \". -유영 \ "임옥릉 \"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감당하지 마라. --리 Zhiyi "부 연산자"
사람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스시 "물 노래 헤드"
웃음과 만났을 때, 나뭇가지가 나무에 기대고, 따뜻한 하늘은 밝고, 여름의 빛은 썩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우 bangyan \ "스타 월 느린 \"?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리 Qingzhao \ "술에 취해 꽃 음 \"
버드나무는 그늘을 달고, 늙은 물고기는 파도를 불고, 나를 꽃방에 남겨 두었다. 밭이 얼마이고, 모래가 얼마나 돌아가는지. -강원 \ "염노교 \"
바다가 망망하고 산이 아득하다. 샤오샹은 어디에 있습니까? --류영 \ "옥 나비 \"
점점 멀어져 가는데, 책이 없으면 물고기가 어디로 가라앉을까? -Ouyang xiu "목련"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차가운 연기, 푸른 파도. --fan Zhongyan 의 su muzhe
무대에서는 비바람이 자꾸 불어간다. --신 qiji \ "영원한 슬픔 \"
제비는 이 세상이 무엇인지 모른다. 남들에게는 평범하고 낯설어 보이는데, 상대적으로 석양 아래서 기복을 말하는 것과 같다. --저우 bangyan \ "금릉 huaigu \"
닝 bilao 연못 머리, 파이프 문자열 슬픈 듣고, 배 정원 몇 쑤, 항상 참을 수 없다. -한 Yuanji \ "좋은 일 \"
Zhan Zhan 의 하늘은 어둡고 비교 가능합니다. 바람이 불고 가랑비가 내리니, 마치 짜는 것 같다. --리우 kezhuang \ "그는 xinlang \"
비파현에서 나는 집이 그립다고 말했다. 그때 달이 있었는데, 나는 이미 색운에 따라 돌아왔다. -얀 \ "임강선 \"
인간의 오래된 원한은 도대체 얼마나 되는가? 창정문 밖의 산들이 겹친다. 영원히 끝나지 않을 슬픈 계절이다. -장 yuanqian \ "돌 보트 느린 \"
장안, 한 오랜 친구가 나에게 물었다. 나는 슬프다. 나는 아직도 술을 마시고 있다. 가을에 하늘을 바라보니 기러기 한 마리가 떨어졌는데, 나는 누가 열린 현을 연주했는지 듣고 싶다! --신 qiji "목련 느린"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 xian 의 "밀레니엄"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리 Qingzhao \ "술에 취해 꽃 음 \"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다. 아쉽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아질 것이다. 누구를 아십니까? -Ouyang xiu "파도 모래"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스시 "물 노래 헤드"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2 위, 어떻게 하나, 근심자. -이청조 \ "소리가 느리다 \" 는 점차적으로 쓰여졌다. 이 경우 빨간색 음표는 무색이다. -엄격한' 사원인'
외로움은 고공에 기대어 남루로 향하고 기러기로 돌아간다. -첸 리앙 의 \ "물 용 숨겨진 \"
나방이 길수록 봄바람도 나타나지 않고 위험한 건물에 갇혔다. 진관 \ "백목란 \" 이 없어, 천리 연기, 황혼이 침침했다. -유영 \ "임옥릉 \"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신 qiji "보살 야만인"
명나라는 생각하지 마라. 오늘 밤 어떻게 살아요? --Zhou zizhi 의 "해변을 걷다"
듀란은 늙었다. 옛일과 꽃을 생각하면 반드시 말을 할 수 있다. 한 소년, 양주 꿈, 스물 네 다리 명월을 기억한다. 조심 \ "중국 키 \" 나는 양쯔강 머리 에 살고, 6 월 양쯔강 꼬리 에 살고있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리 Zhiyi "부 연산자"
그러나 꿈, 색다른 황혼의 경사수. --저우 bangyan \ "꽃 범죄자 \"
동풍이 점점 푸르고, 기러기가 돌아오고, 사람이 남쪽으로 돌아온다. --"높은 발코니" 에주의하십시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이청조 \ "느린 소리 \"
나는 줄곧 젊고 한계가 있어서 한가하게 떠나는 것은 영혼에서 벗어나기 쉽다. --얀 슈 \ "Huan Xisha \"
십리 양주, 삼생 두목, 전에 말했다. -강 퀘 \ "비파 요정 \"
한가한 것이 가장 씁쓸하고,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신 qiji "신 qiji"
올 때 옛 길에서 아직도 구토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 시냇가에 흐르는 물만 있어, 인감이 공감한다. 원 () 은 중국에 가서 서선 () 과 신선 () 을 찾아갔는데, 그곳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어 참담했다. -이청조 \ "느린 소리 \"
송시 명구 2 1, 조영지' 청평악'
봄바람은 여전하지만 의도는 제방을 따라 가는 것이다. 날씨가 맑을 때 나방을 노란색으로 비벼라.
작년에 나는 교토의 녹색문에 갔지만, 오늘 밤 나는 그를 볼 수 없었다. 나는 내 영혼을 잃었다. 일생의 초췌함을 망쳐, 황혼이 몇 개밖에 없다.
장염 "바생 간 저우"
옥통, 설청, 냉수를 기억하세요. 고마름림도 옆에 장하가 말을 마시며, 길다는 뜻이다. 짧은 꿈은 여전히 떠 있고, 오래된 눈물은 서주를 뿌린다. 말 한마디에 화제도 없고, 모든 잎은 슬프다.
흰 구름을 집으로 데려와서 누가 초페이에 남아 있는지 물었다. 중주도는 누구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갈대꽃을 접어서 선물하면 가을에 떨어진다. 물이 평야교까지 흐르고, 늙은 갈매기를 만나지 않는다. 나는 공허함을 느꼈다, 나는 석양이 있지만,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3. 장연의 자일
누가 위층의 플룻을 불어요? 산 앞은 물이 넓고 구름은 낮다. 제비는 천리, 배꽃비는 있다.
장사를 할 때는 고향에 꿈만 있다. 저녁에는 눈썹을 찡그린 것이 수제가 아니다.
4. 진관' 라쿤계사'
한기를 띠며 홀로 작은 빌딩에 있었는데, 아침은 서늘하고 답답하여 늦가을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병풍을 돌아보고, 가벼운 연기, 졸졸 흐르는 물, 마음이 그윽하다. 창밖에는 꽃이 소탈하게 춤을 추는데, 마치 꿈에서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목적 없이 떠다닌다. 마치 우울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봐, 보석의 막이 은고리에 마음대로 걸려 있어.
5. 장염의 《조중오류》
청명절에 비가 분분하여 조수가 모래사장에 떨어졌다. 차갑게 배꽃을 바라보며 평생 사랑하는 하늘 끝.
연호, 구름이 들이치고, 술이 깨서 울다. 류엽을 접어서 돌아올 때 누구를 삽입합니까?
엄한' 요즘 꽃' 입니다
바람이 춥고, 분홍, 날이 갈수록 향기로워진다. 새 술은 잔주를 첨가하고, 올봄에는 이전의 춘원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나비는 명새에게 갔지만 날 곳이 없었다. 물을 가로 지르는 고층 건물에서는 물고기자리의 편지를 볼 수 없다. 교란층의 파도는 가로치이고, 석양은 황혼에만 가깝다.
7. 류영의 《죽은 화련》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8. 구양수의 《죽은 화련》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의 비바람이 거세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도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9. 구양수의 《죽은 화련》
누가 오랫동안 여가를 버렸습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매일 소비하기 전에 자주 아프지만 거울을 보면 날씬해 보이든 날씬해 보이든 상관없다.
강변의 푸른 제방에 버드나무가 있는데, 왜 해마다 새로운 일을 걱정하는가? 독립작은 다리는 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신월은 돌아온다.
10, 얼굴의' 가장 가까운 꽃' 입니다
언제 취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쉽게 모여서 떠났다. 사월반창은 잠을 많이 자지 않고 화면이 한가하다.
옷에 묻은 술 얼룩을 보고, 시 속의 글자를 보면 늘 슬프다. 붉은 촛불은 좋은 계획이 없고, 자신을 원망하지만,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고 있다.
1 1, 풍연사의' 죽은 화련' 입니다
쓸쓸하고 청추주가 눈물을 흘리다. 베개가 약간 서늘하여, 부스럭거리며 잠을 자지 못한다. 잔주는 삼경에 깨려고 하는데, 달은 물처럼 밝다.
계단 아래에서 차가운 소리가 위사를 휘감고 소리를 질렀다. 정원의 금풍이 살금살금 문을 닫았다. 애석하게도 옛 연인이 손을 잡고 하룻밤 사이에 깨달았다.
12, 진관의 까치 교선
박운은 영동하고, 별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은밀히 진창을 건넌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간다면, 아침저녁으로 하는 일이다.
13, 진관' 팔육자'
위정에 기대고, 풀을 미워하고, 삽질하면 여전히 남아 있다. 버드나무에 작별을 고한 후 나는 물가에서 빨갛게 달아올라 깜짝 놀랐다. 천정은 회정과는 인연이 없어 야달에는 깊은 꿈이 있다.
봄바람은 10 마일 입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기쁨은 물과 함께 흘러간다. 현이 끊어지고 향기가 줄어드는 것은 마치 날으는 꽃처럼 늦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연우가 맑고 황달이 몇 차례 울다.
14, 이지이의' 부산자'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이 물은 언제 받고, 이 증오는 언제 끝날까요?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15, 육유의' 부산자'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16, 수시' 부산자' 는 황주 정혜원에 살고 있다.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너 혼자 있는 걸 누가 봤지, 흐릿하고 외로워.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17, 구양수의' 파도사'
동풍을 마시고, * * * 느긋하게 나성동을 걸어라. 그때는 항상 손을 잡고 샹젤리제를 두루 돌아다녔다.
총총히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원한이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다. 아쉽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아질 것이다. 누구를 아십니까?
18, 임연의 목련
봄바람은 화원의 서쪽에만 있고, 냉이는 꽃과 나비로 가득 찼고, 길의 꽃은 이미 다 떨어졌고, 길의 꽃잎도 바람에 멀리 날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뜻은 길고, 증오는 약하며, 사랑은 온종일 느리다. 달의 보배처럼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내일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19, 구양수' 옥탑춘'
연못의 푸른 바람이 약간 따뜻하다. 나는 지진의 첫 만남을 기억한다. 첫 번째 노래의 운율이 울리고 허리가 깨진 춤에서 빨갛다.
옥고리 밑에 향대가 있다. 내가 술에 취한 후에 늦을지 모르겠다. 그 당시, * * * 나는 꽃을 감상하고, 지금은 물건을 절반도 없다.
20. 채신사의' 육소봄' 입니다
몇 번, 뻐꾸기는 곧 죽을 것이고, 불쌍하고 봄이 돌아온다. 동풍만, 해당화 자수, 배꽃 눈.
라일락은 눈물을 흘리며 팔다리를 드러내는데, 비교할 수 없고, 슬프다. 천성적으로 다정다감하고 낭만적인 일은 하지 않는다.
2 1, 이청조의'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장희안의' 천년기'
\ "몇 펠리컨, 그리고 fangfei 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석춘은 잔홍을 꺾고, 비는 가볍고 바람은 강하며, 매화는 푸르다. 영풍류야, 꽃이 가득한 사람이 없다.
현을 당기지 말고 말해 봐.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 달린 이중 병풍과 같다. 밤이 되자 동창은 쓸쓸하지 않았다. ""
Li Yu 의 "qingping le"
중춘이 오지 마라, 가슴이 찢어진다. 가을의 순서는 눈 속의 눈과 같을 수 있고, 그것을 닦고, 그 다음 가득 흘러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기러기는 이미 날아가서, 길은 멀고 꿈은 이루기 어렵다. 이별의 슬픔은 봄의 들풀처럼 점점 멀어진다.
24. 얼굴의' 청평악'
당신이 머물 수 없다면, 술에 취해 란저우로 가십시오.
피타오춘수로에 다녀와서 소영이 우는 곳을 지나다.
나루터는 버드나무가 푸르고 가지와 잎은 떨어져 있다.
이후 금서가 배달되지 않아 화루에 근거가 없다.
이청조의 《취화음》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죽지 마라, 서풍을 감금하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26, 리 유 \ "파도 모래 명령 \" 커튼 밖에서 비가 내리고 있다.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졸졸 흐르니 봄기운이 점점 옅어진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울타리에만 기대지 말고 무한히 산을 닫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때 더 쉽게 알 수 있다. 흐르는 물이 없어, 샘도 없어, 천지!
27. 강원의 양주가 느리다
좌좌명 도두, 죽계는 좋은 곳이고, 초기 여정은 안장이 적다. 봄바람이 10 마일 후에 밀은 녹색이다. 호마에서 강을 엿보다. 연못나무를 버리는 것은 여전히 귀찮지 않고 군인을 말하는 것이다. 황혼, 각명, 한기가 불어서 빈 도시에 있다.
두쌍의 상은 지금 보기에 너무 무거워서 이상하지 않다. 세로로 말하면 청루몽은 좋지만 다정하기는 어렵다. 스물네 다리가 아직 있는데, 물보라가 흔들리고, 찬달이 소리 없이 흐느적거린다.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보면 매년 누구를 위해 살아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이' 양주 느린' 시에서 강원은 두목시의 네 구절에 녹아들었다. ① 죽서의 아름다움:' 비가 온 후 매미가 울고 가을의 뜻이 흩날린다. 이끼는 계단을 덮고, 흰 새는 일부러 뒤에 남아 있다. 저녁의 안개가 점점 깊어져서 석양이 점점 작은 건물 하나를 낮췄다. 주희가 말한 것을 누가 알겠는가, 송은 양주이다. " (두목 "양주 선지사") 2 청루몽이 좋다: "낙후강호가 술을 들고 허리가 가늘게 손바닥을 가볍게 한다. 나는 양주의 10 년 꿈을 느끼고 청루명을 얻었다. " (두목 "송별") 3 종두구 단어: "13 여 년, 카 다몬 초 2 월. 봄바람 10 리 양주로, 주막을 걷어 올리는 것이 낫다. " (두목 "송별") 이십사교는 아직 남아 있다. "청산은 은은하게 물이 있고 강남초목은 가을에 말라 버린다. 달밤 스물네 다리, 옥인은 어디에서 구교를 가르치는가? " (두목 "양주 지사 한주서")
스시는 "jiangchengzi" 를 시도했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뼈에 사무치게 새겨져 있다. 나는 한 무덤에 홀로 걸려 하소연할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지난 밤, 꿈 갑자기 집, 작은 법사 창문, 드레싱,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지만, 수천 줄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재료 단장은 해마다 끊어지고, 달밤은 짧고 산만하다.
29. 안슈의' 청평악'
작은 글자는 장사가 평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기러기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는데, 이런 느낌은 내기 어렵다. 석양은 서쪽 건물에 홀로 기대고, 먼 산은 커튼에 맞닿아 있다. 사람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푸른 파도는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30. 안슈의' 라쿤계사'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3 1, 유용에서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하고 이별이 상심하여 더욱 비교가 가능하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 바람이 약해지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토만종, 누구와 이야기할까!
32. 이어의 《야울음》
화림은 춘홍에 감사하며 황급히 갔지만, 찬비는 일찍 왔고, 바람은 늦게 왔다.
연지눈물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무거워지면 자연히 자라고, 물을 미워한다.
33. 신 기아의 옥안. 원 \ "시 \"
하룻밤 동풍 화장으로 천수꽃을 피우고 별비를 불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오문영의 당도령
슬픔을 합성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인심을 가을로 남기다. 비가 오지 않아도 날씨가 여전히 춥다. 밤에는 시원하고 날씨가 좋다. 밝은 달이 있어서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두렵다.
만년의 꿈에서 꽃은 비어 있고 물은 흐른다. 사직하고 돌아와 오래 머물다. 수양버들은 치마를 집행하지 않고 길고 배를 묶었다.
35. 장희안의 《꽃 한 송이》
멀리 높은 빌딩을 바라보고 또 마음이 시큰거리고 그리움이 말로 넘쳐나는데, 이런 일은 언제 끝날까요? 이 세상에 사랑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는 것 같다! 슬픔은 혼란을 야기하는 것이고, 더욱 이상하다. 타고 점점 멀어지고, 먼지가 끊이지 않는데, 어디 랑을 알아볼까.
연못은 매우 평온하여, 원앙 한 쌍이 물속에서 헤엄치고, 북방은 그럭저럭 지낼 수 있고, 물 속에는 배 한 척이 있다. 황혼 후, 사다리 파빌리온 크로스, 여전히 경사 월 커튼. 깊은 원한을 품고, 나는 내 운명도 복숭아나무처럼 동풍과 결혼해서 바람에 따라 갈 수 있을지 반복해서 궁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6. 스시 "수룡은어, 두 운장 지복화양사"
꽃과 매우 흡사하다. 꽃이 아닌 것 같다. 아무도 불쌍하게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길가에 던지니 마음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애틋한 정이 가득하다.
마음이 아프고, 눈이 졸려, 뜨고 또 감고 싶어.
꿈은 바람과 함께 만 리를 타고, 랑을 찾고, 꾀꼬리에 쫓는다.
나는 이 꽃이 날아가는 것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서원이 싫어서 장식하기 어렵다.
새벽 비 온 뒤 낙화의 흔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수조에 떠내려가 부평초가 되었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Zhou bangyan 의 "느린 달 예배"
밤은 더욱 급하고, 먼지는 맑고 수렴하며, 작은 곡은 고요하고 어둡다. 대나무 문지방 밝은 창문, 가을 어머니 병원 을 알고 있다. 웃음과 만났을 때, 나뭇가지가 나무에 기대고, 따뜻한 하늘은 밝고, 여름의 빛은 썩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란 느낌을 기대하니, 평생 항상 얻기 어렵다.
그림 속에서 나는 봄바람을 알게 되었지만, 내가 요대 쪽으로 걸어갈 줄 누가 알았을까. 향수가 많고 비가 따뜻하여, 살을 에는 듯한 경풍이 불다. 황량하고 쓸쓸한 하숙집이 그립고 대문이 굳게 닫히고 추충이 한숨을 쉬었다. 한 가닥의 그리움이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Zhou zizhi 의 "자지의 날"
화면은 모두 가을의 시원한 공기이다. 비행기 잎은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나뭇잎의 소리는 이별하고 있다.
보보를 조절하고, 금을 헤치고, 당시 함께 자고를 불렀다. 지금은 바람이 불고 비가 와서 노래를 잘 듣지 못하고 운다.
39. 돈의 《백목련》
성에는 풍경이 난잡하고, 성문은 기슭에 연기가 난다.
청양초는 언제 멈추나요? 눈물과 슬픔이 먼저 부러졌다.
감정이 점점 늦어지자 거울 속에는 놀라움이 가득했다.
예전에는 징그럽고 방존을 싫어했었는데, 오늘은 얕을까 봐 두렵다.
신 qiji 의 "그는 xinlang"
이 장군은 백전을 거쳐 명성을 널리 떨쳤다. 만리를 돌아보니 우리는 오랜 친구이다.
쇼샤가 소리를 내고 서풍이 추워서 모두가 눈처럼 입었다. 강자로서 슬픈 노래가 완전하지 않다.
노래하는 새는 자신이 얼마나 싫은지 알지만, 그것이 눈물을 흘릴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피를 흘릴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누구 * * * 나, 취월?
4 1, 하주한' 석주 느림'
스파 스 비 폐쇄 감기, 경사 빛 정리, 봄 빛 비어 있습니다. 정자에는 유황이 있고, 먼 손님은 먼저 접는다. 초연이 자욱하여, 물을 몇 차례 비춰 홍수를 일으켜, 평사가 악룡을 소멸시켰다. 나는 아직도 세관을 기억한다, 바로 이때.
송송, 화루향주, 붉은 눈물, 또렷한 노래, 가벼운 작별이 될 것이다. 지난 세월을 돌이켜보면 소리도 먼지도 없다. 자신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 * * 의 새로운 고민은 무엇인가? 바나나는 라일락 축제를 전파하지 않는다. 헛되이 천지를 바라보니, 두 사람은 풍월이 지겹다.
42, 차오의' 물' 운림의' Xi 천'
봄에 물어봐, 왜 안돼? 바람과 비를 번개처럼 띠다. 은은한 꽃향기, 가느다란 나부끼기, 문턱이 낮은 작은 화원에서 아무도 흙을 잘 주지 않으면 바람이 꽃으로 가득 차게 된다. 이 꽃들은 봄시간이 걸리며 수양버들처럼 길지 않다. 사실, 봄의 주기는 결코 늙지 않지만, 사람들은 항상 슬픈 봄을 좋아한다. 이런 슬픔은 인간만이 가질 수 있다. 일 년 봄에는 10 년을 미워하는데, 어떻게 술을 마시지 않는 시간에 떳떳할 수 있겠는가. 그것은 자연, 복숭아꽃 결과, 비인춘이라는 것을 안다. 세상의 명리도 마찬가지다. 사람이 노년의 경지에 이르면 봄부터 노년에 이르는 것과 같다. 가장 다정한 것은 여전히 있고, 이전의 눈빛을 존중하고, 만남은 여전하다.
43. 이옥의 장그리움
일중산, 이중산,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움이 단풍단.
국화가 피고, 국화가 남아 있고, 기러기가 높이 날고, 사람이 돌아오지 않고, 커튼이 한가하다.
이옥의 젊은 미모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Ouyang xiu 의 "모래 위를 걷다"
후당 매화가 가득하고, 개울교 가는 버드나무, 풀이 따뜻하게 흔들리고 있다.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1 인치 1 인치, 내 마음은 부드럽다.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건물의 높이는 아직 위험한 울타리에 접근하지 못했다. 평무처 곳곳에 봄산이 있고, 행인이 연거푸 밖에 있다.
46. 스시의 두 번째 운율 장지복의' 화양사' 입니다
꽃과 매우 흡사하다. 꽃이 아닌 것 같다. 아무도 불쌍하게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길가에 던지니 마음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애틋한 정이 가득하다. 다친 것은 그녀였다. 완곡하게 흐리멍덩했지만 입을 열려고 했지만 또 꼭 닫았다. 꿈은 바람과 함께 만리, 랑을 찾고, 오리올스도 받는다. (서양속담, 꿈속담)
이런 꽃이 다 떨어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그 서원을 원망할 뿐, 시들어 떨어진 꽃으로 가득 찼다. 날이 밝았는데도 아직 비가 오는데, 종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수조에 떠내려가 부평초가 되었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자세히 말하자면 꽃이 아닌 것 같고, 한 가지는 눈물이다.
47. 범중연의 수 커튼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차가운 연기, 푸른 파도.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 여행의 생각을 쫓다. 매일 밤, 좋은 꿈은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이청조의' 느린 소리'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게 왔다. 기러기도 가장 슬픈 일이지만, 오랜 지인일 뿐이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지만, 또 낡았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49. 이청조의'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날 시끌시끌하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50. 안슈의' 목련화'
푸른 풀이 무성한 옛 길에서 그는 마치 그 커플이 쉽게 나를 떠나는 것처럼 출발했다. 1 층의 종소리가 오경을 울리자, 마음속의 슬픔은 마치 3 월의 봄비에 쏟아지는 것 같았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Nalan rongruo "식수 Siyuan 강남 꿈"
까마귀가 다 떨어졌는데, 샤오리가 누구를 미워하느냐? 눈이 갑자기 향정을 뒤지고, 맑은 바람이 담병매 () 를 불고, 마음말이 잿더미가 된다.
《시경 고봉》과 북악
북소리가 답답하여 병사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원호문의 《물고기를 더듬다》
세상에 묻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남쪽은 북쪽으로 날아가고,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한 마디가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오직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울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은밀히 비바람을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송대 명문 3 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우산시촌
가장 빠른 배인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조발 백제성
가장 찾기 힘든 사람-하지만 이 구름들을 가로질러 산을 향한 어느 구석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결석자에게 남긴 메모
가장 수줍은 사람-하지만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비파수의 노래
가장 슬픈-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가장 얇은 사람-커튼 롤 서풍, 사람들은 노란 꽃보다 얇습니다. 취화음
가장 초췌한 사람-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그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유용 () 은 화련 () 을 죽였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슬픈 사람은 한 잔을 들어 그의 슬픔을 덜어 주었다. Xuanzhou Xie zhaolou 작별 학교 책 shuyun
가장 깊은 사랑-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왕륜에게 준 선물
가장 외로울 때-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셋을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명월
가장 큰 폭포-3000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사람들은 은하수가 이미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망루산 폭포
가장 깊은 눈-밤 밖에 눈이 3 피트 쌓여, 소이는 탄소차 한 대를 몰고 얼음 위에서 뒹굴었다.
머리카락이 가장 길다-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걱정이다.
가장 가난한 여자-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바구니를 걸었다.
가장 긴 얼굴-지난해 한 방울의 그리움의 눈물이 올해 뺨으로 흘러내렸다.
가장 큰 이마-병원에서 나온 지 서너 걸음도 안 되어 이마가 화청에 도착했다.
가장 큰 문과 창문-창문에는 서릉의 눈이 실려 있고, 문 밖에는 오동의 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가장 무서운 곳-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로는 발자국이 없다.
가장 무능한 사람-3 년 두 문장, 한 곡 두 눈물.
가장 좋아하는-그의 궁정에는 다른 여자들이 있는데, 3 천 가지의 보기 드문 아름다움이 있지만, 그의 선호도는 3 천 명이 한 몸에 집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가장 강렬한 느낌-김풍옥로가 만났지만 수많은 사람을 이겼다.
가장 긴 사랑-지구는 영원하고 천국은 영원합니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