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덕강의 덕운학회 명판 아래에 '만전유산'이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명은 만첸(Manqian)인 둥팡 슈오(Dongfang Shuo).
유물이란 특정 시대에 남겨진 시대나 풍속을 말한다.
과거에는 예술가들이 정원에서 공연할 때 관객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혼잣말 배우에게 꽃바구니를 보내지 않고 천막 위에 텐트를 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보통 '만찬의 유산'이라고 썼다. 또는 "만첸의 환생" 등 배우의 실력을 인정하는 상. 조상 못지않게 위대하다는 뜻이죠~
왜 누화계에서는 동팡숴를 조상으로 존경하는 걸까요? 직설적으로 말하면 얼굴에 금을 바르고 역사 속 유명인을 찾는 것입니다. 주인이 주신 것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 가난한 집 출신이고 생계를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Zhu Hongwu가 보물을 세어달라고기도하는 것과 같지만 Zhu Hongww가 보물을 세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여부는 악마 만이 알고 있습니다.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관중이 춘추시대에 처음으로 국영병원을 열었다고 해서 발을 잃은 여인들은 모두 관중을 조상으로 모셨다.
또한 Dongfang Shuo는 Cross Talk의 창시자 일뿐만 아니라 Jinxing (운세)의 창시자이기도하며 Dongfang Shuo가 내가 말한 이론적 뒷받침으로 일련의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는 게 참 많다~
p>솔직히 말해서 세상 사람들이 누군가를 조상으로 인정하고, 사업을 발전시키고, 트래픽을 늘려서 돈을 벌기 위해 일종의 '빌려주는' 행동이다. 돈.
태평 가사를 부를 때 사용하는 대나무 판과 같습니다. 원래는 장사를 할 때 소리를 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나무 판과 타일은 큰 소리를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소음. 그것은 Zhu Shaowen 시대에 이미 존재했으며 당시에는 "양자"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나쁜 잡담꾼은 자신을 위해 금을 얻고 싶어서 Enpei (Ma Sanli의 외할아버지)가 궁전에 들어가서 Cixi에게 Taiping 가사를 노래했다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Cixi는 Enpei에게 대나무 두 조각과 그를 "유지"라고 명명했습니다.
이건 동방석의 혼선발명과 똑같으니 누가 믿든 XX일 것이다.
크로스 토크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팔각형 드러머 장산루가 크로스 토크 학교를 창설하고 싱글 스프링(솔로)으로 나누었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 스프링(대응). 이제 대부분의 Crosstalk 아티스트는 모두 Zhu School의 후손이므로 Zhu Shaowen은 Crosstalk 산업의 진정한 창시자입니다.
그러나 학문적 추적 분야에서는 많은 학자들이 누화의 유래를 선진(前秦)의 배우, 동한의 관용어, 당나라의 설화, 그리고 송나라의 꽃병은 모두 우리나라의 언어와 문화입니다. 이러한 유머러스한 언어가 짐의 한 형태라고 볼 수는 있지만, 그것을 말의 원천으로 삼기엔 너무 꺼려질 것이다. 인간이 말이 있고 웃음과 같은 표현을 보여줄 수 있다면, 말의 원천이 되어야 한다.
결국 학문적으로 더 깊이 파고드는 것은 물론 가능하다.
그래서 동방석은 역사상 유명한 명언을 자주 남긴 웃긴 사람이었으며, 역사상 냉담한 농담도 많이 남겼다. .. 그렇다면 고대에는 냉담한 농담을 할 줄 아는 재미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동방부바이는 사실 저도 나쁜 농담하는 걸 좋아하고 여자 흉내도 내면서 노래하고 문화재 연주하는 법을 배우는데 왜 나를 조상으로 알아보지 않느냐고 말했다. 내가 "무적"이라고 말하면서 "레거시"는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