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WCG 의 전체 이름은 무엇입니까?

WCG 의 전체 이름은 무엇입니까?

WCG (월드 온라인 게임) 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대회입니다.

WCG 는 2000 년에 설립되어 한국 재벌 삼성이 이끌고 한국 정부의 지지를 받았다. 1 년에 한 번, 첫 회는 200 1 에서 개최된다.

WCG 는 매년 몇 경기를 정식 경기로 선택하지만, 그 안에는 여러 가지 고려사항이 가득하다.

1. 한국에서 인기가 있는지, 한국 선수가 이길 수 있는지,

제조업체의 후원;

3. 지역 유행율

WCG 는' 세계적' 경기라고 불리지만 챌린지를 포함한 처음 4 경기 모두 한국에서 열리며 한국 선수들에게 가장 유리한 경기 종목을 선정한다. 그래서 한국' 국극' 으로 불리는 스타크래프트가 매년 선정된다.

제조업체의 후원도 게임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제국 시대 시리즈는 대만성의 강점으로 대만성의' 비디오 게임 키드' 에 1 회 당첨됐지만 2004 년 2(Project Gotham Racing 2, Microsoft 이지만 플랫폼은 Xbox 로 바뀌었다. 그리고 EA, 아달리, 시엘라, 폭설 등이 있습니다. , 또 경기 종목을 나눠서 다른 회사의 게임은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한편 WCG 는 매년' 연기전' 을 가지고 있는데, 공연전의 게임은 모두 한국에서 만든 게임으로 한국의 관련 산업을 촉진한다.

일반 입문 게임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III 제국 시대 신화 시대 대테러 엘리트 뇌신의 망치 III 환상: 경기장 FIFA 시리즈 게임

CPL 은 Cyberathlete, Professional, League 의 약어입니다. 컴퓨터 선수 프로 리그다. CPL 은 1997 부터 2003 년까지 여러 차례 대회를 개최하여 오늘날 세계에서 전자경기 대회를 개최하는 최고의 조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LAN 게임을 구축하는 표준 규칙과 실천을 통해 컴퓨터 게임을 직업운동으로 확립하는 세계 최초의 조직이기도 하다.

CPL 도 2000 년 6 월 5438+2 월 CS 프로대회를 개최한 최초의 조직이다. 현재 국제적으로 사용되는 CS 의 대부분 경기 규칙은 CPL 이 제정한 것으로, 세계 최고, 가장 권위 있는 CPL 경기로서 중국 선수들은 갈증을 해소하기를 갈망해 왔다. CPL 이 한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CPL 이 제시한 전기 경쟁/프로경기의 이념이 잠재되어 플레이어의 생각을 변화시키고 있다. 반면 2000 년 이후 WCG 는 CPL 프로콘테스트 이념에 따른 성공 사례일 뿐이다.

1997 년 6 월 시작된 CPL 은 컴퓨터 게임을 프로 스포츠 수준으로 발전시킨 최초의 조직이다. 오늘날 CPL 은 전자 경기의 글로벌 리더가 되어 5 대 대륙에서 모두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CPL 은 50 여 개국에서 대량의 예선과 자격전을 개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ESWC 는 프랑스 팀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1999 부터 이 팀은 선수권 대회에서 TV 비디오와 온라인 게임이 연결되는 기술 개발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면서 그들의 실천을 통해 스포츠 대회로 삼았다. 원래 Ligarena 라고 불렸던 독립 사설회사가 현재 Games-Services 로 이름을 바꿔 전체 ESWC 를 관리하고 있다. 그것의 허가권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운영자금은 스폰서, 주요 대회, 텔레비전 중계에서 나온다.

오늘날 50 여 개국에서 ESWC 를 소지할 수 있는 허가증이 있다. ESWC 는 같은 열정을 가진 전략적 파트너 네트워크에 의존하며 일반 모험의 경쟁자입니다. ESWC 는 가장 중요한 국제 전자경기연맹이 되어야 합니다. 6 월 65438+ 10 월부터 2 월 65438+2 월까지 전 세계 팀이 현지 예선을 감독하고 ESWC 국내 결승전을 열어 누가 ESWC 의 성대한 결승에 참가할 수 있는지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