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조의 역사
발전 성공 발자취 간사 1939, KENZO 는 일본 남부 병고현 지하이키지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젊었을 때 그는 전통 습관의 속박과 부모가 정의한 학습 범주에 만족하지 않아 혼자 도쿄에 와서 일본 유일의 패션학교에서 공부했다. 당시 일본에서는 바느질에 종사하는 남성이 거의 없었고, 켄조는 패션학교의 유일한 남자였다. 아마도 이런 과감한 전통에 도전하는 보헤미안 성격이 켄조가 의류업계에서 끊임없이 발전을 탐구하는' 동력' 이 된 것 같다. 1964 년 일본 정부는 도쿄 올림픽 징용 토지를 준비하기 위해 체육관을 지었다. 그는 35 만 엔의 안치비로 마르세유로 가는 배표 한 장을 사서 세계로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에 앞서 켄조는 중국에서 상당히 풍부한 디자인과 운영 경험을 쌓았다. 1960 은' 일본 의류 디자인상' 을 수상하며 오랫동안 백화점을 위해 여성복을 디자인했다. 65438 년부터 0965 년까지, 켄조는 그의 긴 꿈의 서여행을 시작했다. 가는 길에 화물선은 세계 각지의 많은 항구에서 끊임없이 화물을 하역했다. 정박 기간 동안 켄조는 세계 각 대국, 다른 문화, 다른 풍격을 접할 수 있어 그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켄조의 복장 중 강렬한 이국적인 분위기는 그 경험에서 비롯되었다. 그는 원래 5 상자의 짐을 가지고 다녔는데, 그 안에는 그가 여러 해 동안 자랑스러워 했던 작품들이 가득 들어 있었다. 그는 이 물건들로 파리에서 주먹을 휘둘렀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이 작품들을 재검토하고 길을 따라 항구에 있는 자신의 모든 디자인 작품을 의연하게 버렸다. 켄조가 마르세유에 도착했을 때는 겨울이었고, 프랑스어와 돈이 없는 그의 생활은 매우 힘들었다. 나중에 나는 파리에 가서 화장실만큼 작은 집을 빌렸다. 가장 어려운 날,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그는 심지어 남의 집을 자르는 개로 생계를 꾸렸다. 그럼에도 켄조는 패션 추구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끊임없이 각종 의류 잡지와 의류 회사에 작품을 보냈고, 결국 KENZO 는 ELLE 을 통해 10 여 점의 작품을 팔았다. 그 이후로, KENZO 는 프랑스에서의 디자인 생애에 전환점이 되었다. 1970 년 4 월, KENZO 는 파리 성모원 승리광장에 인접한 GALERIE VIVIENNE 에 첫 매장을 설립했다. 이것은 그의 인생의 새로운 계단이다. 그는 아르바이트에서 배운 회화 기교를 이용해 3 개월 동안 벽, 계단, 천장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후인상파 화가 루소의' 정글의 꿈' 을 그린 뒤 점포를' 일본 정글' 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브랜드인 JUNGLE JAP 을' 일본 정글', JUNGLE KENZO 를' 정글 속 켄지' 로 명명했다. 그의 광고도 정글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정글 콤플렉스' 는 그의 삶과 디자인에 어디에나 있다. 1970 년 8 월, 켄조는 그의 전문점 부근 골목에서 첫 소형 패션쇼를 조직했다. 장소가 허름하고 관람객 20 명밖에 없었지만' ELLE' 의 편집장을 끌어들여 관람을 했고, 그의 극찬을 받았다. 그래서 1 1 월, KENZO 의 작품이 ELLE 의 표지에 올랐다. 그 후로 그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패션 잡지에 자주 게재되었고, 그의 옷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켄조는 자신의 패션 경력에 들어갔다. 197 1 년,' 일본 정글' 상표가 붙은 그의 패션은 파리의 최신 패션 상품으로 미국에 팔렸다. 상표의 독특한 맛과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은 신선하고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새로운 것에 열중하는 미국 소비자들이 널리 받아들이고 있다. 1970 년대 초, 반전통문화관념과 가치관의 영향으로 여성을 섬기는 고급 패션가게는 석양에 휴업했다. 미니스커트와 나팔바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때 켄지는 밝고 발랄하며 강렬한 대비, 풍부한 유비쿼터스 플라워 패턴, 상상력 있는 코디 방식, 편안하고 자유로운 옷차림 느낌, 지리적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 국제화된 디자인 이념, 작품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세상에 눈을 뜨게 하고, 켄조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KENZO 의 기성복 브랜드는 국제 분야에서 빠르게 유명해졌고 파리 밀라노 도쿄는 잇달아 그의 시전 재능과 세심한 창작의 무대가 되었다. KENZO 는 아시아에서 온 목소리로 자신의 창작 아이디어를 표현했고, 뛰어난 재능으로 아시아 최초의 디자이너라는 명성을 얻었다. 1995 다카다 현삼씨는 LVMH 그룹 (글로벌 사치품 그룹) 에 회사를 팔아 디자인에 뛰어들어 의류 작품을 더욱 출중하게 했다. 1999 년 유엔이 주최하는' 평화시대' 디자인상을 수상하고' 평화시대' 를 주제로 한 2000 년 춘하 쇼를 개최했다. 미국 신세계 파티가 업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토닝 마스터의 고향과 파리라는 두 가지 전혀 다른 감정이 엇갈려 고다현 3' 다른 일반인' 의 영감의 원천이다. 그는 항상 파리를 디자인 대상으로 하여 동양의 영향이 수시로 드러난다. 이런 스타일은 그의 경력 초기에 형성된 것이다. 1970 그의 첫 전문점인 Jungle Jap (일본 정글) 에 진열된 옷은 거리의 사람들이 입는 옷과 크게 다르다. 그는 소맷부리를 넓히고 어깨 모양을 바꾸며 면직물을 사용했다. 기모노 디자인의 평면 개념은 그의 디자인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스타일은 곧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 인기 상품이 되었다. 그가 디자인한 만화경 같은 색채와 도안은 더욱 경이로워' 색채마술사' 라고 불린다. 세계 패션 무대는 오랫동안 유럽인들에 의해 독점되었다. 옛날 옛적에, 동양 섬나라 일본에서 온 몇몇 디자이너들은 신비감, 예측할 수 없는 점, 경이로움을 가지고 이 무대의 중앙에 서 있었다. 기성복 디자이너 켄즈 타카다가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아시아계 디자이너들의 성공은 유럽과 미국 위주의 문화에 신선하고 깊은 동양의 바람을 불어 넣었을 뿐만 아니라 동양에서 분투하는 패션계 동료들에게 큰 격려와 자신감을 주었고, 그들은 동쪽에서' 패션 번영' 으로 가는 길을 열었다. 켄즈 타카다는 같은 이름의 브랜드' 켄조' 로 유명하다.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이 예술가는 환한 웃음과 인형 같은 긴 머리를 가지고 파리로 가는 길에도 어둡고 힘든 나날을 겪었지만, 그의 작품은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행복한 색채와 낭만적인 상상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레이놀즈' 라고 불린다. /view/864 13.htm? Fr=ala0_ 1_ 1 (참고 자료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