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Assassin's Creed 영화 소개

Assassin's Creed 영화 소개

'Assassin's Creed'는 Ubisoft의 동명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각색한 작품으로, 칼럼 린치가 기사단 조직에 맞서 싸우기 위해 그의 조상인 아길라의 비범한 지식과 능력을 습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정리한 내용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영화 기본 정보

"어새신 크리드"는 미국 20세기 폭스 필름 컴퍼니에서 배급하고 감독을 맡았습니다. by 저스틴 구 젤이 감독하고 마이클 패스벤더, 마리옹 꼬띠아르, 아리안 라베드, 제레미 아이언스가 공동 주연을 맡은 SF 액션 영화.

"Assassin's Creed"는 Ubisoft의 동명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각색한 작품으로, Callum Lynch가 기사단 조직에 맞서 싸우기 위해 그의 조상 Aguilla의 뛰어난 지식과 능력을 습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16년 12월 21일 미국에서, 2017년 2월 24일 중국 본토에서 개봉됐다.

어쌔신 크리드 영화 줄거리 시놉시스

칼럼 린치(마이클 패스벤더 분)는 처형 직전 깨어나 자신이 소피아 마리옹 꼬띠아르에게 강간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인간을 폭력적 충동으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는 프로젝트. 가상현실 머신 애니머스를 통해 사용자는 조상의 기억을 경험할 수 있게 되는데, 그 기계에 묶인 후 칼럼 린치는 자신이 스페인 종교재판 당시 살았던 살인자의 후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에덴의 사과. 소피아는 아버지 앨런(제레미 아이언스 분)의 압력에 강요당하고, 마지못해 렘 린치를 조종해 현대 세계에서 에덴의 사과의 행방을 찾아 그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협한다. 그러나 동료 살인자 Baptiste Michael Williams가 Callum Lynch에게 Allen이 불순한 동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암시한 후 Callum Lynch는 자신의 행동과 동기, 그리고 인간 자유 의지의 운명이 해결되지 않은 것을 재고하기 시작했습니다.

Assassin's Creed 영화 리뷰

오리지널 게임 "Assassin's Creed" 시리즈의 종교적 의미는 대부분 이 영화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관객들이 본 것은 호지포지 영화였고, 약간의 무기싸움 장면은 옛날 헤비메탈 록 커버처럼 보였고, 영화의 액션 장면은 컬트 영화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지만 화면에 모든 것을 담았다. 의식적이고 눈길을 끄는 것. '버라이어티' 리뷰

'어새신 크리드'는 혼란스러운 서사와 허식을 지닌 영화로, 지나치게 폭력적인 감각적 경험을 선사하지만 진지한 감정적 투자가 부족하다. "The Film Stage" 리뷰

영화 제작자들은 때로는 자신이 다루는 소재가 완전히 어리석은 경우에도 불구하고 항상 자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영화의 품질은 믿음의 도약이 아니지만, 영화의 속도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합니다. '더 버지' 리뷰

어쌔신 크리드 영화 관련 소식

TechWeb은 3월 27일 '어새신 크리드' 영화가 개봉한 지 꽤 되었는데, 이 영화는 떠났다고 전했다. 순풍이 많이 불고 이는 또한 미래에 Assassin's Creed 속편이 더 많이 나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영화 '워크래프트'처럼 이토록 거대한 이야기를 하나의 영화로 담기는 어렵다. 이것이 TV 시리즈 '어새신 크리드'의 탄생을 촉발했다. 정말 오고 있어요.

최근 어쌔신 시리즈의 콘텐츠 디렉터는 Reddit에 이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유비소프트가 '어새신 크리드'를 기반으로 한 TV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음을 확인했지만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소식으로 미국 팬들과 선수들에게 많은 혜택이 찾아올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유비소프트가 '어쌔신 크리드'를 TV 화면에 담을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 그러나 어느 것을 조정해야 하는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앞서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스카이랜더스 아카데미'를 런칭했기 때문에 넷플릭스 역사상 최초의 게임화 오리지널 드라마인 만큼 반응은 별로였다. 이로 인해 Ubisoft는 TV 시리즈 제작 속도를 늦추게 되었으며 신중한 계획이 필요했습니다. 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