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위나라 말기 '신조해' 장의 직위는 어디에서 왔는가?

위나라 말기 '신조해' 장의 직위는 어디에서 왔는가?

'제67장'

○동이(Dongyi), 푸유(Fuyu), 마한첸(Ma Hanchen), 한수(Hansu), 신시(Shenshi), 일본, 필리(Pili) 등 10개국

○시롱(Xirong), 투유(Tuyu) , 혼옌, 제추자 왕국, 대원 왕국, 강주 왕국, 대진 왕국

○남부 오랑캐, 린이, 푸난

○베이디 흉노

남편은 도덕적 청렴을 회복했고, 온갖 사람들의 수도가 시작됐다. 과거 Xixuan의 역할을 살펴보면, 그는 과거에 천상의 상속을 시작하고 사물을 관리했으며 Xun Yanhao는 과거에 개척했으며 토지와 희박한 국경을 통제했습니다. 관과 띠는 꽃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며 핵심 부위를 제한하여 민족의 혈통을 구별하여 중국과 외국을 구별합니다. 9명의 야만인과 8명의 야만인이 Xuanfang의 광활한 평원에 퍼져 있었고, 7명의 야만인과 6명의 야만인이 서쪽과 남극을 가로질러 퍼져 있었습니다. 씨앗이 많으면 왕도 다르고, 도가 있으면 법을 따르며, 잘못이 없으면 싸우고 티끌을 일으키게 된다. 정상적인 성격을 덮습니다. 자세한 의견을 묻고, 끈이 교활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기다리지 말고 깊은 선택을 하세요.

무제(吳帝)는 마침내 위(魏)나라를 멸절시켰고, 그의 영토는 오(吳) 전역에 이르렀고, 전 세계의 모든 오랑캐들이 조공을 바쳤는데, 그 수는 23개국이었다. Huihuang이 덕을 잃은 후 Zhongzong은 동쪽으로 이동했고 살인자들은 영토를 나누고 Tianyi는 함락되었으며 Chaohua Suotan은 Yangtze River 바로 밖에 있었고 조공 의식은 거의 멸종되었으며 관습은 다르고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알 수 있는 것을 클라우드로 전달합니다. Beidi는 Zhongli라는 이름을 훔쳐서 기록으로 준비했습니다. 여기에는 그의 부족의 다양한 범주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동이, 푸유, 마한, 첸한, 스센시, 일본, 필리 등 10개국.

부위국은 현도에서 북쪽으로 1000리 이상 떨어져 있고 남쪽으로는 선비(善器), 북쪽으로는 웨이수이(魏樂)와 접해 있으며, 면적은 2,000리이며, 도시와 궁궐이 있다. 방도 있고 땅도 곡식을 짓기에 적합하다. 그의 백성은 강하고 용감하며, 절하고 양보하는 의식은 중국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사신을 부를 때에는 비단옷을 입고 허리에는 금은으로 장식하였다. 법에 따르면, 살인자는 죽임을 당하고 그들의 집은 몰수당할 것이며, 강도는 열두 가지 죄로 처벌될 것이며, 간음하는 사람과 질투하는 여자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군사작전이 있을 때에는 소를 죽여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데, 발굽이 풀리면 불운을, 합쳐진 발굽은 행운을 점친다. 고인은 살아있는 사람으로 묻혔으며 관은 있지만 관은 없었습니다. 상을 당할 때는 남녀 모두 순백의 옷을 입었고, 여자는 천옷을 입고 옥 목걸이를 벗었다. 좋은 말, 밍크, 여우, 그리고 아름다운 진주가 나타났습니다. 그 진주는 대추만큼 컸습니다. 나라는 부강하고 번영하며 조상 이래로 멸망한 적이 없습니다. 왕의 인장은 "더러운 왕의 인장"이라고 불립니다. 나라에는 고대의 더러운 도시가 있으며, 이는 원래의 더러운 도시이기도 합니다.

무제(吳帝) 재위 기간에 자주 조공하러 왔다가 태강 6년에 모용신의 공격을 받았다. 황제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부위왕은 평생 충효를 지켰다가 사악한 포로들에게 멸망당했습니다. 이에 크게 슬퍼합니다. 그의 남은 자가 나라를 회복하기에 충분하다면 우리는 마땅히 찾아야 합니다. 살아남는 방법." 한 비서가 동이샤오웨이 셴위(Dongyi Xiaowei Xianyu)를 보호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아기가 남편을 구하지 못한다면 전략의 실패가 될 것입니다. 황실 칙령은 유아를 면제하는데 어떻게 유아를 틈새 시장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까? 내년에는 부위왕후와 왕일뤄를 틈새 시장으로 파견하여 사람들을 이끌고 고국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아직도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이 나열되었고 주지사 Jia Chen이 파견되어 군대와 함께 그들을 보냈습니다. Xie는 다시 길에서 싸우려고 했고, 침몰하고 싸우다가 패배했고 Xie 사람들은 퇴각했고 Luo는 그의 나라를 되찾았습니다. 그 후로 그와 같은 사람들은 모두 약탈당하여 중국에 팔렸습니다. 황제는 그를 불쌍히 여겨 공산을 환수하라는 칙령을 내리고, 시현과 기현에 부유의 입을 성에서 금지하라고 명령했다.

한(Han)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마한(Mahan), 다른 하나는 진한(Chenhan), 세 번째는 벤잔(Benzhan)이라고 합니다. 진한은 띠 남쪽에 있고 동쪽과 서쪽은 바다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마한은 산과 바다 사이에 살고 있으며 성벽도 없습니다. 56개의 작은 왕국이 있고, 수만 개의 대가문과 수천 개의 작은 왕국이 있고, 각각의 지도자가 있습니다. 서민들의 규례에 따라 무릎을 꿇고 참배하는 의식은 없습니다. 그 집은 흙으로 만든 무덤 모양의 방으로서 문이 위로 향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그 안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거주하고 있다. 나는 소와 말을 탈 줄 모르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장례식에 이용됩니다. 서민들은 금, 은, 비단을 귀히 여기지 않고, 옷을 장식하거나 머리와 귀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진주를 귀중히 여깁니다. 남자들은 잘생겼고, 천옷을 입고, 풀밭을 걷고 있으며, 용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라의 왕이 동원되어 성을 쌓으면 젊고 용감한 자들이 그의 등에 가죽을 베고 거기에 큰 밧줄을 꿰고 막대기로 줄을 휘두르며 하루 종일 환호하며 힘차게 공연을 하였는데, 어떤 고통이라도 느끼는 것. 활과 창, 노를 잘 다루면 싸움이 일어나도 굴복할 수 있습니다. 서민들은 귀신과 신을 믿으며, 5월 농사를 마치면 사람들이 모여 노래하고 춤추며 신을 숭배하는데, 10월 농사를 마치면 마찬가지다. 각 나라와 마을마다 신을 섬기는 사람을 임명하는데, 그를 하늘의 왕이라 부른다. 그는 또한 큰 나무를 세우고 탬버린과 북을 걸고 있는 수투(Sutu)라는 별도의 마을을 세웠습니다. 소투(Su Tu)의 의미는 서부 지역의 탑과 유사하지만 선과 악의 행위는 다릅니다.

무제 태강 1년과 2년에 황제는 자주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쳤고, 7년, 8년, 10년에도 다시 사신을 보냈다. Taixi의 첫해에 그는 Dongyi 학교 선장 He Ni에게 가서 그것을 발표했습니다. 3년 만에 시안닝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내년에도 다시 붙여주세요.

진한은 마한의 동쪽에 있었는데, 진나라의 죽은 자들이 한나라로 도망갔고, 한나라가 동쪽 국경을 나누어 그곳에서 살았으며 그의 연설은 다음과 같았다. 진(秦) 사람들의 것이므로 진(秦)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6개의 왕국이 있었으나 나중에는 벤진(Benchen)을 포함하여 12개의 왕국으로 나뉘었고, 12개의 왕국으로 총 40,000~50,000호가 있었으며, 각각 자신의 지휘관이 있었고 모두 진한에 속했습니다. 진한은 대대로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마한인들을 주인으로 삼는 경우가 많았으나, 자립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마한의 지배를 받았다. 땅은 곡식을 재배하기에 적합하고, 서민들은 양잠과 누에를 잘 키우며, 비단옷을 잘 짓고, 소를 모시고, 말을 탄다. 그 관습은 마한과 유사할 수 있고, 무기도 동일하다. 갓 태어난 아들이 태어나면 돌로 머리를 짓밟는다. 춤을 좋아하고 건물처럼 생긴 하프 연주도 잘한다.

무제 태강 원년에 그의 왕은 선물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습니다. 그는 2년째에 조공을 바치러 다시 왔고, 7년째에도 다시 왔습니다.

숙신의 성은 일루(伊樂)이며 불한산(Buhan Mountain) 북쪽에 살고 있다. 그는 60일 후에 부위에 갈 예정이다. 동쪽은 바다, 서쪽은 코만 칸국, 북극은 약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영토는 수천 마일에 달하며, 깊은 산과 척박한 계곡에 살고 있으며, 도로는 위험하여 차량과 말이 지나갈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둥지에서 생활하고, 겨울에는 굴 속에서 생활한다. 아버지와 아들은 대대로 왕입니다. 글은 안 쓰고 말로만 합니다. 그는 말이 있지만 타지 않고 그것이 단지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나 양은 없지만 돼지는 많이 먹으며, 가죽은 닳고, 털은 옷감으로 사용됩니다. 중국에 성제(聖帝)가 대신하여 서게 된다면 그 나무껍질을 의복으로 사용한다는 나무가 있습니다. 우물도 없고 난로도 없어 기와를 만들고 기와를 만들어 식량으로 4~5리터를 받았다. 가마 위에 앉아 고기를 발로 잡고 먹으면 냉동된 고기를 꺼내서 그 위에 올려 데워먹는다. 흙에는 소금이나 철분이 없으므로 나무를 태워 재를 만들고 그 즙을 부어 먹습니다. 서민들은 모두 머리를 땋고, 지름이 3척 이상 되는 천을 거싯으로 사용하여 앞뒤를 가리고 있다. 결혼을 하게 되면 남자는 여자의 머리에 털이 많은 깃털을 씌우고, 여자는 그것을 억제한 후 그녀에게 경의를 표한다. 여자는 순결하지만 문란하다. 고인은 당일에 밭에 묻히고, 나무로 작은 관을 만들어 그 위에 쌓는다. 죽은 사람의 음식으로 사용됩니다. 그는 사나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슬픔이 부족하다는 칭찬을 받습니다. 부모가 죽었을 때 울지 않는 사람은 우는 사람을 약하다고 합니다. 서로 도적질하는 자는 아무리 도적질해도 죽임을 당하므로 들에 있어도 서로 실족하지 아니하리라. 돌 항아리, 가죽과 뼈로 만든 갑옷, 3피트 5인치 길이의 백단향 활, 1피트 길이의 화살이 있습니다. 그의 나라 북동쪽에는 쇠를 뚫을 수 있는 돌이 나오는 산이 있다. 그것을 얻으려면 먼저 신에게 기도해야 한다.

주나라 무왕이 그에게 화살과 돌을 하사했을 때. 그는 주공에게 사로잡혀 왕이 되었고, 천년이 지난 뒤에도 진나라와 한나라가 번영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위나라 말과 원나라 말에 문제가 재상이 되자 화살, 돌항아리, 활과 갑옷, 밍크가죽 등을 가지고 조공을 드리러 왔다. 위(魏)황제는 칙령을 내려 이를 재상저택으로 돌려보내고 왕에게 닭과 비단, 비단을 하사하였다. Yuankang이 시작될 때 Wu 황제가 돌아와 기여했습니다. Yuan Zhongxing 황제도 그의 돌 항아리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강의 왼쪽으로갔습니다. 그는 황제가 되었을 때 Shi Jilong에게 조공을 바쳤고 4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지롱이 이에 대해 묻자 "소말이 3년 동안 남서쪽에 잠을 잘 때마다 큰 나라가 있는 줄 알고 구름을 타고 온다"고 답했다. 대방(大坊)의 남동쪽 바다에 있으며 산섬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땅은 산과 숲이 풍부하고 비옥한 땅이 없었습니다. 과거에는 서로 연결된 작은 나라가 100개가 넘었습니다. 위(魏)나라 때까지 30개국에 7만 가구가 있었는데, 모두 태백(台穆)이라 칭하였으며, 옛날에는 중국에 온 사신이 모두 대관(大官)이라 칭하였다고 한다. 소강은 콰이지에서 칭호를 받았는데, 용의 해를 피하기 위해 문신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일본인들은 물고기를 가라앉히는 것을 좋아하고, 물새를 피하기 위해 문신을 하여 콰이지 동쪽으로 갑니다. 예, 남자의 옷은 깃발로 만들어졌으나 끝부분이 연결되어 있고 약간 솔기 없이 머리를 관통한 이불과 같으며 땅에는 소나 말이 없지만 칼이 있습니다. , 활과 화살, 쇠 화살도 있고, 부모와 형제는 결혼 할 때 돈이나 비단을 가지고 다니지 않으며, 죽을 때 관이 없습니다. 땅은 무덤으로 봉인되어 있으며, 애도할 때에는 고기를 먹지 않으며, 장사를 지낸 후에는 온 가족이 물에 몸을 담그고 뼈를 태워서 좋은 일과 나쁜 일을 예언합니다. , 그것은 나이로 간주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백년, 또는 팔십, 구십년을 살았고, 경미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아내와 자녀를 잃었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없었습니다. 범죄로 인해 가족이 멸망하게 되자 일본은 혼란에 빠졌고 공격이 불확실하여 Beimihu라는 여성 왕을 그의 가족으로 삼았습니다. 여왕은 그를 만나기 위해 대방에 사신을 보냈고, 문 황제가 총리로 취임했을 때 다시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습니다. 숙신 북서쪽에서는 200일 동안 윤왕국에 2만호를 받을 수 있었고, 피리마는 또 50일 동안 여행하여 2만호를 받았고, 고모한국은 다시 100일 동안 여행하여 5만호 이상을 받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150일 동안 더 가서 수신으로 갈 계획이었습니다. 풍속과 토양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각 그룹은 소그룹을 보냈습니다. 그들의 관습을 제공하기 위해.

Chi Pan은 그의 죽음을 듣고 기뻐하며 "이 포로는 너무 착해서 돼지처럼 하얀 발굽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는 네 명의 아들이 있었고, 장남에게는 Qian 상속인이 있었습니다. 그의 후손은 끝이 없을 것이다.

연기국은 뤄양(洛陽)에서 서쪽으로 13,200리, 남쪽으로 율리에 이르고, 북쪽으로 오순과 접해 있으며 그 거리는 400리이다. 사방이 산이고 길은 위험하고 좁습니다. 백 명이 지킬 수는 있지만 천 명이 지나갈 수는 없습니다. 이 관습에서는 남편은 머리를 묶고 여자는 평범한 속옷과 큰 하카마를 입습니다. 결혼은 중국과 똑같습니다. 아무리 위험한 것이라도 좋은 상품과 이익. 왕에게는 수십 명의 경호원이 있는데 모두 오만하고 무례합니다.

무제가 태강에 있을 때 용안왕이 그의 아들을 보내 섬기게 했다. 안씨의 수염 기른 딸은 임신한 지 12개월이 되어서 몸을 자르고 아들을 낳았다. 회는 젊었지만 용감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구자왕 백산에게 모욕을 당했고, 마음속으로 그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내 아들이다." 회가 일어나서 백산을 쳐서 차지하니 나라가 자희를 돌려보내 왕이 되니라. 용기를 갖고 계획을 세우면 서호를 지배하게 되고, 충링 동쪽의 모든 사람들은 불만을 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용감함과 경솔함으로 인해 그는 밖에 머물려고 하다가 추자(七施) 출신인 나운(羅雲)에게 살해당했다.

이후 장군은 사주(沙州) 태수 양현(楊玄)을 보내 모든 병력을 이끌고 서부 지역을 다스리게 했고, 선군은 장치를 선봉으로 삼아 인기를 얻었다. 군대는 조국을 추격했고, 서계는 빌륜성에서 싸웠으나 지에게 패했다. Zhizhi가 Iron Gate에 주둔했을 때 Xi가 군대를 이끌고 Zheliu Valley에서 먼저 철문을 점령했을 때 그는 10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Zhi가 곧 도착할 예정이거나 "한 왕조의 조상이 백족을 두려워했고 Cen Peng은 Peng의 죽음으로 죽었습니다. 이제 계곡 이름이 덮여 있는데 아마도 무너질 것입니까?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가 혼자 타고 맛을 보았는데, 과일이 떨어졌다. Zhichi는 그를 물리치고 Weili로 진군했습니다. Xi는 40,000명의 병력을 이끌고 Xuan에게 육신으로 항복했습니다. Lu Guang은 서부 지역을 정복하고 다시 Guang에게 항복했습니다. Ji Guang이 왕위를 찬탈했을 때 Xi는 그의 아들을 그의 하인으로 보냈습니다.

추자국 낙양(洛陽)에서 서쪽으로 팔이백팔십리 떨어진 곳에 3층 성곽과 수천 개의 탑과 사찰이 있는 공동도시가 있다. 사람들은 농업과 목축업을 직업으로 삼고 있으며, 남자와 여자 모두 머리를 늘어뜨리고 있습니다. 궁전은 웅장하고 신성한 거주지처럼 보입니다.

무제가 태강에 있을 때 왕이 아들을 보내 신하로 삼았다. 회회 말년에 중국이 혼란에 빠졌으므로 장충화에게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다. 복견이 집권했을 때, 견은 장군 육광을 보내 7만의 군대를 이끌고 그들을 공격하게 했습니다. 백춘왕은 항복할 수 없었기 때문에 광은 그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행진했습니다.

대원국은 낙양에서 23,350리 떨어져 있고 남쪽으로는 대월지, 북쪽으로는 강주에 이르고 크고 작은 70여 개의 도시가 있다. 토양은 쌀과 밀에 적합하고 푸타 오주가 많고 좋은 말이 많고 말이 피를 흘립니다. 그들 모두는 깊은 눈과 많은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풍습에 따르면 유부녀가 시집가면 먼저 첩으로 금과 플루토늄을 주고, 그 다음 세 명의 하녀에게 시험을 받는다. 남자가 아닌 사람은 결혼을 삼가해야 합니다. 간음하면 자녀가 생기고 그들은 모두 자기 어머니를 멸시합니다. 그 남자와 그의 말은 정렬에서 벗어나 말의 주인이 마구를 빼앗아 죽었습니다. 좋은 시장 상인들은 바트의 이익을 위해 경쟁하며 중국 금과 은을 종종 동전이 아닌 도구로 얻습니다.

태강 6년, 무제(吳帝)는 양호(楊浩)에게 사신을 보내 자신의 란우왕을 대원왕으로 추앙하게 했다. Lan Yu가 죽자 그의 아들 Mo Zhili는 Han Xuema에게 조의를 표하기 위해 사절을 보냈습니다.

강주는 Dawan에서 북서쪽으로 2,000마일 떨어져 있으며 Suyi와 Yilie에 인접해 있습니다. 왕은 Su Xie City에 살고 있습니다. 관습, 외모, 의복은 다위안과 비슷합니다. 땅은 따뜻하고, 오동나무, 버드나무, 토기나무가 있고, 소와 양이 많고, 좋은 말이 생산됩니다. 태자가 시작될 때 나비왕이 사신을 보내 사건을 봉인하고 좋은 말을 하사하였다.

서해 서쪽에 위치한 진나라(秦國)에 농부가 있는데, 그 땅은 동서남북 수천리이다. 둘레가 백 마일이 넘는 도시가 있습니다. 집은 모두 산호를 지붕으로, 유리를 벽으로, 물 정수를 기둥 기초로 삼아 지어졌습니다. 왕에게는 다섯 개의 궁전이 있는데, 각 궁전은 서로 1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한 궁전에서 무엇인가를 들을 때마다 그것은 끝나고 다시 시작됩니다. 나라에 재난이 생기면 선한 사람을 세워 옛 왕을 놓아주는데, 풀려난 사람은 감히 원망하지 못한다. 관료와 조관이 있고, 후진타오에게 친숙한 글이 있고, 중저우처럼 흰색으로 덮인 수레, 깃발, 우편물도 있습니다. 자라면서 외모는 중국인과 비슷했지만 남루한 양복을 입었다. 그 토양에서는 빛나는 옥, 닭, 코뿔소, 불환 천을 포함하여 많은 금과 옥 보물, 진주, 조개가 나옵니다. 금과 비단으로 수를 놓을 수도 있습니다. 금과 은을 돈으로 사용하며, 은화는 10개의 돈 중 하나입니다. 안시(Anxi)와 천주(Tianzhu) 사람들은 바다에서 무역을 하여 그 이익이 100배나 더 많습니다. 주변국의 사절이 돈을 주는 경우가 많다. 바다를 통과하면 바닷물이 짜고 써서 먹을 수 없고, 오가는 상인들에게는 3년 된 곡식밖에 필요하지 않아 그 수가 극소수이다.

한나라 때 근위대가 감영을 고국으로 보내 바다로 항해했다. 뱃사공은 “바다에는 내가 바라는 것이 있는데 거기 가는 사람은 느낄 것이다. 슬프다. 한 사신이 부모와 아내를 사랑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있다." "잉은 건널 수 없다." 무제(吳帝)가 태강(泰康)에 있을 때 왕이 사신을 보내 조공하였다.

남만, 린이, 푸난.

린이국은 마원이 기둥을 주조한 곳이 남중국해에서 3천리 떨어진 한나라의 임현현과 같았다. 후한말에 현공 조(曹)의 성(姓)은 구(區)이고, 아들의 이름을 연(蓮)으로 삼아 왕이 되었으며, 후손들이 그를 계승하였다. 그 후 왕은 후계자가 없어 그의 손자인 판웅(汉煉)이 왕이 되었습니다. 곰이 죽으면 아들이 일어설 것이다. 태양을 바라보기 위해 북쪽에서 문을 여는 것이 관례입니다. 머무는 곳은 동쪽과 서쪽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맹렬하고 싸움의 결과로 산과 강을 배우기 쉬우며 결코 안주하지 않습니다. 항상 따뜻하고 서리나 눈이 없으며 모두가 벌거벗고 검은색이 아름다움입니다. 귀부인과 천한 남자가 같은 성을 가지고 결혼하면 여자가 먼저 사위가 된다. 여자가 시집을 가면 갑판옷을 입고, 깃발을 우물 난간처럼 서로 연결하고, 머리에 귀한 꽃을 꽂는다. 상가에 사는 것을 효(孝)라 하고, 시체를 들판 한가운데에서 태우는 것을 장사(葬葬)라 한다. 왕은 천관을 쓰고 술을 달고 정무를 들을 때마다 그의 자녀들과 신하들이 그에게 가까이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손권 이후로는 중국을 향한 적이 없다. 무제(吳帝)가 태강에 있을 때 공을 세우기 시작했다. Xiankang 2년에 Fan Yi가 죽고 Nu Wen이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Wen은 Rinan Xijuan 카운티의 Yi의 총사령관 Fan Zhinu입니다. 그는 소냇가에서 잉어 두 마리를 잡아 철로 만들어 칼로 사용했다. 검을 만든 뒤 큰 돌봉에 저주를 퍼부으며 이렇게 말했다. "잉어가 변해서 두 개의 검으로 뭉쳐졌다. 돌봉우리가 부서지면 신령이 있어 자르면 돌이 부서진다." Wen은 그 정신을 알고 이를 포용합니다. 상인들의 교류를 따라가며 이전 나라의 제도를 보고, 린이에 도착하여 궁궐과 도시, 장비를 짓는 방법을 가르쳤다. 이순신은 그를 너무나 사랑했기 때문에 그를 믿고 장군으로 삼았습니다. Wen Naiyi와 그의 제자들은 이주하거나 도망가고 있었습니다. 이씨가 후사 없이 죽자 문씨는 자신을 왕으로 선포했습니다. 그는 자유 아내들과 후궁들과 함께 높은 건물을 지었는데, 그에게 순종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받아들이고,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음식을 빼앗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Daqijie, Xiaoqijie, Shipu, Xulang, Qudu, Qianlu, Fudan 및 기타 국가를 공격하고 합병하여 총 40,000 ~ 50,000 명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Tongbiao를 통해 황제에게 조공을 바치기 위해 사신을 보냈고, 그의 편지는 모두 한자로 작성되었습니다. 옹화 3년, 문(文)이 군대를 이끌고 임안(至南)을 점령하고 하후란(夏后蘭)을 죽이고 5천~6천명을 죽이고 구진(九玄)으로 달려가 란의 시체를 천상에 제사하고 서주안현을 무너뜨린 뒤 임안을 점령하였다. 교주 태수 주번(朱求)에게 보고하여 비형산(碧興山)을 남북 경계로 삼도록 요청하였다.

초창기 외국에서는 바다를 통해 보물 무역을 시도했지만 교주 관찰사와 임안 관찰사가 이익을 탐하여 침략해 20~30%의 손실을 입었다. 태수 강장 당시 한견을 파견하여 임안 태수를 이끌었는데, 그 수가 절반 이상으로 추정되는데, 배를 베고 배를 조정하는 소리가 나서 모두를 만들었다. 화가 난 나라들. 더욱이 임의소천은 태양 남쪽의 땅을 탐내며 그 땅을 정복하여 죽고 나서 감사하고 승진시키며 이전과 같이 침략하여 조각하였다. 그가 현에 도착했을 때 그는 다시 술을 마시고 정치, 종교 문제가 더욱 혼란스러워져 파괴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Wen은 Linyi로 돌아 왔습니다. 그해 주범(朱然)은 유웅(劉雄)을 보호하기 위해 태수(母帝)를 보내 문복(文富)을 포로로 잡았다. 4년에 문(文)이 다시 구진(九鎭)을 공격하여 18~99명의 학자를 죽였다. 이듬해 원정대장 등권(至泉)이 교광(趙光)의 군대를 이끌고 노융(魯宣)에서 문(文)을 공격하려 했으나 패하고 구진(九玄)으로 퇴각했다. 그 해에 문(文)이 죽고 그의 아들 붓다(Buddha)가 뒤를 이었다.

성평 말기, 광저우 태수 성한이 군대를 이끌고 그들을 공격했다. 부처는 두려워서 항복을 요청했지만 한은 동맹을 맺고 돌아왔다. Xiaowu 황제, Ningkang 황제가 기여를 위해 사절을 보냈습니다. 이희종 시대에는 해마다 구림현, 구전현, 구덕현 등지에 와서 많은 사람을 죽였고, 린이도 지쳤습니다.

부처님께서 돌아가시자 그의 아들인 호달리(Hudali)를 세워 공물로 금접시, 사발, 금제물 등을 보냈다.

부난은 서쪽으로 린이까지 3천 리가 넘는다. 다반 바다에는 그 영토가 3천 리에 걸쳐 광대하며 성읍과 궁궐이 있다. 다들 못생겼고, 검은 주먹과 머리카락, 벌거벗은 몸이요. 그는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도둑이나 강도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의 주요 임무는 1년에 농사를 짓고 3년에 거두는 것입니다. 그들은 조각과 조각에도 능하며, 식기는 대부분 은으로 만들어지며, 금, 은, 구슬, 향으로 조공을 바친다. 비서의 금고도 있고 글씨도 후진타오와 비슷하다. 장례결혼은 린이의 결혼과 유사합니다.

왕은 원래 예류라는 여자였습니다. 때로는 외국인들이 패배할 때 먼저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는데, 꿈의 신이 그에게 활을 주고 바다로 항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Hun Kedan은 신들의 사원에 가서 활을 얻은 다음 Jia 사람들을 따라 바다를 건너 푸난 외곽 도시로 향했습니다. Ye Liu는 군중을 이끌고 그들을 공격했지만 그들은 무너지고 Ye Liu는 겁에 질려 항복했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는 그녀를 그의 아내로 맞아들여 그의 나라를 차지했습니다. 후인(後陰)이 거절하고 후손이 없었으므로 그의 장군 범쉰(象千)이 부난왕(富南王)으로 복위되었다.

무제 통치 초기에 그는 사신을 보내 기여했습니다. 태강에서는 자주 옵니다. 무제의 통치 초기에 주잔탄(Zhu Zhantan)은 다시 자신을 왕으로 선포하고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치고 코끼리를 길들였습니다. 황제는 사람들에게 위험이 될 것을 두려워하여 이상한 짐승들을 여러 방향으로 사용하여 돌려보내라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베이디, 훈족.

훈족 등을 일반적으로 베이디라고 부른다. Xiongnu 땅은 남쪽으로 Yanzhao, 북쪽으로 Ji Desert, 동쪽으로 Jiuyi, 서쪽으로 Liurong과 접해 있습니다. 나는 대대로 왕과 신하를 돌보지만 중국의 정술에는 복종하지 않습니다. Xia는 Xunhuan, Yin은 Guifang, Zhou는 烃狁, Han은 Xiongnu를 말했습니다. 그 강세와 약세, 흥망성쇠, 풍습과 지역의 위치는 모두 역사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나라 말기, 흉노는 혼란에 빠졌고, 호한서찬우는 나라를 잃고 부족을 이끌고 한나라에 합류했다. 한 왕조는 국가와 국경을 합병하여 안정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5,000명이 넘는 흉노가 쥐숴팡현에 속해 한족과 섞였습니다. 호한시는 한나라의 호의에 감사하여 궁궐에 왔고, 한나라가 그와 함께 지내며 그에게 거처를 주었으며, 직함 때문에 매년 면비단과 돈과 곡식을 하사받았다. , 왕자처럼. 그것은 세대를 거쳐 세대를 거쳐 전해졌습니다.

이후 입술을 끓이는 것이 풍습이 되었고, 디스프로슘의 야유는 떼소리, 부엉이의 울음소리는 재난을 막는 데 이용되었고, 늑대의 심장은 폭력을 과시하는 데 이용되었다. He Zhen의 전략은 막을 수 없으며 Guo Qin의 부주의는 그를 악령으로부터 구할 수 없습니다. 성시대 이전에는 거대한 도시가 있었고, 이원은 멸망했고, 사악한 부족들이 압도적이었습니다. 원인을 추적하여 무제의 죽음을 진압하세요. 투우훈은 혈통을 나누어 연(燕)으로 행세하고, 직계 후손들을 멀리 두고, 동호의 잔당을 이끌고 서강의 옛 제국을 은폐하고, 넓은 영토와 군대를 남겼다. 그는 수천 마일의 기초를 놓고 Yi Kuang의 가르침을 계승했습니다. 그는 그의 충성심과 선행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Tu Yan의 원래 표준은 훌륭했으며 Xiang Ji에서 처음으로 왕조를 따르기 시작했고 Jiang Cong에서 갑자기 사망했습니다. 잎은 효도를 보여주고, 새로운 슬픔은 싹을 틔운 풀밭에 보내며, 고대 영웅들은 가시와 헤어지고, 빛은 과거의 의미입니다. 눈을 바로잡고 시대의 지혜를 모은 나간은 어리고 일찍부터 잘한다. 영국의 법칙에 따르면 야망이 실현되기 전에 살인자는 먼저 멸망되고 순종하는 자는 죽게 된다. 진나라는 어떻게 멸망할 수 있는가? 게다가 끝부분과 모퉁이에는 굵고 꼬인 가지가 자라서 각각 손자와 날개를 찾고, 항거의 후예인 자들은 꽃을 찾는다. Xueyin은 배신적이고 사납고 봉황인 척하며 자신의 이름을 훔쳤지만 Hun Si는 충성스럽고 성실했습니다. 배신을 품은 사람은 여러 생애에 걸쳐 죽고, 충성스러운 사람은 보상을 받고, 선행을 쌓은 사람은 행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잔은 “전왕 티(Ti)가 남들보다 뛰어나다. 모반은 덕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왕조는 번영한다. 우 황후가 승진했을 때 그녀는 무지 때문에 후로 이사했습니다. 갑자기 집과 나라를 잃은 밍모에게 감사드립니다. 구훈은 용감하고 활력이 넘치며 자신의 운을 좋게 하려고 생각하며 기분을 좋게 하고 실용적인 훈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