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예서화이(Luye Shuhuai)의 첫 번째 대련과 턱대련에는 어떤 이미지가 언급되어 있습니까?
첫 번째 대련은 풀과 외로운 배의 두 이미지를 시에 활용하여 풍경 속에 감동을 형상화하고 있는데, 이 두 이미지는 당시 늙고 가난하고 병든 시인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턱 대련은 수직과 수평의 대비 기법을 사용하여 눈앞의 풍경의 웅장함과 장엄함을 표현하고, 웅장한 장면을 사용하여 시인의 나약함과 비참함, 고독함을 대비시킨다.
'밤유랑'은 당나라 시인 두보가 지은 5자 시이다.
전문: 해변의 얇은 풀과 잔잔한 바람, 밤에는 위험한 배. ?평야에는 별이 드리워지고 들판은 광활하며 강물에는 달이 떠오릅니다. ?기사를 쓰기 위한 이름은 아니다. 공무원은 노령과 질병으로 퇴직해야 한다. ?피아오피아오는 하늘과 땅의 모래갈매기와 같습니다.
번역: 바닷가의 잔잔한 풀은 바람이 불고, 강가에는 높은 돛대를 단 배가 정박되어 있다. 드넓은 평야에는 별이 빛나고, 흐르는 강물에는 밝은 달이 빛나고, 글을 쓸 수 있어서 이름을 얻었고, 늙고 약해서 해고당했습니다. 방황하는 삶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것은 마치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아다니는 외로운 모래갈매기와 같습니다.
추가 정보:
이 시는 여행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늙고 병들고 집이 없는 느낌을 표현합니다. 시의 전반부는 '야행'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강둑의 잔잔한 풀을 산들바람이 날리고, 달밤에 홀로 정박해 있는 높은 돛대를 단 배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두푸는 당시 청두를 떠날 수밖에 없었다. 올해 1월, 그는 계두시 지사 참모직을 사임했고, 4월 청두에서 그에게 의지했던 친구 옌우(Yan Wu)가 사망했다. 이 외롭고 무력한 상황에서 그는 슈를 떠나 동쪽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는 장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 아니라 장면 속의 감정이 담겨 있으며, 강변의 풀처럼 작고 외로울 정도로 장면 묘사를 통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보여줍니다. 강 위의 외로운 배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