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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의 회목은 무엇입니까

홍루회목

제 1 회 견사은몽환식심령 자우촌 풍진 규수

제 2 회 자부인 선사 양주시 냉자흥 연설 영국부

제 3 회 자우촌 연연복직 임대옥 아버지를 버리고 상경도

제 4 회 박명녀가 박명랑박 스님을 만나 조롱박 사건을 난판했다 < P > 제 7 회 궁화가희봉연 희봉연 영부 보옥회 진종 < P > 제 8 회 영령 김영미노로 보비다옥반함산 < P > 제 9 회 연애풍류동우들이 가당으로 들어와 혐의 개구쟁이 학당 < P > 제 1 회 김과부 탐욕권익권으로 장태의론병 세빈원 < P > 제 11 회 세 번 진코칭 사봉룡금지위 왕희봉협리 닝국부

제 14 회 임여해기부관 양주시 자보옥로 예 북정왕

제 15 회 왕봉언니 권철문사 진고래경이 만터우암

제 16 회 자원춘이 봉조궁 진고래경 요서천로

제 17 회 대관원 시험재제 회정이 절박하고 좋은 밤 꽃해어의 뜻은 잔잔한 날 옥생향 < P > 제 2 회 왕희봉은 임대옥 시크한 말투 애교음 < P > 제 21 회 현파 현파 응애교 < P > 제 21 회 잠보옥 예쁜 평아 소프트어 구가옥 < P > 제 22 회 곡문보옥우 선기제 등팬 가정애설어 < P > 제 23 회 서사랑기 묘어 통극 제 25 회 악몽 마법 동생 5 귀신 홍루몽 영령 만남 쌍진

제 26 회 벌허리 다리 설정 언행 마음 xiaoxiang 관 춘곤증 머리 그윽한 정

제 27 회 추이 팅 양비 연극 나비가 향묘비연 울음 파홍

제 28 회 장옥근 사랑 증여시 향로 설보채 수줍은 붉은 사향 꼬치

제 29 회 복복 < P > 제 31 회 부채를 찢고 천금웃음을 짓는다. 기린복백수 쌍성 < P > 제 32 회 폐심팬보옥에 치욕을 품고 열사 금시 < P > 제 33 회 손발을 지체하고 작은 혀를 지체하며 온갖 큰 승장타트 < P > 제 34 회 정중정 감정 여동생 잘못으로 오빠 < P > 제 35 회 백옥을 잘못 설득한다 정서우 배향원 < P > 제 37 회 추쾌재 짝결해당사 여후원 야의국화문제 < P > 제 38 회 린샤오퀘가 국화시 설과 게영 < P > 제 39 회 마을 외할머니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마음을 열고 오빠의 편애에 대해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꼬치꼬치 꼬치 꼬치꼬치 Xiaoxiangzi 아 농담 보충 유 향

제 43 회 여가 즐거움 심지어 김경수 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사랑 일시적으로 향

제 44 회 변형 예기치 않은 Fengjie 식초를 부어 외부 Pinger 리메이크

제 45 회 김란치 상호 단면 김란어 비바람석 답답한 비바람 단어

제 46 회 민망한 사람 민망한 일 만다린 오리 여자 맹세 커플 <; 정오유예무아녀야집고음시 < P > 제 49 회 유리세계 백설홍매분분향와가 비린내를 베고 < P > 제 5 회 노설암쟁련시 온향우제춘등수수께끼 < P > 제 51 회 설어린 여동생 신편 회회회회회고시호용의사가 호랑이약 < P > 제 52 회 예쁜 평아정으로 새우수염 용영을 가렸다 사태군으로 돌아가 낡은 왕희봉효극 채점복 < P > 제 55 회 친녀 우첩을 모욕하고 한가한 기풍을 다투며 유주 간노 저축심심 < P > 제 56 회 민탐춘흥리 숙폐단을 제거할 때 보비샤오혜는 대체로 < P > 제 57 회 혜자견정사 시바빠 옥자 이모 사랑어 위치치 < P > 제 58 회 살구자 음가봉으로 돌아섰다 > 제 6 회 재스민가루가 장미질장미이슬을 대신해 포리서리 < P > 제 61 회 쥐금기보옥을 속여 억울한 옥평아 행권 < P > 제 62 회 무던상운취면 모란음? 향릉 정해 석류치마 < P > 제 63 회 수이홍군방이 만찬을 열고 김단독연 연리 친상 < P > 제 64 회 그윽한 여인 비제 오미음 방탕자 정구 구룡페이 < P > 제 65 회 지아 이택이 몰래 장가를 갔다. 대관원 산봉언니를 벌어 영국부 < P > 제 69 회 깜찍하게 칼을 빌려 살인각으로 생금을 삼키는 것 < P > 제 7 회 임대옥 재건 도화사 사향운도 류솜사 < P > 제 71 회 미움을 품고 원앙녀가 무심코 원앙앙 < P > 제 72 회 왕희봉이 병에 걸려서 왕희봉이 권세에 기대어 혼인을 했다고 말했다 대관원 벡터 독개검으로 영국부 < P > 제 75 회 야연 이조 비음상 추석 신조어 득가재 < P > 제 76 회 볼록 벽당 피리감 처량하고 청오목한 수정관 연합시 슬픈 외로움 < P > 제 77 회 예쁜 여종 좌우 우링 풍류 우령 참정 수월 < P > 제 78 회 노학사 한가함 > 제 8 회 미국 향릉 굴곡 탐부봉 왕도사 호설부 측

2, 12 금비녀 인물 및 판단사

보비차이 다이옥

한숨 다운 덕을 탄식할 수 있다.

옥대림 걸려, 금비녀 눈 속에 묻혀있다.

종말운이 소소하다.

청명절은 강변을 바라보고, 천리 동풍은 꿈이 멀다.

상운

부귀는 또 무엇이고, 포보 사이에는 부모가 거역하고 있다.

눈은 비스듬히 매달려 있고, 강수는 초운비.

묘옥 황량으로 가자 ..

향릉

뿌리와 연꽃 줄기향, 평생 실제 상처를 입었다.

두 곳에서 고독한 나무가 생겨 향혼이 고향으로 돌아왔다.

석춘

석춘 > 은 삼춘경이 길지 않아 옷을 갈아입었다 금릉에 우는 일은 더욱 애통해한다.

교언니

세력이 패배하고 휴운귀로, 집이 망한 것은 친척에 대해 논하지 않는다.

가끔 제유씨로 인해 공교롭게도 은인을 만났다.

리쿠이

복숭아리 봄바람이 매듭을 짓고, 결국 누가 난초 한 대야를 닮았을까 .. 도발의 시작은 정말 평온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 부러워 우령복, < P > 누가 아들이 인연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다음은 주석 (참고만) < P > 보비디옥 < P > 탄식정지덕, 가련용 솜재. < P > 옥대림, <; 봉건도덕기준에 부합하는 여성은' 정지덕' < P > 이라고 불리는데, 여기는 감탄보비입니다. < P >' 영개재' 는 여자 영시의 재능을 가리키며 진조 사혁녀의 유년시절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후세에서 시 선문을 칭찬할 수 있는 여자는' 영솜재' 가 있다는 것을 칭찬하는 데 옥이 불쌍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옥대림 매달림' 은 거꾸로' 임대옥' 을 의미한다. 좋은 봉건 관료의 허리띠가 고목에 걸려 있는 것은 대옥재정이 무시당하고 운명이 비참한 사진이다. < P >' 금비눈 속에 묻혀있다' 는 말은 설보채 그림 속의 금비처럼 눈 속에 묻혀 있는 것도 어쩔 수 없는 것으로, 설보채 소외와 추위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녀는 다이옥을 이기고' 바오 둘째 할머니' 가 되었지만, 보옥에서 출가하여 결국 집을 떠난 후 빈수규방을 지키며 봉건예교의 희생양이 되었다. < P > 원춘 < P > 는 2 년 동안 시비를 가려 왔고, 가닛꽃이 피는 곳은 궁궐에 비친다. < P > 삼춘쟁 및 초춘경, 호랑이가 상봉대몽귀했다. < P > 첫 문장' 2 년 동안 시비를 가리다' 는 원춘이 궁전에서 2 여 년을 살았고, 세상에 대한 영욕을 썼다 두 번째 문장' 석류꽃이 피는 곳 < P >' 는 원춘이 여성사에서 봉조류 궁상서까지 현덕 귀비, 영광의 순간까지 석류꽃이 만발할 때 일반적으로 불타오른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봉건사회의 여자로서 만족해야 하지만 원춘의 결론은' 시비를 가리는 것' 을 알고 궁정 내부의 각종 어둠 < P > 과 부패를 깨닫고 자신의 생활길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 P > 세 번째 문장' 삼춘쟁과 초춘경' 의 삼춘은 원춘을 가리킨다 초춘경을 다투다' 는' 초봄' 은 원춘을 뜻하는데, 이는 영춘, 탐춘, 애석한 < P > 봄이 원춘의 부귀영화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마지막 문장' 호토끼 상봉대몽귀화'' 호토끼 상봉은 호년과 토끼년

교분을 의미한다. 원춘이 죽은 12 월은 호년의 끝이자 토끼년의 시작이기 때문에' 호토끼 상봉' 이라고 하면 토끼가 호랑이에게 잡아먹히고 원춘이 궁으로 들어와 대비한 것이다 작가는 여기서 비판의 예봉을 일반인들이' 신성함' 으로 여기는 불가침의 황권을 직접 가리키고 있다! < P > 탐춘 < P > 은 기민한 의지로 마지막 날 운에서 태어났다. < P > 청명은 강변을 바라보고, 천리 동풍일몽은 멀리 있다. < P > 탐춘은 자부의 세 아가씨, 가정의 첩 조이모의 딸이다. "자기 기민한 자존감"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지혜명언) 그녀의 야망이 높고, 총명하고, 맑고, 예민하며, < P > 부귀에 의해 혼미해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는 말은 그녀가 봉건 사회가 망한 마지막 날에 태어났고, 또 서출의 불행이었고, "재재", "지" 가 충분히 발휘되지 못한 아쉬움을 썼다. < P > "청명물흐느끼며 강변을 바라보고, 천리 동풍일몽이 멀다" 는 말은 탐춘이 변방을 멀리 시집가는 연처럼 돌아가지 않고 시집갈 때 배를 타고 간다는 것을 암시한다. 문장 중의' 청명' 은 청명 때 멀리 타향에 시집갈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며, 그림을 종합하는 여자처럼 배에서 강변을 향해' 얼굴을 가리고 눈물을 흘리며' 부모님 가족을 작별하며 앞으로 잠결에 가족과 재회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호운 < P > 부귀는 또 무엇이고, 포대기들 사이에는 부모가 거역한다. < P > 눈은 비스듬히 매달려 있고, 강수는 초운비. < P > "부귀는 어때? 강보 사이의 부모는 "소운은 봉건 후문의 부귀한 집에서 태어났다" 고 적었다. 이른바' 아방궁, 3 리, 금릉의 한 역사에 살 수 없다' 는 것은 바로 그녀의 집을 가리킨다. 하지만 어떻게 될까요? 소운은 유아기' 강보 사이' 부모님이 돌아가셨다. 부귀해서 아무도 신경 쓰지 않지만 어려서부터 따뜻함을 얻지 못했다. < P > "눈을 펴고 비스듬히 휘휘휘휘휘휘휘를 드리우고, 강수가 흘러가고 초운비" 세 번째 문장 "눈을 펴고 비스듬히 휘휘휘휘휘휘휘휘휘를 드리우는 것" 은 눈 깜짝할 사이에, 선운만 홀로 석양에 슬퍼했다. "Xiangjiang 강 물 죽은 추 Yunfei" 는 "Xiangyun" 이라는 단어를 지적했다. Xiangjiang 강은 호남에 있으며 땅은 고대 추 (Chu) 에 속하므로 추 윤 (Chu Yun)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강이 흘러가고, 초운비산, 은유사가의 쇠퇴, 상운 부부의 생활이 짧으며, 초회왕이 무산신녀를 꿈꾸며 환회하는 전고를 사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묘옥

청결한 적이 있다면 구름이 비어 있지 않을 수도 있다.

불쌍한 김옥질, 결국 수렁에 빠졌다.

이것은 묘옥의 판단이다. 묘옥은 비록 공문에 들어갔지만 보옥을 사랑하다가 결국 강도를 당했는데, 아마도 불가가 그녀에게 벌을 준 것 같다.

봄맞이

자 중산늑대, 득지는 날뛴다.

김규화류질, 황량으로 간다.

첫 문장' 자 중산늑대' 중' 자' 자 합성' 손' 중산늑대' 는' 중산늑대전' 의 전고를 사용하는데, 사납고 잔인하고 배은망덕한 사람을 비유한다. 봄맞이 남편 손소조를 비유하는 험악하고 악랄하다. < P > "득지하면 날뛴다" 고 득의양양하게 쓴 뒤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횡포하다. 손소조는 가정 형편이 어려울 때 일찍이 자문부 아래에 엎드려 도움을 빌었다. 나중에 손소조는 베이징에서 관직을 습격했고, 또' 병부 허우 () 에서 문제가 모자란다' 며 일약' 벼락부자' 가 되었다. 지아 의 쇠퇴 후, 일 shaozu 는 임의로 봄 을 짓밟, 빚을 강요했다. < P > 향릉 < P > 뿌리와 연꽃 한 줄기 향, 평생 실제 상처를 입었다. < P > 두 곳에서 고독한 나무가 생겨 향혼이 고향으로 돌아왔다. < P > 첫 번째 문장' 뿌리와 연꽃 한 줄기 향' 은 연근 연꽃이 같은 뿌리줄기에서 자라는 것처럼 향기롭다. 연꽃은 연꽃이라고도 불리는데, 이곳은 향릉 본명 영련을 암시한다.

' 두 곳에서 고아를 낳다' 의' 두 곳

생고아목' 에는' 계서' 라는 단어가 붙어 하금계라는 이름을 붙였다. < P > 마지막 문장' 향혼을 고향으로 돌아가게 한다' 는 말은 죽음을 의미하며, 향릉 () 가 하금계에게 학대를 당해 죽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주 계급 출신의 아가씨가 마침내 < P > 가 4 대 가문의 그물에 걸려든 향릉, 이런 처지는 봉건사회의 투쟁에서 중, 소지주가 필연적으로 무너진 운명을 깊이 반영하고, 피투성이인 처첩 제도의 잔혹함을 비난하며 봉건적' 마지막 날'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드러낸다. < P > 석춘 < P > 석춘 < P > 은 삼춘경이 길지 않고, 옷톤은 지난 해 화장을 바꾸었다. < P > 가엾은 자수 가구 후문녀로, 청등 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 P > 의 첫 문장' 삼춘경이 길지 않다' 중' 삼춘경이 길지 않다' 는 말은 쌍관어이다 말 그대로 늦봄, 즉 봄말, 그래서 경치가 길지 않다고 말한다. 실제로 석춘의 세 언니인 원춘, 영춘, 탐춘이라는' 삼춘' 의 괴로움을 가리켜' 경장' 이라고 한다. < P > 두 번째 문장' 옷을 입던 데이턴' 은 여승이 입은 검은 옷을 가리킨다. < P > 이 두 문장은 석춘이 그녀의 세 언니의 처지에서 봉건 통치계급의 호황을 보고 세속에서 벗어나 공문으로 도피하기로 결심했다는 뜻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불쌍한 자수 가구 허우 문녀, 혼자 청등 고불 옆에 누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