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운뢰 맹학당 만담 공연이 연이어 비디오를 금지하여 어떤 신호를 방출했습니까?
그럼, 만담 공연에도 이것도 속합니까? 지적재산권? 하나는, 오프라인 체험이 온라인 체험보다 더 좋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인터넷에서 보거나 듣는 것도 정신적인 즐거움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이런 비디오는 실제로 타인의 저작권 침해를 포함한다.
따라서 저작권 보호의 관점에서 볼 때, 오프라인 만담극장 녹화를 금지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저작권과 합법적인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자유다. 물론, 이 영상들은 어느 정도 만담 배우에게 홍보를 퍼뜨리는 역할을 했지만, 오프라인 극장의 흥행 수입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장단점을 가늠하는 문제이다.
지적재산권 보호를 끝내고 언어 프로그램의 내용 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실, 영화작품의 내용 심사는 비교적 완벽하고 체계적이지만, 언어류 프로그램의 내용 심사에는 아직 약간의 결함이 있다. 물론, 오프라인 소규모 오락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하지만 부적절한 프로그램이 인터넷에 올라오면 영향이 크다.
특히 장운뢰나 위에윈펑 같은 영향력 있는 스타들은 그들이 하는 말 한마디마다 나비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언어프로그램은 이전에도 편찬과 편성이 있었지만 현장에는 많은 돌발 상황이 있었다. 결국 장운뢰는 이전에도 이런 일에서 차를 뒤집었는데, 지금은 녹화를 금지하고 있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잘 피할 수 있다. 설령 틀렸다 하더라도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오프라인 만담 공연의 경우 콘텐츠 규모는 확실히 온라인보다 훨씬 크다. 오프라인에서 극장판 만담을 본 사람은 깊이 체득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온라인과 거의 같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가선으로 만담을 듣는 것이 더 개방적인 내용과 현장 경험을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심지어 많은 내용조차도 아이들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인터넷에 올리면 심사 수준을 넘길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일찍이 구오 만담을 본 사람들은 이 점에 대해 깊이 체득해야 한다고 믿지만, 지금은 우리가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이 훨씬 조화롭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 일은 내용 심사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으며, 반드시 저작권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 결국 현재 저작권 방면의 법률은 아직 완벽하지 못하여, 권리 보호 비용이 너무 높다. 이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회피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