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음악 지식 소개
이것은 기타 중국의 문장 한 편인데,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기타를 잘 치는 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많은 친구들이 기타를 연습하는 것을 보고 혼란스러워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연습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음은 제 경험입니다. 형제자매들이 함께 진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 ~ 먼저 서문을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우리 친구들 중 많은 분들이 기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음악을 좋아한다고 믿습니다. 밴드도 좋아하지만, 결과는 똑같습니다.-기타를 집어 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런데 기타 치는 목적이 뭘까요? 뛰어난 기교를 배우시겠습니까? 대사의 작품을 연주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음악에 대한 해석을 위해-우리가 어떤 스타일을 연주하든, 모두 음악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뮤지션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어떤 음악 스타일에도 문화적 배경이 필요하다. 문화와 배경이 없는 음악은 창백하고 힘이 없다. 기타 자체가 일종의 서양 악기인데,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그의 문화, 배경, 역사를 이해해야 한다. 듣기: 기타리스트로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든 다른 스타일의 작품을 듣는 것은 매우 유익하다. 어떤 음악 스타일도 얕보지 마라. 모든 음악에는 배울 만한 곳이 있기 때문이다. 리듬, 하모니 진행, 솔로 바, 공부 하 고 공부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저속한 노래라도 안의 화음을 알아듣나요? 너는 독주와 화음의 안배를 좀 이해하니? 한 가지 풍격을 많이 접촉하는 것은 새로운 길을 여는 것과 같다. 길이 비교적 넓기 때문에 걷기가 더 좋다. 자신의 길을 더 좁게 하지 마라. 보세요: 당신이 어떤 스타일에 빠져있을 때, 당신은 그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들에 정복당했다면, 당신은 이런 스타일의 역사를 알고 있습니까? 이 스타일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아세요? 블루스가 어떤 역사와 진화였는지, 역사의 모든 단계에서 어떤 마스터가 나타났는지,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 등 많은 자료를 찾아보아야 합니다. 그래도 피아노를 치는 것은 음악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문화적 배경이 없는 음악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기타 기교를 배우면서 기타의 역사와 문화적 배경에 더 집중해야 한다. 뇌와 손가락이 모두 강한 사람이 되다. 둘째: 연습 기교연습: 머리말: 대량의 연습은 우리 기타리스트의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것이다. 대량의 연습을 통해서만 자신의 기술을 부단히 향상시킬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언제 어떤 연습을 하든 간에, 나는 이 연습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내가 어떤 면에서 향상되었는지, 어떻게 연습해야 하는지를 분명히 이해해야 한다. 연습: (이전의 문장 참조) 기술은 끊임없는 연습이 필요하고 연습이 필요한 음색을 연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 이것은 연주용 음색과는 절대 다릅니다! 모두 알다시피, 피아노 연습의 음색은 반드시 깨끗해야 한다. 연습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미지근한 물로 손을 씻으세요. 연습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다음 연습은 10 분을 넘지 말고 계속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어쿠스틱 (하루 2 시간 정도) (참고: 연습할 때 효과 장치가 필요 없음) 스피커로 직접 들어갑니다. 균형 설정: 고음이 튀어나오고, 중음이 보통이며, 저음이 작다. 다리 위치에서 픽업 장치를 사용하여 볼륨을 반으로 돌립니다. 참고: 어떤 연습이든 현기는 현과 평행해야 하며, 현을 누르는 것은 강력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손가락으로 손목을 움직이고 곡괭이를 잡는 손가락을 힘껏 누르는 것이 좋다. 다이얼의 끝은 오른손의 손가락 끝과 일치해야 한다. 긴장을 풀고, 물론 메트로놈을 켜라, 하하. 연습 요점: 자신이 연주하는 음표가 꽉 찼는지, 현을 누르는 시기가 적절한지, 오른손과 오른손이 잘 맞는지를 잘 들어라! 실수가 없고 리듬이 정확하다. 어쿠스틱 연습은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예약없이 자신의 단점과 문제를 앞에 드러낼 수 있다. 둘째: 왜곡 (하루 2 시간 정도) 은 적당해야 하고, (왜곡은 60 미만) 균형설정: 정상 고음, 중음 포만함, 저음 경미하다. 다리 위의 픽업기로 볼륨을 반으로 돌리다. 주의: 지나친 왜곡은 당신의 연주를 비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음표는 당신이 튀어나온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고도의 왜곡은 자신의 단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는 착각을 줄 수 있다. 전반부 연습 (1 시간 30 분): 어쿠스틱 연결 후 어쿠스틱 연습을 왜곡된 연습으로 공고히 하면, 반음량의 왜곡이 곧 당신의 힘과 입자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왼손과 오른손을 최대한 조율하게 하세요. 연습 포인트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같습니다! 후반부 연습 (30 분): 볼륨을 켭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때 메트로놈을 끄고 자신의 생각으로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한 가지 기억하십시오: 이때 당신은 전능한 사람이고, 하고 싶은 대로 놀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하, 봐라, 문제가 나왔다. 너는 너의 연주가 깨끗하지 않고, 힘과 입자감이 불안정하고, 현을 누르는 시기가 좋지 않고, 오른손과 오른손이 어울리지 않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하, 서두르지 말고, 이 문제들을 기억하고 다시 어쿠스틱 연습으로 돌아가 올려라! 하모니 연습: 머리말: 그래서 음악은 화성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먼저 화음의 진보를 말하지 마라. 그것들은 모두 낙리의 학습에 포함되어 있다. 다음은 구체적인 하모니 연습 방법입니다. 하모니 연습: 피아노를 치는 많은 친구들이 이 매우 중요한 연습을 소홀히 했다. 우리가 처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가장 먼저 배운 것은 화성이었는데, 그 중요성을 알 수 있었다. 현재 대부분의 친구들은 아직 삼화현 단계에 있어 삼화현 이외의 것을 누를 수 없어 자신에게 큰 위험을 남겼다. 앞으로의 실천과 발전에 매우 불리하다. 나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 화음을 연습하거나 단독으로 연습하거나 함께 연습할 수 있다. 1: 손가락 연습: 저음 위치뿐만 아니라 같은 화음의 모든 위치도 기억하고, 서로 다른 화음의 다른 위치를 능숙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그 화음의 획과 지법을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 2. 뇌 운동: 모든 하모니 방법을 기억할 때, 그 속성과 색깔을 이해해야 한다. 이 화음에 어떤 음이 있는지, 이 음들 사이의 음정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화음의 구성음을 잘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3. 귀 연습: 손가락을 어떻게 누르는지 기억해라. 너의 머리는 그것이 어떤 소리를 내는지 알기 때문에 귀에 기대어 그 색깔을 기억해야 한다. 화음을 연습할 때마다 위의 두 가지를 잘 연습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귀로 그 음과 색깔을 기억하고, 가능한 한' 맹청' 을 하는 것은 후기의 편곡과 선택에 매우 유리하다. 나는 친구가 한 명 있다. 마음대로 노래를 한 곡 연주하면, 그는 듣기만 하면 화음이 무엇인지, 어떤 화성급수가 있는지, 7 급인지 7 급인지, 정말 감탄하게 한다 ~ 3, 음악질서: 나는 문화배경이 좋고, 이해능력이 좋고, 기교가 많이 연습해서, 악리를 배울 때가 되었다. 악리를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고, 점진적일 수밖에 없다. 체험: 악리는 뇌에서 배웠지만 광학을 배우면 사용할 수 없다. 배우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이것은 연습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매 곡마다 연주되는 곡과 노래의 조식, 화음 진행, 음계, 화음을 자세히 분석하다. 이렇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 배운 화성급수와 음계를 창작과 즉흥 창작에 적용한다.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서만 악리를 배우는 것이 의미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헛수고다 ~ ~ 넷째, 즉흥 창작은 기타리스트의 종합적인 자질을 시험하는 강력한 무대다. 즉흥적으로 잘 발휘하려면 음조의 음계와 화음을 숙달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종합적인 자질이 필요하다. 몇 가지 개인적인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즉흥 반주는 일반적으로 스스로 정하므로 현장에서 들을 필요가 없다. 만약 몇 사람이 함께 놀면 곡은 미리 정해져 있고, 자주 쓰는 콘돔이 곁들여져 있다. 보통 1645, 6 156 등 많이 쓰이는 화성급수는 브루스의 12 단, 재즈의 25 1 단락 등 많다 내가 강조하는 것은 즉흥기 장이다. 간단한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즉흥 창작에서 작은 부분을 기억하지 못하면 엉망이 될 것입니다. 왜 어떤 사람은 즉흥적으로 하는 것이 특히 좋고, 어떤 사람은 밋밋한가? 즉흥적으로 할 줄 아는 사람이 소절에 대해 잘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다. 속담에 좋은 말이 있듯이, 이 사람은 거문고를 타는 생각이 분명하다. 그는 자신이 지금 어느 술집인지, 이 술집이 어떤 화성인지, 다음 술집이 어떤 화성인지 알고 있다. 그리고 조화급수에 따라 즉흥적으로 발휘한다. 만약 소절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자신이 어느 소절에 있는지, 아래에 어떤 화음이 있는지 모르겠다면, 느낌에 따라 조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상은 단지 개인적인 경험일 뿐이다. 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 공부하고, 함께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