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종딩 지적 재산권
첫째, 짝퉁 문화는 표절 문화이다. 그들은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고, 맹목적으로 모방하여 미래가 없고, 결국 노예가 되거나 멸망하게 된다. 둘째, 짝퉁 문화는 진정한 혁신을 맞았다. 일부 하이테크 산업의 독점 이윤이 너무 높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개발 비용도 부담해야 하고, 짝퉁 제품은 그들의 이윤 공간을 압박하고, 시장 점유율과 판매량을 줄이며, 이들 업체들이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하여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막는다고 한다. 어떤 의미에서 짝퉁 문화는 혁신을 타격했다. 전반적으로 짝퉁 문화는 침해 혐의와 법률로 변구를 치면서 기술 혁신과 문화 혁신의 동력과 메커니즘 부족을 포함한 우리의 하이엔드 산업과 엘리트의 혁신 부족을 폭로했다. 짝퉁 사람들의 눈에는, 너는 단지 모방일 뿐, 너는 외국 브랜드를 모방하고, 나는 모방한다. 나도 너처럼 그를 흉내낸다. 만약 네가 할 수 있다면, 나는 왜 안 될까? 나는 너보다 강하다. 네가 돈을 써서 모방하면, 나는 돈을 써서 모방하지 않는다. 유일한 차이점은 네가 합법적인 모방이고, 나는 불법 모방이라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휴대폰, 신문, 심지어 지방방송국도 큰 역할을 했다. 사실 한 사이트가 짝퉁, 독립된 왕국, 사이버 세계에 수많은 짝퉁이 생겨났다. 스푸핑, 표절, 인용을 허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비용, 높은 수익률의 시장경제와 각 업종의 많은 허점으로 인해 사회는 투기와 교묘함, 오랫동안 근절하지 못한 해적판 침해 문제, 그리고 일부 관원의 부패, 어떤 사람들은 불친절함, 일부 사회의 불공평함, 빈부 격차, 양극화 등 객관적인 사회 현실도 짝퉁 분자를 자신만만하게 하고 거리낌 없이 만들었다. 따라서 짝퉁 문화는 어떤 의미에서 어떤 여론의 왜곡된 변형이기도 하기 때문에 수많은 민간인들이 환호하며 받아들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현재 많은 해적판과 패러디는 모두' 짝퉁' 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가장 무서운 것은, 소위 짝퉁이란 모두 민속문화와 풀뿌리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지만, 사실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다. 짝퉁'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불법 위조 절도 행위가 어둠에서 광명으로, 어려서부터 대중으로, 가장자리에서 주류로 나아가는 것은 중국 법제와 문화건설의 이중비애다.
간사한 질문: (어려워 보인다) 상대방을 오리지널스에 비유한 다음, 이런 각도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수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도둑맞았는지. 만약 상대방이 그렇다고 말한다면. 더 매달려있다면. 상대방의 가설 신분을 제한하고 해적판 측의 곤경을 늘리는 것이 가장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