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예는 공식적으로 경고음을 기소했다. 경고음이 열려 있는 플랫폼으로서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까?
인터넷 시대의 지적 재산권은 모든 사람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 한 플랫폼이 이미 이 제품의 지적 재산권을 명시적으로 구매했고 다른 플랫폼도 이런 작품을 도용했다면 이 플랫폼에 큰 피해를 입힐 것이다. 따라서 물질적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재산권 보호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점점 더 좋아질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2 차 창작의 권리 보호 현상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질적 생활명언)
에이치예는 공식적으로 경고음을 기소했다.
기소의 이유도 간단하다. 아이치예는 삐삐 삐리가 아이치예 작품의 저작권을 도용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인정해 왔기 때문이다. 이는 작품 인터넷 전파권에 관한 문제다. 아이치예는 많은 작품의 판권을 사서 판권비를 냈지만, 삐삐삐 사용자가 이 작품들을 두 번 편집하여 삐삐리로 보내는 것을 용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행위는 아이치예의 회사 이익을 심각하게 해치고, 심지어 아이치예 플랫폼 사용자의 유출까지 초래했다.
-응? 경고음이 울리려면 책임을 져야 한다.
이 플랫폼의 관리자로서, 저자가 이 플랫폼에서 2 차 창작을 할 때, 경고음이 반드시 이 작품들을 심사할 것이다. 이 작품들이 인터넷에 떠오를 수 있기 때문에, 경고음이 이 작품들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하고, 경고음이 이런 창작 태도에 빠져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경고음이 울리면 문제가 발견되지 않고, 경고음이 울리면 이 문제를 전혀 처리하고 싶지 않다.
나는 개인적으로 아이치예 위권을 매우 지지한다.
인터넷 시대에는 이 작품들의 지적재산권에 대해 아이치예가 구매를 통해 전파되는 것이 관련 작품에 대한 보호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라이스삐리와 같은 2 차 창작 행위는 점점 더 많은 오리지널스만 다치게 할 뿐이므로, 나는 아이치예의 위권을 매우 지지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경고음이 자신의 문제를 정확하게 반성하고, 관련 권리 보호 작품을 제때 내리며, 인터넷 환경이 온통 정토가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