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공 취업 상황 분석?
현재 애니메이션 전공은 취업면이 넓고 그에 따라 취업 전망도 좋다. 그러나 단순히 애니메이션에서 일자리를 구하기는 좀 어렵다. 현재 많은 애니메이션 업계의 모델링은 모두 차세대 기술로 완성되었다. 여기에도 많은 애니메이션 전공이 차세대 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차세대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전공과 관련이 있으며 취업 전망이 특히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차세대 게임 시장은 뜨거운 추세를 유지해 왔으며 게임 3D 미술의 주류 기술로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VR, 3D 인쇄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5- 10 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인재 부족은 갈수록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회사가 고임금을 내는 것은 단지 인재를 붙잡기 위해서 더 많은 인재를 끌어들이기 위해서이다. 일반 게임디자이너의 월급은 연봉 654.38+ 만 -20 만, 게이머의 월급은 30 만 이상이다.
당신은 애니메이션 전공이고 기초가 좋아서 다음 세대를 배우기에 적합하다. 그리고 차세대를 잘 배우면 앞으로 선택할 수 있는 취업 범위가 넓어 자신의 흥미를 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전공은 차세대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B. 애니메이션 전공의 미래 고용 상태
나는 스스로 애니메이션을 배웠다. 결론적으로, 나는 이런 전망을 좋아하지 않는다. 주로 국가 지원인데, 지금은 전국 곳곳에 꽃이 피는 것 같고, 곳곳에 애니메이션 축제가 있는 것 같지만, 모두 허상이다. 우리 모두는 애니메이션 자체가 돈을 벌지 않고 단지 광고 스티커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상당히 어렵다. 애니메이션 회사가 * * * * * 에서 살아남으려 해도 상관없어요. 어떤 공사 종목을 받아도 어려워요. 학생들은 졸업 후 모두 애니메이션 회사에 가서 일반 직원으로 일하며 지쳐서 생활비를 지불하지 않는다. 나는 감독을 한 적이 있고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가르친 적이 있다. 저도 애니메이션을 배웠어요. 체험이 너무 어려워요. 현재 고교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산학연구의 결합이다. 이렇게 배양된 학생들의 생각은 회화 전공에 비할 수 없다. 대부분 밖에 나가면 쿨리만 할 수 있다. 다른 하나는 국미로 개념 의식을 키우는 것이다. 하지만 예술품으로서,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판매하기 어렵고, 어떤 아이디어로도 회화에 대항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만약 당신이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따라잡고 아바타를 따라잡는다면, 그래도 된다. 애니메이션이 수익성이 있어 유망하다. 이 이미지가 폭발하는 시대에는 하나의 애니메이션 이미지에만 의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스트로 보이와 KTT 고양이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애니메이션은 영화를 찍어야만 돈을 벌어야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다. 하지만 그건 너무 어려워요. 광고를 받고 수백 편의' 블루고양이' 를 찍는 과정에서, 너의 예술 관념은 이미 순리되었다. 다시 말하다. 。 。 。 영화를 찍더라도 애니메이션 영화의 흥행은 전반적으로 리얼리티 영화의 흥행보다 못하다. 。 。 하고 싶으면 일선에서 해라. 애니메이션을 배우려면 감독, 노예 애니메이터를 배우는 것이 낫다. 사실, 전반적으로, 한 마디로: 애니메이션은 노동자이고, 기술자이다.
C.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방향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은 졸업 후 자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업종을 표절한다. 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자신의 적당한 단위를 찾을 수 있다. 현재 애니메이션은 건축, 디자인, 의류, 무대 미술, 애니메이션 회사, 게임, 영화, 텔레비전, 광고, 영화 포장 등 여러 분야를 다루고 있다.
물론, 애니메이션 전문 졸업생으로서 미래의 첫 번째 선택은 애니메이션 회사일 것이다. 애니메이션 회사가 가장 어려운 곳이자 가장 재능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 회사는 국내에서도 여전히 낙후되어 인재 채용이 매우 엄격하다.
게임 회사도 좋은 애니메이션 작업 환경입니다.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회사들은 모두 발전하고 있으며, 대부분 일손이 부족하여 대량의 애니메이션 인재가 보충되어야 한다. 이 업종은 수입이 비교적 높다. 그래서 많은 졸업생들을 끌어들였다. 건축업계는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이 가장 많이 진출한 분야다. 이 업종은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문적인 요구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입은 여전히 객관적이다. 그래서 많은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이 이 업계에 진출했다.
D.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전망은 어떻습니까?
많은 국화는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며, 심지어 대대적으로 지지한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은 국가의 실력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애니메이션은 소리, 패턴, 장면, 문자 등의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정보 전달체이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은 문화의 고급 전달체로 문화를 잘 보존하고 전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일본은 애니메이션 시장의 도화선을 터뜨렸을 뿐만 아니라 일본의 국제적 영향력을 직접적으로 촉진시켰다. 이 점에서 중국의 실력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그러나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비교적 일찍 시작되었고, 애니메이션 램프의 발명은 오래전부터 있었다. 하지만 정말 떠오르는 시간은 비교적 늦다. 기술적인 난이도가 비교적 크고 예술세포에 대한 요구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대해 알지 못하여 업계의 인재 부족과 신입사원 감소로 이어졌다. 국가의 대대적인 지지가 있더라도 발전은 여전히 느리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의 취업 격차가 매우 크다.
E.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전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의 전도는 여전히 비교적 광범위하며, 광고 애니메이션, 상업 애니메이션, 과학 연구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발전 방향도 보아야 한다.
둘째, 네가 미술 수험생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네가 여기서 말한 것은 분명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예술류 수험생이라면, 당신의 문화성적에 따라 (당신의 예술전공이 합격했다고 가정), 중미, 청화미국, 베이징 영화, 쓰촨 미국, 국미, 천진미원, 남경예술학원 등이 있습니다.
종합대학은 동남대, 중경대, 서남대, 중경우편대학이다.
이 학교들은 모두 괜찮다. 네가 말한 기본기에 관해서는, 애니메이션 전공은 모델링 기초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3D 모델링과 기존 2D 애니메이션 모두 높은 손으로 그린 기능이 필요합니다. 만약 네가 이런 능력이 부족하다면, 너는 대학에서 공부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험생이 아니라면 나의 대답을 무시해 주세요. 문과 수험생의 애니메이션 학교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그때가 되면 수험생의 자원봉사 수첩을 봐야 한다. 있는 경우 소개해야 합니다.
내 대답이 너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F.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상황
그것은 너무 많다. 앞으로 전반적으로 가능합니다 (다른 자전공과 비교). 일자리를 구하기가 비교적 쉽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어디로 가고 싶은지 보세요. 비록 네가 애니메이션을 하는 것이지만, 캐릭터, 장면, 애니메이션 게임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라디오, 광고 회사에 들어가서 후기 특수 효과에 종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것들은 모두 순수하다. 그들은 한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약간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시작했고, 좋고 빠른 기회가 왔다. 1 ~ 2 년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면 오리지널 화가가 될 수 있다. 급하게 일하고, 대학원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대학 선생님이 될 기회가 있을 수도 있지만, 애니메이션 회사 부서는 대학원생을 좋아할 것이다.
요컨대, 열심히 노력하면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기초가 좋다. 정말 학교에서 뭔가를 배웠는데, 이 일을 하면 굶어 죽는 것도 어렵다.
G. 현재 애니메이션 전공의 미래 고용 상황은 어떻습니까?
여전히 가능합니다. 중국의 현재
애니메이션 산업
그것은 혁신과 발전의 시기이며, 미래에는 아직 많은 발전 공간이 있다. 특히 디즈니와 같은 대도시에서는 더욱 그렇다.
애니메이션 영화
의 발전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이것들은 모두 전문적인 대구를 필요로 하는 기술자들이다.
애니메이션 산업
기술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다. 현재 개방되어 있지만
애니메이션 전문가
그리고 훈련,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여전히 나타납니다.
재능
부족한 현상.
당신의 개인적인 직업 선택에 대해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개인이 애니메이션 산업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관심
그리고
취미
이 열정이 있습니까?
두 번째는 너의 것이다.
기본기
어때요?
(방금 말한 것을 설명하거나 수정하십시오) 제 말은 ...
이다
그림
기본기
셋째, 당신은 계획이 있습니까? 당신은 여기서 하기로 결정했습니까?
산업
얼마나 멀리 가셨어요?
만약 당신이 위의 모든 문제를 고려할 수 있다면, 당신은
선택할 때
나는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사실 위의 일은 결코 절대적인 좋고 나쁨이 없다. 단지 네가 이 일을 끝까지 진행하기로 결심했는지, 네가 네 안에서 최고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마지막으로 네가 순조롭기를 바란다.
H. 애니메이션 전공의 현재 미래 고용 상황은 어떻습니까?
그것은 너무 많다. 일반적으로 (다른 전공에 비해) 괜찮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기가 비교적 쉽다
당신이 어떤 방면으로 발전하고 싶은지 보세요. 당신은 애니메이션을 하고 있지만 캐릭터, 장면, 애니메이션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라디오, 광고 회사에 들어가서 후기 특수 효과에 종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것들은 모두 순수하다. 그들은 한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약간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시작했고, 좋고 빠른 기회가 왔다. 1 ~ 2 년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면 오리지널 화가가 될 수 있다. 급하게 일하고, 대학원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대학 선생님이 될 기회가 있을 수도 있지만, 애니메이션 회사 부서는 대학원생을 좋아할 것이다.
요컨대, 열심히 노력하면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기초가 좋다. 정말 학교에서 뭔가를 배웠는데, 이 일을 하면 굶어 죽는 것도 어렵다.
첫째,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전망 및 고용 방향. 취업이 어렵습니까?
애니메이션 전문 취업 방향
애니메이터: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인터넷 애니메이션의 침투로 플래시 애니메이션도 아마추어로부터 TV 제작에 도입되어 게임 업계가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애니메이션 그리기가 성숙한 새로운 직업이 되었다. 현재 중국에는 수천 개의 애니메이션 회사와 스튜디오가 있으며, 애니메이션 종사자는 수만 명이며, 그중에서도 애니메이터는 가장 크고 기초적인 전문가이다. 주요 작업은 동작 설계 의도와 기술적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실행하며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 동적 중간도 및 다양한 장면을 그리고 주요 동작 흐름을 연속적으로 그리는 것입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인재: 이런 인재들의 주요 업무는 건물의 3 차원 애니메이션과 3 차원 효과도를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면 CCTV' 뉴스연합 방송' 프로그램에서 흔히 쓰이는 지구 자전의 편두, 일부 영화작품의 편두 등이다. , 이 작업은 3D 에서 수행됩니다. 3 차원 효과도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건물, 집 인테리어 등의 효과도이다. 취업의 중점은 주로 전통 애니메이션 회사,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 광고회사, 영화제작사 등 관련 업계에 필요한 것이다.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는 풍부한 상상력, 탄탄한 미술 실력, 그에 상응하는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능력을 갖추고 있어 개발할 제품 시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청중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제품을 설계하는 사람입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자체에는 사전 기획, 감독, 시나리오 작가, 디자인, 제작 등 다양한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전망
애니메이션 게임은 2 1 세기의 가장 발전 잠재력이 있는 조양산업으로 불린다. 중국에서는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제작 기술의 발전이 아직 초급 단계에 있어서 발전 잠재력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업계 내 분석에 따르면 중국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의 잠재적 가치 공간은 654380+0000 억원이다.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은 기업과 국가에 상당한 수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게임에 종사하는 창작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인재의 거대한 격차로 CG 애니메이션 인재의 가치가 높아졌다. 기업은 고임금으로 10w 를 채용했지만 원하는 인재를 초빙하지 못했다.
J. 애니메이션 전공의 고용 전망 및 방향
1,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전망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것은 찾기 어렵고, 나의 형제자매들은 모두 다른 일을 했다."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인재가 부족하여 시장 수요가 크다." 이 두 가지 주장은 완전히 모순된 것처럼 보이지만 모두 사실이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사실, 우리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직장 경험이 있는 선배는 우리에게 졸업장보다 실력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업계는' 시작이 빠르고 기초가 좋은' 인재가 매우 부족하지만 대부분 이 요구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학력으로 볼 때 본과학력은 여전히 애니메이션 업계의 주력군으로 약 50%, 전문학력은 약 40% 를 차지한다. 하지만 이는 애니메이션 회사가 직원을 채용할 때 단순히 학력을 보는 것보다 실천능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애니메이션 업계가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의 기대치가 너무 높을 수도 있지만, 능력은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상승 공간은 적지 않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를 향해 노력해야 한다. 먼저 전문적인 대구를 살펴보자.
2, 애니메이션 전문 고용 방향
첫째, 그림 방향:
만화가
만화가는 주로 회사 애니메이션 요소, 오리지널 캐릭터, 오리지널 장면 그래프의 디자인을 담당한다. 너는 카메라 대본에 따라 독립적으로 만화를 그려야 한다.
만화를 잘 그리는 친구는 만화가의 작품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만화가는 대본을 잘 이해하고 분석한 다음 대본을 만화로 바꿀 것을 요구했다. 만화가의 일은 손으로 그린 것과 구도와 같은 높은 예술적 기교가 필요하다. 오랜 애니메이션 창작 경험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또한 만화가들은 Photoshop, SAI, AI 등의 소프트웨어에 정통해야 한다.
삽화가
일러스트레이터는 주로 아동 서적 교과서 소설 신문 등과 같은 문학 작품에 삽화를 제공한다. ,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러스 한 그림 그리기 등을 담당합니다. 만화보다 삽화가 더 섬세해서, 왕왕 한 폭의 그림이 바로 한 작품이다. 일러스트는 미디어 출판업계 일러스트, 어린이 일러스트, 광고업계 리얼 일러스트, 만화 마스코트 디자이너, 게임, 영화 일러스트 등으로 나뉜다.
일러스트가 되려면 좋은 미술 공저 외에도 넓은 마음과 창의력이 있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자율적인 스타일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장기적인 축적 과정이 필요하다. 화풍의 형성은 너의 회화 능력이 성숙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 당신에게 맞는 명단이 찾아옵니다. 좋은 의사소통 능력도 중요하며, 자신의 생각을 고객에게 추천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삽화사는 자신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는 의식을 가지고 삽화에 대한 열정과 당신의 이익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무자
애니메이터의 임무는 동적 캐릭터 모델링, 동적 중간 그림 및 다른 장면을 그리는 것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애니메이터는 외국 애니메이터를 위해 손으로 그린다. 숙련된 애니메이터의 월급은 3k-6k 다. 애니메이터의 일은 주로 그림 그리기, 작업량이 많고 힘들지만 의식적으로 자신의 오리지널 의식과 능력을 키우면 이 일을 자신의 창작작품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어 발전 공간이 훨씬 커질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작업에는 Photoshop, penter 등의 기본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익혀야 합니다. 이런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일부 스튜디오나 회사의 채용 정보를 면밀히 주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직위나 회사를 보자마자 바로 이력서를 제출해야 한다. 조수부터 시작해도 좋지만, 적어도 이 과정에서 많은 실용적인 것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