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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아이디어에 관한 논문

광고 아이디어에 관한 논문

광고 창의성은 광고 창작의 시작으로 광고의 다른 요소 선택을 결정한다. 나는 광고 아이디어에 관한 논문을 수집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개요: 광고 아이디어는 광고의 영혼입니다. 광고 창의성은 광고주의 창의력에 대한 도전이다. 그것은 단지 영감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창작 원칙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들에게 사고할 것을 요구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현대 전파와 마케팅 이론의 발전은 광고 아이디어에 과학적 내포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현대 광고의 창의적 전략을 풍부하게 했다.

키워드: 광고 크리에이티브 원칙의 중요성

I. 소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상업 사회에서는 광고가 어디에나 있다. 이 광고들 중 일부는 매우 평범하고, 어떤 광고는 독특하고 참신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디자인과 제작 요소 외에 광고 창작 과정에서 소비자 통찰이 있는지 여부는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 광고 계획 이후 광고 활동은 실질적인 창조적 단계에 들어섰다. 이때 광고 창작자는 광고의 주제를 충분히, 예술적으로 표현하고 해석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성공적인 광고 전략은 먼저 비범한 창의력에서 나온다. 창의성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원동력이다.

둘째, 광고 아이디어란 무엇인가

중국 경제가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하면서 시장 경쟁이 확대되고 경쟁이 확대되면서 상전이' 지혜' 전쟁 시기에 접어들기 시작했고, 광고도 이른바' 미디어전' 과' 투자전' 에서 광고 창의성의 비교로 올라섰고,' 크리에이티브' 라는 단어는 중국 광고업계에서 가장 유행하고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가 되었다. 창의성' 은 영어에서' 창의력' 이라는 뜻으로 창조, 창조, 발생 등을 의미한다. 창의성' 은 문자적으로' 이미지 만들기' 를 의미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광고 창의성은 광고 기획과 광고 표현 제작 사이에 있는 일종의 의경 활동이다. 광고 주제에 따라 치밀한 사고와 기획, 예술적 수단을 활용해 습득한 소재를 창조적으로 조합해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다. 요컨대, 광고 주제 창의성의 이미지화이다. 광고 창의성의 독창성 원칙. 오리지널 원칙이란 광고 창의성이 낡은 것을 고수해서는 안 되고, 낡은 규칙을 고수해서는 안 되며, 과감하게 혁신하고, 새로운 것을 표출하는 데 능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오리지널 광고 창작은 가장 큰 심리적 돌파구 효과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참신함은 눈길을 끌기 위한 것이다. 그 색다른 매력은 사람들의 강렬한 흥미를 불러일으켜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일련의 심리과정이 광고 전달의 심리적 계단 목표에 부합한다는 것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있다. 광고 창의성의 유효성 원칙. 창의성은 광고 창의성의 첫 번째 원칙이지만, 창의성은 목적이 아니다. 광고 아이디어가 홍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는 기본적으로 광고 정보의 전파 효율성에 달려 있다. 이것이 바로 광고 창의성의 유효성 원칙으로 이해성과 관련성을 포함한다. 이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광고 창작을 할 때는 각종 정보 기호 요소를 잘 결합하여 적당한 참신함과 독창성을 갖추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핵심은 참신함과 이해성의 가장 좋은 결합점을 찾는 것이다. 연관성이란 광고 창작의 이미지 조합과 광고 주제 내용 사이의 기억 관계를 말한다.

셋째, 광고 창의성은 유머가 필요하다

유머는 사람의 우울증과 불안을 줄이고, 심리적 균형을 유지하며, 편안하고 유쾌한 느낌을 주는 정신 조절기이다. 유머는 현대 광고의 일반적인 방법과 수단으로 내외의 조화로운 자세로 드라마 이미지로 인한 웃음소리, 진선미 찬양, 거짓과 추악함을 채찍질하며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거두어 현대 광고 분야에서 유행하는 광고 형식이 되었다. 칸 광고절의 영화 광고 현장에서 박수를 받은 광고는 대부분 유머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광고 마스터 보드스가 말했듯이, "유머를 교묘하게 사용한다면 팔 수 없는 것은 없다." 유머러스한 광고는 이렇게 오래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광고에 대한 대중의 주의를 끌고, 청중의 광고 접촉률을 높이고, 사람들이 광고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 기억, 선택, 의사 결정에 대한 사고 과정을 쉽고 유쾌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광고 브랜드에 대한 좋은 태도를 형성하고, 오락화된 소비 문화를 형성하며, 현대 마케팅에서 효과적인' 소프트 판매' 전략이 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광고 목표를 겨냥해야 한다. 모든 광고가 유머러스한 호소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유머러스한 광고는 적당한 대상이나 대상 청중을 겨냥해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음식, 의류, 관광, 스포츠 용품 등 사람들이 자연적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은 유머 광고로 홍보하기에 적합하고, 이성이 높은 제품 (예: 생활, 자산 관련 제품) 은 유머 광고에 적합하지 않다. 유머러스한 광고는 제품 특징을 적절히 결합하지 않으면 자멸을 일으켜 시청자들에게 불신감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머러스한 광고를 만들 때는 사회자의 역할을 찬탈하는 것을 피해야 하며, 유머를 위해 유머러스해서는 안 되며, 광고와 브랜드를 분리해 광고 전파의 효과를 얻지 못하게 해야 한다. 유머러스한 광고는 전민 오락이 아니며 제품마다 대상 관객도 다르다. 따라서 각기 다른 목표 관객의 국정, 문화적 배경, 민족 습관, 심미심리, 사회계층, 성별 그룹, 연령 단계에 따라 서로 다른 방식으로 호소해야 이런 유머러스한 광고가 관객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유머 광고는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그 예술 표현 형식과 방법은 다채로워야 하며 과장, 은유, 연상, 이식, 반전 등의 예술 표현 수법을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유머 광고에서 진실과 허황, 진실과 황당한 충돌과 교감을 실현할 수 있다. 우수한 유머 광고는 종종 비정규적인 예술 표현 형식을 채택하여 작품의 독창성으로 관객을 감동시킨다. 시 콜라-겨울왕국' 에서 창작자는 과감하게 과장된 표현을 사용했다. 젊은이는 얼음과 눈 속에서 시 콜라를 탐욕스럽게 마시며 입술이 온도가 낮아 콜라 캔에 달라붙었다. 그가 의사를 찾아갔을 때, 자신과 같은 사람들이 많았고, 남자와 여자, 아이, 심지어 개도 있었다. 이런 과감한 과장은 일정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광고를 독보적으로 만들어 홍보 효과를 자명하게 한다.

넷째, 소비자는 광고 아이디어를 통찰한다

현대 중국 경제는 시장 경제 시대이다. 소비자들은 상가가 무엇을 팔고, 제조업자가 무엇을 생산하고, 디자이너가 무엇을 설계할지 결정한다. 소비자의 의지는 시장 수요를 대표하고 광고 창의성의 수요와 만족의 의지를 결정한다. 우수한 광고 창의성은 소비자의 소망을 만족시켜 소비자의 내면에 직접 닿아 그들이 광고에 호소하는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유도함으로써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소비자 통찰이 광고 아이디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하고, 심오하고 현실적이다. 실제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파는 소비자 통찰을 빼놓을 수 없고, 소비자 통찰에 대해서는 문화인류학, 사회심리, 생활습관 등 편협한 차원에서 분석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광고 창작자가 해야 할 소비자 통찰은 소비의' 수요' 를 이해하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소비자의 가장 진실한 목소리를 알아야 한다. 때때로 소비자 자신도 자신의 요구를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이런 목소리를 낼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 과정에 대한 소비자의 통찰을 통해 소비자의 숨겨진 목소리와 수요를 발굴해야 한다. 그리고 광고의 창의적인 방식을 통해 적절한 광고 형식과 전파 채널을 선택하고, 당신의 통찰을 그들에게 알려주면, 소비자들은 당신이 그의 필요를 이해하고, 그의 마음을 말하고, 광고에 감동을 받아 소비하고,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소비자 정보 검색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것은 올바른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소비자 정보 검색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것은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기본적인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정보 검색의 목적은 올바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제품의 내재적 품질, 가치 및 기능을 식별하고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제품 품질, 가치 및 기능에 대한 관찰 및 승인 정도는 정보 검색 기능 및 정보 검색 비용의 함수입니다.

참고 자료:

로버트 에스카피. 유머 [C]. 상하이 사회과학 출판사, 2009.

[2] 왕효동. 유머는 순식간에 남의 호감을 마음대로 얻는다 [C]. 큐슈 출판사, 20 1 1.

[3] 리라즈베리 벨. 유머러스한 광고: 눈길을 끄는' 맹약'. 베이징 현대상보, 2008. 04. 1 1.

개요: 광고 창의성의 수준은 광고의 효과를 결정합니다. 이 글은 광고 창의성의 내포와 이중적 특징, 광고 창의성의 과정과 사고방식을 분석해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의 기본 법칙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현대 사회의 광고에 대한 요구와 함께 광고 창의성의 거시적 파악과 포지셔닝을 천명하였다.

키워드: 광고 크리에이티브 내포와 특징, 프로세스와 사고방식, 기본법, 거시적 파악 및 포지셔닝

광고 창의성은 광고 창작의 시작으로 광고의 다른 요소 선택을 결정한다. 광고 창의성은 많은 복합적 요소를 고려해야 하지만, 일반적인 창의적 사고의 많은 중요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발산적 사고를 필요로 하며, 창의성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실생활에서 좋은 아이디어는 고전적인 광고를 만들어 상가에 막대한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따라서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과 연구가 필요하다.

오늘날의 사회 환경에서는 광고가 어디에나 있다. 이 광고들 중 일부는 매우 평범하고, 어떤 광고는 독특하고 참신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디자인과 제작의 요소 외에도 광고 창의성의 수준도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첫째, 광고 아이디어의 의미와 특성

광고 아이디어란 무엇입니까? 창의성' 은 영어에서' 창의력' 이라는 뜻으로 창조, 창조, 발생 등을 의미한다. 창의성' 은 문자적으로' 이미지 만들기' 를 의미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광고 창의성은 광고 기획과 광고 표현 제작 사이에 있는 일종의 의경 활동이다. 광고 주제에 따라 치밀한 사고와 기획, 예술적 수단을 활용해 습득한 소재를 창조적으로 조합해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다. 요컨대, 광고 주제 창의성의 이미지화이다.

중국 경제의 지속적인 고속 성장과 함께 시장 경쟁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업그레이드되면서 상전이' 지능전' 시대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광고는 소위' 미디어전',' 투자전' 에서 광고 창의성의 비교로 올라섰고,' 크리에이티브' 라는 단어는 중국 광고계에서 가장 유행하고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 [1] 가 되었다. 이 때문에 광고 창의성에는 독창성 원칙과 유효성 원칙이라는 두 가지 원칙이 있다. 오리지널 원칙이란 광고 아이디어가 과감하고 참신하고 독창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오리지널 광고 창작은 가장 큰 심리적 돌파구 효과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신기함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고, 그 뚜렷한 매력은 사람들의 강렬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 일련의 심리 과정은 광고가 전달하는 심리적 계단 목표에 부합한다. 창의성은 광고 창의성의 첫 번째 원칙이지만, 창의성은 목적이 아니다. 광고 아이디어가 홍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는 기본적으로 광고 정보의 전파 효율성에 달려 있다. 이것이 바로 광고 창의성의 유효성 원칙으로 이해성과 관련성을 포함한다. 이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기획자는 광고 창작을 할 때 다양한 정보 기호 요소를 결합하여 적당한 참신함과 독창성을 갖추는 데 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핵심은 참신함과 이해성의 가장 좋은 결합점을 찾는 것이다. 연관성은 광고 창작의 이미지 조합과 광고 주제 내용 사이의 기억 연계 [2] 를 말한다.

둘째, 광고 창조적 과정과 사고 방식

1. 광고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광고 창의성의 형성 과정은 크게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준비기간은 주로 문제 발견, 심사, 우선 해결해야 할 문제 확립을 위한 준비 단계다. 그 중에서도 문제의 정확성, 유용성, 중요도 및 고유성을 발견하는 것이 관건이다. 제목을 잘 선택해야 맹목성을 피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선정한 후, 문제 해결에 적합한 사고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관련 지식을 준비하고, 관련 경험을 수집하고, 관련 사항을 분석하고, 관련 조건을 만들고,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과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모든 각도에서 더 자세히 검토해야 한다. 이 단계는 종종 심리적으로 매우 긴장되고 집중된 시기이다.

수태 기간 중 주요 특징은' 릴랙스' 로 심리적 상태를 긴장한' 동적' 에서 해방된' 정적' 으로 바꾸는 것, 즉 활동 중심이 의식 영역에서 무의식 구역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주요 임무는 모든 무의식적 장애를 없애고, 무의식 자유 스트레칭의 활동 상태를 회복하고, 다원화 요인의 상호 지원, 상호 침투, 상호 협력을 촉진하고, 무의식과 의식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영감과 영감이 솟아오르는 시기이다.

주현절기는 주로 양조되고 창조적인 생각을 거쳐' 앞길이 밝다' 처럼 갑자기 밝아지는 것을 가리킨다. 문득 크게 깨닫거나, 우연히 얻거나, 극적인 경험을 하는 경향이 있다. 수태기가 창작 과정에서' 양' 의 축적과 점진적인 것이라면, 깨달음기는 창작 과정에서' 질' 의 돌파와 점진이다. 깨달음기는 창작 과정의 질적인 전환으로, 전체 창작 과정을 새로운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완벽기, 이 단계에서 의식 기능이 다시 주도적 역할을 하고, 분산사고 상태에서 집중사고 상태로 돌아간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가장 먼저 번쩍이는 우수 아이디어, 새로운 개념, 이상한 아이디어를 즉시 캡처, 식별, 추적 및 개선해야 합니다. 이때 약간의 망설임과 소홀함이 있으면 득실과 손실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보완기간도 논증기간이며, 창의적 성과와 그 가치에 대한 감정기간이며, 논리적 논증과 실용적 가치 논증을 포함한다. 이때 좋은 생각이 유토피아 [3] 가 되지 않도록 실용적이고 명확한 문제 해결을 위한 실용적인 방법이나 방향도 제시해야 한다.

2. 광고의 창조적 사고 방식

미국 광고학 교수인 제임스 양은 "창의성은 영감의 자극일 뿐만 아니라 사고의 결과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창의력은' 기존 원소의 재편성' 에서 비롯된다. 창의력은 천재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는 광고 창의성의 사고방식에는 최소한 세 가지 기본 사고방식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분석했다.

수직 사고법. 즉, 일정한 사고 노선에 따라 위 아래로 수직 사고를 하는 것은 마음의 자기 확장의 한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항상 가장 이상적인 사고 방식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장점은 상대적으로 안전하며 명확한 사고 방향이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과거의 경험과 패턴에 초점을 맞추고 낡은 의식에 대해서만 전재하거나 개선한다는 점이다.

수평적 사고방식. 수평적 사고법이라고도 하며, 문제를 생각할 때 여러 방향으로 발전한다. 이런 방법은 새로운 사상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수직 사고 방법을 대체할 수는 없고, 후자의 부족함을 보완할 수밖에 없다. 수직적인 방법은 어떤 아이디어도 생각하는 데 쓰이며, 동시에 수평적인 사고 방법은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사고할 때 고집을 부리지 말라고 일깨워준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두 가지 방법은 서로 협조하고 융통성 있게 운용하여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브레인 스토밍의 비즈니스 규칙. 즉, 한 무리의 사람들이 회의를 통해 특별한 문제에 대한 모든 참석자들의 생각을 모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가치 있는 창의적 사고 방법이다.

성공적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은 주로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 창작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축적된 실무 경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광고 창작자는 낡은 관념에서 벗어나 연상 사고를 활용하고, 사상의 불꽃을 포착하고, 매혹적인 경지를 창조해야 한다. 주제를 참신하고, 특색이 뚜렷하고, 품위가 고상하고, 의경이 깊고, 시각적 표현과 문자 표현이 우수하도록 해야 한다. 새롭고 독특한 표현과 사회적 가치를 지닌 개념, 사상, 관념, 의도,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개념, 감정, 감정의 시각화를 해야 합니다.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경제의 목표 소비자 집단을 파악하고 세계 시장에서 첨단 기술 제품의 발전 추세 [4] 에 주목해야 한다.

셋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의 기본 원칙

1. 과학과 예술의 융합

광고 창의성은 과학과 예술이 고도로 통일된 지식체계로서' 과학은 시작이고 예술은 끝이다' 라는 이념을 세워야 한다. 이른바' 과학은 시작이다' 는 마케팅 목표 구현, 광고 전략 결정, 광고 목표 선택 및 생활 형태 설명, 광고 크리에이티브 이념 유도와 같은 광고 전 작업을 과학적 시장 조사와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소위' 예술은 목적이다' 는 것은 바로 예술적인 방식으로 광고의 호소를 표현하는 것이다. 그래야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광고를 만들 수 있다. 훌륭한 광고 아이디어는 과장이나 과시가 아니라 기획자의 지혜를 발휘하여 광고 정보를 간단하고 분명하며 극적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머릿속에 깊고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것이다.

2. 독특성

국제 관례에 따르면 광고 창의성은 지적재산권 범주에 속하므로 창조성을 가져야 한다. 광고는 상상력, 직감, 통찰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어떤 효과적인 방식으로든 전심전력의 지혜와 사고로 설득하고 해석하는 과정이다. 따라서 광고 창의성은 광고 요소 중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원시 노동으로서 광고 창의성의 최종 노동 성과는 원시적이고 독특해야 한다. 창의적인 사유가 독특하거나, 표현이 독특하거나, 전파 방식 독특하거나, 판매 주제가 독특하다. 요컨대 반드시 선명하고 특색 있는 주제가 있어야 한다.

3. 시장 효과

효과란 현실적인 광고 효과를 가져오고 광고주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다. 광고 창의성의 목적은 더 나은 설득을 위한 것이다. 광고 창의성은 광고의 목적과 주제와 일치하며 상상력과 목적이 모두 필요하다. 창작자는 상상력을 발휘하고 상상력을 발굴하여 주제나 솔루션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더욱 생동감 있고, 믿을 만하고, 설득력 있게 전달해야 한다.

4. 과학적 이성

광고 창작 활동은 서로 다른 사물 사이, 현실과 허황된 사이, 진실과 황당무계함 사이, 유머와 풍자 사이,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충돌, 교감, 전환과 조합으로 가득 차 있어 기획자가 상상력을 발휘하고 가장 대담하고 기발한 방법으로 광고 상품을 창작해야 한다. 하지만 광고의 본질은 상품이다. 상품의 속성은 창의적인 상상력과 창의력을 결정한다. 허황되고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일정한 법칙을 따르고 일정한 한도 [5] 를 파악해야 한다.

넷째, 광고 아이디어의 거시적 파악 및 포지셔닝

마케팅은 광고 창의성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오늘날, 사회 마케팅의 개념이 형성되어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은 일부 소비자의 일시적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장기적인 이익과 사회의 전반적인 이익을 만족시킬 수 있다. 광고 아이디어도 그것과 협력해야 한다. 따라서 장기적인 이익과 목표를 형성하는 데 주력하고 내용에 사회에 대한 진실한 관심을 나타내는 것이 현대 광고 창작의 올바른 방향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모든 사람의 욕망이 광고 창의성의 전략을 제약하고 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오늘날 광고는 상품 정보 호소의 전달체로서 이미 대중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것은 사람들의 증가하는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광고는 판촉 목적을 달성해야 하지만 홍보를 위해 광고할 수는 없다. 광고는 엄청난 사회적 기능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광고 기획자는 기획, 디자인, 제작 과정에서 사람들의 심미와 문화예술 형식의 독특한 특징으로 광고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광고 창의성의 전략은 이러한 추세에 순응해야 한다 [6].

오늘날 사회는 정보가 폭발하는 사회이다. 한편으로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우리 주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지만, 한편으로는 우리의 생각에 점점 더 큰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광고 제품과 브랜드 정보는 제한된 관객 용량과 첨예한 갈등을 빚고 있다. 많은 제품 및 브랜드 중에서 구매 결정에서 청중이 직면한 문제는 무엇을 사야 하는지뿐만 아니라 어떤 브랜드를 받아들이고 선택해야 하는지도 문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시장 관념과 대중의 심리적 욕망의 변화와 발전은 광고 기획자가 기존의 전통적인 마케팅 상품을 뛰어넘어 청중의 물질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틀을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광고 기획자가 새로운 연구 아이디어의 지도 하에 창작자와 예술가의 가슴과 전략 시전 재능으로 전대미문의 광고 신화 창조를 자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동시에, 광고 기획자들은' 한 광고가 한 공장을 구하는 것' 이 어제 황화일 뿐이라는 것을 더욱 분명히 해야 한다. 현대 마케팅은 광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광고는' 소통과 선전' 의 역할만 하는 입체적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따라서 좋은 광고 아이디어는 눈길을 끌고 흥미를 높이는 데 적극적이지만, 이해를 깊게하고 구매를 촉진하는 역할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이는 과거 광고에서 물질적 실용적 가치를 높이는 것만 강조하고 그 정신적 심미적 가치를 무시하는 교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현재로서는 복귀 광고의 본질과 가치다.

참고 자료:

리 지안. 광고 문화학 [M]. 베이징: 베이징방송학원 출판사, 2005: 20.

[2] 후천니. 광고 크리에이티브 성능 [M]. 베이징: 중국 인민대학 출판사, 2003: 2 1-27.

[3] 나건. 광고 크리에이티브 [M]. 베이징: 중국 경제출판사, 1995: 34.

[4] 첸 페이 사랑. 광고학 원리 [M]. 상해 복단대 출판사 2003: 45.

[5] 유 광고 기획의 아이디어 [M]. 상하이: 복단대학교 출판사, 2003:12-14.

[6] 주저. 브랜딩 [M]. 베이징: 중국 경제출판사, 199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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