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디자이너가 무엇을 테스트합니까?
(1) 멀티미디어 응용 기초, 시험 시간 150 분, 필기시험 및 객관식 질문
(2) 멀티미디어 응용 설계 기술, 시험 시간은 150 분, 필기시험, 문답.
시험 대강
(1) 멀티미디어의 정의, 미디어와 기술의 관계, 멀티미디어의 핵심 기술을 파악합니다.
(2) 멀티미디어 정보 처리, 편집, 조직 및 기타 기술을 습득한다.
(3) 멀티미디어 정보 전송 기술의 기본 지식을 습득한다.
(4)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기반을 파악한다.
(5) 멀티미디어 정보 표시, 게시 및 검색 기술에 익숙하다.
(6) 멀티미디어 디지털 저작권 관리 기술에 익숙하다.
(7)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일반적인 압축 알고리즘과 적용 가능한 국제 표준에 익숙합니다.
(8) 정보 시각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등 새로운 멀티미디어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동향에 익숙합니다.
(9)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전자 출판, 자체 미디어 작품, 웹 사이트 프로토타입 디자인, 클래스 및 마이크로비디오 디자인 및 제작을 포함한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제작 및 구현 프로세스에 익숙합니다.
(10) 가상 현실/증강 현실 기술, 웹 디자인 및 제작, 쇼핑몰 인테리어 디자인 등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익숙한 기술 애플리케이션.
(1 1) 지적 재산권 관련 법률 및 규정 정보, 표준화, 안전 지식 및 요점 이해
(12) 관련 분야의 영어 자료를 정확하게 읽고 이해하다.
확장 데이터
멀티미디어 기술의 응용 분야
1, 교육 (이미지 교육, 아날로그 전시): 전자 수업 계획, 이미지 교육, 시뮬레이션 상호 작용 과정,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교육,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예를 들어, 교사가 되는 것은
2. 상업광고 (스턴트합성, 대형데모): 영화상업광고, 포스터광고, 대형전시광고, 인쇄광고.
3. 영화오락업계 (영화스턴트, 변형효과): 주로 영화작품, TV/영화/애니메이션혼합스턴트, 오락업계 MTV 스턴트 제작, 3D 이미징 시뮬레이션 스턴트, 시뮬레이션 게임, 도박게임에 쓰인다.
4. 의료 (원격 진단 및 원격 수술):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기술, 네트워크 원격 진단 및 네트워크 원격 수술 (수술).
5. 여행 (관광지 소개): 경물 재현, 풍토 인정 및 서비스 소개.
6. 인공지능 시뮬레이션 (생물과 인간지능 시뮬레이션): 생물형태학 시뮬레이션, 생물지능 시뮬레이션, 인간행동지능 시뮬레이션.
7. 사무 자동화
8. 교류. -응? 예를 들어 화상 회의 기술이 있습니다.
9. 창작하다. -응? 예를 들어, "만터우 피 사건" 을 하나 더 만들죠.
10, 전시 공간 응용 프로그램.
멀티미디어 기술은 광범위한 종합 기술이며, 개방적인 기술이며, 최종 경계는 없다. 멀티미디어 기술 연구에는 컴퓨터 하드웨어, 컴퓨터 소프트웨어, 컴퓨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전자출판 등이 포함되며, 그 산업에는 전자산업, 컴퓨터산업, 방송텔레비전, 출판업, 통신업이 포함된다.
멀티미디어 기술은 컴퓨터를 통해 오디오,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등의 미디어를 통합하는 기술이다. 즉,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애니메이션, 비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는 컴퓨터 통합을 통해 논리적 연결을 설정하고 샘플링 정량화, 인코딩 압축, 편집 수정, 전송 저장, 디스플레이 재구성 등을 통해 처리됩니다.
멀티미디어 기술은 엔터프라이즈 홍보-비즈니스 데모 CD 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교육 및 훈련-교육 및 훈련 CD; 제품 설명-기술 데이터 CD; 이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터치 올인원에 배치되어 구매, 구매, 정보 조회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멀티미디어 수단은 종종 교육 광고 등 홍보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기업 홍보 및 제품 홍보를위한 무기입니다. 그 주요 전달체는 시디, 멀티미디어 터치스크린, 광대역 사이트 등이다.
Baidu 백과 사전-멀티미디어 응용 디자이너
Baidu 백과 사전-멀티미디어 기술 응용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