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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효여사 상세 정보 수집

"강회명찰" 광효율사는 동진예사이 시대에 세워졌으며, 본명은 만국길이었다. 나중에 남송 황제가 진시황의 망령이었기 때문에 절에 도장을 설치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칙령은' 광효사' 로 개명되었다.

기본소개 중문명: 광효루사 장소: 장쑤 성 태주시? 기후 유형: 아열대 습윤 기후 본명: 만거길? 소개, 역사 연혁, 광효루사 소개, 재개발, 명승, 문화재가 많고 현재 상황, 간륭년 소개,' 감사광효여사' 로 개명됐다. 이 절은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여 최고봉에 1000 여 명의 영구 승려를 수용할 수 있다. 1930 년대에는 광효율사가 불교 연구회를 설립했고, 해외 홍법에 있는 많은 저명한 승려들이 광효율사에서 공부했다. 광효율사는 송토의' 유철' 과 같은 귀중한 문화재를 대량으로 소장하여 천하고품으로 불린다. 수당 시절 인도에서 온' 베이엽경'. 사오싱 31 년 (1 16 1), 광효사는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조염, 별풍, 덕범 등 여러 세대의 승려들의 노력으로 대웅전 및 한 무리의 건물이 재건되었다. 이 절은 8 개의 탑이 있는 두꺼운 집으로 동서길이 136 피트, 남북길이 96 피트, 높이 1 10 피트입니다. 부처님, 보살, 아라한삼십. "불상 이후 섬은 가파르다. 후임자가 상평을 발탁하여 한정이 화엄경자를 취하게 하고,' 가장 길상당' 이라는 글자가 액수이다. 영광효사 방장이 은저에서 증축할 때 증여한' 벽운' 이라는 글자로 여섯 개의 불탑을 지었다. 방장실, 침실, 주방, 수륙당, 좌우칸도 동시에 건설되었다. 경원 6 년 (1200) 4 월 육유문은' 타이저우 보은광효사 가장 길상사비' 를 써서 전말을 기록했다. 명나라 숭정은 4 년 (163 1), 천축대강사 (오늘 저장항주) 고승방지를 초빙하여 사원을 재건하고, 저장부 정사 유만춘에게' 벽운방장' 이라는 책을 써달라고 요청했다. 그때부터 주청 (가장 상서로운 홀) 이 줄리도장이 되어 현지 소송이 영접하고 경축식이 되었다. 청초 강희년 동안 절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점차 쇠락했다. 한 변호사, 소북 호리샤인은 금릉보화산의 혜집사 (금룡장사) 에 앉아 있다. 그는 고향 친척들이 타이저우를 지나가면서 서광효에 파견되었다. 그는 절의 퇴폐를 목격하고, 안에 사는 승려의 수가 적어 한숨을 쉬었다. 건륭 9 년 (1744), 병의변호사는 현지 신사의 초청으로 방장으로 초청되어 중흥 광효사의 중책을 짊어지고 고사가 부흥했다. 빙석이 보화산법문의 전인으로, 포화웨이법문 강경도장,' 화선을 법으로' 로 하여' 소광법사' 라고 불리며, 이 Xi 를 따라 치료한다. 병의는 광효율사의 시조이다. 스물일곱 살 때 병원에너지 (속성 장, 흥화인, 자실림, 별명 샹우) 가 주지를 이어받아 의연하게 수사로 자신의 임무를 맡았다. 건륭은 39 년 (1774) 에 대웅전을 보수했다. 석태자 홍서' 가장 길상전' 의 이마와. 나중에 항목 루우를 건설하고 좌우 회랑을 지었다. 나중에 관음, 지장, 웨이타, 천왕, 산문 등 사원이나 수리 또는 건설, 두 번째 완공. 원능은 벽운각 옛터에 방장 전후루를 짓고, 여전히' 벽운방장' 을 정원으로 삼고, 재당과 사당을 짓고, 방장정원 서쪽에 정옥을 더해 정원으로 만들었다. 원능 제자 정호 (글씨가 새롭고 시를 잘 지은 시, 그 시는' 해릉시집' 에서 따온 것) 가 윈난동 건당에서의 일을 재개하여 지방 소송을 위해 특별히 했다. 그에 더해 화간 반지 제단은 나중에 홀에 지어졌는데, 반지를 홍보하기 위해서였다. 제단은 높이가 10 보, 둘레가 7 피트 8 피트이다. 그것은 밍크석으로 만든 것이다. 이런 계단은 장쑤 중 금릉포화, 곡림, 광릉만수, 해릉소광 일가밖에 없는데, 그 규격이 높고 질이 좋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다. 계대사 벽에는 관음상이 그려져 있는데, 청대 태주의 유명한 조각가 오광유는 당대의 오도자 단청이 지은 것이다. 필법이 명확하고 인상적이어서 일반 노동자, 서민 ('무령산야사' 에 실린 필법과는 크게 다르다. 당시 "화가는 오도자를 흉내낼 수 있고, 강 상의는 바람이 될 수 있다" 는 지죽사가 극찬했다. 천화거리 제단 앞에는 천화문이 있다. "파림" 을 달고, 하계는 "이화거사 서보운" 이다. 절은 원능 등 조손 3 대가 10 년 정도 고심하여 운영했다. 전, 승실, 산책로 200 여 칸, 사내 승려 천여 명. 언제든지 계율을 선포하는 것은 흔한 방법이다. 매번 반지를 말할 때마다 승니가 사방팔방에 운집하여 천년고사의 거리가 유명하다. 소광법사 소개 광효사는 동진 시대의 예사이 (455 ~ 4 18) 에 세워졌다. 북송 숭녕 2 년 (1 103), 혜종명 숭녕 만매크로, 정화원년 (11/Kloc-; 남송 소흥 8 년 (1 138), 고종은 혜종을 위해 도장을 세우고 보은광효사 () 로 이름을 바꾸었고 소흥 () 은 31 년 동안 전쟁으로 파괴되었다. 경원 2 년 (1 196), 덕범방장은 먼저 100 피트 종탑을 지은 뒤 팔처마 1 10 피트의 가장 길상전을 지었다. 3 1 존가화, 나한보살상, 불상 뒤의 벽에 오색 플라스틱 섬이 박혀 있어 공예가 정교하다. 6 개의 정자를 지었는데, 영종이 저택에 숨어 있을 때 준' 푸른 구름' 이라는 단어를 주제로 한다. 방장실, 라오스, 주방장, 수륙당, 좌우칸을 동시에 지었다. 경원 6 년 4 월 육유제는' 광효사 보은 가장 길상사명' 을 썼다. 명나라 숭정은 4 년 (163 1), 지방지가 사찰에 고용되어 사찰을 재건했다. 그때부터 광효사 본전에서 가장 상서로운 홀이 희년을 기원하는 도장이 되었으며, 현지 관리들은 이곳에서 그들의 축하와 축하에 경의를 표했다.

청건륭 9 년 (1744), 보화산등래사 방장, 광효사가 법화사 () 로 바뀌었고, 소광법화사 () 라고 불리며, 광휘 () 는 소광법화사 () 의 창시자이다. 원능, 명자, 정운 3 대인의 노력으로 건륭 40 년경 향루우, 좌우복도, 관음전, 땅장전, 웨이도전, 천왕전, 산문, 방장 전후루, 재당, 조당, 주희당을 지었다. 그 후, 주씨는 회관에 고리단, 높이 10 급, 둘레 70 피트를 건설하여 명반과 석두 세 개로 만들었다.

"강회명찰" 광효율사는 동진예사이 시대에 세워졌으며, 본명은 만국길이었다. 나중에 남송 황제가 진시황의 망령이었기 때문에 절에 도장을 설치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칙령은' 광효사' 로 개명되었다. 송토, 사람들은' 고아' 라고 부른다 ...

광효사가 재개된 후, 여러 차례 병해에 의해 파괴되었지만, 사원 부지는 변하지 않았다. 1949 이후 광효사의 승려 대부분이 흩어졌다. 주체 건물은 절강에 의해 철거되었다. 화간계대사, 대웅보전, 장경루, 천왕전, 선상의 재료는 다른 용도로 옮겨지고, 본지는 공장으로 개조되었다. 서반당, 원명대 건물은 연대가 오래되어 무너졌다. 1984 년 2 월, 장쑤 인민들의 비준을 거쳐 태주시 불교협회가 설립되어 광효사가 다시 개방되어 장쑤 성의 중점 절 중 하나로 등재되어 점차 옛 규모를 회복하고 있다. 소원은 광효사 복구 후 주지이다. 1988 ~ 2005 년 산문전, 천왕전, 대웅보전, 장경루, 장흥전, 남정기념관 복원. 대웅보전은 일명 가장 길상전이라고도 한다. 조박초는 가장 상서로운 절에서 대련을 쓴 적이 있다. 자광삼계가 장엄하고 현실은 선은 큰길이고 효는 큰길이며 사은은 지극한 정성을 지킵니다. 이루 다 할 수 없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전하의 처마에는 태항 미 피 등 광효사와 관련된 해외 승려 성의와 묘연, 중중, 청렴성, 임씨가 증여한 거대한 현판이 걸려 있다. 그 위에는 눈에 띄는 금빛으로' 산스크리트어 혜숭' 이라고 적힌' 산스크리트어 혜숭' 이 적혀 있다. 유명한 고승 광효사는 도교 측 신앙의 중심이며, 만인이 법에 따라 수행하는 중진이다. 특히 1930 년대 초 당시 중국 불교협회 사무총장이었던 창흥 대사가 소광불교연구회 (즉 소광불학원) 를 창설했다. 몇 년 후 한 무리의 스님을 양성하여 중국 근대 불교사, 심지어 당대 해외 중국 불교사에 중요한 영향을 끼쳤다. 유명한 고승남정, 성이, 진선, 설피곤, 원각, 묘각, 자립, 중용은 모두 민족과 세계 불교의 제단에 올랐다. 문화재가 많아서 광효사는 문화재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유첩' 은 송대에 증여된 두 권으로, 원래 고승문해의 어보로 청대 광효율사 시조 병법사에게 증여되었다. 남송의 유명한 시인 육유의' 광효사 가장 길상암비기', 원대 왕진붕의' 역현비전', 명대 동치창의' 진금심경', 축지산초서 장권, 청대 팔대산인의 손으로 그린 책 10 장, 청대 책 (7 167) 도 있다 현재 광효사 방장, 대스님, 장쑤 성불교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으로 남산법문 제 38 소광당 제 18 대 제자입니다. 그는 두 팀의 인마를 이끌고 다시 기획하고 있으며, 해릉다성의 벽운향우문은 다시 휘황찬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