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프로그램 기획서
첫째, 프로그램 유형: 문학 작품 감상
둘째, 칼럼 이름: 문학 세계를 걷다
셋째, 프로그램 형식: 문장 읽기를 통해 고전적인 철학 산문, 시사, 관련 배경음악, 사회자의 해설을 추천합니다.
넷째, 스타일 포지셔닝:
이것은 사회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로 시청자들에게 인생 계시를 주거나 개인 성장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배우는 것이다. 떠들썩한 도시에서 정토를 만들려고 노력하여 마음을 씻고 인생을 계몽하는 효과를 얻다!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그램 섹션:
시작 텍스트: 텍스트를 읽고 인생을 분석합니다. 글의 세계에서 인생의 참뜻을 체득하다! 청취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문단을 한가롭게 거닐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사회자입니다, 문군.
가이드 1: 문학의 정수를 씹어 다양한 맛의 삶을 체득한다. 오늘 우리 프로그램의 중심어는' 좌절' 이기 때문에, 다음에 우리가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것은 좌절에 관한 말이다. ...
본문 1: 성장에는 좌절이 필요하다
우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순조로운 항해가 없으면 이상적인 건너편에 도달할 수 없다. 좌절을 겪지 않고 성공한 사람은 없다. 반대로, 바로 좌절이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의 의지를 단련시키고, 우리의 사업을 이룩한 것이다. 좌절은 달콤한 말이 아니라 반석 같은 얼굴이다. -응? 좌절은 양날의 검과 같아서 한 사람의 기개를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마음을 날카롭게 할 수 있다. 좌절에 직면하여, 우리가 확고한 신념과 끈기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성공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나는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줄곧 잘 해 온 젊은 여자를 기억하지만, 그녀는 손산의 수능에 참가하지 않았다. 그녀는 이 잔혹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음독 자살을 했다. 그녀의 부모는 상심했고, 그녀의 동창들과 선생님은 탄식해 마지않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촌장의 딸은 어려서부터 부모의 사랑 속에서 자랐고, 실패의 맛을 맛보지 못했고, 좌절의 시련을 겪지 않았다. 온실에서 자란 꽃들은 어떻게 바람과 비와 눈의 타격을 견딜 수 있습니까? 22 세 경선 현의원의 실패라는 수많은 좌절을 겪은 위인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22 세, 22 세, 22 세, 22 세, 22 세, 22 세) 23 세, 애인 사망; 24 세, 정신은 거의 붕괴되었습니다. 스물여섯 살 때, 그는 주 의원 재경선에 실패했다. 서른 살 때, 그는 여전히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지 못했다. 바로 이 수많은 좌절들이 그의 의지를 단련시켜 인생 여정에서 또 하나의 어려움을 돌파하고 사업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미국 대통령 링컨이다. 독일 천문학자 케플러 (Kepler) 는 어려서부터 다사다난했고, 어머니의 자궁에서 불과 7 개월 만에 일찍 지구에 왔다. 나중에 천연두가 그를 여드름 구덩이로 만들고, 성홍열이 그의 눈을 손상시켰다. 그러나 그는 끈기 있는 성격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학업 성적이 동년배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나중에 아버지가 빚을 져서 책을 읽을 기회를 잃고 천문학을 독학했다. 그의 이후 생활에서 그는 질병, 멘토의 죽음, 아내의 죽음과 같은 일련의 타격을 겪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천문학에 대한 연구를 멈추지 않고 결국 59 세에 천체의 3 대 법칙을 발견했다. 그는 모든 불행을 자신의 전진을 촉진하는 동력으로 바꾸고, 놀라운 끈기로 과학의 계관을 획득하여' 하늘의 입법자' 가 되었다. 고대인 구름: "백년 인생, 역경은 늘 팔구. 클릭합니다 나는 사람의 일생에 얼마나 많은 풍랑을 겪었는지, 사람의 성장은 무수한 어려움을 겪었다. 생활 속에서 사람들은 종종 훌륭한 사람들의 광채만 보지만, 그들 뒤에 숨겨진 괴로움과 고난은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므로 성장에는 좌절이 필요하고, 좌절은 우리 인생에서 얻기 어려운 재산이다. 좌절은 사람의 의지를 단련시킬 수 있다. 속담에' 고난과 고난이 너를 성공시킨다' 는 말이 있다. 좌절을 직시하고, 좌절할수록 용감해지고, 용감하게 전진길의 걸림돌을 디딤돌로 만들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는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어야 진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가이드 2: 인생은 좌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수많은 좌절을 겪어야 진정한 삶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좌절은 성숙할 뿐만 아니라, 성공을 거둘 뿐만 아니라, 그들의 미래도 파괴할 수 있다. 관건은 네가 어떻게 좌절에 직면하느냐 하는 것이다. ...
본문 2: 좌절에 직면하는 방법?
인생은 좌절을 겪을 수밖에 없고, 실패하지 않은 인생은 완전한 삶이 아니다. 강바닥의 정련 없이는 다이아 광채가 없다. 좌절의 시련이 없다면 불굴의 인격은 없을 것이다. 바로 좌절 때문에 용사와 겁쟁이의 차이가 생겼다. "천도가 스인의 대임이라면, 먼저 그 마음을 고생시키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현혹시키고, 그 할 수 없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라고 명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발자크는 "좌절과 불행은 천재의 계단이다. 신도의 세례수;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갱. "적당한 좌절은 어느 정도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타성을 몰아내고, 사람을 분발하게 할 수 있다. 좌절은 또한 일종의 도전과 시험이다. 철학자 베이컨은 "자연을 초월하는 대부분의 기적은 역경의 정복에 나타난다" 고 말했다. "좌절은 네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의 성장 과정은 사회적 요구에 적응하는 과정이다. 만약 그들이 잘 적응한다면, 그들은 위로와 조화를 느낄 것이다. 적응하지 못하면 어색하고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적응은 자신의 동기, 추구, 행동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한 사람이 태어났을 때;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전혀 모른다. 격려, 중지, 허용, 반대, 보상, 처벌, 안내, 설득, 심지어 육체적인 체벌과 제한을 통해 자신의 행동에 적응하고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환경, 다른 시간, 다른 대상, 다른 규범 조건 하에서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반면 어려서부터 어쩔 수 없는 아이들은 독립생활을 하면 갈등과 좌절에 잠기게 된다. 좌절은 너의 의지력을 증강시켰다. 요즘 청소년들은 오랫동안 서비스화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 취업 선택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부모는 모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에 대해 깊이 체득하지 못했고, 인내력과 강한 의지가 부족하여 좌절을 당하면 무너졌다. 사실 생활 속의 많은 작은 좌절은 의지력의' 놀이터' 이다. 땀을 뻘뻘 흘리며 전 과정을 마치고 삶의 좌절을 극복한다면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리학자들은 경미한 좌절을' 정신보충' 에 비유하는데, 매번 좌절을 극복할 때마다 자신의 힘을 키우고 다음 좌절에' 정신력' 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좌절에도 부정적인 영향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좌절에 대한 반응은 사람마다 다르다. 한편으로는 좌절에 대한 감정적 이해에 달려 있다. 친구가 당신을 비판한다면, 당신은 그의 말을 듣거나 심지어 그에게 감사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그 친구의 비판을 잘못 해석하여 당신의 존엄성에 해롭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반응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반면에, 감정적 상실은 물질적 상실보다 더 강하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가 사랑, 명예, 지위, 존엄성을 나타낼 때, 목표가 손실되면 부정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부정적인 효과입니다. 좌절을 겪을 때, 사람들은 종종 안정감이 부족하고 안정되기 어려우며, 일과 생활이 모두 영향을 받는다. 그러면 사람은 좌절을 겪을 때 어떻게 디버깅해야 합니까?
(1) 좌절이 닥쳤을 때 냉정하게 분석하고 객관적, 주관적, 목표, 환경, 조건 등에서 좌절의 원인을 찾아내 효과적인 시정 조치를 취해야 한다.
(2) 좌절을 변증적으로 보고, 항상 자신감 있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좌절과 교훈이 우리를 똑똑하고 성숙하게 만든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결국 성공을 창출하는 것은 실패 그 자체다.
(3) 다른 사람 (친구) 에게 자신의 좌절감과 미래의 계획을 털어놓고, 자신의 우울증 상태를 변화시켜 심신이 긴장을 풀고 미래를 바라본다.
(4) 자신을 위로하고, 좌절을 용인하고, 활달하고, 낙관적이고, 노력하며, 자신있게 성공을 쟁취하는 법을 배운다.
(5) 배상하다. 원래의 예상 목표가 좌절되면,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거나, 새로운 목표로 바꾸어 새로운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즉, "구석을 잃고, 또 오디 수확이다." " 이것은 일종의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이다.
(6) 승화. 사람은 좌절을 당한 후 노력하여 자신의 감정과 정력을 유익한 활동으로 옮겨 사회에 유익한 고도로 승화시킨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이다.
(7) 압력을 동력으로 잘 녹여야 한다. 좌절과 실패를 당하거나 좌절과 실패를 겪을 때, 당신은 엄청난 외부 심리적 압력에 직면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이때, 너는 낙담하고, 작은 차를 몰느냐, 아니면 나서서 계속 용감하게 추구하느냐? 이것은 사람에게 큰 시련이다. 많은 유명 인사와 위인들은 좌절과 실패 앞에서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고 압력을 동력으로 하여 역경에서 분발하는 데 능하다. 그들의 성공 경험은 우리 모두가 깊이 생각하고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결론: 인생을 가시덤불을 찢는 "칼" 에 비유한다면 좌절은 없어서는 안 될 "완고한 돌" 이다. 청춘의' 칼' 을 더 날카롭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용감하게 좌절의 맷돌에 직면하자! 모든 학우들이 미소를 지으며 생활의 좌절에 직면하고, 한 곡의 성공적인 개선가를 연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이번 방송의 음악곡은 햇빛이 항상 비바람이 불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젊은이의 포부는 근심, 진정한 영웅, 선원을 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라디오 프로그램 기획서 (2)
첫째, 프로그램 이름: "생활이 당신을 돕습니다"
둘. 프로그램 카테고리: 라이브 인터랙티브 토크쇼
방송의 성격에 따라: 서비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표현에 따르면: 정보 서비스 프로그램을 방송하다.
3. 방송시간: 월 ~ 금 20: 00 ~ 20: 30.
4. 꽃: 고민이 있으면 여기로 오세요. 생활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생활이 너를 돕는다"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고 테마 음악: * * * * *
프로그램 취지:' 생활도움' 란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생활 속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이다. 생활 상식을 소개하고, 많은 시청자들이 더 많은 생활 상식을 이해하도록 돕고, 관객들이 생활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계획을 세우도록 돕기 위해서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는 사소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많은 일들이 종종 우리를 졸리게 하고,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어야 하는지, 어떤 경우에 어떤 넥타이를 매야 합니까? 갓 태어난 아이는 어떤 이름을 지어야 듣기 좋고 의미가 있나요? 이런 식으로, 이것이 바로 우리 칼럼 창작의 초심이다. 우리의 소식이 어느 정도 너에게 편리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프로그램의 구호는 * * * 의 지혜로 당신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청중 오리엔테이션: 연령에 관계없이. 생활 속에 고민이 있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 생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은 모두 우리의 청중이다.
프로그램 특징: 프로그램은 두 아나운서가 번갈아 진행하며 서로 잘못을 저지르지 말라고 독촉할 수 있다. 방송에서 방송되는 내용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모두들 잘 알고 있다. 시청자에게 방송 내용이 우리와 무관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즉, 프로그램을 지루하게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각 호의 내용은 시사 핫스팟, 일화 등을 결합한다. 여러분의 관심, 관객이 좋아하는 것, 관객이 식견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삶의 상식을 소개합니다. () 매 호마다 우리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생활 상식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이 끊임없이 식견을 넓히고, 기술을 배우고, 더욱 아름답고 조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프로그램의 후반부는 사회자와 관객의 현장 교류이다. 대화형 커뮤니케이션에는 1 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관중들은 생활에서 마주친 문제를 물었고, 그 후에 두 사회자가 도와주었다. 창밖에 다른 청중이 더 나은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면, 교류 플랫폼을 통해 해결할 수도 있다. 2. 관객들은 자발적으로 그들이 생활에서 축적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기교를 공유한다. 다른 청중과 사회자에게 공부하게 하다.
프로그램 길이가 고정되어 있어 한 프로그램이 모든 청중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기 때문에 방송기간 동안 도움을 받지 못한 청중들이 이메일을 통해 그들의 질문을 보낼 수 있도록 메일박스도 설치했다. 다음 방송에서 사회자는 선별적으로 대답할 것이다. 물론, 다음 방송에서 대답하지 않은 질문에 대해 칼럼의 다른 직원들도 그들의 질문에 대해 합리적인 건의를 하고 메일을 통해 답변을 할 것이다.
프로그램의 마지막에, 우리는 관중을 위해 취안저우 내일의 날씨를 방송할 것이다. "모두가 여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스타일 키워드: 생활, 친밀함, 따뜻함, 상호 작용.
8. 시간분석: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 시 00 분부터 8 시 30 분까지 많은 직장인, 가족, 일반인들이 식사 후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다. 따라서 하루 종일 바쁜 사람들에게는 하루 만에 닥친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그램 유형을 편안하고 따뜻하고 친밀하며 상호 작용하는 생활방송으로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시에 유용한 생활 상식을 익히고, 생활 속의 요령을 배우고, 내일도 미래도 더 좋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기초를 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앵커의 가볍고 활발한 말투도 하루 종일 지친 관중에게 가깝다.
9. 프로그램 개요 과정: 이번 방송 내용 이해, 원고 숙지, 전화보소-촬영 하이라이트-진행자 발언-이번 프로그램 내용 소개-음악 휴식-두 아나운서 방송 1 단 (이번 생활 상식 소개)-광고-아나운서 방송 2 항
전주곡 제목-현재 내용 소개-현재 기간은 20:00-20:03 으로 이름을 고르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20: 03-20: 15 의 이름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환 광고 시간 20:15-20:16
제 2 부 생활공조교류링크 20:16–20: 29
내일 시 전체 일기예보의 결론은 20: 29–20: 30 이다.
10. 프로그램 예상 효과: 생활 상식과 상호 작용 링크를 도입하여 모두가 하루를 잘 지낼 수 있도록 돕고, 대상 청중 중에서 프로그램 호소를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관객을 키우고 점진적으로 확대하며, 취안저우 라디오 야간 청취율을 더욱 높이고, 프로그램 진행자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더욱 높여' 생활도움' 프로그램을 이를 바탕으로 자원호혜, 광고교환 등 관련 간행물과의 협력을 통해 출판사와 협력하여 후기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한다.
XI. 예산: 정규직 사원의 임금과 성과, 시간제 (또는 외부 고용) 인력의 인건비. 야간 생방송이기 때문에 편성과 방송인의 야식비, 야근보조금, 교통비, 게스트 원고료를 고려해야 한다.
열두. 제작진과 소개: 프로듀서 1 이름 (진행자), 진행자 1 이름, 클립 3 명, 감독 3 명, 클립 2 명.
데일리 프로그램 화제 기획은 프로그램 편집자가 제시해 해당 소재와 개요를 제공하고 관련 노래와 음악 소재 목록을 편집인에게 제출한다. 개요가 프로그램 책임자의 초심을 완비한 후 편집자와 예정된 프로그램 진행자와 문안을 형성하여 프로그램 초반에 게스트와의 인터뷰나 소통을 분담하여 완성하였다. 생방송에서 사회자는 감독의 협조로 프로그램 기획을 주도했다.
아홉. 직원:
앵커: 차부용 거북이는 생선을 즐겨 먹어요.
라디오 프로그램 기획서 (3)
프로그램 이름: "음악 시간"
프로그램 유형: 음악 및 문화 앨범
프로그램 개요: 정교하고 아름다운 대중음악문화란으로 유행과 유행을 넘어 문화의 시야, 음악의 취향, 생활의 취향, 문화의 뒷맛으로 관객을 더욱 상상력이 풍부한 청취 공간으로 이끌고 다양한 음악언어로 독특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대학생의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미화한다.
기획 사회자: 풍김철
메인 꽃: [배경 음악: 세나 강의 가벼운 음악 나뭇잎 (발췌)]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은 외롭지만, 다행히도 이런 좋은 목소리와 함께 있다.
우리가 방자하기 시작하면, 너는 들을 수 있고, 청춘은 밤의 변두리에서 자유롭게 노래할 수 있다.
중앙민족대 방송음악문화앨범의 음악은 한순간에 사라지고, 좋은 음악으로 자란 라디오 프로그램과 함께 물 흐르는 해와 같은 음악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메인 영화 뒤에 음악을 틀다:' 시간은 화살 같다'-이건.
프로그램 헤드 라인: 안녕하세요, 중국 인민대학교 방송음악문화 앨범의 방송방송을 환영합니다. 음악의 유년이며 좋은 음악 성장을 동반합니다. 저는 김철입니다.
제 1 절 (속청판): 이 노래를 들으면 당신이 생각납니다.
영화 내용: [배경음악: 바이올린판' 속삭임 사랑' 에서 발췌
모든 씨앗 ... 감정이 될 수 있습니다.
떠다니는 씨앗은 어디에 속합니까?
모든 씨앗이 꽃을 피울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러나 나는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이 노래를 들으면 너를 생각나게 한다.
방송: [배경음악: 판미진의' 널 사랑했었어']
어렸을 때, 우리 모두는 말할 수 없는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노래를 들었다. 그들은 가볍게 흩날리는 흰 구름처럼 어느 여름이나 어느 겨울 밤에 살금살금 다가온다. 당신은 몸 안에 어떤 것이 미친 듯이 자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그러나, 설명할 필요가 없는 것들도 있고, 견지해야 할 것들도 있다. 너는 이 나이의 불합리한 생각과 불안한 변화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 이렇게 살금살금 번져 심야에 익숙한 노래로 변했다. 어떤 노래들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 그것들은 이미 조용히 너의 생활에 잠입했다. 너도 이 노래를 들을 수 있을까. 。 。 갑자기 한 사람이 생각났어요?
라디오 초안: [배경 음악: 치친 "겨울 정보"
기억나? 그해 겨울, 나는 그 직접 만든 카드를 너에게 보냈다. 위에 네가 좋아하는 노래가 있기 때문에, 나는 최선을 다해 그것들을 빈 TDK 테이프에 복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빈 테이프가 녹음기에서 조용히 회전할 때, 내 심장 박동도 이 테이프로 옮겨진 것 같다. 네가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전파된 것은 소리 없는 감정이다.
방송원고: [배경음악: 서경춘' 천정달']
음악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 당신은 변했습니다.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 나는 두려워 ... 너 피곤해. 사랑의 영원은 고전적인 발라드 속에 숨겨져 있다. 이 발라드는 달빛처럼 아름답고, 단아하고 향기롭지만, 결코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방하지 않고, 다만 조용히 한쪽에 피어날 뿐이다. 시간은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 살아 있고, 피고, 향기가 오래간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제 서경춘이 대만 금곡상을 수상한 고전곡, 아름다운 민남어 발라드 한 곡을 들어 보자. 달이 그 위에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 중간에 나오는 음악: 17 "-—KEVEN.
중국 인민대는 음악문화 앨범, 음악의 유년, 좋은 음악과 함께 자란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계속 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김철입니다.
섹션 ii (뒷맛 축제): 다양한 음악을 느끼고 행복한 삶을 즐기십시오.
서브 영화 꽃 1 내용: [배경음악: 최종 판타지 9 피아노 곡 발췌]
외로움을 자주 느끼십니까?
당신은 용감하게 자신이 외롭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까?
사실 사람은 아무리 행복해도 가끔 외롭다는 느낌을 피할 수 없다.
외로움을 풀고 사랑의 노래를 연출하다
외로운 대변인-아산-외롭게 노래하고 있다.
방송 대본: [배경노래: 애잔치의' 천사']
외로움이 습격할 때, 왕왕 고요하다. 소리가 없다. 감각이 없다.
밤에 수면을 지나가는 바람처럼. 이쪽의 물이 막 올라와서 저쪽의 파도가 이미 튀어나왔다.
외로움이 엄습할 때, 대부분 혼자 있을 때이다. 대부분 밤에 혼자 있습니다.
외로움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이렇게 빈약하다. 그것은 어떻게 왔고, 또 어떻게 물러났습니까? 누가 일일이 설명할 수 있습니까?
방송 대본: [배경노래: 애잔치의 외로운 노래]
외로울 때 우리는 외로움으로 바쁘다.
우리가 외롭지 않을 때, 우리는 놀기에 바쁘다.
이 외로움을 잘 살펴보는 사람은 많지 않다.
나는 그녀가 평온하고 평온한 얼굴, 깊고 반짝이는 눈, 단호한 입꼬리, 소박한 미소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바람이 가볍게 펄럭이는 치마를 가질 수 있도록 얇은 흰색 치마를 입었다.
오, 외로움은 여자여야 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조용한 소녀.
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 우리는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한다.
아이 영화' 꽃 2' 내용: [배경음악: 경음악기억에서 발췌]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들판을 가로질러 날 데려가? 산을 넘어요? 그 환상적인 자작나무 숲으로 가다
슬픔이 흩어지는가? 바람을 듣고 노래하다
박수, 스릴 넘치는 라이브 가수.
방송 대본: [배경곡: 박나무의' 오늘 밤의 맛']
생활은 여름의 꽃과 같다. 가장 찬란한 계절. 가장 아름다운 광채. 가장 놀라운 시간은 길지 않다.
기억나? 우리는 타노베의 교외에 앉아 석양이 지평선 위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키가 큰 숲 속 미풍이 솔솔 불어온다. 그 아름다운 일몰들이 숲의 꼭대기에 걸려 있다. 오늘 밤은 너무 잊을 수 없다. 왜냐하면 네가 내 곁에 있기 때문이다.
방송 대본: [배경곡: 박나무의' 바람 듣기']
어둠이 갑자기 내리자, 불빛은 이미 격세처럼 어두워졌다. 나는 어제 아주 먼 곳에 갔다. 내 창문이 흐려졌다. 박나무의 모든 노래는 한 폭의 그림이다. 생활에는 우리가 놓친 그림이 많다. 놓친다고 더 이상 가질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눈앞의 사람과 일을 붙잡고, 모든 삶의 맛을 거절하지 않고, 기형 자체도 완벽하다고 믿는다.
방송: [배경곡: 박나무의 삶은 여름꽃 같다].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들판을 가로질러, 산들을 넘어, 내 꿈의 자작나무 숲으로 나를 데려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우리는 늙고, 몸부림치고, 상처받고, 유린한 상처는 결국 아물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고 싶은 밤까지 아팠던 그 밤들은 항상 보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눈물을 머금은 슬픔들은 반드시 천천히 흩어지고 멀리 떠오를 것이다. 우리는 모두 현란한 적이 있는데, 우리는 여전히 현란하고, 아마도 우리는 계속 현란할 것이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조용한 밤에 있을 것이고, 당신은 아이처럼 내 곁에서 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때, 나는 너를 깨워서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려주고 싶다. 내가 죽을 때까지 너를 이렇게 안고 싶다.
아이 영화' 꽃 3' [배경음악: 경음악' 키스비' 에서 발췌
누가 영원한 순간을 창조했는가,
누가 미래를 외면하고,
네 얼굴의 생활 화면을 멈추지 마라.
순간, 해마다, 해마다,
문학으로 선율을 지탱하고, 음악 산문을 듣고, 황뢰 부드러움을 음미하다.
방송 대본: [배경노래: 황뢰' 기다려']
세상과 단절된 작은 마을에서 이야기가 발생했다. 최광과 그녀의 할아버지는 나루터에서 살았다 17 년.
어느 날 이 소녀는 시내에서 한 남자를 만났다. 그들은 사랑하고, 만나고, 인생의 맹세를 교환했다. 하지만 이 남자가 떠나려 할 때, 그는 아쉬워하며 최광을 바라보며 평생 그녀를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광은 첫 가을을 기다렸고, 두 번째 가을을 기다렸고, 노란 잎이 미끄러져 울기를 기다렸지만, 여전히 그가 돌아오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날마다, 최광은 순진무구하게 고개를 들고 있지만, 할아버지의 마음은 오히려 단장이 끊어졌다. 그 당시, 그 해, 집집마다, 황당한 생각, 처녀가 하늘과 땅이 늙을 때까지 기다리게 했다.
방송 스크립트: [배경곡: 황뢰 작별 캠브리지]
삶의 기다림과 희망, 이별과 이별은 영원히 영원한 주제이다.
이 생은 무상하여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즐겁고, 진실하고, 깨어나고, 고민하는 것은 모두 꿈이다.
중국 인민대학교 방송과 음악 앨범, 조용히 상대방을 듣고 있다.
2 단과 3 단 사이에 가렵다-이사벨.
섹션 iii (향수 버전): 기억은 젊음의 고통입니다.
줄리의 스무 살 촉감을 알아라.
영화 내용: [배경음악: 부근 한 곳의 경음악 (발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여전히 같은 달빛이다. 이렇게 많은 일을 아직도 잊지 않느냐?
가슴 아픈 느낌은 원래 이렇다. 돌이켜 보면 추억은 여전히 막을 수 없다.
줄리-5 천년 만에 첫 록소녀, 대체될 수 없는 원시 기억. .....
라디오 초안: [배경 노래: 뒤돌아봐-줄리]
노래 한 곡의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블랙테이프, 오래된 테이프, 광 디스크에 보관하면 저장 미디어에 따라 수명이 다릅니까? 우리가 경험한 시대는 이미 이미지와 소리를 CD 라는 것에 영원히 새길 수 있었다. 그러나, 당신은 잊는 것이 시간보다 더 빨리 우리가 듣는 소리를 침식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5 년 전, 10 년 전, 우리가 어렸을 때 들었던 노래는 대부분 이미 사라졌다. 매일 우리는 서로 다른 신곡을 듣고, 서로 다른 새로운 얼굴을 보고, 이미 우리 생활을 휩쓸었던 그 노래를 남겨줄 공간이 별로 없다. 이런 의미에서 한 곡의 생명은 반년, 심지어 더 짧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인생에는 항상 의외의 일이 있다. 일은 결코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몇 년 후에 기억될 노래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결코 떠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이번에 줄리는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는데, 이번에는 20 년이다.
라디오 초안: [배경 노래: "꽃이 가지를 떠나면"-줄리]
시대가 변천하는 서늘한 가운데 달빛이 차갑게 비치면서 모든 것이 달라졌다. 나는 우리가 세상을 바꿨는지 아니면 세상이 너와 나를 바꿨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모든 것이 가지에 떨어지는 것과 같다면, 다시는 청춘의 나무 꼭대기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추억은 청춘의 아픔이다. 지나간 것은 과거의 청춘일 뿐, 남아 있는 것은 여전히 감동적인 추억과 노랫소리이다.
마지막 방송: [배경곡' 영웅'-마리아 켈리]
음악을 들어주세요. 아무것도 돌아올 수 없습니다.
음악을 들어보세요. 돌이킬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음악을 오랫동안 음미하고, 황급히 작별을 고하고, 몇 년 동안 어설프게 묘사해 주십시오.
음악 유년, 인대방송 음악 문화 앨범, 좋은 음악과 함께 성장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감상하세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김철입니다. 다음 주에 다시 뵙겠습니다.